아이버슨은 고전이다
시그니처 액션 01
액션 분석
1. 즉시 무게 중심을 낮추고 오른발(왼발)을 내딛고 왼발(오른발)을 무릎(측면)으로 구부린다. 런지 자세) 몸을 앞으로 굽히며(돌파 시 공격 자세), 동시에 오른손(왼손)으로 공을 최대한 오른쪽(왼쪽)으로 당기거나 무게 중심을 순간적으로 낮춘다. , 왼발은 무릎을 구부리고(측면 활 모양)(스텝 자세) 왼손(오른손)에서 오른손(왼손)으로 공을 전환하며 최대한 벌린다.
2. 공이 오른손(왼손)의 한계까지 늘어날 때 어깨가 바깥쪽으로 기울어지고, 무게 중심이 90도 각도로 왼발(오른발)에서 오른발(왼발)로 이동됩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왼쪽) 발의 무릎을 낮추고(동시에 왼쪽 발은 구부립니다.) 움직임이 정확하면 왼쪽(오른쪽) 발을 끌듯이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무게 중심을 오른발(왼발)에서 왼발(오른발)로 전환하는 동시에 몸 앞쪽 방향도 바꾼다. 그리고 공은 오른쪽(왼쪽)에서 움직입니다. 빠르게 손을 왼쪽(오른쪽)으로 전환하고, 전환하는 공의 높이는 무릎 아래에 있습니다.
4. 왼쪽(오른쪽) 발을 다음과 같이 사용합니다. 지원, 오른발을 왼쪽으로 앞으로 내딛고 (걸음과 손 바꾸기는 같은 방향) 공을 잡고 크로스 스텝 돌파를합니다. 02
포인트
1. 드리블 높이는 무릎 아래, 양손의 손가락은 무릎 아래에 위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2 . 어깨! 어깨! 어깨! 수비선수들의 눈에는 항상 어깨의 움직임이 가장 혼란스럽습니다.
3. 몸 앞에서 방향을 바꿀 때 무게중심을 올리지 마세요. 속도 이점이 사라집니다. 03
공격 선택
수비력과 환경에 따라 돌진할지 점프할지 선택하세요. 수비를 없애기 위한 측면 이동 거리. 심층 분석 01
이 목표는 AI의 매우 고전적인 목표로 TV에서 수없이 재생되었습니다. 이 공을 루틴이라고 하는 이유는 AI가 이 공을 코트 위에서 수없이 연습하고 만들어냈기 때문이다. 이 루틴은 수비수의 본능적인 반응을 활용하고 공을 빠르게 치는 신체 자체의 능력이다. .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한 본능적인 반응이므로 이 루틴은 해결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루틴이 아무리 좋아도 끝까지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왼쪽으로 이동하는 척하고 실제로 오른쪽으로 이동할 수 있다면 아무리 잘해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것을 끝없이 사용하려면 왼쪽에서 여러 번의 실제 돌파구와 성공적인 공격을 결합해야 상대방이 당신의 진정한 의도를 감지할 수 없습니다. 02
우선 전반적인 이야기를 해보자. 이 루틴은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부분은 직접 수비수를 통과하는 패스이다. 위의 것. 작은 것과 큰 것, 12개 그리고 많은 것. 그 중에서도 실제로 고급 코트에서는 패스의 첫 번째 부분이 가장 중요해야 하며, 일반 공공 코트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비전문 농구 매니아이기 때문에 패스를 패스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쉽지만 어려움이 있습니다. 마지막 부분에서는 레이업 기술입니다. 03
첫 번째 부분인 아이버슨의 시그니처 패스 기술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것은 농구 역사상 가장 완벽한 루틴 페이크 동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소개에서 그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그는 완벽해요. 맨 처음에는 먼저 이 작업이 어떤 범주에 속하는지 명확히 해야 합니다. 기본 리듬 측면에서 이것은 왼쪽으로 가짜 돌파를 한 다음 오른쪽으로 향하는 리듬이 아닌 일반적인 방향 전환 드리블 리듬입니다. 두 번째로 이것은 특히 왼쪽으로 단일 진폭 편파를 사용하는 가짜 움직임입니다. 무게중심에 초점을 맞추는 경우에는 양극화(Polarization)가 특히 중요합니다. 진동과 움직임의 도입에 대해서는 이전 글 "가짜 움직임의 본질과 영역"을 참조하여 진동 가짜 움직임의 사용법과 리듬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진동 가짜 움직임을 설명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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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이 페이크액션은 실제로 리듬감상 매우 빠르고, 순식간에 완성된다고 할 수 있다. 이 가짜 동작의 어려운 점은 규칙과 기술을 찾기 위해 비디오만 보면 많은 핵심 사항을 놓칠 수 있고 거울 앞에서만 연습하면 일부 세부 사항을 잘 파악하지 못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농구 코트에 가서 연습하는 것을 상상해 보면 많은 핵심 사항을 놓칠 것입니다. 그러므로 결국 이 기술을 실제로 익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속적으로 발전하기 위해 자신의 행동을 비디오로 녹화해야 합니다. 우리 모두는 이 행동이 스트리트 볼 액션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를 NBA에 가져온 사람은 바로 아이버슨입니다. 미국 스트릿볼계에서는 이제 이 동작이 아주 흔해졌습니다. 하지만 이 기술을 터득한 비범한 대가들이 이 동작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적어도 아래 아이버슨의 원래 말을 보면 이 동작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버슨이 오랫동안 연습해야 한다면 우리는 더욱 부지런해야 한다. 그러므로 결국 이 악장의 궁극적인 실천 방법은 그것을 완성하기 위해 스스로를 자주 비디오에 녹화해야 하거나, 우리의 심층 분석에서 모든 요점을 주의 깊게 읽고, 각 요점의 의미를 주의 깊게 이해하고, 그런 다음 거울 앞이나 벽이나 바닥에 있는 그림자를 상대로 코트를 플레이하여 움직임을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이 동작을 연습하고 싶다면 진정으로 마스터하기가 어렵습니다. 길거리 농구의 대가인 핫소스의 영상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그는 이를 위해 거울 앞에서 동작 연습을 거듭했다. 05
이 게임에서는 리듬이 매우 중요합니다. 많이 쓰지는 않지만 실제 키는 한 문장에만 존재합니다. 핵심 포인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06
우선, 이 가짜 동작에는 다양한 변형이 있습니다. 우리가 소개한 것은 가장 어렵고 가장 많은 포인트를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예, 더 쉽고 이해하기 쉬울 것입니다. 07
이 페이크 액션에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10가지가 넘는 필수 요소가 있는데, 이를 순간적으로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이 액션을 실천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 기술을 설명하는 튜토리얼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전에 인터넷을 조금 검색해 보았는데, 몇 가지 튜토리얼을 찾았는데, 모두 실수가 있거나 잘못 설명되어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말할 수는 없지만요. 튜토리얼을 다 읽고 나면 그가 얼마나 많은 점을 실패했거나 잘못했는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08
이 페이크 액션은 기껏해야 일반적인 드리블 페이크 액션의 리듬에 불과하다. 즉, 순식간에 완성되어야 한다. 느리면 의미가 없습니다. 과거에는 많은 친구들이 AI의 속도가 너무 강력해서 가짜 움직임이 너무 강력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자신의 속도를 싫어하는 것이 이 공과 관련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실력이 좋은 것을 보면 그 사람이 재능이 있다거나 체력이 좋다고 칭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실 우리는 농구를 할 때 자신의 실력이 부족하다는 핑계를 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고방식을 버리고 집중해서 꾸준히 연습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조던이든 아이버슨이든 상대팀을 상대로 한 패배의 대부분은 실제로 그들이 열심히 노력한 기술에 기초했기 때문입니다. 체력과 관련이 없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매우 드물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AI의 체력이 아무리 뛰어나도 상대와 큰 격차를 벌릴 수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실제로 승자를 결정하는 것은 기술이 아닙니다. 같은 수준. 모든 심층 분석을 읽고 나면 이 구절의 의미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09
이 동작은 일반적인 드리블 리듬이기 때문에, 즉 공의 움직임에 특별한 정지가 거의 없으며, 이는 완료하는 데 너무 오래 걸릴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
그러나 많은 친구들은 이 공이 단순한 왼쪽 돌파 페이크 동작이라고 잘못 생각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전통적인 방식을 따르면 오른쪽 다리를 왼쪽으로 밀어 돌파 페이크 동작을 한 다음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아무리 빨리 가더라도 실제로는 단번에 완료할 수 없습니다. 즉, 일관된 방식으로 가짜 동작의 리듬을 완료할 수는 없습니다. AI만큼 폭발적이고 빠르기 때문에 일관된 방식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왜? 그 이유는 발의 중요성에 있습니다. 10
이제 발의 핵심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 동작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발입니다. 그리고 연습하고 공부하기 위해 AI 영상만 시청하고, 자신의 영상을 생각하지 않고 스스로 공부한다면 잘못된 연습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으며, 스스로 좋다고 느껴도 헛수고가 될 것입니다. 아직도 인터넷상에서 많은 친구들이 논의하고 있는 것 같은데, 왜 우리는 항상 고베와 다른 스타들이 돌파할 때 첫발을 내딛는 모습을 보나요? NBA에서는 왜 이렇게 걷기 활동이 많나요? 사실 이것이 종이로 말하는 것의 단점이다. 남의 영상만 보고 자신의 영상을 공부하지 않는다면 문제가 생기기 쉽다는 점이다. 사실 그것은 단지 시각적인 오류일 뿐이다. 이전 글에서 공을 동시에 놓으면 이 순간 매끄럽기 때문에 직접 영상으로 봐야 알 수 있는 게 자신에게도 똑같다는 걸 찾기 어려운 이유다. 실제 골프장에서 나오는 것은 정상 속도가 찰나이고, 영상이 지연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11
이 동작이 바로 이렇습니다. 인터넷상의 많은 친구들은 이 페이크 동작이 왼쪽으로 돌파하여 힘을 발휘하는 한쪽 다리의 페이크 동작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두 다리에 동시에 힘을 가하는 페이크 동작이다. 아이버슨 특유의 크로스오버 페이크 무브인 이 볼은 힘을 가해 방향을 바꾸기 전에 실제로는 양쪽 다리가 한 방향이 아닌 양쪽으로 동시에 움직이고 있다. 왼쪽 다리는 왼쪽으로 앞으로 움직이고, 오른쪽 다리는 오른쪽으로 뒤로 움직인다. 돌파를 위한 힘을 가하기 전에는 실제로 힘을 가하지 않은 채 두 다리가 공중에 떠 있는 상태이다. 즉석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추세를 따라 왼쪽으로 갈 수도 있고, 방향을 직접 바꾸고 오른쪽으로 갈 수도 있습니다. 착지하기 전에는 발이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어느 방향이든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어떤 방향으로든 힘을 발휘하여 새로운 돌파구를 직접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때 AI의 발이 공중에 떠 있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다른 분들의 영상만 보면 작은 점프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사실은 두 다리가 동시에 움직이기 위해 꼭 필요한 동작입니다.
비교를 위해 한쪽 다리에 힘을 가하여 시작되는 조던의 방향 전환 페이크 액션을 다음과 같이 비교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는 누구나 보다 직관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조던의 움직임은 약간 느리고 트렌드와 움직임 기술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현혹시킵니다. AI만큼 쉽게 사람들을 현혹시키지는 못하지만, 힘을 덜 쓰고 에너지를 덜 소비하지만 남을 능가하려는 목적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상대를 완전히 제압하지는 못했지만, 공격을 위한 충분한 공간이 열리기도 했고, 조던의 공중볼 능력까지 합치면 충분했다. 이것도 앞으로 설명할 주요 리다이렉션 기술이다. 12
계속해서 설명하자면, 먼저 왜 왼손 드리블을 연습해야 하는지부터 이야기해보자. 사실 우리가 농구의 어느 수준에 도달하더라도 왼손과 오른손의 숙련도에는 여전히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오른손 사용에 익숙한 대부분의 친구들은 연습을 강화하더라도 마찬가지입니다. 왼손, 한동안 왼손과 오른손이 좋다고 느껴도 공과 돌파는 똑같지만 결국 왼손은 여전히 편안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오른손처럼 날카롭습니다. 이것은 일년 내내 잠재의식이자 본능이며 누구도 예외는 아닙니다. 따라서 이 공은 왼손으로 드리블하는 척하고 왼쪽으로 꺾이는 척해야 하며, 결국 공은 우리에게 가장 친숙한 오른손으로 돌아와서 오른쪽에서 튕겨 나갈 것입니다. 휴식 전 직접 수비수. 13
왼손 스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드리블 전, 가랑이로 하든 몸 앞으로 크로스하든 드리블의 속도와 강도는 중간 정도 또는 빨라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해당 힘을 사용할 수 없게 된다. 움직이면 공을 필요한 높이까지 올릴 수 없으므로 드리블 속도와 강도를 약간 더 높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이전에 부드러운 손으로 느린 드리블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지금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공 속도가 너무 느려질 것입니다. 14
전방 드리블을 할 때 우리는 모두 왼발 앞이나 근처에서 드리블을 하는데 공이 가로채지 않을 안정된 자세에 집중한다. 마지막 드리블에 공을 안착시키는 것이 핵심이다. 사실 우리가 마지막으로 공을 지면을 향해 드리블했을 때, 사실 이때부터 힘을 가하기 시작할까도 생각했었다. 왜냐하면 이번 드리블의 강도와 방향이 이전 드리블과 다르기 때문이다. 더 크고, 세로로 드리블하기보다는 몸의 왼쪽으로 드리블하거나 심지어 바깥쪽의 왼쪽 후방으로 드리블한다. 이 드리블 방향은 이해하기 쉽고, 공을 빼앗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15
이전에 슬램덩크 만화를 본 적이 있는 친구들은 이노우에 타케히코가 사와히타와 루카와 카에데의 전국 결승전에 출전했을 때, 사와히타가 루카와에게 사람이 가짜 동작을 하는 순간 공을 훔치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이는 사실이므로 AI의 이 동작은 페이크 동작의 순간에 공을 몸의 왼쪽과 약간 뒤쪽으로 드리블합니다(왼쪽은 최대한 바깥쪽으로). 우리의 왼팔은 완전히 곧게 펴야 합니다(약간 구부려도 괜찮습니다. 목표는 가능한 한 몸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수비수의 오른손에서도 멀리 떨어져 있는 것입니다). 더 이상 갈 수 없는 임계점은 왼손으로 마지막 드리블에 하면 된다. 따라서 이 드리블은 상대적으로 정확하며, 이 자세는 이후의 대규모 휴가 움직임에 가장 도움이 됩니다. 이 루틴 때문에 초반에는 똑바로 서 있기 때문에 최소한 허리 높이보다 훨씬 높은 부위 내에서는 마지막 드리블 높이를 왼쪽 어깨 높이에 가깝게 설정하고, 왼팔은 페이크 동작 중에 상대가 공을 빼앗지 못하도록 최대한 뻗어야 한다. 왼손 드리블이 끝나면 본격적으로 힘을 내는 순간이다. 우리의 힘의 시작점은 공이 땅에 닿은 직후에 시작되지 않습니다. 한쪽 다리로 사람들을 추월하는 데 익숙한 친구들은 이 때 이 새로운 리듬을 다시 연습해야 합니다. 이 페이크 액션에서는 왼손과 접촉한 후 공이 가장 높은 지점에 도달할 때까지 기다려야 하며 손에 약간 머물러야 합니다. 손은 약간 위로 올라가야 합니다. 농구의 규칙은 손바닥이 완전히 위로 올라가지 않는 한 손목 뒤집기로 간주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AI가 힘을 가하는 순간, 손바닥이 대각선 위쪽을 향하게 합니다. 이는 손목 뒤집기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16
왼손을 잘 다루지 못하는 사람은 이 동작을 하지 마세요. 손목을 살짝 돌리거나 짧은 시간 동안 공을 손에 놓아 전체 기술을 연습하고 숙달한 후에는 나중에 다시 개선하여 손목 회전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물론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머물다가 공이 가장 높은 지점에 도달해 거의 어깨 높이와 몸의 왼쪽 뒤쪽에 닿기 시작하면 힘을 가하기 시작하는 순간이다. 이번에 선택한 이유는 돌파하기 위한 마지막 시간이자 돌파하기 가장 좋은 시간이자 수비수가 가장 두려워하는 시간이기 때문이다. 폭발력이 극대화되는 순간을 우리는 완벽한 시작의 순간이라고 부릅니다. 17
이후 왼쪽 어깨의 힘 발휘 기술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다. 왼손이 힘을 발휘하기 시작하는 순간은 동시에 발이 움직이는 순간이다.
한 걸음 내딛는 시작부터 큰 보폭이 나올 때까지 두 발이 동시에 움직이기 때문에 한쪽 다리가 힘을 발휘하는 데에 마찰도 없고 시간 지연도 없기 때문에 빛의 속도로 완주할 수 있고, 발이 착지하기 전(실제로 마지막으로 착지하는 것은 왼발인데, 이는 나중에 다루게 될 오른쪽 어깨 필수요소와 관련이 있는데, 이는 영상을 자세히 보셔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느낌은 이렇습니다. 동시에 착지합니다.) 두 발이 착지하기 전에 왼팔은 발걸음을 떼기 전과 마찬가지로 몸 바깥쪽으로 곧게 뻗어 있고, 공은 여전히 이전과 마찬가지로 손에 남아 있습니다. 팔과 농구공은 단계 동안 완전히 변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왼발이 지면에 닿는 순간 빠르게 진동 페이크 동작을 시작해야 하는데, 왼발로 착지해야 하는 이유는 왼발의 힘을 전달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최종 진동 가짜 액션이 더 현실적입니다. 왼발이 땅에 닿는 순간, 우리는 왼쪽 어깨를 힘의 시작점, 즉 왼쪽 어깨를 중심으로 왼쪽 어깨, 오른쪽 어깨, 왼팔, 농구 전체를 빠르게 사용합니다. , 힘은 전체를 구동하고 매우 적은 양(약 3-5cm)만큼 빠르게 왼쪽으로 평행하게 이동합니다. 단단할 필요는 없으며 전체를 왼쪽으로 빠르고 살짝 탐색합니다. 너무 크면 지게 됩니다. 무게 중심을 되돌릴 수 없기 때문에 속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상대가 순간적으로 왼쪽으로 힘을 가하고 있다는 것을 계속해서 볼 수 있을 정도의 범위이므로 움직여야 합니다. 최대한 무게중심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한 목적이다. 시동 속도가 너무 빨라서, 이 진동에 잠시도 지체하지 말라. 18
이때부터 헤드 필수사항에 대한 설명을 동시에 시작하겠습니다. 이 가짜 동작을 연습할 때 머리도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전 드리블에서는 왼손이 힘을 발휘하기 전까지는 머리를 계속 들고 상대의 눈이나 가슴을 바라보는 자세를 유지해야 하며, 초반에는 고개를 숙이는 것이 가장 금기시된다. 연습할 때 고개를 들고 드리블하는 습관을 들이세요. 이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이런 식으로 머리를 자연스럽게 똑바로 세운 후 왼손에 힘을 가하기 시작하면 이후의 가짜 움직임은 더욱 가짜이고 실제가 됩니다. 이에 대해 이야기할 때 앞서 언급한 문제, 즉 고개를 흔드는 문제를 반복할 수 있습니다. 많은 친구들, 특히 이제 막 농구를 배우는 젊은 친구들은 스타의 움직임을 흉내낼 때 겉모습만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타의 머리가 옆으로 흔들리는 것을 발견하는 이유는 이 특징이 가장 명확하고 뚜렷하기 때문입니다. 제 친구들은 그냥 고개를 흔드는 법을 배우게 됐어요. 고등학교, 중학교 팀원들도 이렇게 하는 걸 봤어요. 사실 저희 때처럼 페이크 무브의 목적을 깊이 연구하지 않았기 때문이에요. 슛. 튜토리얼과 똑같습니다. 겉모습만 보면 소용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면의 힘입니다. 즉, 당신의 행동이 정확히 무엇을 위해 사용되는지가 가장 명확해야 합니다. 이 행동의 이유를 찾아야 합니다. 우리의 움직임에서 볼 때 머리를 흔드는 이유는 걸음을 떼기 시작하는 순간 머리의 잘못된 움직임과 왼쪽으로의 단일 진폭 편파의 마지막 잘못된 움직임 때문입니다. 몸의 절반이 왼쪽으로 회전하는 진동이므로 머리가 흔들리는 것은 전체적인 편향이므로 머리는 순간적으로 흔들리지만 목과 어깨를 기준으로 머리는 흔들리지 않고 상체 전체가 함께 움직인다. . 19
여기서 또 강조할 점은 우리의 시연이 높은 무게중심을 낮은 무게중심으로 낮추는 가장 어려운 루틴으로 시작된다는 점인데, 이 과정에 무게중심이 개입되기 때문이다. 는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그리고 동시에 왼쪽으로 가는 과정입니다. 따라서 이 예에서는 머리의 흔들림이 실제로 가장 눈에 띄지 않습니다. 다음에서는 낮은 무게 중심으로 드리블을 시작한 후 가짜 움직임을 보이는 AI, T-mac 등의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분명히. 20
헤드 필수사항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당신이 발걸음을 떼기 시작하는 순간까지 머리는 가만히 있습니다.
다리가 발걸음을 내딛는 순간 머리의 움직임이 급격하게 변하는데, 이는 그에 따른 오른쪽 어깨의 중심화와 동시에 왼쪽 어깨의 외측 편파화 때문이다. 나중에 이야기할 오른쪽 어깨 동작을 할 때 머리는 살짝 자연스럽게 기울어져야 하는데 이때 너무 무리하게 기울어지지도, 너무 억제하지도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자연스럽게 기울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발걸음을 옮기는 순간 오른쪽 어깨에 힘이 가해지면서 턱은 약간 왼쪽으로, 머리 꼭대기는 약간 오른쪽으로 향하게 됩니다. . 이는 전체 상체 방향을 따르지만 더 많이 기울어집니다. 이때 머리는 상체를 기준으로 오른쪽 어깨 쪽으로 약간 기울어져 있는데, 이는 실제로 오른쪽 어깨의 회피 방향과 팔의 스윙 방향, 그리고 무게 중심을 낮추는 강도에 의해 발생합니다. 이 순간 우리의 목에도 약간의 경련이 느껴지겠지만, 이런 머리 기울임이나 머리 기울임은 더 많이 연습한 후에는 매우 편안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21
결국 머리 흔드는 페인트가 나타나는 이유는 처음에는 머리가 몸을 따라 오른쪽으로 기울어지고 착지 후에는 왼손이 빠르게 공을 오른손으로 치기 때문입니다. 머리는 자연스럽게 몸과 함께 왼쪽으로 기울게 되는데 이는 순간적으로 발생하며 작은 범위 내에서 힘이 가해지기 전부터 힘이 가해진 후까지 머리의 완전히 다른 두 위치는 서로 다릅니다. 방향은 이러한 끼인 각도를 형성합니까?^?, 그리고 이 특별한 사람이 평소처럼 머리를 흔드는 것뿐만 아니라 머리를 흔드는 시각적 효과는 바로 이 끼인 각도의 출현 때문입니다. 이는 바로 이 진동 가짜 동작에서 머리가 항상 수직으로 유지되지 않고 앞뒤로 반대 방향으로 기울어지기 때문입니다. 22
여기서 강조할 점은 왼쪽 다리가 착지하여 힘을 발휘하기 시작할 때 머리가 자연스러워야 하며 미리 오른쪽으로 시선을 돌리려고 서두르지 말고 정말 계속해야 한다는 것이다. 착지 순간, 이 페이크 액션을 완벽하게 유지하려면 왼쪽 앞 돌파 방향인 상대를 바라보세요. 23
머리에 대해 이야기한 후, 역시 매우 중요하고 시그니처인 오른쪽 어깨와 오른팔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이전 직립 드리블에서는 어깨가 균형을 유지해야 한다. 다리가 움직이기 시작하면 재빨리 오른쪽 어깨를 내리고 왼쪽으로 스퀴즈한 뒤, 다리가 움직이면서 오른쪽 팔을 왼쪽으로 흔드는 시작 동작을 재빠르게 해야 한다. 이 조치는 매우 중요하며 조치의 형태와 타이밍이 매우 중요합니다. 먼저, 팔을 휘두르는 시작 타이밍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스텝을 밟기 시작할 때 다리가 동시에 휘두르는 시점은 사실 자연스러운 팔 휘두르는 순간이 아니기 때문에 특별히 연습해야 합니다. 우리가 팔을 휘두르는 순간을 선택하는 이유는 우리의 가짜 행동이 한쪽 다리를 사용하여 왼쪽으로 돌파하는 동작을 모방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힘을 사용하여 왼쪽으로 돌파하려면 먼저 몸을 움직이기 시작해야 합니다. 지금은 다리를 흔드세요. 이것은 자연스러운 움직임입니다. 하지만 이 순간 우리가 실제로 하고 있는 동작은 가짜 동작이기 때문에 실제로 힘을 가하는 것이 아니고, 특히 한쪽 다리로 시작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 동작은 특별히 연습해야 합니다. 최종 효과는 자연스럽고 대규모입니다. 24
그럼 외관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시작하기 전, 즉 다리를 움직이기 전에 오른팔을 몸의 오른쪽에 자연스럽게 늘어뜨려야 한다. 이때 자연스럽게 늘어뜨리는 목적은 이어지는 오른팔의 스윙을 순간적으로 최대 진폭과 가장 빠른 속도에 도달하게 하여 상대를 혼란스럽게 함으로써 이것이 극도로 빠른 돌파라고 상대방이 본능적으로 생각하게 만드는 것이다. 본능적으로 몸이 반응하게 만든다. 그래서 오른팔의 스윙이 중요하다. 25
오른팔 스윙의 핵심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두 다리가 동시에 앞으로 나아가는 순간, 오른쪽 어깨를 약간 낮추기 시작하고 오른쪽 어깨를 왼쪽으로 약간 쥐어짜는 것이 목적입니다. 돌파의 스텝, 액션의 원형인 어깨 회피는 상대의 수비 회피를 극대화하는 액션이지만, 여기서는 오른쪽 어깨를 낮추어 중심을 낮출 수 있는 현실적인 페이크 액션을 형성한다. 몸 전체의 중력과 어깨를 피하는 모습은 행동을 가짜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친구들은 돌파구를 향한 첫 단계에 대한 내 이전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오른팔 스윙의 핵심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두 다리가 동시에 앞으로 나아가는 순간, 오른쪽 어깨를 약간 낮추기 시작하고 오른쪽 어깨를 왼쪽으로 약간 쥐어짜는 것이 목적입니다. 돌파의 스텝, 액션의 원형인 어깨 회피는 상대의 수비 회피를 극대화하는 액션이지만, 여기서는 오른쪽 어깨를 낮추어 중심을 낮출 수 있는 현실적인 페이크 액션을 형성한다. 몸 전체의 중력과 어깨를 피하는 모습은 행동을 가짜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26
이 어깨의 협력이 필수적이면서 동시에 해야 할 일은 다리가 열리는 순간 오른팔을 빠르게 스윙하는 것이다. 스윙의 방향은 다음과 같이 이해할 수 있다. 초반에는 오른손을 스윙하게 하고, 왼쪽 어깨를 터치하는데, 이 동작은 최대한 빨리 해야 하는데, 이때 수비수, 즉 인체의 본능이 시선의 중심을 자신에게 두기 때문이다. 가슴이므로 이 동작이 중요합니다. 앞으로의 운동에 익숙해지면 아래의 일부 예와 같이 진폭을 왼쪽 가슴 앞쪽까지 약간 줄일 수 있습니다. 27
손 모양도 매우 중요하며 이때 자연스러움을 위해 손바닥을 조이는 딱딱한 손 모양을 사용하지 않고 다섯 손가락을 허용합니다. 자연스럽게 약간 구부러진 오른손은 "손칼"처럼 서로 가까워지지만 스윙할 때 오른쪽 팔뚝을 조여야 합니다. 이는 공을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아래의 AI 대 Jordan의 예. AI가 이 오른팔 스윙을 두 번 사용했을 때 조던의 공을 훔치는 손에 거의 닿을 뻔했고, 공을 훔친 것은 조던의 왼손이었다. 이 디테일이 없었다면 오래 전에 공을 훔쳤을 수도 있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팔을 휘두른 후 자연스럽게 오른쪽으로 드리블을 연결하게 된다. 28
이어서 상체의 핵심과 무게중심에 대한 설명이 시작됐다. 이것이 여전히 핵심이자, 많은 사람들이 오해를 하고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전통적인 한쪽 다리 패스 페이크 액션에서는 선수의 상체가 왼쪽으로 앞으로 기울지만, 이 페이크 액션에서는 전체 과정에서 의도적으로 몸을 오른쪽으로 기울이는 것 외에도 ,
몸 전체가 직립 상태를 유지하고 무게 중심이 거의 움직이지 않는 것이 핵심입니다. 29
그러나 우리는 이 점도 의도적으로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물론 이 점이나 현상은 다른 점들의 결합으로 형성되므로 여기서는 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다. 30
이제 하이라이트인 다리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우선 오해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비슷한 기술적 설명을 인터넷에서 본 적이 있는데, 지금 이 순간에는 오른쪽 발목을 돌려야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AI의 오른발이 많이 뒤로 움직였기 때문에 양쪽 다리가 동시에 바깥쪽으로 움직인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반면에 여기에는 분명한 이점이 있습니다. 즉, 두 다리를 동시에 움직이면 움직임이 더 빨라지고 걸음이 더 민첩해 보일 뿐만 아니라 동시에 달성할 수 있는 최종 보폭은 다음과 같습니다. AI보다 훨씬 적은 양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 비결은 AI가 양쪽 다리를 동시에 바깥쪽으로 움직인다는 점이다.
많은 친구들이 종종 오해하는 이유는 바로 영상 분석의 한계 때문입니다. 두 다리를 동시에 내딛고 영상을 녹화하면 뒤로 물러난 후 공중에 떠 있는 몸이 조금씩 움직이는 것을 발견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왼쪽으로, 드디어 오른쪽 다리가 나온 뒤, 우연히 대부분 같은 자리에 있어서 많은 친구들이 오해를 하게 됐어요. 연습할 때 오른발이 정확히 그 자리에 떨어지면 이해가 되고, 연습할 때는 정말 두 발이 동시에 나가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러므로 이 세세한 부분은 너무 힘을 주어야만 드러납니다. 이 때문에 이 비밀은 오랫동안 숨겨져 있었습니다. 31
다리를 바깥으로 내밀기 위한 필수 사항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실제로, 단계 과정 중에 한쪽 다리를 앞으로, 한쪽 다리를 뒤로, 한쪽 다리를 왼쪽으로, 다른 쪽 다리를 오른쪽으로 움직여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진과 후진 방향은 첫째로 수평보행보다 무게중심을 유지하기 쉽고 무게중심을 더 낮출 수 있다. 상대방은 더욱 긴장하게 되고 당신의 움직임은 덜 완벽해질 것입니다. 셋째, 이 동작을 반복하여 상대방과의 거리를 천천히 좁히고 상대방의 방어력과 방어 위협을 줄일 수 있습니다. 32
두 다리가 동시에 스텝을 밟는 방식으로, 공중에서 다리가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지면과의 마찰이 적고 최단 시간에 최대의 스텝을 밟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앞서 말했듯이 땅을 향해 밀고 나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 움직임의 속도는 폭발력과는 관계가 없고 오로지 기술과 숙련도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므로 AI가 아무리 빠르다 해도 그 획기적인 가짜 움직임은 실제로 그렇게 빠르지 않습니다. 사실 그가 이 완벽한 가짜 움직임을 한 순간에 만들어내고 수많은 상대를 쓰러뜨린 것은 바로 이 맹목적인 속임수 때문입니다. 33
직립 드리블을 하다가 곧바로 무게 중심을 낮추는 돌파 액션에 돌입하는 이 페이크 액션에 대해 이야기하려는 이유는 바로 이 액션이 대표적인 액션이고 또 여기에 추가적인 키가 있기 때문이다. 무게중심을 낮추는 것. 그리고 이 무게중심을 낮추는 것 역시 매우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조심스럽게 이 동작을 사용하여 한쪽 다리로 돌파하는 플레이어를 보면 실제로 무게 중심을 낮추고 싶어도 그 전에는 오른쪽의 미는 힘으로 인해 발생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리의 경우 무게중심이 먼저 올라가고 내려가는 과정이 아주 짧을 것입니다. 우리의 기술을 되돌아보면 초기 운동부터 끝까지 무게 중심이 중간에 흐트러짐 없이 깔끔하고 직접적으로 낮아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두 다리를 동시에 움직이는 기술 덕분입니다. 34
여기서는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범위를 강조하고 싶습니다. 다음 기사에서 AI가 조던에 도전하는 범위를 연습에 가장 적합한 벤치마크로 삼을 수 있습니다. 즉, 왼발을 운동화 길이만큼 앞으로 내딛으면 됩니다. 적으면 주행거리가 부족하고, 너무 많으면 중심을 잃기 쉽습니다. 35
두 발이 땅에 닿은 후의 동시 다리 동작에서 주의할 점이 있다. 정면에서 보면 오른발이 지면과 수평을 이루고 있고, 측면에서 보면 오른쪽 종아리는 지면과 거의 평행합니다. 세부적으로는 이것이 형성되는 최종 이유는 오른쪽 어깨를 낮추고 다리를 올리면서 몸의 오른쪽 절반의 무게 중심을 낮추어 피하는 목적을 달성했기 때문입니다. 어깨를 낮추고 무게 중심을 낮추어 돌파합니다. 따라서 운동화를 바닥에 수평으로 유지하는 연습을 고의로 할 필요는 없으며 자연스럽게 발생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강조해야 할 점은 벽돌과 같이 고르지 않은 지면이 있는 외야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이 동작을 수행할 때 진폭을 약간 줄이고 발을 더 가볍게 착지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 동작은 신발을 많이 소모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오른발 안쪽과 바깥쪽의 슬로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