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암에서 적들이 강언니를 고문한 장은 어느 장입니까?

홍암에서 적들이 강언니를 고문한 것은 제 15 장이다.

제 15 장 주요 내용:

강언니는 화웨이의 집에 와서 몇몇 동지들과 상황을 교환했다. 보지고는 갑자기 강언니를 찾아, 강언니에게 비밀리에 보내온 군수들을 검사하게 하고, 여신강이 아프다고 사기를 쳤는데, 방금 강언니는 이미 화웨이가 여신강이 체포되었다는 말을 들었고, 보지고의 음모는 이미 강언니에게 간파되었지만, 이미 늦었고, 입구에 사복 간첩이 몇 명 있었다.

쌍총 노파와 화웨이는 강언니를 찾아갔고, 길에서 좀 피곤해서 집을 찾아 밥을 먹으러 갔는데, 노부인은 경찰로 가장한 간첩을 발견하여 전날 밤 강언니가 충칭에 눌렸다.

강언니는 찌꺼기동을 다그쳐 강언니에게 고문을 가했지만 강언니는 굴복하지 않고 한마디 했다. 강언니가 어지러울 때, 특무는 그녀에게 물을 뿌릴 것이다. 또 어떤 사람이 죄수의 노래를 불렀다. 리우 시 양 시, 여성 감방 사람들이 번갈아 가며 강 언니를 돌보며 강 언니가 깨어났다. 전 교도소 사람들이 강언니에게 시를 지어 주었다. 확장 데이터

강언니는' 홍암' 중 비교적 풍만한 예술의 전형이다. 지하노동자로서 그녀는 풍부한 경험과 고도의 경각심을 가지고 있다. 충칭의 조양부두에서 그녀는 보지고가 양복을 입고 그녀에게 짐을 나르는 것을 보고 즉시 보지고의 좋은 표현의 심리를 간파하여 그녀의 고도의 당성을 표현했다.

화문산으로 가는 길에 그녀는 성두에 걸려 있는 남편의 머리를 보고 비탄에 잠겼지만, 그녀는 강한 혁명 의지와 비범한 의지로 자신의 감정을 억제하고 슬픔을 힘으로 만들어 용감하게 남편의 비경쟁 사업을 짊어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확고한 * * * 산주의 전사로서, 그녀는 죽음을 귀환처럼 여기고, 오히려 꺾이지 않을 것이다.

적의 비인간적인 고문에 직면하여, 그녀는 온갖 고초를 참으며 당의 비밀에 대해 입을 다물었다. 곧 의리가 될 것이다. 그녀는 태도가 차분하고, 행동거지가 태연하고, 머리를 빗고, 옷을 정리하고,' 감옥의 꽃' 에 작별 키스를 하며, 시종 승리의 미소를 띠고 있다.

"* * * 생산주의 이상을 위해 희생해야 한다면 우리 각자는 얼굴색이 변하지 않고 심장이 뛰지 않을 수 있어야 한다" 는 말은 강언니가 * * * 생산주의 전사로서의 생사관을 충분히 보여준다.

홍암' 은 전국 해방 전야 빛과 어둠 사이에서 벌어지는 생사 대결을 반영하고 있다. 1948 년, 중국 혁명은 이미 중요한 전환기에 접어들었고, 승리가 곧 도래할 것이다. 그러나 국민당의 통치하에 있는 충칭은 여명 도착 전 가장 어두운 순간에 처해 있으며, 이런 어두운 순간에 산성 충칭은 잔혹한 투쟁을 벌이고 있다.

소설은 세 줄을 둘러싸고 투쟁에 대한 묘사를 전개한다.' 인간지옥'-중미 협력소 혁명가와 반동파 사이의 생사 대결. 지하당이 이끄는 도시 운동; 화영산 혁명 근거지의 무장 투쟁과 농민 운동.

이 세 줄은 하나로 얽혀 결국 옥중 투쟁의 주요 단서에 모였다. 작가는' 중경 중미협력소 강제 수용소' 의 적적 투쟁을 집중적으로 묘사하여 혁명가가 전국의 해방을 맞이하는 것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적의 죽음의 발버둥치는 필사적인 투쟁을 철저히 좌절시키고, 전국 해방 전야 빛과 어둠이 최후의 결전을 벌이는 어려움을 실감나게 재현하며, 적의 죽음에 발버둥치는 극도의 흉악함과 색채의 본질을 폭로하고, 혁명지사가 진리를 위해 싸우는 강인한 의지와 두려움 없는 정신을 칭송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