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선초는 무슨 식물입니까
질문 1: 진주선초의 선초' 지방재중평가 석두기' 갑술측배치: 누빔, 점? 빨간색? 글자. 또 어떤 사람들은 누빔 구슬이 붉은 구슬이라고 생각한다. 마서방은' 진주선초의 우의를' 글에서 동시에 언급했다:? 대부분의 홍학자들은 누빔 풀이 녹색 잎과 붉은 구슬 모양의 열매가 달린 풀이라고 생각한다. -응? "백독명사. 진주초에 대해서" 에서 더 깊은 해석이 나온다:? 장주초는 대옥의 전생으로, 위에 작은 붉은 둥근 열매가 달린 풀이어야 한다. 인삼은 산호구슬 같은 열매가 달린 초본식물로, 장주초와 가장 비슷하다고 한다. -응? 베이징 석간지. 진주초는 어떤 식물입니까?' 라는 글은 위진 시대 임작 P' 서술이기' 를 인용했다. 풀, 여초 한 명, 여초 한 명, 강호에서 와초로 부르다. 미녀는 와라고 해서 이름을 생각했다. 주초는 결국 성인형을 고쳤지만, 여체-이런 풀은 일명' 여초' 니까! -응? 작가는 조설근이' 서술이기' 를 읽었거나 이런 풀을 본 적이 있다고 추측하여, 누빔 풀은, 즉 옥죽에서 유래한 것이다. 이 기사에 따르면:? 옥죽 (일명) 은 단자엽식물강, 백합과, 다년생 초본, 지하에 대나무 채찍 모양의 육질 뿌리줄기에 속한다. 잎은 서로 생생하고 타원형이다. 초여름에 꽃이 피고, 겨드랑이가 나고, 꽃종이 늘어지고, 녹색과 흰색이다. 장과 구형, 진한 파란색. -응? 황급히 백도옥죽 어구를 훑어보다가, 사진 위에 옥죽식물 정자가 우뚝 솟아 있고, 잎에 빗방울이 뚝뚝 떨어지고, 애처롭고, 더할 나위 없이 영수, 보라색 줄기가. 나는 옥죽이 닮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주초? 약간 신통하다. 위의 두 가지 주장과는 달리, 초국경' 진주초' 글에서 또 두 명의 전문가 쌍을 소개했습니까? 주초? 서로 다른 인정 견해. 하나는 원림학, 생태학, 자원학, 삼림에 대해 연구한 진전국 교수가 생각하는 것인가요? 주초? 네? 깊은 산 이슬풀? 줄기가 가늘고 연한 녹색이며 투명해 보이고 높이가 5-10cm 입니다. 잎하트, 잎자루가 길고, 수직으로 대생하며, 가장자리에 무늬가 있고, 잎맥이 또렷하고, 흰 꽃이 피었다. 전반적으로 볼 때, 그것은 가지와 잎이 푸르고, 섬세하고, 처량하며, 청아하며, 매우 사랑스럽다. 초국경은 진전국 교수의 말을 기록했다:? 장백산에서는 주초와 같은 아름답고 처량하고 귀여운 표정을 볼 때마다 임대옥 생각이 나고, 참지 못하고 신영 웨이터가 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응? 。 즉, 산장초 초국경은' 장주초' 글에서 또 다른 권위적인 견해를 소개했다. 장주초는 등롱초, 즉 산장초로 홍학자 주여창에서 나온 것이다. -응? 주여창 (주여창) 은 또 이런 풀이 임대옥 () 와 연계된 이유는 매우 재미있는 별명인' 로신주' 가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응? 초기 국가 qingwen 쓴,? 산장초는 다년생 초본으로, 키가 2 ~ 3 피트이고, 잎난형이 뾰족하고, 6 ~ 7 월에 흰 꽃이 핀다. 꽃이 피면 꽃받침이 비대하여 장과를 둘러싸고, 그 색깔은 빨갛고, 뿌리줄기는 모두 약으로 쓸 수 있으며, 열을 식히고 가래를 녹이는 기능이 있다. 열매가 익었을 때 영롱하고 빨갛기 때문에, * * * 구슬처럼, 진 때 장안 어린이들에게' 로신주' 라고 불렸다. 장안아동은 이런 풀을 조식소의 낙수의 신과 연결시켰는데, 물에 빠져 죽은 복희의 여비비는 이미 창의적이고, 조설미나리는 또 소주 처녀 임대옥 () 에게 증여해 더욱 넋을 잃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응? 초국경문 () 은 그 본인이 주여창 () 과 관련된 장주초 () 에 대한 이야기를 이렇게 썼다. 진주초는 바로 임대옥 전신이다. 그럼 누빔 풀은 어떤 물건인가요? 조설근의 가상인 신화 속 선초인가, 아니면 대자연 속에 정말 그 물건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유명한 홍학자 주여창 씨와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는데, 선생은 자연에 이 물건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는데, 작가의 허공에서 지어낸 것은 아니다. -응? "신농본초경 \ 권일 \ 상경 \ Dendrobium \", 인용 \ "명의사 \" 는 말했다: 금생 한 명, 두란 한 명, 돌 한 명. 생육안 (학과 지명) 물 근석 위에 있다. -응? 이시진 "본초강목. 초구. Dendrobium ":Dendrobium 일명? 환혼초? 。 Dendrobium nobile 의 세계는 드물다. "본초도경" 은 말했다:? 생석상에서만 이기는 사람. -응? 옛날에는 아직도 환혼초에 관한 전설이 있는데, 그것은 금비녀가 일반적으로 절벽의 바위에만 자라고 있고, 또 금비녀 주변에는 양산자 (날쥐) 와 뱀 간호가 있을 것이며, 그들은 약을 채취하려고 하는 ... GT; Gt;
질문 2: 장주초의 식물문화' 홍루몽' 이 처음으로 견사은은 몽환적으로 영매술을 알게 됐다.' 서구령강 기슭 때문이다.
삼생석가에 누빔 주초 한 그루가 있는데, 적하궁 신영 웨이터는 하루 이슬로 관개한다. 이 누빔 풀은 오랜 세월 동안 시작되었다. 그 후 풀은 천지의 에센스를 받고, 또 비와 이슬을 더해 촉촉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초태의 본질을 벗다. 딸 몸 을 수리, 하루 종일 증오 밖에서 수영, 배고픈 꿀 녹색 과일 식사, 갈증 은 수프에 대한 바다 바닷물 을 마시는 것입니다. 관개의 덕에 보답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 오내에는 끈끈한 뜻이 맺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관개명언) 마침 최근 신영 웨이터의 범심은 간혹 타오르고, 내려오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그 구슬요정은 말했다: 그는 단이슬의 혜이다. 나는 결코 물을 가지고 그에게 돌려주지 않지만, 내 일생의 모든 눈물을 그에게 돌려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 다른 더 깊은 설명은, 진주초는 대옥의 전생으로, 위에 작은 붉은 둥근 열매가 달린 풀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청대 고사치 기록: 서일원운: "종려모전 앞에는 야과, 명홍처녀, 겉에 누빔 주머니가 있고, 그중에는 적자가 구슬처럼 함유되어 있고, 달콤하고 시큼하며 먹을 수 있고, 흑자를 내고, 청초와 함께 향기롭다." 이 자본 사람들은 다양한, 빨간 여자 의 이름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또 다른 단어, 용 빨간 여자, 이 단어 앞에 캡션이 있습니다, 구름: 위안 야자전 잔디 이름 붉은 여자, luoshen 구슬, 등롱초, 즉 새콤한 풀도 있습니다. 상원 2 년 추주도사 최현헌은 국보석 13 개, 칠설 홍모 (가죽말) 오 (가죽홀), 거대한 기장, 체리처럼 빨갛다. 이것은 붉은 처녀에 대한 최초의 서술이다. 홍처녀는 최초로 연경이나 동북지역에서 생산되지 않았지만 초주나 더 먼 남방 지역에서 가져왔다. 추주 () 는 장쑤 () 성 회안 () 시에 위치해 있으며, 임여해 () 의 집은 쑤저우 () 에 있다고 한다. 회안 () 과 같은 장쑤 경계에 속한다고 한다 조씨는 베이징에서 오래 살았고, 또 고서고지를 두루 훑어보며, 이 기록들에 대해 매우 익숙하다. 이런 고대에 남방에서 운반해 왔고, 또 북방에서 살금살금 들풀 사방으로 자란 들과를 누빔 주초의 원형으로 삼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붉은 저택의 꿈 \" 은 처음으로 서양 영강 기슭에 삼생석가에 누빔 풀이 있고, 붉은 흠궁 신영 웨이터는 하루 동안 이슬에 물을 주고, 태양과 달을 오래 연장하기 시작했으며, 하늘과 땅의 정기에 의해 비와 이슬로 자양분을 쌓았지만, 초목의 태아를 벗고 여체를 만들었다. 이후 신영 웨이터는 무릇 달력 매직 인연을 만들어 누비풀 오내에 맺힌 한 단락의 끈끈한 정을 건드렸기 때문에, 다음 세대를 동반하기로 결심하고, 평생의 모든 눈물로 그를 갚아 단이슬에 물을 준 은혜에 보답하기로 결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주선초 하세에 순염 어사림이 바다와 같은 딸로 태어나는 것은 임대옥 () 을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jiangzhu 잔디가 임대옥 전신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명한 홍학자 주여창 씨는 대자연에 이 물건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는데, 작가의 허공에서 지어낸 것이 아니다. 그 수필집' 세화맑은 그림자' 중' 주초'? 문화 교양' 이라는 기사에서 이 이야기를 언급한다. 주초는' 예명' 인데, 사실 조설미나리는' 고초' 즉' 엘야' 가 말하는' 냉장풀' 인 산풀을 가리킨다. 동시에, 이 잔디가 임대옥 와 연결된 이유는 매우 흥미로운 별명' 낙신주' 가 있어 다이옥이 물에 투신하는 결말을 은근히 맞추고 있고, 또한 누빔 구슬의 또 다른 방법으로 해석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또 초목충어를 잘 아는 한 사람은 서남, 신농가, 장백산 원시림에 여러 차례 깊이 파고든 진교수는 장주초가 장백산과 요동 산지 중 특유한' 심산이슬풀' 이며 라틴어는' circaea alpina L.Ver.caulescens' 라고 생각한다.
질문 3:' 강죽선초' 는 무슨 뜻이에요. 다이옥의 그윽한 한숨 천지의 에센스를 받아 비와 이슬로 자양분을 되찾았으니, 그 다음에는 초태 목재를 벗어야 하고, 인간을 바꿔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의 관개의 덕목에 보답하기 위해서. 네가 세상을 떠난 것도 나도 세상을 떠난 사람이지만, 내 일생의 모든 눈물을 너에게 갚아도 너에게 갚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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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빔: 적빨강, 불빨강
구슬: 원래 진주였는데 동그란 구슬 같은 것으로 뻗어 있어요.
선초: 인간과는 다른 범초 속화의 화초.
다이옥은 평생 적실궁 신영 웨이터인 보옥에게 눈물을 돌려주고 밤낮으로 물을 줘야 하기 때문에, 그 눈물은 누빔 구슬이기 때문에 다이옥이라고 한다. 이것이 저자의 의도다. 실제로 이런 식물은 없다.
질문 4: 장주초는 무슨 뜻으로 대옥의 전신은 장주선초이고, 보옥의 전신은 보천석 (즉 신주웨이터) 이다. 홍루몽' 제 1 회' 견사은몽환식령 자우촌 풍진 규수' 에는 이런 묘사가 담겨 있다.
서양의 영강 기슭에는 삼생석가에 누빔 주초 한 그루가 있는데, 적실궁 신영 웨이터가 하루 이슬로 관개하는데, 이 누빔 풀은 오랜 세월을 보내게 된다. 나중에 천지의 에센스, 비와 이슬로 자양분을 얻었고, 그 다음에는 초태 목재를 벗어야 하고, 인간을 바꿔야 하고, 여자체만 지어야 하며, 하루 종일 미움 밖에서 헤엄치고, 하루 종일, 하루 종일 한천외를 헤엄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그 오내에는 끈끈한 뜻이 맺혀 있었다. 마침 최근 이 신영 웨이터의 범심 () 은 이 창명 태평조 () 를 타고, 무릇 마법의 인연을 만들려고 하며, 이미 경매선안 사건 앞에 번호를 걸었다. 경찰령도 관개의 정이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것을 물었고, 이 틈을 타서 매듭지을 수 있었다. 그 누빔 () 은' 그는 이슬의' 라고 말했다.
이것은' 임석 전 동맹' 의 원인을 보여준다.
의미:
보옥과 임여동생은 전생에 인연이 있고, 임은 나무이고, 보옥은 돌이며, 임여동생은 평생 눈물로 그의 은정을 갚아야 하며, 비극적인 운명을 정해야 한다.
질문 5:' 홍루몽' 의 여주인공 임대옥 몸소 어떤 식물인가요? 크림슨 잔디 .....
질문 6: 풍화선자와 장주선초의 이야기는 어떤가요? 천계의 신선' 풍화선자' 는 천정의 일에 전혀 관심이 없지만, 인간의 모든 일에 대해 독특하다. 어느 날,' 풍화선자' 가 무단결근하여 몰래 세상에 와서 낮잠을 자다가 실수로 수련하고 있는' 장주선초' 를 눌렀다. 이 기회를 빌어 천궁그룹 총지배인 이천왕 () 이 사적인 원한을 갚고' 풍화선자' 를 인간 세상에 폄하하였다. 풍화선자' 가 부잣집으로 환생했는데, 이 아이는 입에 옥석 한 조각을 머금고 태어나자' 조옥'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이와 함께 복수를 위한' 장주선초' 도 환생해 빈궁한 집에서 태어나' 양환주' 라는 이름으로 변장하고 조씨네 집에 들어가 복수를 기다리고 있다. 원수가 모이지 않는 것이 아니라,' 조옥' 은' 양회주' 를 깊이 좋아했고,' 양회주' 도 점차' 조옥' 에 감동을 받았고,' 이천왕' 과 당우' 거령신' 은 줄곧' 풍화선자' 에 환생한' 조옥' 을 좋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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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7:' 홍루몽' 에서 처음 대옥은 어떤 풀입니까? 보옥은 또 무슨 신선이냐? 다이옥 (주초) 과 보옥 (신영) 은 목석 전 동맹으로, 책도 똑똑히 쓰여졌다. 세 번째 회: 다이옥이 보자마자 크게 놀라서 마음속으로 생각했다. "상당히 이상한데, 거기서 본 것처럼, 얼마나 낯익은가!" " 갑술 측배치: 바로 영강 기슭에서 격생석변에서 본 적이 있을 것이다. 같은 회: 보옥이 보기만 하면 웃다가 "이 여동생은 내가 본 적이 있어." 라고 말했다. 처음으로 스님이 신영과 장주초 사이의 인연을 이야기할 때, 지평은 고석초목을 짝으로 삼고, 실제로 풍월의 파란을 겪으며, 인연의 맛을 다 맛보며, 어쩔 수 없이 이 목석 인과를 맺어 가슴속 우울증을 누설하기 시작한다는 감개무량한 감정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옛사람의 "꽃과 돌이 뜻이 있다면,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웃지 않으면 남을 남길 수 있다" 는 것도 그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방재재는 옛사람의 시를 인용했지만, 일부러' 꽃과 돌이 뜻대로 되면, 말 없이 웃지 않으면 남을 수 있다' 는 수정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문장은 원작이 꽃과 대나무로 되어 있다.
그럼 여기 있는' 꽃' 과' 돌' 은 누구를 가리키는 건가요? 여기서' 꽃' 이 누빔 풀을 의미하고' 돌' 이 신영을 가리킨다는 것을 인정한다면' 풀' 도' 꽃' 이 아니고' 옥' 도' 돌' 이 아닌가?
질문 8: 임대옥 전신은? 크림슨 요정
서양의 영강 기슭에 있는 삼생석가에 있는 누빔 주선초는 적하궁 신영 웨이터에게 매일 단이슬로 관개하고, 오랜 세월을 시작하여 초목의 태와 환화 휴머노이드를 벗고 여체를 만들어 하루 종일 미움 밖에서 헤엄쳐 다니며, 배고픔과 식사 비과를 먹고, 근심물을 마시기를 갈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아직 관개의 덕에 보답하지 않았기 때문에, 한 토막의 끈끈한 뜻이 맺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관개명언) 신영 웨이터의 범심이 가파르게 내려올 때, 진주선자가 함께 내려와 임대옥 환생하여 평생의 모든 눈물을 그에게 돌려주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질문 9: 임대옥 란 무엇입니까? ~~
다이옥은 진주요정이다. 모든 달력 강도로 인해 삼림이 해가처럼 태어났다.
다이옥의 전생은 하늘의 삼생석가에 있는 누빔 주선초를 미워하기 위해 해가 시들어 가는 것을 보았을 때, 적하궁 신영 웨이터는 나중에 가보옥이 관개하고, 천지의 기운으로 인체를 수리했지만, 단지 여성체로만 보수했다. 아직 관개의 덕에 보답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 오내에는 끝없는 뜻이 맺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마침 신영이 창창한 사람은 범심이 때로는 타오르고, 범력으로 마법의 인연을 만들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진주 요정은 말했다: "그는 이슬의 이익이다, 나는 이 물을 돌려줄 수 없다. "그분은 사람이 되시고 나도 사람이 되시지만, 내 인생의 모든 눈물을 그에게 갚으시고 갚아주실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