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발 요식점에 푹 빠지다

최근, 유명한 전쟁 게임이 풍파에 밀려났다.

압력으로 게임 제조사들은 미성년자의 게임 시간을 바꿔야 했다.

앞으로 미성년자가 게임을 하고 싶은 것은 휴일인 8 시부터 9 시까지 한 시간밖에 할 수 없다.

학부모들은 모두 기뻐하며 이런 규정에 박수를 보냈다.

이 행동은 많은 미성년자들을 분노하게 했다.

그들은 각 평론 사이트에 가서 점수를 채웠는데, 한 전쟁게임의 점수가 아주 빠르게 몇 점으로 떨어졌다.

게임을 할 줄 모르는 아이, 펄펄 뛰는 아이, 울음을 터뜨리는 아이.

게임은 아이를 이렇게 난폭하게 만들 수 있다. 정신적인 아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사건이 일어나자 많은 게이머들이 인터넷에서 학부모를 배정하기 시작했다.

보건원, 발 요식점, 보드실을 폐쇄하고 성인에게 건강한 생활환경을 줄 것을 건의합니다.

학부모가 교육 실패에 의해 게임에 강요되어서는 안 된다는 지적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아이들이 게임을 하지 않아도 다른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고 말한다. 그들이 원하지 않는 한, 어떤 오락도 없이, 그들은 여전히 공부하지 않을 것이다.

언뜻 보면 별 문제가 없는 것 같다.

게임의 존재는 정말 한 사람의 운명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하지만 게임이 주는 피해는 이득보다 훨씬 크다.

청소년 통제에 반대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직 아이가 없다.

너희 집에 게임에 중독된 아이가 있을 때, 어느 학부모도 침착할 수 없다.

어른들이 긴장을 풀 수 있는 곳이 많은데, 현실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 속에 빠져들고 있습니까?

반대로, 경기 게임을 예로 들자면, 얼마나 많은 미성년자가 접촉한 적이 없습니까?

솔직히 이런 전쟁 게임을 하면 몇 명이 침착할 수 있을까?

어른들은 지더라도 화를 내는데, 하물며 미성년자는 말할 것도 없다.

주위를 둘러보니, 얼마나 많은 아이들이 이 게임 때문에 감정을 제어하지 못하고 욕설을 퍼붓지 않았습니까?

얼마나 많은 아이들이 게임을 위해 학교를 무단결석하고, 공부에 싫증이 나고, 게임에서 재물꽃을 훔칠까?

그리고 안에 있는 인물들이 역사를 조작하고 옷차림이 드러나는 것은 문화 전파의 관점에서 해롭다.

이 게임을 하는 네 명의 암살자가 이백, 한신, 아크, 용사 란릉으로 변했는지 물어봐?

아이들은 교과서의 모든 글자와 공식을 이해할 수는 없지만, 게임 기교는 몇 가지 진귀한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게임업체들은 각종 대회를 열어 많은 아이들의 꿈을 전기선수와 게임 앵커로 만들었다.

이런 정신 침범은 시간이 지날수록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무죄게임을 외치는 사람들은 앞으로 나가서 아르바이트를 할 필요가 없습니까?

게임에 정통하면 사장이 너에게 승진 인상을 줄 수 있니?

게임 단락은 구직의 발판이 될 수 있습니까?

결혼에 대해 이야기하고, 집을 사지 않고 차를 사지 않으면 시어머니에게 당신이 영광의 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적당한 게임이란 뇌에 좋고, 과도한 게임은 몸에 해롭다.

하지만 게임 운영자 자체는 한계가 없다. 그들은 게임의 활동성에만 관심이 있다. 이는 그들이 걱정해야 할 일이 아니다.

그들은 게임의 핫한 면만 보여줬지만 업계의 실상은 언급하지 않았다.

전자경기에서의 탈락률이 매우 높아서 수천 명의 젊은 선수들이 프로 경기를 하지 못할 수도 있다.

유명 앵커의 인기는 높지만 식량과 의복을 해결할 수 없는 앵커는 셀 수 없이 많다.

전기경쟁 꿈을 가진 대부분의 일반인들은 결국 공장에 출근해야 한다.

일부 무량한 앵커들은 게임 열기를 유지하기 위해 미성년자에게 선물을 충전하도록 유도한다.

게임에서도 일정 기간마다 각종 충전활동을 선보이며 국경절, 설 등 대형 명절은 모두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마 아이가 주머니에 돈이 있을 때 게임 제조사가 나와서 부추를 베게 될 것 같아요.

사후에 환불하고 싶은데 어려워요. 충전금액의 90% 가 환불되면 플레이어 계좌가 회수됩니다.

무량한 게임이 많은 플레이어를 축적할 수 있는 이유는 디자이너가 플레이어 심리에 대해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청북의 고공을 고용하여 배경 데이터로 삼아 너의 게임을 엄격히 통제했다.

어떤 게임이 너로 하여금 그만둘 수 없게 할 수 있는지, 당연히 이기거나 지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게임명언)

많은 경기 게임들은 자신의 게임이 공평한 격투라고 말한다.

사실 백그라운드 데이터는 이미 게임의 승패를 통제했다.

경기 게임을 해본 사람은 모두 알아야 한다.

몇 이닝 연속 지면 힘들이지 않고 경기에서 이길 수 있다.

그리고 네가 연승한 후에 무릎을 꿇는 물결이 있을 것이다.

많은 경우, 당신과 싸우는 것이 반드시 진정한 게이머는 아닙니다.

너는 네가 게임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너는 게임 디자이너에게 놀았다.

미성년자는 대부분 자제력이 떨어지는 아이들이다. 디자이너가 이런 게임 메커니즘을 내놓은 것은 자제력이 떨어지는 사람이 중독되었다는 것을 분명히 의미한다.

그리고 소비를 유도하고 번 대야가 가득 찼다.

정책이 나오자 경기 게임은 게임 캐릭터와 가한 옷을 즉시 뺐다.

저속고기를 팔아 플레이어를 끌어들이면 어떻게 아이의 건강한 성장에 관심을 가질 수 있을까?

우리가 젊었을 때, 우리는 컴퓨터 게임에 매료되었다.

몇 년 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미 시대에 뒤떨어진 게임에 매료되어 있습니까?

얼마나 많은 인터넷 중독 소년들이 성인이 되어서도 자신이 게임에 투자한 엄청난 에너지와 돈을 후회하지 않는지 자문해 보십시오.

국가가 관리해야 하는 이유는 미성년자의 성장 환경을 정화하기 위해서이다.

유혹을 덜 하게 하는 것은 미성년자에 대한 보호이다.

이 중독성 게임 프로그램들은 이미 감독되어야 한다.

대부분의 미성년자 게이머들에게 소일거리를 위해 게임을 하는 시간이 길수록 미래는 더 나빠진다.

게임이 파괴하는 것은 한 사람의 가능성이며, 인생길에 설치된 거대한 함정이다.

게임에 열광하는 그 아이들은 반지가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까?

소멸하지 않고 게임 시간을 건강한 시간 범위 내에 머물게 하다.

지금 모르는 미성년자는 언젠가는 이런 규칙에 감사할 것이다.

청춘과 꿈은 단 한 번, 수많은 소년들이 하루아침에 파괴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