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산수화 기교
산수화는 약칭하여 "산수" 라고 한다. 중국화의 한 종류. 산수의 자연 풍경을 주체로 한 그림. 다음은 "간단한 산수화 기교" 입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첫째, 바위의 윤곽 모양은 젖은 잉크로 그려져 있어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전체 그림의 성패와 관련된 관건이다. 갈고리는 실제로 전체적인 외관의 디자인이기 때문이다. 체크선을 통해 산과 나무의 모양과 방향을 결정하다. 이 단계는 잘 하지 못하고 후기에도 고칠 수 없으니, 선을 그린 후 다시 걸어 만족할 때까지 반복해서 수정해야 한다.
그 후 나무의 스케치가 그려졌다. 이런 나무는 주로 죽은 가지로 만들어졌으며 사슴 뿔이나 곧은 가지로 설정할 수 있다. 잎은 옆으로 획을 긋고, 외곽은 진한 잉크로 장식한 다음 연한 잉크로 층화한다.
부러진 브러시로 바위와 줄기의 텍스처를 내고, 선이 너무 많지 않도록 해라. 이 그림은 마른 펜으로 자유롭게 휘젓는다. 마치 점이 아닌 것 같고, 면은 면이 아닌 것 같고, 더욱 자연스럽다. 너도 평평한 브러시로 주름을 닦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작은 칼과 연필로 바위 위의 풀을 모아 배와 새의 풍경을 그려냈다.
1. 후크 방법
체크법은 수천 년 동안 전통 산수의 전형적 화법으로, 보통 체크, 훅, 점, 염색의 단계에 따라 진행된다. 아래 그림은 북파 풍경으로 설정되어 있고, 그림은 숙선되어 있다. 북파의 경관은 산천과 황송고목을 원형으로 하여 구도가 웅장하고 배치와 조형을 중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점화를 많이 사용하는 방법 (예: 관통된 못두화, 범폭의 빗방울화, 이성의 마피화 등) 은 모두 꼼꼼한 꼼꼼한 공필로, 공필이 결합된 작은 필기법에 속한다. 후기가 되자 곽은 그것을 더욱 마음대로 바꾸었다.
눈금 표시:
연한 잉크로 암석과 나무의 윤곽을 그려내다. 선은 먼저 장면에 가까이 가서 가까이에서 멀리 그려야 한다. 록키 산맥과 소나무의 선은 너무 매끄럽지 않아야 하고, 일정한 각도가 있어야 하며, 선은 우여곡절이 많아야 한다.
갈고리선
나무 그리기: 그림에는 소나무, 샌드위치 나무 및 죽은 나무가 포함됩니다. 소나무에는 사발 모양의 침엽이 있는데, 중간에 끼어 있는 나무는 주로 작은 원형 패턴으로 이루어져 있다. 선을 따라 연한 잉크로 줄기를 브러시하여 줄기에 텍스처가 생기게 합니다.
나뭇가지에 덩굴을 좀 그리면, 줄기 위의 이끼 몇 개가 더 오래되었다. 덩굴을 그리고 털을 납작한 앞쪽으로 긁어내어 위에서 아래로 가볍게 닦으며 길이가 다르고 수량이 적당하며 조금만 주문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끼를 위해 정면의 앞점을 사용하는데, 수량이 적당해야지, 너무 많이 해서는 안 된다.
화수
가장자리: 모든 암석은 마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무딘 펜으로 옅은 잉크를 조금 찍어서 어두운 면에 주름이 생기게 하고, 가까운 선은 촘촘하고, 밝은 면은 얇다. 건조 후 2 차 진한 잉크와 1 ~ 2 회의 진한 잉크를 사용한다. 관건은 석두 어두운 면이 선에 가깝기 때문에 머리의 모든 선을 덮지 않는 것이다. 그나저나, 네가 임신했을 때, 산에 있는 관목과 풀을 모두 심어라.
렌더링: 옅은 잉크로 나뭇잎과 중경산의 그늘을 염색합니다. 근경 암석은 짙은 잉크로 염색한다.
렌더링은 단독으로 염색하는 방법으로, 펜으로 암석의 어두운 면을 따라 잉크를 칠하고, 중간 청수펜으로 염색하고 희석한다. 먼 산은 옅은 먹화를 그렸고, 밑은 맑은 물필은 옅게 물들었다.
그림 전체를 말린 후 종이를 전부 뿌려 대청수필로 한 번 덮는다. 가릴 때는 잉크가 화면을 더럽히고 하늘을 오염시키지 않도록 화면에서 진행해야 한다. 5 대 이후의 작은 자유화는 수묵화가 많기 때문에 더 이상 염색을 하지 않는다.
파이팅
3. 염색 방법
염색법은 고대에는 그리 많지 않았고, 작가가 전통을 바탕으로 발전시킨 화법이다. 수묵화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먹색이 낭자하고, 정취가 유장하며, 화면이 윤택하고 정취가 넘친다. 다음 그림은 남파 3 경으로 설정되어 있다. 원자재의 사용으로 체크, 염색, 스매싱, 점의 절차가 눌려졌다. 물론, 체크, 선택, 점, 염색의 절차를 따를 수도 있지만, 염색할 때 잉크가 흘러나와 긁히는 것을 막아야 한다. 남파의 산수는 산, 강, 호수, 꽃, 버드나무를 원형으로 하여 구도가 간단하고 예술이며 시화를 중시한다. 그들은 대부분 트위스트를 사용하는 방법, 예를 들면 동원과 거연한 망토, 노란 삭초의' 의' 자, 니카의' 자, 왕몽의' 의' 자' 는 모두 온화하고 널리 퍼뜨리지 않는 것이다.
눈금: 구성은 두 점에서 대각선으로 나타납니다. 근경은 흙비탈로 이루어져 있고, 중경은 로키 산맥이고, 먼 산은 구릉지대이다. 따라서 선은 부드럽고, 석질지모는 젖은 잉크로 그려질 수 있고, 선은 굵고 옅어야 한다.
갈고리선
화수: 남파 산수화는 화초버드나무를 많이 그리는데, 여러 나무들이 나란히 늘어서 있어 화면이 답답하지 않고 화법이 자유다. 나무를 그린 후 드라이어로 나무를 말리고 젖은 잉크나 연한 잉크로 나뭇잎과 줄기를 염색한다.
화수
렌더링: 사진이 건조된 후 용지를 방금 완전히 촉촉할 때까지 뿌립니다. 펜을 씻고, 먼저 반필의 젖은 잉크를 찍고, 옆 펜으로 산 윤곽의 그늘진 면을 따라 바르고, 윤곽에 연한 잉크와 차농잉크로 점차 깊어져 만족할 때까지 한다. 깊어질 때는 붓으로 그림을 그리는 것이 가장 좋다. 잉크를 적게 찍어서 펜으로 가볍게 하는 것이 좋다. 이런 방법을 묵법이라고 한다. 매번 잉크의 농도를 파악해 가능한 한두 번 염색에 성공하고, 반복해서 바르지 않도록 주의해라.
기술 기반이 좋으면 믹스를 사용하고 맑은 물펜으로 반필의 젖은 잉크를 찍어서 펜촉에 진한 잉크를 찍어서 바위의 가장 어두운 곳에서 글을 쓰고 윤곽을 따라 옆으로 긋는 자세로 그림을 그려 한 번에 하나의 실루엣으로 염색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과학명언)
클라우드에 공백을 두는 것은 비교적 간단하다. 렌더링할 때 빈 공간을 남겨 두십시오. 흰색 렌더링을 깨야 하는 경우 깨끗한 펜을 반필의 젖은 잉크에 담근 후, 붓끝을 안쪽으로 기울이고, 붓대를 기울여 구름 머리 모양을 염색하고, 어떤 곳은 연한 잉크로 깊게 한다. 다음 그림은 산속에 잉크가 쌓여 있고, 구름에는 흰 렌더링이 깨져 있다.
파이팅
가장자리: 그림의 80% 가 건조할 때 윤곽을 다시 잡아당겨 바위의 윤곽이 더 선명해지도록 합니다. 사용된 먹색 농도는 염색색 농도와 거의 동일하며 필법은 포봉이 좋다. 그 후, 펜으로 연한 잉크를 조금 찍어서 평평한 전선으로 긁어냈다. 실루엣을 따라 가볍게 솔질하여 거친 도안을 칠하고, 어떤 곳은 진한 잉크로 솔질한다. 만년필에 잉크가 너무 많이 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주의해라. 건필이 좋으니 선이 너무 많으면 바람직하지 않다. 전면적인 선을 만들지 말고, 단지 몇 줄을 긋기만 하면 된다.
가장자리
관점: 넓은 지역에서 선전을 렌더링할 때 잉크를 달리지 않는 것은 불가피하다. 점경은 수묵의 운행을 감추고 화면을 풍부하게 할 수 있다. 작은 칼과 연필 또는 옆으로 바위 위의 수풀을 그렸다. 밀도와 높이에 주의하십시오. 만약 잉크가 흘러나온다면, 너는 몇 그루의 나무를 시켜 그것을 가릴 수 있다. 그런 다음 적당한 곳에 작은 고목 한두 그루를 그릴 수 있다. 강에 배 한두 마리나 새를 그려 그림을 생동감 있게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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