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재 스케치 과정

화분 스케치 튜토리얼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캔의 구조적 특징을 살펴봅시다. 일반적으로 통조림은 병 입구와 병 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부 통조림에는 손잡이와 주둥이와 같은 세부 사항이 있는데, 그 모양은 보통 둥글고 매끄럽고 거칠다.

만약 우리가 항아리의 구조만 본다면, 우리는 여전히 많은 정교한 모양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항아리의 모양 (내부 모양 포함) 은 단순한 선으로 처리할 수 있는 것이 아니며, 많은 곳에서 두께와 전환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들을 전체적으로 생각해야 항아리를 더 정확하게 그릴 수 있다.

두 번째 요점은 캔의 구조를 그릴 때 먼저 캔의 가장 넓은 부분, 즉 상하 명암 경계선이 만나는 영역을 찾아야 한다는 것이다. 이 지역은 일반적으로 두껍고 통조림에서 가장 높은 곳이다. 이곳을 찾아 구조선을 그리면 통조림의 양감이 강해진다.

그런 다음 위에서 아래로 구조선의 변화도 풍부합니다. 일부 캔의 모양은 여전히 기복이 있기 때문에 실제 상황에 따라 그려야 합니다. 이 두 세트의 구조선을 찾으면 기본적으로 캔 모양을 결정할 수 있다.

셋째, 항아리의 명암 분계선을 중점적으로 분석해 봅시다. 첫째, 빛에 따라 항아리의 분계선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항아리의 최고점이 수평으로 전환되는 위치이고, 다른 하나는 항아리 아래에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위치이다.

명암분계선은 두껍고, 구체적인 두께는 실제 정물에 따라 달라진다. 그리고 명암분계선의 전환은 자연적이어야 한다. 밝은 면에서 명암분계선으로 직접 전환하지 말고, 밝은 면에서 회색 면, 다시 중회색, 명암분계선까지, 이렇게 층이 풍부한 회화의 전환은 무뚝뚝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