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나 국립 오페라는 비엔나 국립 오페라와 같은가요?

똑같습니다.

비엔나 국립 오페라(Vienna State Opera)는 오스트리아의 주요 오페라 하우스이자 오페라단이자 세계의 중요한 오페라 기관 중 하나입니다.

비엔나는 월드뮤직 활동의 중심지이자 '음악의 수도'라는 명성을 갖고 있다. 음악의 거장 베토벤, 모차르트, 하이든, 슈베르트, 브람스, 슈트라우스 가문이 모두 이곳에서 살면서 음악 활동을 했습니다. 음악을 사랑하고 예술을 옹호하는 것은 비엔나 사람들의 전통적인 특징입니다. 비엔나 국립 오페라는 오스트리아인들의 마음 속에서 매우 높은 지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빈 국립 오페라 하우스는 비엔나 중심부의 그린 애비뉴(Greene Avenue)에 지어졌습니다. 현재의 국립 오페라 하우스는 1869년에 지어졌습니다. 완공 후 첫 공연은 모차르트의 오페라 '돈 조반니'였습니다. 새로운 오페라 하우스는 합스부르크 왕조의 화려한 스타일을 반영하는 르네상스 스타일과 웅장한 건축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건설 과정은 8년에 걸쳐 진행되었기 때문에 극장의 두 건축가 중 어느 누구도 극장이 완성되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1880년부터 1896년까지 리히터가 음악감독이 된 후, 비엔나 왕립 오페라 하우스는 세계에서 가장 큰 오페라 하우스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나중에 예술 및 음악 감독으로는 Weinlitner, Gregor, Schalk, Kraus 및 Kerber가 포함되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이후에는 Carl Böhm, Karajan 및 Hilbert가 있었습니다. 비엔나 오페라의 최장수 관리자는 빌헬름 얀(Wilhelm Jahn)으로 1881년부터 1897년까지 16년 동안 그 자리를 맡았습니다. 1880년대에는 합스부르크 왕조가 번영하면서 오페라 하우스가 발전할 수 있는 외부적 조건이 조성되었습니다. 특히 윌리엄은 이탈리아와 프랑스 오페라 지휘에 능했고, 시리는 독일 오페라 지휘에 능했고, 두 사람의 협력으로 극단의 명성은 날로 높아져 비엔나 국립 오페라단은 빠르게 비엔나에서 가장 강력한 음악 그룹으로 성장했다. 당시 유럽. 이 극장에서는 1891년에 마스카니가 직접 "Cavalier Rusticana"를 공연하기도 했습니다. 1892년에는 마스네의 "마농"이 상연되었고, 1894년에는 오페레타 "Bat"가 공연되었습니다. 처음으로...그리고 공연 활동도 전례 없이 성황을 이루었습니다. 이후 제1차 세계대전이 발발할 때까지 비엔나는 유례없는 이념적, 예술적 발전을 이루었고, 유럽 현대사에서 보기 드물게 다방면에서 큰 영향력을 지닌 위인들이 등장했다. 이러한 번영하는 인본주의적 분위기 속에서 오페라 하우스의 지휘자인 말러는 자연스럽게 오페라 하우스의 명성을 더 높은 위상으로 끌어올렸다. 응원단을 고용하는 나쁜 습관을 버린 것은 물론, 지각자는 입장하지 않겠다고 규정하기도 했다. 그는 예술의 참되고 완전한 추구를 이루기 위해 모든 예술가에게 자신과 마찬가지로 전심전력을 다할 것을 요구했다. 비록 그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상하게 하고 결국 사임하게 되었지만, 10년의 노력 끝에 오페라 하우스는 유례없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제1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 오스트리아는 패전국으로 작은 나라가 되었지만 비엔나의 문화생활은 여느 때와 다름없었다. 비엔나 오페라 하우스는 뛰어난 음악가 리하르트 슈트라우스의 지휘 아래 있었다. 그리고 프란츠 샬케의 지휘 하에 클럽은 또 다른 정점에 돌입했습니다. 1933년 1월, 나치가 독일의 국가 권력을 장악했고, 비엔나도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당시 극장의 지휘자였던 클레멘스 크라우스(Clemens Kraus)는 갑자기 자리를 사임하고 수많은 뛰어난 가수들을 베를린으로 데려가서 이 움직임을 비엔나인들은 배신으로 여겼습니다.

1937. 비엔나 오페라 하우스는 다른 부서와 마찬가지로 완전히 나치화되었습니다. 오페라 하우스 갤러리에 있던 말러의 흉상이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나치당의 취향에 맞게 프로그램을 강제로 변경했습니다. 아마도 이 음악 중심지에 대한 오페라 하우스의 중요성을 인식한 나치 정권은 평화를 희화화하기 위해 극장의 모든 예술가들을 군 복무에서 면제시켰고, 수많은 오페레타가 무대에 올랐습니다.

1944년 6월 30일 공연된 '신들의 황혼'은 비엔나 국립오페라단의 마지막 공연이라 할 수 있다. 1945년 3월 12일 오페라 하우스는 폭격을 받아 심각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전쟁 후 오페라 하우스는 한때 비엔나 극장을 공연에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서커스에 있던 극장은 나중에 재건축되었고, 1951년 11월 5일에는 새로운 감독 뵘이 공연을 지휘하면서 베토벤의 오페라 '피델리오'가 공연되었다. 이듬해 그는 보기 드문 초연을 진행했다.

Böhm은 높은 명성을 누렸음에도 불구하고 비엔나에서의 그의 연주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지휘 활동에 너무 많이 참여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비난을 받아 비엔나에서의 직위를 사임해야 했습니다. 1952년 현재 비엔나 국립 오페라에서 가장 자주 공연된 작품은 하루에 726회 공연된 "아이다"였습니다. 이어서 "로엔그린"이 나옵니다. 1886년부터 1952년 사이에는 다른 오페라보다 바그너의 오페라가 더 많이 공연되었으며, 베르디, 모차르트, 리하르트 슈트라우스의 작품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1956년 카라얀은 극장의 음악감독을 맡았습니다. 이 극장은 19세기 말부터 높은 예술 수준을 유지해 왔으며 골드마크의 "스토브 위의 귀뚜라미", 도니제티의 "마리아 스투아다", 모차르트의 "하렘 탈출" 등 많은 훌륭한 작품이 이곳에서 공연되었습니다. .", 쇤베르크의 "기대", 바르톡의 "푸른 수염의 성", 코른골트의 "죽은 도시" 등 특히 스메타나의 <배반당한 신부>는 1892년 이곳에 부활해 하룻밤 사이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걸작이 된 뒤 큰 성공을 거두었다. 또한 번스타인이 자신의 작품 "A Quiet Place"를 지휘하고 공연했을 때 Valchielli는 Domingo를 초대하여 그의 오페라 "Songstress"의 주연을 맡았으며 청중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1964년 카라얀은 개인적인 사유로 자리에서 물러났고, 그의 후임자는 카라얀이 임명한 대리 에곤 힐베르트였다. 카라얀과 힐베르트 시대에는 이 황금홀에서 세계적 수준의 많은 예술가들이 연주를 했으며, 극장 소유의 오케스트라인 빈 필하모닉도 세계 최고의 오케스트라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