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봉투 게임 광고
게임 분야의 허위 선전은 사실 신선하지 않고 장기적으로 존재하는 문제이기도 하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이라 해도, Tik Tok 이라도 많은 허위 게임 홍보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게임을 적게 하는 친구는 장관다이리의 게임 광고에 쉽게 속는다. 보시는 화면은 명가의 대작이 캡처한 멋진 CG 애니메이션이거나 허황된 엔진 무료 소재를 사용하는 임시 구성 요소의 체험 모델입니다. 허위 광고의 화질을 얻으려면 휴대전화의 운행 능력도 대다수 사람들이 따라잡을 수 없는 수준이다. 따라서 허위 광고, 허위 빨간 봉투는 모두 젊은 게이머의 지식 맹점을 이용하는 사기 수단이다.
관리하는 사람이 있는지 없는지는 사실 관리하는 사람이 있어 관리하기가 어렵다. 가장 근본적인 이유는 관리 주체가 너무 많아 관리할 수 있는 상급 감독 부서가 많기 때문이다. 반대로, 아래의 행동은 정의하기 어렵고, 심지어 다른 부서의 의견이나 관련 규정까지 고려해야 한다. 이런 허위 광고를 하는 기업들도 틈을 타서 맹점을 찾고 있다. 의료 분야와는 달리 대상 법 집행 기관, 온라인 게임 및 app 를 해칠 수 있습니다. 감독할 수 있는 단위로는 공신부, 홍보부, 광전기, 저작권국, 심지어 인터넷통신사, 공안부, 시장감독국이 있다. 그래서 인구가 많아 통일하기 어려워 지금까지 완벽한 독립법규도 없고 주도 부서도 없다.
현재로서는 이런 허위 홍보, 돈봉투를 보내는 게임은 선수나 소비자 스스로 가려야 한다. 사실 세상에 공짜 점심이 없다는 것을 기억하기만 하면 양털은 양에게 나왔다는 것을 잘 이해할 수 있다. 소위 노는 만큼 1000 원으로 돌아가는 구호는 모두 믿을 수 없다. 예전에 라라회의 열기는 한 사람 1000 원에 이렇게 높은 가격을 주지 않았다. 많은 복잡한 상황이 너로 하여금 표준에 달하지 못하게 한다. 우리 너의 눈을 반짝이게 닦자. 또 좋은 게임은 결코 입소문이 부족하지 않다. 대부분 광고에 의존하는 게임은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