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 상식 3

1. 무용전문명사는 느린 3, 롬바, 느린 4, 빠른 3, 정확히 딱, 길트바는 각각

이다

느린 3 은 3 보, 3 보, 명의를 염두에 두고, 매 소절마다 세 박자가 있다는 것이다.

그 악센트는 첫 박자에 있고, 마지막 두 박자는 약음이고, 리듬은' 강함, 약함, 약함' 이다. 우리는 남자가 여자 친구를 초대한 후 춤 자세를 취하고, 남자 파트너가 왼발을 전진하고, 여자 파트너가 오른발을 뒤로 물러나면, 느린 3 중, 남자의 경우 첫 번째 섹션의 악센트는 왼발에 있고, 두 번째 섹션의 악센트는 오른발로 바뀌었고, 나중에는 모두 강세가 좌우발로 번갈아 간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자 파트너에게도 마찬가지다. 첫 번째 섹션의 스트레스는 오른발에 있고, 두 번째 섹션의 스트레스는 왼발로 바뀌고 번갈아 간다. 이것은 느린 4 와 매우 뚜렷한 차이다.

느린 세 가지의 가장 간단한 춤 동작은 직걸음이다. 초보자는 종종 춤이라고 생각하는데, 발이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지만, 사실 걸음걸이와 비슷하지만 음악에 대한 이해를 더하는 것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느린 3 의 경우, 우리는 첫 박자, 즉 리메이크 걸음이 더 크고, 2, 3 박자는 약한 박자이고, 걸음은 조정이라고 말했다.

롬바는 쿠바에서 유래한 것으로, 항상 사람들이 좋아하는 춤 스텝으로' 라틴 춤의 영혼' 이라는 명성을 누리고 있다. 롬바의 음악 박자는 4/4 박자이고, 악센트는 1 위와 3 박자이다.

롬바의 기본 춤 동작은 음악 박자에 맞춰 빠르고 느린 동작으로 합성되었다. 두 개의 빠른 걸음은 가로걸음이고, 뒤이어 느린 걸음으로 한 걸음씩 완성한다.

롬바의 각 춤 스텝에는 두 가지 동작이 있는데, 하나는 걸음걸이이고, 다른 하나는 무게 중심의 이동이다. 한 발은 지면에 있고, 무게 중심은 다른 발에 남아 있으며, 걸음걸이할 때 점차 무게 중심을 바꾼다. 。

2. 춤의 세 가지 요소는 무엇입니까

댄스 표정, 댄스 리듬, 댄스 구도.

무용표정은 무용의 이미지를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며, 관객들이 춤을 추며 심미 * * * 를 얻는 다리이기도 하다. 무용표정은 무용수의 얼굴 표정만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춤은 일종의 인체 동작의 예술이다.

따라서 춤은 인물의 이미지에 대한 사상적 감정을 표현할 때 얼굴 표정뿐만 아니라 인체의 각 부분을 통해 조화롭고 리드미컬한 동작, 자세, 스타일링을 통해 표현하고 표현해야 한다. 동작 리듬의 속도, 힘, 폭의 크기는 사상 감정의 변화를 뚜렷하게 나타낼 수 있다.

리듬이 춤에서 작용하는 리듬은 우리 각자의 행동에서 서로 다른 풍격을 형성한다. 한 전문가가 말한 것처럼, "리듬은 개인이고, 리듬은 사람의 성격이고, 리듬은 예술이며, 작품의 스타일이다" 고 말했다.

댄스 구도 dance position 은 댄스 공연이 일정 공간과 시간 동안 색상, 선, 모양 등에 대한 관계의 합리적인 배치다. 여기에는 무용대형의 변화에서 형성된 패턴과 무용의 정적 조형물로 구성된 화면이 포함되어 있다.

무용 구도는 작품 주제의 표현, 의경의 창조, 분위기의 렌더링, 이미지의 형성, 모두 중요한 역할을 하며 무용 예술 형식의 아름다움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확장 데이터

춤은 몸매 곡선을 더 아름답게 만들고 허벅지 근육과 팔 근육도 더 단단하게 만들 수 있다. 감정을 덜어 주는 좋은 방법이다. 춤은 심신 건강에 유익한 행사로 체질을 강화하고, 성격이 명랑해지고, 몸이 부드러워지고, 전면적으로 * * * 근육이 된다. 춤대 근육 * * * 은 포괄적이고 종합적이며, 머리, 목, 가슴, 다리, 엉덩이 등의 부위를 모두 다루고 있다.

예를 들어 재즈 댄스는 작은 관절과 작은 근육에 대한 운동이 많은데, 평일 헬스가 쉽게 활동하지 않는 곳이다. 또 춤은 유산소 운동 효과도 있어 연습자들이 주폐 기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다이어트 목적을 달성할 수 있게 한다.

춤에서 일관된 동작 리듬은 빠르고, 한 세트의 동작이 일관되고 매끄럽고, 가지런하며, 율동이 있어 음악감, 민첩성 단련에 도움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춤명언) 그것의 재미는 집중과 집중을 쉽게 하고, 운동 피로를 소홀히 한다.

춤의 헬스 동작은 순발력이 강하고 인체의 체력 잠재력에 대한 개발성이 강하다. 춤은 작은 관절을 도는 운동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연습자의 조율 능력을 잘 개선할 수 있다. 춤은 표현력이 뛰어난 운동으로, 무용수업을 통해 연습자들은 자신을 표현하면서 자신감과 기질을 키웠다.

코치들은 모두 헬스댄스를' 웃음으로 훈련하는 프로젝트' 라고 부른다. 무용수업에서 이들은 모두가 즐겁고 흥이 즐거운지, 동작이 자유분방하고 소탈한지, 그래서 심리적으로 긴장을 푸는 데 큰 역할을 한다.

많은 라틴 댄서들은 주눅이 든 수줍은 경험을 한 적이 있는데, 이는 미국의 10 대 공포 중 하나로 라틴 댄스를 통해 점차 소심하고 두려움을 극복하고 자신감을 키우고 자강함을 키워나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확고한 믿음과 끈기로 무수한 시련과 도전에 대처하다.

바이두 백과-춤

3. 저는 춤을 배우고 싶습니다. 춤의 분류와 상식을 알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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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 무용의 품종은 매우 다양하여, 각기 다른 예술적 특징에 따라 크게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제 1 종, 춤의 각기 다른 스타일 특징에 따라 클래식 댄스, 민간 무용, 현대무용, 현대무용, 발레가 구별된다. 고전 무용: 민족 민간 무용을 기초로 역대 전문 종사자들이 정제, 정리, 가공 창조를 거쳐 비교적 장기적인 예술 실천의 검증을 거쳐 전해 내려오는 것으로, 어느 정도의 전범적 의미와 고전 풍격의 특징을 지닌 춤으로 여겨진다.

세계의 많은 나라와 민족들은 각기 독특한 풍격을 지닌 고전 무용을 가지고 있다. 유럽의 고전 무용은 일반적으로 발레를 가리킨다.

민간 무용: 많은 인민 군중이 장기 역사 과정 속에서 집단적으로 창조하고, 끊임없이 축적하고 발전시켜 형성되며, 군중 속에서 널리 퍼지는 일종의 무용 형식이다. 그것은 인민 대중의 사상 감정, 이상, 소망을 직접적으로 반영한다.

각 국가, 각 민족, 각 지역 인민의 생활 노동 방식, 역사 문화 심리, 풍속 습관, 자연 환경의 차이로 인해 서로 다른 민족 스타일과 지방 특색이 형성되었다. 현대무용: 19 세기 말과 20 세기 초에 유럽과 미국에서 일어난 무용유파이다.

그 주된 미학적 관점은 당시 고전 발레의 낡은 관습, 현실과 동떨어진 생활, 단순히 기교를 추구하는 * * * 경향에 반대하는 것이다. 고전 발레의 지나치게 경직된 액션 프로그램의 속박에서 벗어나 자연 운동의 법칙에 맞는 춤 동작으로 사람의 진실한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무용 예술이 현대 사회 생활을 반영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당대 무용 (새로운 창작 무용): 이 세 가지 풍격과는 다른 새로운 스타일의 춤이다. 그것은 항상 표현 내용과 인물의 필요에 따라, 한 가지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각 무용 유파의 각종 풍격, 각종 무용 표현 수단, 표현 방법, 그리고 표현 방법을 모두 받아들여 내가 쓰는 것이다. 이미 형성된 각종 무용 스타일과 다른 독특한 새로운 스타일의 춤을 만들어 낸다.

발레: 궁궐을 통과한 프로 무용가 정제 가공과 고도로 양식화된 극장 춤이다. 발레라는 단어는 프랑스어 발렛의 음역으로, 뛰거나 춤을 추는 것을 의미하며, 처음에는 다리와 발을 운동 부위로 하는 동작의 총칭일 뿐이다.

프랑스 궁정의 무용사들은 고시, 음악, 춤을 하나로 융합하는 연극 이상을 재건하기 위해 발레와 같은 춤 동작, 마임 제스처, 얼굴 표정, 연극복, 음악 반주, 문학대본, 무대 조명, 세트 등 다양한 성분을 하나로 통합한 종합 무용극 형식을 만들어 서방 극장 무용예술에서 300 여 년 동안 지배해 왔다 1958 년 베이징 무용학교가 러시아 발레를 도입한 지 40 여 년이 되었다.

둘째, 댄스 표현의 특징에 따라 독무, 듀엣, 삼인춤, 군무, 조무, 가무, 가무극, 무용극 등이 있습니다. 독무, 한 사람이 연기한 하나의 주제를 완성한 춤은 인물의 사상적 감정을 직접 표현하고 인물의 내면세계를 드러내는 데 많이 사용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무, 독무, 독무, 독무, 독무, 독무, 독무)

듀엣 댄스, 두 사람이 * * * * 함께 한 주제의 춤을 완성한다. 인물의 사상 감정을 직접 표현하고 인물의 관계를 보여주는 데 많이 쓰인다.

세 사람이 춤을 추고, 세 사람이 합작하여 한 주제의 춤을 완성하다. 그 내용에 따라 단일 정서와 표관 일정 줄거리, 인물 간 연극 갈등 표현 등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군무, 무릇 네 명 이상의 춤은 모두 군춤이라고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어떤 개괄적인 정서를 표현하거나 집단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경우가 많다.

무용대형, 화면의 변화, 변화와 속도, 강도, 폭이 다른 무용동작, 자세, 조형의 발전을 통해 깊은 시의 의경을 창조할 수 있어 예술적 감화력이 강하다. 조무, 몇 단락의 춤으로 구성된 비교적 큰 무용 작품.

이 중 각 춤은 상대적 독립성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 * * * 같은 주제와 완전한 예술 구상 속에 통일되어 있다. 가무는 노래와 춤이 결합된 예술 공연 형식이다.

그 특징은 노래와 춤이 서정적이고 서사에 능하며, 인물의 복잡하고 섬세한 사상 감정과 광범위한 생활 내용을 표관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가무극은 노래와 춤을 주요 예술 표현 수단으로 하여 극적인 내용을 전시하는 종합 공연 형식이다.

무용극, 춤을 주요 예술 표현 수단으로 삼아 음악, 무대미술 (의류, 세트, 조명, 소품 등) 등을 종합해 일정한 연극 내용을 표현한 무용작품. 。

4. 중국춤 1

1 급 (4-5 세): 걷기, 음악 반영, 손가락 확장, 팔 동작, 허리 숙임, 허리 돌리기, 앞다리, 두 발 빨기, 발 위치, 머리 동작, 스윙 팔, 깡충 뛰기, 돌발, 게임

2 급 (5-6 세): 걷기와 경례, 음악 반영, 손 위치, 스트레칭 발, 가슴 포함, 가슴 펼치기, 허리 들기, 허리 풀기, 옆다리 벌리기, 손가락 밀기, 손목 돌리기, 머리 동작, 쪼그려 앉기, 개구리

3, 3 급 (6-7 세): 점프와 경례, 음악 반영, 파도, 허리 굽히기, 스트레칭, 다리 빨기, 뒷다리 빨기, 손, 느슨한 어깨, 반쪼그려 앉기, 발돋움, 오리 걷기, 깡충 뛰기

4, 4 급 (7-9 세): 2 박자 스텝, 3 박자 스텝, 한 손위, 파도, 눌려, 스트레칭, 앞다리, 뒷다리, 뒷다리, 다리, 앞발차기, 뒷발차기

레벨 5, 레벨 5 (8-10): 두 박자 스텝, 두 손 위치, 손발 동작, 스트레칭 발, 작은 다리, 옆다리, 뒷다리, 뒷다리, 뒷다리, 0 전, 옆다리차기, 뒷발차기, 앞롤, 발위

6, 6 급 (9-11 세): 언급, 침몰, 함, 양, 이동 (반좌, 두 무릎 준비), 가랑이 열기 연습 (흡입, 두 다리 가랑이 열기), 두 다리 큰 고리, 다리 압박 (앞, 앞

7, 7 급 (10-12 세): 스쿼트 (한 명, 두 명, 다섯 명 반 스쿼트, 모두 스쿼트), 스치지 (한 개 앞, 옆, 뒤), 다섯 명 스쿼트 (두 개 앞, 옆, 뒤)

8, 8 급 (11-13 세); 레벨 9 (12-14 세); 10 급 (13-15 세) 이 3 급은 전문곡에 설정된 프로댄스 동작으로, 기본기는 이전 시험급 과정에서 기본적으로 끝난다.

확장 데이터:

중국 고전 무용기훈의 회전 기교는 뒤틀린 형태의 춤 자태 구조를 주요 특징으로 발레기훈의 회전과는 크게 다르다. 발레기훈의 회전은 모두 직체이며, 대부분 이마면을 기초로 입체구도와 이미지를 형성하기 때문에 동작이 길고 스트레칭하며 확장감이 강하다. 몸의 대동, 팔의 대동, 횡단의 추진은 모두 매우 중요하며, 회전은 전신의 조화에 달려 있다.

허리 구동 회전의 특징으로 중국 고전 무용기훈을 형성하여' 법아' 를 옮길 수 있는 다양성이 있으며, 대부분 움직이는 과정에서 시작되는' 법아' 이다. 대계 걸음걸이, 교실 청소, 해전 등.

국고전 무용기훈에서 민족춤자태가' 신체법성' 으로 바뀌는 것은 매우 강하며, 일부 민족춤자태는 몸법의 연속과 과장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