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장편영화의 사진 촬영 기법은 무엇인가요?
다큐멘터리 장편영화 사진 촬영 기술은 무엇입니까? 아래에서는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다큐멘터리 장편영화 사진 촬영 기술을 정리했습니다!
동시 연설 촬영 기법
1. 동시 음향이 포함된 심포지엄 및 소규모 토론을 촬영할 때 발표자는 긴 연설 대본에 비해 세심하게 준비해야 합니다. 가능하다면 영상을 세그먼트 단위로 촬영하여 녹화할 수도 있고, 중간 세그먼트를 촬영하여 음성 해설(예: 정보 필름 삽입, 빈 샷 삽입 등)도 가능합니다. 촬영 후 세그먼트를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질문의 요구 사항.
2. 발표자의 표정과 동작은 연설 내용에 익숙해지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자세에 적응할 수 있도록 자연스러워야 합니다. 인터뷰 중에 생각과 감정을 교환하는 대인 관계.
3. 말할 때에는 장면의 환경과 분위기가 매우 중요하며, 최대한 현장에서 촬영하고, 각도를 잘 설정하고, 인물의 앞뒤에 명승지를 배치해야 합니다. 인물이 너무 많으면 배경이 대화 내용과 맞지 않을 경우 선택할 수 없습니다.
인터뷰 대상자 선정 기술
1. 완성도 높은 장편영화를 제작하려면 인터뷰 목적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당사자, 즉 행사 참가자 및 증인, 기타 사건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있는 사람. 오직 그들만이 상세하고 생생하며 과학적인 사실 자료를 제공할 수 있고, 그들의 말만이 권위를 갖고 있습니다. 이 권위에는 법적 권위, 행정적 권위, 이론적인 학문적 권위가 포함됩니다. 또한 실제 수혜자(피해자)의 말에도 권위가 있고, 특별한 이미지를 가진 일부 사람들(일반인)의 말에도 '권위'가 있어 주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영향을 미칠 수 있다.
2. 선정된 인터뷰 대상자의 외부 이미지, 외모, 환경적 분위기가 전형적이어야 합니다. 쇼핑몰 관리자를 선택한다면 관리자 특유의 이미지가 있어야 합니다. 인터뷰에 응한 판매원은 수염이 있거나, 단정하지 않거나, 비위생적이어서는 안 됩니다. 핵심 인물이라면 안내에 집중하고 그에게 일어난 모든 일을 화면에 반영하기 위해 일종의 유도 질문을 사용해야 합니다.
3. 취재진(면접관)과 협조하기 쉽고, 말투가 뚜렷하고, 성격이 급하고, 감정이 급하고, 말이 많은 인터뷰 대상자를 선택하세요. 환자와 전문가는 지역, 카운티, 시 전문가를 찾아야 합니다.
면접 시 질문 스킬
1. 면접자 앞에서 오만하거나 무례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오만하지 않고 솔직하게 질문해야 합니다. 질문은 정중하고 자신감 있게 이루어져야 하며, 보는 사람이 그 사람이 지식이 풍부하고 질문의 수준이 높다고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2. 길고 복잡한 질문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면접 질문은 요점을 명확하고 간결하게 전달해야 하며, 부정적인 어조보다는 긍정적인 어조를 사용해야 합니다. 인터뷰 대상자가 질문을 하지 않도록 질문할 때 매우 특이한 단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3. 질문할 때는 지침에 주의를 기울이고 프롬프트를 더 추가하며 인터뷰 대상자가 인터뷰하고 싶은 답변에 대답하도록 해야 합니다. 호스트가 쇼핑몰에서 모르는 쇼핑객을 인터뷰하면 그는 "선생님, ***을 몇 번이나 구매하셨나요?"라고 직설적으로 물을 것입니다. 상대방은 "아, 이번이 처음이에요"라고 대답합니다. ?재질문: ?약의 효능을 아시나요? ?재답변: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어요. 이런 식의 질문은 처음부터 양측 모두 어색함을 느끼게 했고, 어느 쪽도 더 이상 질문할 생각도, 대답할 생각도 없었다. 각도를 바꿔서 "방금 ****를 손에 쥐고 있는 걸 봤는데 왜 ****를 사려고 합니까?"라고 묻는다면, "그냥 효과가 좋다고 해서 몇 개 샀어요. 시도해 볼 상자. ?다시 질문: ?전에 ***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답변: ?네, 제 동료**가 사용하고 좋다고 하더군요.? 이를 통해 양측은 행복하게 소통할 수 있으며, 인터뷰 대상자를 통해 창작자의 진정한 의도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4. 인터뷰를 진행할 때는 인터뷰 대상자가 긴장하거나 당황스러운 마음을 갖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5. 면접 및 질문 시에는 상대방과 미리 합의한 순서에 최선을 다해야 하며, 상대방이 당황하거나 혼란스러워지지 않도록 일시적이거나 갑작스러운 공격을 가해서는 안 됩니다. 면접 효과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가치의 의미
미학적 가치
1. 다큐멘터리 사진의 등장은 사진 그 자체의 해방이자, 사진이 유일한 탈출구라는 의미이기도 하다 그림의. 다큐멘터리 사진은 사회의 인간성을 반영하고 미학적, 인위적 경향을 버리고 새로운 미학적 영역을 창조합니다. 다큐멘터리 사진 활동에서 예술은 경시되지만 미학적 의미는 더욱 강합니다. 다큐멘터리 작품은 아름다움, 추함, 균형, 대칭 등의 원칙으로 설명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다큐멘터리 사진의 모든 것은 인간이라는 기치 아래 지배됩니다. 미학적 중요성의 일부.
2. 다큐멘터리 사진은 회화의 미학적 새장을 깨고 회화 자체의 폭정에서 벗어나 스스로를 해방시켰으며, 수많은 '뉴비전' 실험자들의 노력으로 새로운 세계를 구축했다. . 사진 자체에 대한 미적 제안의 총체이며, 사진 자신만의 독특한 시각으로 사람들에게 새로운 시각의 장을 제공합니다.
3. 17세기 형이상학 시인들의 예상치 못한, 이상하고 은유적인 시가 독자들로 하여금 시 자체의 단어에 주의를 기울이게 만드는 것처럼, 다큐멘터리 사진은 19세기에 등장한 예술적 개념을 구현합니다. 금세기 초에 새로운 비평의 아름다움은 생각에 의한 작품 자체의 숭배입니다.
사회적 가치
사진의 가치는 미학적 관점에서만 측정될 수 없으며, 인간과 사회에 대한 시각적 표현의 강도로도 판단되어야 합니다. Nagy)[4] 다큐멘터리 사진은 사회의 증인으로서 처음부터 인간의 존엄성과 존재, 인간성의 회복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사진작가 루이스 하인(Louis Hine)의 20세기 초 아동 노동에 대한 사진 기록은 대중에게 가난한 사람들의 곤경을 상기시켰고 미국인들이 1970년대 아동 노동에 관한 노동법을 제정할 필요가 있다고 믿게 만들었습니다. 일본의 수은 중독 노출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공공 위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자신의 이익을 위해 싸우고 승리하기 위해 사진을 무기로 사용하는 인간의 예입니다.
역사적 가치
다큐멘터리 사진은 단어의 의미를 분석해 보면 삶의 현실을 기록하는 것이 주된 목적인 사진 방식입니다. 인본주의 사진과 뉴스 사진으로 구분됩니다. 그것은 모두 삶과 현실에서 파생된 것이며, 우리가 보는 것을 그대로 반영하는 것입니다. 즉, 다큐멘터리 사진은 역사를 기록하고 보존하는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큐멘터리 사진은 사회적 증인으로서의 고유한 자격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질문할 때는 상대방의 신원을 고려하여 질문해야 하며, 질문은 사람마다 달라야 하며, 그 사람의 환경과 분위기에 맞춰서 시도해야 합니다. 가능한 한 TV 이야기를 많이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