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팽의 유명한 피아노 작품은 무엇인가요?

이 시기 쇼팽의 창작에는 심오한 민족적 내용, 독창적인 예술적 형식, 능숙한 음악 스타일이 그의 예술을 숙련된 수준에 도달할 수 있게 해주었다. 그의 작품은 연습곡, 전주곡, 마주르카, 폴로네즈, 야상곡, 왈츠, 즉흥곡부터 발라드, 스케르초, ​​보다 복잡한 구조의 소나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피아노 음악을 포함하며 모두 유익한 예술적 결과를 얻었습니다. 쇼팽의 연습곡 중 대부분이 이 시기에 창작되었으며, 그 중 "Etude in E major"(1832), "Etude in B major"(1834), "Etude in A단조"(1834)가 가장 두드러집니다.

'Etude in E major'는 부드럽고 심오한 애도곡으로, 그 선율은 쇼팽이 창조한 가장 아름다운 곡 중 하나로, 조국을 향한 그의 무한한 사랑을 쏟아낸다. '나단조 연습곡'은 우울하고 분노한 감정이 가득한 작품이다. 주제는 강렬하고 드라마틱하며, 중간 부분에는 우울하고 고요한 분위기가 스며들어 있다. 주로 하나의 이미지를 표현하는 데 적합한 에뛰드 장르에서는 두 주제 사이의 강한 대조 원리를 사용하여 날카로운 극적 갈등을 만들어 내는데, 이는 쇼팽의 에튀드에서도 보기 드문 일이다.

'Etude in A Minor'는 감정적으로 엄숙하고 장엄하며, 곡 전체가 단순한 호른 같은 음악적 모티브에서 웅장한 흐름으로 전개되어 음악을 드라마틱하고 비극적인 클라이막스로 끌어올리며 충격적인 힘을 가지고 있다. . 쇼팽의 3개의 소나타 중 심오한 내용과 예술적 독창성 측면에서 가장 뛰어난 작품은 '피아노 소나타 B플랫 단조'(1839)이며, 그 중 3악장 '장례 행진곡'은 전쟁을 위해 투쟁한 사람들을 기리는 곡이다. 바르샤바 봉기. 민족 해방을 위해 목숨을 바친 순교자들의 애도는 쇼팽 음악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 중 하나입니다. <폴로네즈 A장조>(1838)는 승리와 승리를 기리는 찬가로, 전체적으로 관현악의 풍성하고 힘찬 사운드가 어우러져 고대 폴란드가 조국 승리를 축하하는 영광스러운 장면을 보여주고 있다. '다단조 폴로네즈'(1839)는 조국의 멸망을 애도하는 슬픈 음조의 시로 주제의 감정적 어조는 슬프고 우울하지만 전혀 감상적이지 않다. "폴로네즈 F샤단조"(1841)는 규모가 웅장하고 드라마틱하며, 폴란드 역사 속의 민족 전쟁 장면에 대한 상상과 관련이 있다. 비극적이고 엄숙한 첫 부분과 마지막 부분은 폴로네즈 장르 특유의 어둡고 우울한 중간 부분과 대조를 이룬다. "A플랫 장조의 볼로네즈"(1842)는 동종 작품 중 가장 단호하고 영웅적이며 웅장하고 장엄한 작품 중 하나입니다. 주제는 단호하고 힘찬 리듬과 열정적이고 영웅적인 선율, 밝은 장조의 화성을 갖고 있어 불굴의 민족영웅의 이미지를 형상화하고 있다. 음악의 중간 부분은 독특한 조형이 풍부하며 말발굽 소리와 나팔 소리가 얽혀 질주하는 군마와 달빛 칼날의 그림자가 있는 고대 전쟁터의 한 장면을 이룬다. 작곡가의 고대에 대한 향수는 현실적인 감정과 합쳐져 억제할 수 없는 국민적 감동을 형성했다.

Op.1, Rondo in C major (1825)

Rondo in C major

Op.2, 변주곡 "La ci darem la mano" 모차르트 오페라 "돈 조반니" B플랫 장조(1827)

돈 조반니: 손에 손을 잡자 변주곡

Op.3, 첼로와 피아노 C장조를 위한 서주 및 폴로네즈 브릴란테 major(1829)

C장조 서주와 화려한 폴로네즈

Op.4, 피아노 소나타 1번 C단조(1828)

C 피아노 소나타 1번 단조

Op.5, Rondo à la Mazur F장조(1826)

Mazurka Rondo in F장조

Op.6, 4 마주르카(1830)

4개의 마주르카

Op.7, 5개의 마주르카(1830-1831)

5개의 마주르카

Op.8 , 바이올린, 첼로, 피아노를 위한 삼중주 g단조(1829)

피아노 삼중주 G단조

Op.9, 3 Nocturnes(1830-1831)

세 개의 야상곡

Op.10, 12 ?tudes à son ami Franz Liszt(1829-1832)

Liszt를 위해 작곡된 12개의 연습곡< /p>

Op.11, 피아노 협주곡 1번 마단조(1830)

피아노 협주곡 1번 마단조

Op.12, B-플랫 장조 "Je의 화려한 변주곡" Hérold의 "Ludóvic" 중 vends du Scapulaires"

(1833)

"나는 내 코트를 팔고 싶다" 주제에 대한 변주

Op.13, 폴란드 방송에 의한 환상곡 A장조(1828)

폴란드 주제에 관한 환상곡 A장조

Op.14, Rondo à la Krakowiak in F장조(1828)

< p>클락비악 론도 F장조

Op.15, 3 Nocturnes (1830-1833)

3개의 야상곡

Op.16, Rondo in E-플랫 장조(1832)

론도 E플랫 장조

Op.17, 4개의 마주르카(1832-1833)

4개의 마주르카

Op.18, 그란데 발스 브릴란테 E플랫 장조(1831)

웅장한 그란데 ​​발스 E플랫 장조

Op.19, 볼레로 A단조(1833)

볼레로 A 단조

Op.20, Scherzo No. 1 in B 단조(1831)

Scherzo in B 단조

Op.21, 피아노와 관현악을 위한 협주곡 No.

2번 F단조(1829-1830)

피아노 협주곡 2번 F단조

Op.22, G장조 안단테 스피아나토와 E플랫 장조 그란데 폴로네이즈 브릴란테( 1834)

침착한 안단테와 화려한 폴로네즈 E플랫 장조

Op.23, Ballade No.1 in G단조(1831-1835)

< p>발라드 No. . 1 in g 단조

Op.24, 4 Mazurkas (1834-1835)

4 Mazurkas

Op.25, 12? la Comtesse d'Agoult (1832-1836)

Agoult 백작부인을 위해 작곡된 12개의 연습곡

Op.26, 2 Polonaises (1834-1835)

2개의 폴로네즈

Op.27, 2개의 야상곡(1835)

2개의 야상곡

Op.28, 24개의 전주곡(1836-1839)

< p>24개의 전주곡

Op.29, 즉흥곡 1번 A플랫 장조(1837)

A플랫 장조 즉흥곡 1번

Op.30 , 4개의 마주르카(1836-1837)

4개의 마주르카

Op.31, 스케르초 2번 B플랫 단조(1837)

Scherzo in B -플랫 단조

Op.32, 2개의 야상곡(1836-1837)

2개의 야상곡

Op.33, 4개의 마주르카(1837-1838)

p>

4개의 마주르카

Op.34, 3개의 왈츠(1831-1838)

3개의 왈츠

Op.35, 피아노 소나타 2번 B플랫 단조 - 장례식 행진곡(1839)

피아노 소나타 2번 B플랫 단조

< p>Op.36, 즉흥곡 2번 F샵 장조(1839) )

즉흥곡 2번 F샵 장조

Op.37, 2 Nocturnes (1838-1839 )

2 Nocturnes

Op.38, 발라드 2번 F장조(1836-1839)

발라드 2번 F장조

p>

Op.39, 스케르초 No. 3번 다단조(1839)

스케르초 다단조

Op.40, 2개의 폴로네즈(1838-1839) )

2개의 폴로네즈

Op.41, 4개의 마주르카(1838-1839)

4개의 마주르카

Op.42, 왈츠 A장조(1840)

>

왈츠 A플랫 장조

Op.43, 타란텔라 A플랫 장조(1841)

타란텔라 A플랫 장조

Op .44, F샵 단조 폴로네즈(1841)

F샵 단조 폴로네즈

Op. 45, Prelude in

다단조(1841)

다단조 전주곡

Op.46, Allegro de Concert in A 장조(1832-1841)

A 장조 알레그로 콘서트

Op.47, 발라드 3번 A플랫 장조(1840-1841)

발라드 3번 A플랫 장조

Op.48, 2개의 야상곡(1841)

두 개의 야상곡

Op.49, F단조 환상곡(1841)

F단조 환상곡

Op.50, 3개의 마주르카(1841-1842)

3개의 마주르카

Op.51, G플랫 장조 즉흥곡 3번(1842)

즉흥곡 3번 G플랫 장조

Op.52, 발라드 4번 F단조(1842)

발라드 4번 F단조

Op.53, 폴로네즈 A플랫 장조 - "영웅"(1842)

폴로네세 A플랫 장조 "영웅"(1842)

Op.54 , 스케르초 4번 마장조(1842)

스케르초 4번 마장조

Op.55, 2개의 녹턴(1843)

2곡 녹턴

Op.56, 3개의 마주르카(1843)

3개의 마주르카

Op.57, Berceuse in D- flat major(1843)

3개의 마주르카

Op.57, Berceuse D플랫 장조(1843)

p>

자장가 D플랫 장조

Op .58, 피아노 소나타 3번 B 단조(1844)

피아노 소나타 3번 B 단조

< p>Op.59, 3 마주르카(1845)

< p>3개의 마주르카

Op.60, F# 장조 Barcarolle(1845-1846)

F# 장조 Barcarolle

Op.61, 폴로네즈-환타지 A플랫 장조(1845-1846)

환상 폴로네즈 A플랫 장조

< p>Op.62, 2 Nocturnes(1846)

2개의 야상곡

Op.63, 3개의 마주르카(1846)

3개의 마주르카

p>

Op.64, 3개의 왈츠(1846-1847)

3개의 왈츠

Op.65, 첼로와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g단조(1845-1846)

첼로 소나타 g단조

Op .post.66, 즉흥 다단조 (1835)

유작: 다단조 음악의 환상 즉흥 연주

Op.posth. 1835-1849)

사후 작품: 마주르카 4개

Op.posth. 68, 마주르카 4개(1827-1849)

사후 작품: 마주르카 4개

p>

Op.post. 69, 2개의 왈츠(1829-1835)

유작: 2개의 첫 번째 왈츠

Op.post.

, 3개의 왈츠(1829-1841)

유작: 3개의 왈츠

Op.post.71, 3개의 폴로네이즈(1825-1828)

유작: 3개의 폴로네즈

Op.post. 72, (1826-1827)

1번 마단조(1827)

2번 장례식 C 단조(1827)

No. 3 3 Ecossaises(1826)

유작:

E 단조의 녹턴

장례식 행진곡 C단조

3개의 Cossese Dances

Op.posth. 73, Rondo in C major (2대의 피아노를 위한) (1828)

레거시 작곡: (작곡) 두 대의 피아노를 위한) Rondo in C major

Op.posth. 74, 17 Songs (1829-1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