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리닝룸 10의 어느 호에서 놀란의 배트맨 비긴즈 파트 3이 언급되었나요?

제10회 상영관 '축하합니다 2006 - 2005 무비리뷰'에서는 '배트맨 비긴즈'를 리뷰했습니다.

'배트맨 비긴즈' 드디어 이전 에피소드의 밝은 햇살을 없애고 어둡고 습한 박쥐 동굴로 돌아왔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판타지 영화 제작자들은 모두 어두운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주장했는데, 이번 박쥐 영화에서 똑똑하고 유능한 영국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은 진심을 전했습니다. 야행성 동물 무리와 함께 어둠이라는 단어. '배트맨 비긴즈'는 판타지 영화답게 디자인부터 스턴트 배우, 특수효과 촬영까지 모든 면에서 사실주의 스타일이 부각됐다. 영화의 일부는 아이슬란드에서 촬영되었으며, 험난한 지형은 브루스 간의 잔혹한 펜싱 싸움을 포함한 히말라야의 가혹한 환경을 표현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얼음 호수에 있는 웨인과 그의 선생님 듀카드. 초인적인 존재를 묘사하는 할리우드 영화 중 배트맨은 늘 능력 면에서 불리한 입장에 있었는데, 이는 영웅임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초능력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이에 놀란 감독은 과감하게 중국 무협 소설의 공식을 차용했다. , 크리스틴 벨이 연기한 주인공 브루스 웨인은 힘들게 히말라야에 올라 복수의 달인 리암 넬슨을 찾아 그에게서 격투 기술을 배운다는 이야기는 무술의 루틴이 익숙하지 않은 서양인들에게 매우 흥미로운 이야기다. 예술 소설은 눈을 뜨게 만듭니다.

아역 스타에서 배우로 변신한 크리스틴 벨은 '아메리칸 사이코'에서 묘사한 것과 동일한 광기를 부유하고 외롭고 자기혐오적인 남자 웨인의 캐릭터에 접목시켰습니다. 그의 행동의 대부분은 정의감보다는 복수에 대한 열망에서 동기가 부여되었으며, 그가 속해 있던 괴테시티는 시카고를 디자인의 기반으로 삼았으며, 도시는 괴테라는 가상의 도시를 보여주는 많은 외부 장면을 촬영하는 데에도 사용되었다. 화려한 자동차 추격 장면을 포함합니다. '배트맨' 시리즈는 지금까지 4차례 촬영됐고, '배트맨 비긴즈'는 다섯 번째 영화다. '는 이전 배트맨 작품을 모두 뛰어넘는 큰 반등을 보였습니다. 이 영화는 눈부신 액션이 많지는 않지만, 캐릭터의 디자인과 줄거리는 전반적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악당과 경찰에 맞서 치열한 추격전을 벌이는 가운데, 우리는 마침내 어둠의 영웅의 탄생을 보게 되지만, 배트맨이 미래에 어디로 갈 것인지에 대한 의문이 생깁니다.

'2011년~2010년 무비리뷰를 축하한다'는 '인셉션' 평가에서 '다크나이트'를 언급했다.

하지만 이 영화는 어떻게 해석하든 매우 재미있다. 가장 피상적 인 포장으로 자동차 추격, 폭발, 싸움, 총격전과 같은 액션 장면은 모두 최근 액션 영화의 고전적인 장면입니다. 놀란 감독의 전작 '다크 나이트'는 유사한 액션 장면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장르적으로 보면 <인셉션>의 액션신은 모두 교과서 수준이다. 관객으로서 영화의 다층적인 해석에 대해 크게 생각하지 않더라도 액션신을 경험하는 것만으로도 전에 없던 설렘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다크 나이트 라이즈'에 대한 '2013년~2012년 영화 리뷰 축하합니다' 평가:

'다크 나이트 라이즈'는 놀란 감독이 감독한 세 편의 배트맨 영화의 완벽한 정점입니다. 끝, 서사시 끝, 전설은 불멸이다. 비록 호평을 받았던 놀란 감독의 <다크 나이트>와 비교하면 이 영화는 조금 뒤처지는 것 같다. 하지만 "다크 나이트 라이즈"는 모든 영화 팬들이 애초에 어떻게 영화를 사랑하게 되었는지를 상기시켜 줄 수 있는 거의 완벽한 영화입니다!

영화의 길이는 165분으로 놀란 감독의 배트맨 3부작 중 가장 길다. 약 3시간에 달하는 영화의 길이는 놀라운 디테일과 절묘한 구성, 액션 장면을 담고 있다. 플롯의 진행과 밀접하게 통합되어 여유롭고 편안하며 영화 전체에 중복이 없습니다. 매 순간 관객을 사로잡으며 마지막 샷이 끝날 때까지 숨을 죽이고 기다리게 하며 여운을 남긴다.

만화 속 슈퍼 히어로였던 배트맨은 놀란에 의해 실제 슈퍼 히어로로 변신했습니다.

전체 이야기는 허구의 고담시를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모든 시청자는 이 허구의 세계에서 일어나는 모든 죄악에 공감할 수 있습니다. 슈퍼히어로로서 배트맨은 초능력도 없고 그저 평범한 인간일 뿐입니다. 돈은 풍부하지만 고담시를 재건해야 한다는 도덕적 책임 때문에 자발적으로 막중한 책임을 떠맡게 된 것입니다. 더욱이 배트맨은 모든 슈퍼히어로들과 마찬가지로 대화할 사람도 없고 오직 믿음에만 의지할 수 있는 외로움에 빠져 있습니다. 어둠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놀란 감독은 배트맨 시리즈를 어둠이 가득한 영웅 대서사 시리즈로 만들었지만, 여전히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이야기를 들려주고자 하는 감독이다. <다크나이트 라이즈>의 마지막에도 그는 여전히 가장 중요한 점, 즉 감동적인 캐릭터가 좋은 결말을 얻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비록 모든 과정이 고난과 희생으로 가득했지만, 결국 배트맨은 자신의 신념을 새로운 세대의 영웅들에게 물려주면서 웨인으로 계속 살아갔습니다.

할리우드 신세대 감독의 선두주자인 놀란 감독은 <배트맨> 3부작을 통해 자신이 할리우드의 투자를 받을 만한 감독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창작적인 측면에서 그는 스필버그, 제임스 카메론으로 대표되는 이전 세대의 할리우드 감독들과는 다르다. 그는 더 이상 아메리칸 드림을 추구하는 데 집착하지 않고, 영화와 원더풀 스토리를 통해 다양한 가치를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상업영화에서 진지한 서사를 구현하려는 이런 방식은 중국영화에서도 배워야 할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