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디에 () 과 장학량 () 은' 춤' 이라는 욕을 받아 홍안화수 () 를 욕하고, 30 여 년 후에 뵙겠습니다. 장: 보이지 않아도 됩니다.
1930 년대 중국 영화권, 영화는 절대 선두주자였다. 중국 최초의' 후디에 황후' 였다. 경국지경, 자태가 우아한 이미지가 이미 고전이 된 지 오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황후, 영화황후, 영화황후, 영화황후, 영화황후) 그녀 같은 스타 대목은 당연히 구혼자들이 부족하지 않다.
장학량은 만년에 사람들에게 말했다. "나는 젊었을 때 무엇이든 왔고, 여자와 도박을 가장 좋아했다." 그는 또한 "평생 여한이 없고, 유일하게 여자를 사랑한다" 고 자랑했다. "
장 Xueliang 는 정처 유 fengzhi 를 제외하고 다정다감한 종이다. 모두가 잘 알고 있는 것은 그와 사촌, 구 서옥, 조 4 양 사이의 풍류일, 그리고 이름을 알 수 없는 많은 여성들이 그와 불분명한 관계, 전형적인 바람둥이를 가지고 있다.
현재의 관점으로 보면: 젊었을 때의 장학량은 생활이 엉뚱한 도련님이었다.
한 세대의' 영화황후' 후디에 () 와 풍운의 소장 장학량 () 이 아는 것은 결코 예사롭지 않은 일이 아니다. 두 사람이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면 별다른 기괴함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황후, 영화명언)
1931 년, 소장 장학량 () 이 유명 영화배우 후디에 () 와 함께' 춤' 을 추는 일은 끓어오르는 국물로 전해졌지만,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것은 소장의 새로운 복숭아색 스캔들이 아니라, 오히려 사람들은 분노하고 장학량 () 을' 풍류 장군' 으로 욕하고, 후디에 () 은' 홍안화수' 라고 욕했다. 그러나 두 당사자가 모두 억울함을 외쳤는데, 이것은 도대체 어떻게 된 일입니까?
장학량은 여론공격의 초점이 되었고, 그의 사생활도 확대되어 사람들의 식사 후 담화가 되었다.
당시' 생활주간지' 에는' 동북의 칠흑 같은 덩어리' 라는 문장 한 편이 있었는데, 그 안에서 장학양을 이렇게 비난했다. "소장은 확실히 명목상 이모부인이 없다. 그러나 후궁의 아름다움은 수십 명에 달한다. 그의 큰 담배중독도 절세 무쌍하고, 한 발의 총을 손에 쥐고, 미인은 품에 안기고, 넋을 잃고, 촉을 생각하지 않고, 어쩐지 일병이 도착하면 요길과 길을을 공손하게 보낼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솔직히 말해서, 장학량은 자식의 사사로운 사정과 큰 담배에 빠져 정신이 흐리멍덩해졌기 때문에 일본군은 모두 집 앞까지 쳐서 싸우지 않고 도망쳐 동삼성을 일본군에게 공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이어' 강산을 사랑하지 않는 미인' 이라는 작은 문장 한 편이 또' 생활주간지' 에 게재됐다. 문장 내용은 "
이 문장' 모 청년장관' 은 소장학량 () 을 가리킨다. 문장 공개는' 구일팔사변' 그날 밤 장학량인이 심양에 있지 않고 북평과 유명 영화배우들이 후디에 6 과 식당에서 춤을 추는 것을 공개했다.
동북위난이 닥쳤을 때 지휘관인 장학량은 하늘과 술을 마시며 스타 후디에 (Star Foundation) 와 함께 춤을 추고 있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국민들이 알고 나면 놀라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많은 애국 인사들이 잇달아 장학양을 비난하는 대열에 합류했는데, 마군무는 그 중 하나이다.
마군무는 일본에서 유학하는 동안 손중산을 알게 되었고, 나중에 중국 동맹회 회원이 되어 손중산혁명 정부 사무총장, 광서성 총독 등의 직무를 맡았습니다. 1924 년 이후, 그는 점차 정계에서 벗어나 교육사업에 정력을 쏟고, 대하대, 중국공학 등 학교 교장을 역임하며,' 사상의 자유, 호환성과 가방' 을 주장하는 채원배와 함께' 북채남마' 라는 명성을 얻었다. 동시에, 그도 시인이다. 그의 시는 새로운 학사조와 애국주의 정신을 선양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동삼성을 잃었을 때 마군무는 매우 분노했고, 장학량과 후디에' 춤' 을 들은 후 더욱 화가 치밀어 올라 붓을 들고 두 편의 시를 쏟아냈다.
1931 년 11 월 20 일 상하이 시사신보에 마군무의' 애심양' 시 두 수가 게재됐다:
이 두 시는 장학양을 풍자하는 데 쓰이는 것으로, 강산이 미인을 중시하지 않는다고 해서 선양 등지를 함락시켰다. 시 속에는 아직도 몇 명의 인물이 숨어 있다.
Zhao Qinghua 의 푸시 웨이브 덕분에 Zhang Xueliang 과 Zhao Si 미스의 로맨스도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그 시절, 조사 양이 사랑을 위해 쫓던 일은 시대 신여성의 관념에 부합했지만 다소 비판받을 수 있었다. 장학량네 집에는 현모양처가 한 명 더 있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유 봉지는 장주린이 직접 아들에게 찾아준 며느리인데, 아무리 풍류하는 장학량도 발처와 이혼할 엄두가 나지 않는데, 하물며 장, 부부 사이의 관계는 결코 나쁘지 않다. 그래서, 미스 자오 에, 사람들은 필연적으로 장 Xueliang 을 비난 할 것입니다, 자신의 이기적인 욕망 을 위해, 다른 사람의 아버지와 딸 사이의 관계를 단절, 이 행위 는 세계 에 의해 다소 용납되지 않습니다, 매우 낭만적 인 인상을 남겼다.
시 속의 주오 () 는 주메윤 () 을 가리킨다. 북양 정부 관원 주계종의 다섯 딸인 주메윤은 주오라고 불리며' 북양 명원' 이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북양 정부 관리명언)
주가와 장학량네는 세교로, 주매윤이 어렸을 때 장학양을 알게 되었다. Zhu meiyun 의 남편은 장 Xueliang 의 비서 Zhu Guangmu, 1930 년에 결혼, 주혼은 장 Xueliang 입니다.
Zhu meiyun 과 장 Xueliang 은 모호한 관계가 있습니까? 장학량의 눈꺼풀 바로 아래에 있는 주광뮤가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허락했나요? Zhu meiyun 이 결혼하기 전에 Zhang Xueliang 과 얽힌 적이 있습니까?
모든 것이 밀밀하니 당사자가 의혹을 풀어야 한다.
시에서' 나비가 가장 잘나가는 나비' 의' 나비' 는 스타 후디에, 후디에, 장학량과의' 덩실덩실 춤' 을 뜻한다.
마군무의 시' 애심양' 이 게재되자 반응이 놀랍다. 모두들 함께 장학양을 욕하며 그가' 풍류장군',' 저항하지 않는 장군' 이라고 말했다. 더욱이 그가 매국노라고 말하기도 했다. 시 속의 미인들 중 누구도 면할 수 없었다. 조사, 주오, 그리고 후디에, 그들도 나라를 해치고 백성을 해치며' 홍안화수' 라고 욕을 퍼부었다.
마군무에게 욕을 당하고 전국민들에게 욕을 받고 장학량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결국 아무리 해석해도' 구일팔사변' 의 사실을 바꿀 수 없다. 조사양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결국 그녀는 장학량이 인정한' 홍안' 이다. 주오씨도 입을 열지 않는다.
그들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후디에 만 나서서 말했다: 모든 것은 나와 상관없다!
그럼, 후나비는 정말 장학양을 본 적이 없나요? 그와 함께' 춤' 은 하지 않았나요?
원래 스타 영화사 일행 40 여명이 장석천 감독의 지도 아래 1931 년 9 월 중순에 상해를 떠나 북상하고 북평으로 가서 로케이션을 찍으려고 했다. 그들이 천진에 도착했을 때,' 구일팔사변' 이 이미 발생했다.
그래서 신문에 실린 사변이 발생했을 때 장학량과 후디에 춤 추는 일은 순전히 허구였다. 그전에는 둘 다 상대방의 이름을 알고 있었지만 줄곧 알지 못했다. 이' 춤' 스캔들은 두 사람 모두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특히 사업이 중천인 후디에 들에게는 타격이 매우 클 것이다. 처리가 잘 되지 않으면 연예사업이 중단될 수 있기 때문에 그녀는 반드시 나서서 사실을 분명히 해야 한다.
백언변을 할 수 없는 이상 장학량은 침묵하는 것보다 낫다. (서양속담, 침묵속담)
마군무를 다시 한 번 보자. 그의 두 편의 시가 전파력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당시 사람들은 장학량도 여색에 대한 욕심으로 나라를 그르쳤다고 인정했다. 시가 널리 퍼졌지만, 마군무는 사변의 원인을 조사, 주오, 후디에 같은' 홍안화수' 탓으로 돌렸기 때문이다. 이것은 편견과 편협함이 아닌가?
마군무는 유명한 지식인과 교육자로서 국우민의 심정을 이해할 수 있을지 걱정하지만, 충분한 사실적 근거가 없는 상태에서' 홍안화수' 라는 이름을 조사, 주오, 후디에 머리에 붙이는 것은 비방이 아닌가?
후디에 (WHO) 가 화를 참지 않고 공공연히 나서서 소문을 해명한 것을 보면 그녀도' 신세대 여성' 이라고 할 수 있다.
그 후, 장 Xueliang 뭔가 상하이에 갔다. 후디에 들은' 춤' 에 대해 여전히 마음에 두고 있다.' 스캔들 대상' 을 찾아 면전에서 분명히 묻고 싶다. 결국 자신이 그림자가 기울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그녀에게 장학량과의 인식을 소개해 달라고 부탁한다.
그러나 장학량은 거절하고 말했다. "그렇다면 소문이 확인되지 않을까요?"
장 Xueliang 의 관점에서, 한 가지 더 적은 것 보다 낫다, 동시에, 후디에 없이 또한 그녀에 대 한 존중과 보호의 일종 이다. 다만 집착하는 사람에게 모든 것을 깨달으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9 월 18 일 사건" 이 일어난 날 밤, 장학량은 도대체 무엇을 하고 있었을까?
사실, 그날 밤, 장학량은 확실히 북평의 중화극장에 있었는데, 그는 부인을 데리고 봉지와 조사양을 데리고 영국 공사와 함께' 우주봉' 을 관람했다. 그러나 마군무는' 풍류' 와' 망국' 을 한데 모았는데, 장학량은 절대 감당할 수 없었다.
여기에 한탄할 수 밖에 없다, 과학기술이 좋구나! 당시 영상 감시 시스템이 있었다면 장학량과 후디에 소문은 스스로 깨지지 않았을 것이다.
몇 년 후, 집착하는 후디에 들은' 춤' 에 대해 여전히 놓지 않았다.
1946 년 후디에 홍콩으로 이주하여 영화계에서 점차 사라지고 1960 년 복귀할 때까지' 백도어' 로 1960 년 제 7 회 아시아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고, 한동안 그녀는 다시 거리의 뒷골목에서 토론하는 큰 스타가 되었다. 나중에, 그녀는 타이페이에 살았지만, 여전히 장학양을 만나고 싶어 30 여 년 동안 소원을 이루었다.
중년이 되자 장학량은 기독교를 신봉했고, 주련화 목사는 그를 위해' 성경' 을 전문적으로 가르쳤는데, 두 사람의 관계는 상당히 친밀했다. 당시 장학량은 아직 감금 중이어서 완전한 삶의 자유가 없었지만, 그가 누구를 만나고 싶으면 당국의 허락을 받으면 만날 수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소남' 의 풍채를 보고 싶어하지만 직접 방문할 수는 없고, 다리를 놓을 수 있는 사람만 위탁할 수 있고, 장학량과의 밀접한 관계가 있는 주련화는' 중개인' 이다.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사람을 위해 30 여 년 동안 누명을 씌웠는데, 누가 억울함을 느끼지 않겠는가?
주련화는 두 명의' 스캔들 남녀' 가 지난번을 만날 수 있도록 한번 해보자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는 마군무의 시가 장학량 마음속의 가시라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후디에 승낙한 이상 시도해 보아야 한다.
주련화는 일부러 가볍게 말했다. "부군장, 내가 지난주에 누구와 밥을 먹었는지 맞춰봐?"
장학량은 담담하게 말했다. "나는 네가 누구와 밥을 먹는지 어디에서 알 수 있어, 너는 그렇게 많은 사람을 알고 있어.
"
Zhou Lianhua: "후디에 먹고 아아, 너 눈이 덥니? 클릭합니다
장학량은 가볍게 웃으며 장난스럽게 말했다. "착한 소년, 넌 할 수 있어! 나조차도 그녀를 본 적이 없는데, 너는 그와 밥을 먹었구나! "
Zhou Lianhua 는 Zhang Xueliang 의 얼굴을 가볍게 보았고, 희망의 불이 불 붙을 수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래서 "그럼 나는 두 사람을 대우합니다. 모두 잠시 동안 함께 할 것입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장학량은 주련화를 보고 눈앞의 호리병박에서 파는 약이 무엇인지 알고, 눈속의 웃음도 옅어지고, "됐어, 안 봐도 돼." 라고 침울하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몇 년 후, 왜 장학량은 여전히 의견 후디에 를 원하지 않는가?
이것은 아마도 경정을 만지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 같다.
만년의 장학량은 마군무의' 애심양' 을 한 번 이상 언급하며 "이 시는 내가 가장 미워한다" 고 말했다. 나는 주오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을 뿐만 아니라, 나는 그녀와 농담을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다! " 그는 또 "내가 장학량이가 나라를 파는 행위가 있다면, 너희들은 내 머리를 베고, 나도 원한다" 고 말했다.
장 Xueliang 후디에 을 충족 하는 경우, 그 기간 은 그에게 고통 뿐만 아니라 모욕, 그래서 그는 후디에 를 볼 수 없습니다, 그를 화나게 하는 년 을 재현 할 것입니다.
장학량과 후디에, 풍운, 풍화 절대, 두 사람은 특별한 환경에서' 춤' 으로 평생을 연루시켰는데, 이상하게도 두 사람은 시종일관 만난 적이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춤명언) 시대는 그들에게 많은 신비한 색채를 주었고, 동시에 일반인들이 감당할 수 없는 고통과 고통을 감당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