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구 디지털 가전 제품 유지 보수 제안

나본나관중, 원말명 초 산시 태원인.

원나라 중기에는 송전쟁을 소멸하는 상처가 점차 사라지면서 사회의 경제문화 중심이 북쪽에서 남쪽으로 옮겨지기 시작했다. 남송도성 항주는 인구가 많고 상업적으로 발달한 번화한 도시가 될 뿐만 아니라 연극 공연과' 예술 발전의 중요한 중심지가 되었기 때문에 관한경 정광조 등 많은 북방 지식인과' 사' 가 항주로 이주했다.

소설과 잡극 작가로서의 나관중은 이런 사회 트렌드의 영향을 받아 이들 남천 작가 중 하나가 될 수밖에 없다.

나관중 별명' 강호 탕자' 는 파도를 뜻한다. 약 1345 년부터 1355 년까지 그는 항주에 왔다. 많은 래퍼들이 여기서 책을 평가하고 있고, 일부 잡극 작가들도 이곳에서 활동하고 있다. 나관중은 뜻이 맞는 사람을 사귀었다. 게다가 그는 민간문학을 매우 좋아해서 이곳을 떠나고 싶지 않다. 이때 나관중은 스나이암을 알게 되었는데, 그는 당시 항주에 살았지만, 그보다 스무 살 정도 컸다.

나관중고리는' 동방고리' 라고도 불리는데, 그가 진출한 후' 동방고리' (오늘 산둥 성) 에서 한동안 살았기 때문이다. 그는 당시 사회에서 유행했던 양산백과 송강의 이야기에 끌렸다. 그는 그곳에 가서 현지의 풍토와 인정을 알아보고 수호영웅에 관한 자료를 수집했다. 이것이 그가 나중에' 수호전' 편찬과 창작에 참여한 중요한 원인이다. 천성' 과' 주베이왕' 에 대한 이야기도 당시 사회에서 널리 전해졌다. 그래서 나관중은 이 일대의 이 이야기를 수집하여 정리했고, 심지어' 삼승귀요염' 이라는 책까지 가지고 있다.

기원 136 ο ~ 1363 년경' 지략왕' 의 나관중이 제패로 곤경에 빠진 장사성을 방문했다. 그러나 장사성은 지식인을 중시하지 않고 그들의 의견을 듣지 않는다. 정지23 년 (기원 1363 년) 9 월, 유량, 육연 등이 잇따라 떠났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관중도 장사성을 떠나 다시 북상하였다. 정지는 26 년, 나관중이 항주로 돌아왔다. 대중 삼국연의 글쓰기는 그 해 이후여야 한다. 이때 그는 이미 50 대가 넘었고, 성숙한 역사관과 인생관을 가지고 있으며, 회자된 삼국연의를 창작할 자격이 있다. 명태조 홍무 3 년 (기원 137O 년), 나관중은 이미 12 권을 썼는데, 홍무보다 4 년 늦었다.

나맥충이' 삼국연의' 를 썼을 때, 슈나이암은 쑤저우에서 흥화로 이주하여 홍무로 3 년 동안 죽었다. 나관중은 회자된' 삼국연의' 를 완성한 뒤 멘토를 기념하기 위해' 수호전' 을 가공하고 보충하기로 했다. 이 책은 홍무 4 년에서 10 년 사이에 쓰여졌다.

나관중은' 수호전' 을 가공하고 보충하는 동시에 일련의 역사연의를 계속 창작하였다.

나관중이 이 작품들을 창작한 지 이미 60 대 노인이다. 이 작품들을 출판하기 위해 우홍무는 13 년쯤 항주에서 푸젠으로 왔다. 푸젠건양은 당시 출판업의 중심 중 하나였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관중은 이 목적을 달성하지 못했다.

약 1385 년부터 1388 년까지 나관중은 70 년을 살았고 송대 민족 영웅 문천상의 고향 여릉에서 죽었다.

시네암의 생활

원성종 원직 이듬해 심빙 (1296) 1 세.

태주 해릉현 백주장 (현재 장쑤 성 대풍시 백주진) 에서 태어나 10 월 초 2 일, 담배 끝, 글자안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조디악: 원숭이. 이시하라 신부

독일, 단어 에버그린; 어머니 변, 쑤저우 사람들과 염성으로 이주하는 것은 같은 계통이다.

1 학년 첫해 원무종에서 무신 (1308) 13 세까지.

나는 쑤저우 외곽 호옥관에 있는 제세가당에서 공부하고 있다.

원나라 3 년차 강욱 (13 10) 15 세.

계속해서 기가당에서 책을 읽다.

연우 원년, 은 (13 14) 19 세.

과거 시험의 실시는 역사적으로' 연과거제' 라고 불리며 원나라 이전의 과거는 폐지되었다. 올해, 나는 수재를 시험했다. 길시의 집에서 오랫동안 공부했기 때문에 친구를 사귀었다.

두껍기 때문에 기의 딸 기단홍과 결혼했다.

연우 7 년, 경신 (1320)25 세.

쑤저우 관청에 의해 효성충실으로 특별히 추천되었다.

원태정 원년 갑자 (1324) 는 29 세입니다.

항주에 가서 강저장성 시험에 참가하여 상을 받았다.

기원 3 년부터 순원년 (1330) 까지 그는 35 세였다.

메트로폴리탄 (베이징) 시험에 가는 길에 나는 물보라에 다녀왔는데, 시험은 1 등이 아니었다.

순치 이듬해 웨이신 (1331) 은 36 세였다.

지방정부의 추천으로' 향공진사' 또는' 증진사' 라고 불린다. 국자감 서기 유본산 추천을 거쳐 청성현 강사로 임명되었다.

임신 (1332) 은 원녕종지순 3 년차 37 세였다.

청성현에서 계속 가르치고, 농상을 제창하고, 수호영웅 일화를 수집하다.

순치 제 4 년, 귀유 (1333) 는 혜종동연 원년 38 세였다.

대도시 (베이징) 에 가서 다시 한번 해보면 1 등을 할 수 없다. 류백온, 저장청전 (이 문성) 사람,' 용호푸' 가 있어 상위 3 위 중 두 번째 진사이다. 왜냐하면

두 사람 모두 강소성과 절강성 사람들이니 시도해봐야 하기 때문에 동창이라고 합니다.

동연 2 년, 갑술 (1334) 39 세

그는 전당현에 갈 때 뭔가를 하고 싶었지만, 권력은 대유화지의 손에 있다.

3 년차부터 원년까지 바다 (1335) 는 40 세였다.

전당현에서 계속 재직하다. 원중기부터 원잡극의 중심이 대부분 항주로 옮겨져 수호극을 수집하고 정리했다.

이원 2 년, 병자 (1336)4 1 세.

전당에서 벼슬을 한 지 2 년 만에 사직하여 쑤저우의 고향으로 돌아갔다. 쑤저우 () 와 허교 () 북쪽에는 석가 골목 () 이 있고, 장문 밖에는 사자묘 () 가 있다. 조상은 공자의 변함없는 상속자이다.

당나라에서 태어나 (Huzhou) 에서 소주로 이주했고, 15 세기에 슈나이암에 전해졌다. 이 해 유백온은 강서성 서주도 고안현성으로 임명되었다.

정추 (1337) 에서 원까지 3 년 42 세.

쑤저우에서 학교를 운영하여 가르치다. 사방을 돌아다니다.

6 년, 첸 지 (1340) 45 세

유백온은 강서에서 사직하여 단도를 가르치러 갔다. 쑤저우에서 교편을 잡은 슈나이암은 구양수의 후손, 단도 현의 초청으로 유백온을 알게 되었다.

신년 (1340) 46 세.

유백온의 초청에 따라 온주 (사슴성) 에 강신우를 유람하고 청전현 남천산오양마을 (금문성현) 에서 유백온고리에 방문했다.

박문은둔역학은 3 년 동안' 백전' 을 썼다.

정지는 7 년, 정해 (1347) 는 52 세였다.

그는 소주에 관을 설치하여 태원 청서인 나관중을 제자로 삼았다. 나관중은 약 18 세로' 기개가 있는 왕' 이다.

정지는 8 년, 오자 (1348) 는 53 세였다

태주 사람들이 일어나 위안에 반항하다.

정지는 11 년, 신묘 (135 1) 는 56 세이다.

4 월에 자루지는 황하를 통치했다.

5 월, 한화 () 가 잉주 () 에서 봉기하다.

8 월, 서수휘는 봉기를 하고, 국호는 끝났고, 평정을 바꾸었다.

참깨 리가 서주를 점령하고 이듬해 원군에 의해 진압되었다.

류백온병은 항주에서 청전으로 돌아왔고, 슈나이암은 소대 백거이 사이를 뛰어다녔다.

오승은 명중엽 회안 사람입니다. 회안은 한대에 사양군에 속해 있었기 때문에 오승은은 사양을 이름으로' 사양속인' 이 되었다. 후세 사람들도 그를' 사양산인' 이라고 부른다. 회안은 회하 이남에 위치해 있으며, 고대에는 회음현에 속했었다. 따라서 오승은이 서명할 때 종종 앞에' 회인' 이라는 단어를 덧붙인다.

오승은의 조상은 연수인이다. 그가 아버지를 위해 쓴 묘비명 중, 비록 그에게서 5 대까지의 상황을 분명히 설명할 수는 있지만, 이천 시간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설명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이에 따라 그의 집은 5 세 전, 즉 명초 회안으로 이주한 것으로 추정된다. 원말에 전란이 잦아 회안 원주민 인구가 급감했다. 조비의' 회성신앙지' 에 따르면 현존하는 회성신앙의 가문은 팬, 유, 양, 오, 리, 왕관 등 7 개뿐이다. 명태조는 이민 정책을 실시하여, 화이에 온 이민자들은 대부분 강남에서 왔으며, 대부분 부잣집이나 장교였다. 오승은 일가가 북방에서 남방으로 이사했다. 만약 이런 추세에 속하지 않는다면, 아마도 파산 농민의 흐름일 것이다.

오자가 풀성으로 이주한 후, 강에 정착하여 장사가 번창했다. 시작은 작은 장사를 할 수 있고, 나중에는 유가로, 독서로 소관으로 생계를 이어가는 두 세대가 있다. 증조할아버지 오명은 저장여요현에서 과외를 한다. 할아버지 오진은 절강성 인과 현 (오늘 항주) 의 도둑이다. 강의와 교육 충칭은 모두 적은 봉급을 받는 학술 관원이다.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그들의 아내와 아이들은 늘 함께 모일 수 없다. 오승은의 아버지 오예네 살 때, 그의 어머니 석량은 그를 인과 () 로 데려갔는데, 그곳에서 부부가 어머니와 재회하여 천륜의 즐거움을 누렸다. 양모자가 인과 () 에 도착한 지 몇 달 후, 불행한 일이 발생했다. 오재인과 댁이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리앙은 어쩔 수 없이 이 네 살 난 고아를 데리고 돌아올 수밖에 없었다. 그의 두 세대가 모두' 빈유' 를 경영하고 있고, 저축도 없고, 부동산 수입도 없기 때문에, 집은 갈수록 가난해지고 있다. 그는 매우 가난해서 친척이나 친구가 그를 지지하지 않았기 때문에, 오예는 그가 충분히 커서 학교에 갈 수 없었고, 그는 다른 아이들보다 몇 년 늦게 사회학을 공부하기 시작했다. 설설 선생에게 선물을 살 돈이 없어서 설설 선생은 오예 가르치는 것을 중단했다. 그러나, 오예는 매우 총명하여 옆에서 엿듣고 있고, 실제로 학교에 잘 다닌다. 오예 () 의 총명함이 남편의 인정을 받았지만, 그녀는 결국 빈곤 때문에 학교를 그만두었다. 학교를 중퇴한 후, 그는 한 작은 상인의 딸 서씨와 결혼하여 장인어른을 따라 다채로운 업무를 운영하기 시작했다.

오예생은 아이를 늦게 낳고 마흔 한 살이 되어서야 오승은을 낳았다. 이 해는 명나라 원년 (기원 1506 년) 으로, 마침 즉위 원년이다. 신제는 수행을 하고, 천하에 감사하며, 각 측이 받아들인다. 그래서 우 루이 는 즉시 그에게 좋은 이름을 주었다: 감사합니다. 그는 자라서 유가로 돌아가 국가와 국가를 위해 일을 하기를 희망한다.

오승은은 어려서부터 매우 총명하고 개명했다. 기록에 의하면, 그는 "태어날 때부터 다르다" 고 한다. 그가 막 한 살이 되었을 때, 벽의 진흙으로 그림을 그렸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 "날아다니는 백조를 그릴 수도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그의 재능은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다. 그는 "몇 줄을 읽을 수 있다", "솜씨를 잘하고 많은 책을 읽을 수 있다" 고 말했다. 동시에 그는 흥미가 넓다. 그는 작사가 노래를 쓰는 것을 좋아해서 작품이 정교하고 아름답다. 나중에 그는 또' 화간집' 과' 초당시' 를 선택하여 새로운 화훼집을 만들었다. 그는 그림 그리기를 좋아해서, 풍경 속의 사람들은 모두 사악하다. "관중들은 그가 좋은 카드라고 생각한다. 클릭합니다 그는 성인이 되면 그림을 그리지 않아서 그의 그림이 전해지는 것을 보지 못했다. 그러나 그의 작품' 이 초상화서' 를 보면 그는 회화 이론에 대해 매우 식견과 식견이 있다. 오승은은 바둑에도 정통하다. 당시 국수를 위해 경원, 이부를 위해 바둑곡을 썼고, 바둑 배치와 역사, 군사전쟁 이야기를 교묘하게 결합해 이미지가 생동감 있게 그려졌다. 그는' 서유기' 제 10 회 당태종과 위징의 게임을 서술하면서' 썩은 가시근' 을 빚어 배각, 파밀 등 전략 전술에 대해 크게 논평했다. 오승은은 서예를 잘하는데, 그 서예 예술가는 세남과 구양에서 문의한다. 여기에 재미있는 우연의 일치가 있다: 구양문의가 원숭이처럼 생겼다고 하는데, 손창무극이 그를 비웃으며 말했다. "어깨를 묻을 수 없다. 정자에 이 키위는 누가 그렸니?" " 후세에 《부강 총백유인원 전기》를 붙이다. 양은 구양고난을 데리고 내려가고, 아내는 장락에서 유인원의 요괴에게 몰래를 당한다고 한다. 구양이 유인원의 아내를 죽였을 때, 아내는 백유인원을 임신했다. 다음 아들인 구양문의는 글씨를 잘 쓰는 원숭이로 매우 예쁘게 생겼다. 오승은은 손오공을 묘사한 전문가이다. 나는 그가 이 이야기에서 약간의 영감을 얻었는지 궁금하다. 오승은의 서예는 당시 상당히 유명했고, 고향에는 많은 비석이 있었다. 그는 장흥이 벼슬을 할 때 비석 세 개를 썼다. 오승은은 법에 붙인 서화를 수집하는 것도 좋아한다. 당대의 유명한 서예가 이영이 보로수비 낡은 확장을 소장하다. 이 비문에 언급된 보르네오 나무는 인도 원산지이며, 석가모니는 이 나무 밑에서 죽었다고 전해진다. 이것은 원래 불교와 관련된 이야기였다. 서유기' 에서 여러 곳에서' 보로쌍수' 를 언급하는 것을 보면 이런 낡은 탁본이 그가' 서유기' 를 창작하는 데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오승은은 시와 서예 음악을 좋아해서, 거문고 서화에 능하다. \ "세, 즉 Huai 에 문명화 될 때까지. 클릭합니다 그래서 그는 법원, 명사, 향신의 인정을 많이 받았다. 정덕 15 년 (기원 15 19 년) 8 월 채앙은 처음으로 집에 돌아와 연회를 열어 손님을 대접하고 고향을 과시했다. 그 당시, 몇몇 고관 귀인들이 초청되어 밥을 먹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겼는데, 설령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더라도 그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15 세의 오승은은 반응이 민첩하고 지혜가 많다. 그는 즉시 채한림의 감찰을 받아 상빈으로 추앙받았다. 한 번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를 부러워합니까! 20 년 후, 오승은 자신이 여전히 이 일에 대한 기억이 생생하다. 당시' 금릉사걸',' 10 대 재자' 중 하나로 꼽혔던 보응주는 오승은을 만났다. "그를 자기 아들처럼 사랑하면 천하의 책을 다 읽을 수 있고, 집에 숨어 있는 그림, 역사와 반을 나눌 수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오승은의 학식은 나날이 발전하여 재능으로 유명하다. 당시 그는 짝퉁에서 칼을 찔렀다. "글자를 묻는 사람은 영원히 서로의 것이다." 오승은은 정부와 신사를 위해 문장 쓰기를 자주 하며 남경과 쑤저우를 자주 여행한다. 그와 주일범은 절친한 친구가 되어 계속 노래를 불렀다. 왕충의 인정을 받아 편지와 쪽지를 여러 차례 교환하다. 그는 문정명과 함께 석호에서 노래를 부르고 친구와 함께 금산사에 올랐다. 그때의 시는 우아함과 흥분으로 가득 찼고, 미래에 대한 환상으로 가득 찼다.

오승은은 재간이 넘치고 명성이 자자하며, 감찰사자조차도' 말도 안 된다' 며' 겨자 귀를 주운 것 같다' 고 생각했다. 원칙적으로 그는 이과에 있다. ) 도로는 부드러운 항해가되어야합니다. 그러나 사실은 정반대다. 그는 시험 분야에 대해 매우 불만이다. 그는 몇 번이나 시험을 봤는지 리프트 시험도 못 봤어요? Jiajing 29 년 45 세가 될 때까지, 겨우 한 살 된 공 승에 합격했다. 이런 현상은 당시 부패한 사회제도와 정치적 어둠을 충분히 보여준다.

과거 시험에 만족하지 않고, 지식기술이 가득 차서 황족에게 전달할 수 없는 잔혹한 사실이 오승은의 무정한 타격을 주어 그를 우울하고 혼란스럽게 했다. 게다가 그는 빈한한 출신이어서 곳곳에서 무시당했다. 오승은의 아버지는 성실한 상인이다. 그는 줄곧 정부와 작은 관리들의 억압과 협박에 역행해 왔으며, 오히려 괴롭힘을 당하고 억압받는 것을 선호하며, 결코 다른 사람과 논쟁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들은 "바보" 라고 불립니다. 오승은은 어릴 때 시장에서 놀았을 때 종종' 오의 아들' 이라고 불렸다. 이것은 그의 어린 마음에 원한과 반항의 씨앗을 묻었다. 그는 일찌감치 열심히 공부하고, 자라서 벼슬을 하고, 조상을 공경하고, 가정을 바꾸겠다는 뜻을 세웠다. 현실이 그의 꿈을 깨뜨렸기 때문에, 그는 책을 읽으며 스스로 즐겁게 지내며, 책을 써서 분풀이하는 것을 싫어한다.

오승은은 장년 때 그의 명작' 서유기' 를 쓰기 시작했다. 서유기는 유령 소설이다. 이런 소설을 창작하려면 반드시 많은 동화 이야기와 작문 기교를 숙달해야 하는데, 오승은은 마침 이 조건을 갖추고 있다. 오승은의 아버지는 순박한 신사로, 유일한 아들을 데리고 교외의 고사 정글을 어슬렁거리며 늘 안에서 어슬렁거린다. 때때로 나는 진흙조각 조각상과 붉은색 그린 벽화를 보면서 오승은에게 기댈 수 없는 거북산 이야기, 용보대묘, 용흥사 단향의 불상, 열왕전의 지부, 노군전의 도사, 뇌신전의 뇌신 등 아름답고 신기한 민간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 습관으로 그는 나중에 대량의 신화 소재를 수집하여 100 편의 80 만 자의 소설을 창작하여 세계 문단의 진귀한 보물이 되었다. \ "나머지는 그가 있습니까? 서문은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젊었을 때 이상한 소식이었다. 보이 스카우트 동아리에 있을 때, 도시의 역사를 훔칠 때마다 아버지가 선생님이 되시는 것이 두려웠습니다. 프라이버시를 구하는 것이 두려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길고, 좋고, 유익한 것에 비해 냄새는 놀랍고, 강렬하며, 음악감으로 가득 차 있다. 나는 당인을 좋아한다. 우장기와 단크곡의 전기를 좋아한다. 나는 글과 감정을 잘 쓴다. 매번 나는 그것에 관한 책을 한 권 쓰고 싶다. "이는 그가 서른 살 때부터 많은 일화를 모아 창작을 모방할 계획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나는 창작한 후에 "책임을 덮고, 중복성을 도모하고, 중복과 책임을 도모하지 않는다" 고 말한 적이 있다. "다시 말해서, 요괴의 이야기는 그가 글을 쓰기 전에 요괴의 이야기를 수색하는 것이 아니라 글을 쓰게 하는 것이다. 그는 이미 동화를 쉽게 쓰고, 균형잡히고, 편리한 자유의 왕국에 들어갔다.

오승은이' 서유기' 를 창작하는 데는 많은 장점이 있다. 당승 서천취경 이야기는 오래된 제재로, 5 대 이후 점차 말과 연극을 도입했다. 오승은의 시대에 사람들은 서유기의 평론을 읽고, 연예인이 이런 이야기를 하는 것을 듣고, 연예인이 이런 연극을 하는 것을 보는 것은 모두 좋은 취재 조건이다. 그러나, 이 극본, 연극, 이야기는 매우 간단하고, 고졸한 언어와 예술성이 높지 않다. 오승은은 간단한 사용이 아니라 재창조를 진행했다. 당나라 전설로 사건을 뒤집고, 당시 천하를 취한 방식으로 풍자를 과장하여 묘사했다. 이야기를 완전히 바꾸었다. 오승은의 기질은' 선희극' 이기 때문에, 그는 입신의 변화된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구구절절 한 마디에 해설이 뒤섞여 신마가 세상 물정에 대한 매력을 갖게 하고, 세상 물정을 모르는 맛을 가지고 엄군, 용왕, 옥제, 여래 등 모든' 최고무상' 의 신불을 풍자하고 풍자했다 다섯 번째, 천병일은 손오공을 잡을 것이고, 손노골적으로 그를 무시하고 말했다. "오늘은 술이 있고, 내일 취하니, 문 앞에서 시비를 따지지 않아도 된다." \ "시 와인, 이 음악, 명성 이 언제 될지 묻지 마라. 클릭합니다 이것은 오승은 자신이 명리에 대한 아쉬움을 반영한 것이다.

오승은은 당시' 서유기' 를 다 쓰지 않고 처음 10 회만 썼다. Jiajing 29 년, 그는 세 공생으로 추천되고, 베이징에 가서 벼슬을 하고, 글쓰기를 중단했다. 그러나 그의 이 작품은 당시 베껴 써서 서점이 인쇄하여 바다에서 유통했다.

Jiajing 29 년 봄, 우 chengen 는 베이징에 공물을 바치고 6 개월 동안 베이징에서 살았습니다. 그는 관직을 도모하지 않고 난징 국자감에 배정되어 공부했다. 그는 베이징에서 두 가지를 보았다. 하나는 8 월, 안다병이 베이징을 포위하고, 그는 직접 베이징을 지키는 전투를 경험했다. 둘째, 회안 친구 장칸은 정여규의 건의로 법정에서 해직되었다. 당시 사회정치가 이렇게 어두웠던 것을 보고, 그는 "인간풍의 유래를 다 맛보았고, 갈매기의 마음은 차라리 돌아가겠다" 는 감개무량함을 표현하여 그해 가을에 황급히 집으로 돌아갔다.

회안 으로 돌아온 후, 그는 난징 국자감에서 반 시간 동안 책을 읽고, 반 시간 동안 회안 고향을 왔다 갔다 했다. 이 기간 동안 그의 사랑하는 아들 모봉이 불행하게도 해체되었다. 그 후로 그는 더 이상 아들이 없었기 때문에 사촌 동생 두추를 데리고 자세히 연구하고 키웠고, 나중에는 학자와 관원의 시랑이 되었다. Jiajing 38 년, 그는 여름 시간을 이용하여' 선언집', 즉' 화훼신집' 을 편찬했고, 현재 상해 도서관은 이 책의 잔고를 소장하고 있다. 40 년 후 jiajing, 그는 두 번째 아내, 황소 돌 과 결혼했다. 오승은은 국자감에서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다만 호, 문붕, 문가, 황계수, 주일범 등 문인과 술을 마시며 시를 짓는다.

Jiajing 사십삼년 겨울, limibushilang 친구 리 chunfang 의 촉구 에 따라, 우 chengen 두 번째 베이징, 자신의 삶을 안정시키기 위해 공식 으로 임명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때 그는 이미 나이가 거의 60 이 되었다. 생활의 궁핍함과 어머니가 아직 건재하셨기 때문에, 그는 어쩔 수 없이 어머니의 지시와 친구의 초청으로 북경으로 가야만 했다. 그러나 여전히 순조롭지 못하다. 베이징에서 1 년, 3 년, 가정 45 년 동안 장흥 현승직을 얻었다. 관직이 크지는 않지만,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결국 벼슬을 하고 기쁘게 취임했다. 그의 이름은 이미 알려졌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의 작문 스타일을 알고 있다. 항주에 도착하자마자 사장과 신사에게 칼을 잡으러 가서 책 한 권의 서문, 비문, 개본을 썼다. 장흥이 되자 사람들은 그의 서예를 부러워하며 하루 안에 삼로 비문을 써달라고 했다. 이 세 곳의 비문과 석각은 지금까지 세상에 남아 있다. 이 단계에서 그의 개인시도 많다. 그러나 곧, 상사와 의견이 맞지 않아, 이직하여 회환으로 돌아갔다. 그런 다음 그는' 경왕미 () 산' 으로 선출되었고, 한동안 관원이 있을 수도 있다. 그 이후로 그는 줄곧 집에 있었고, 그의' 서유기' 를 계속 썼다.

서유기' 는 바로 이 시기에 최종 확정된 것이다.

"백환본 서유기" 가 나오자마자 사람들의 환영을 받았다. 그때 사람들이 보고 있었다 (? ) 는 명대 4 대 기서 중 하나로, 이후 중국 고대 소설 4 대 명작 중 하나로 등재됐다. 서유기' 주제에 관한 다른 소설들은 그것이 생겨난 이래 바로 부족함을 드러내고 존재의 가치를 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여행명언) 그러나 서유기는 점차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책 속의 주요 인물은 손오공과 저팔계와 같이 생동감 있고 귀엽다. 특히 손오공의 이미지는 항상 용감하고 완강하고, 어려움을 경멸하고, 용감하게 투쟁하는 영웅의 대표로 여겨져 왔다. 수백 년 동안 전해져 왔는데, 거의 여자와 아이들이 다 알고 있다. 아쉽게도 여러 가지 이유로 당시 모든 버전의 서유기는 오승은의 이름을 서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이 책의 진정한 저자가 그 사람이라는 것을 오랫동안 몰랐다. 그의 저작권은 원초 도사 추처기에 의해 이유 없이 빼앗겼다. 오사운동 이후에야 노신 선생은 이 문제를 바로잡았다. 현재' 서유기' 의 대량의 외국어 번역으로 오승은의 이름이 이미 전 세계에 퍼졌다.

오승은의 문학적 재능은 다방면이다. 그중 가장 유명한 업적은 소설' 서유기' 로, 다른 방면은 무색하다. 사실, 오승은은 시 방면에 조예가 깊다. 그의 시는 신선하고 귀엽고 강렬한 인민성으로 가득 차 있다. 예를 들면' 일선행':' 백로는 민들레를 사이에 두고, 나무는 석양을 비춘다. 전촌에는 구름이 있고, 비가 올 것이다. 나는 보트 창문에 기대어 용을 본다. 클릭합니다 얼마나 신선하고, 얼마나 의미가 있는가! "여름" 시는 말했다: "높은 당나라의 아름다움, 도울 수 없지만 더위, 얼음 향기로운 꿈 가을 비; 추운 날씨가 나에게 좋을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노동 인민의 소망이다. 지로 검색 산도 명곡은 더욱 회자되고 있다. 오승은의 시는 자신의 심성에서 유래한 것으로, 사람을 모방하지 않고 당시 문단을 뒤덮은 일곱 아들의 안개를 돌파하여, 독보적으로 한 기치 () 를 세우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청대 연회석은 그를 하빙, 장옥산 노인과 병행하여 명대 회안 기슭으로 불리며, "셰화치수는 자신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고 말했다. 첸 다우 루 지아, 메이 시, 콴 헹, 첸 린, 바오 사진, 조 웨이, 장 레이 와 비교, 그를 "다음 사람" 이라고 불렀다

서기 1582 년, 즉 명나라 만력십 년, 오승은은 늙고 허약하여 회안 집에서 77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그는 회안 이남 20 리 관개로 (지금의 마단향파우어 마을) 의 조상에 안장되었다. 1982 오승은 서거 400 주년을 맞아 회안현 인민정부가 그의 능을 재건하는 데 자금을 지원해 전국의' 서유기' 를 연구하는 전문가 학자를 환영하고, 그의 고향인 회안에서 제 1 회' 서유기' 학술 세미나를 열었다. 조설근 (약 17 15 ~ 1764), 본명 제임스, 본명, 본명, 본명, 본명 진프. 그는 한족이었는데, 일찌감치 만청기에 가입하여 만청정에 소속되었다.

조설근 (약 17 15 ~ 1763), 본명 제임스, 본명, 본명, 본명, 본명 진프. 청대 소설가,' 홍루몽' 작가. 나의 본적은 요양이다. 조상은 원래 한족이었는데, 나중에 기적에 들어가 바로 정백기였다. 청나라가 건립된 후 조가성은 황궁 잡무를 관리하는' 내무부' 의 일원이 되었다. 조씨는 군역을 설립하고, 관원은 절강과 절강성으로 소금을 조절하여, 사염법을 만들었다. 조씨의 아들 조 (즉 증조할아버지) 부터 조씨 가문이 강녕 직조를 맡은 지 60 년이 넘었다. 강희는 남순을 여섯 번, 조석 재임 기간 동안 직부원에 네 번 살았다. 조의 아내는 강희의 보모이다. 조설근의 할아버지 조인은 강희의 반도이다. 조씨네는 황제와 특별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최고 통치계급의 성원에 속한다. 귀족 가정에서 태어나 봉건 부잣집의 흥망 과정을 거쳤다. 청년기의 호화로운 생활은 그로 하여금 귀족 가정과 봉건 통치 계급의 각종 인정세태를 익히게 했다. 만년의 빈곤은 그로 하여금 생활에 대해 더욱 분명하게 관찰하고 착취계급의 부패와 죄악을 똑똑히 보게 했다. 이런 인식과 이해생활의 기초와 그의 진보적인 사상의식, 좋은 예술수양, 진지한 창작 태도와 올바른 창작 방법을 더해서야 그는' 홍루몽' 이라는 중국 고전 소설 창작의 정점으로 인정받는 걸작을 창작할 수 있었다. 책 *** 120 장, 처음 80 장은 조설근이 쓴 것으로, 이후 40 장은 모두 고추가 쓴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