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은 언제 당승사도를 업고 천하를 건넜습니까?

아흔아홉 번, 심마를 세고, 서너 줄은 모두 뿌리이다

관세음보살이 승려 조사에서 겪은 재난에 따르면 998 1 이 수치는 아직 하나 모자라 다시 진실을 밝히기 어렵다. 8 대 금강은 네 명을 파견하여 관음의 옥새를 받아 운탕의 네 명을 통천하 서안에 떨어뜨렸다.

노인은 네 명을 업고 강을 건넜지만, 당승은 여래에게 무엇을 물었는지 잊고 네 제자와 말을 물에 던졌다. 악귀가 소란을 피워 경전을 빼앗으려 했다. 날이 밝자, 장상의 스승은 당승사도가 돌아오는 것을 보고 그들의 환대에 감사를 표했다. 한밤중에 스승과 제자 두 사람이 떠났다.

확장 데이터

늙은 고등어는 서유기에서 중통 천하의 원래 주인이었는데, 나중에 정왕이 이곳에 와서 늙은 고등어와 싸웠다. 늙은 도롱뇽의 많은 자녀들은 영감의 왕에게 상처를 입었고, 늙은 도롱뇽의 많은 친척들이 끌려갔다. 노인이 그와 싸우는데, 그는 오히려 헛수고를 했다. 손오공은 남해에 가서 관음보살을 청하고, 휴지통으로 정왕을 데려갔다.

노념은 손오공에 보답하기 위해 당승사도를 업고 천하를 건넜고, 당승에게 부처님이 언제 탈각할 수 있는지 물어 달라고 부탁했다. 당승사제는 영산에 갔지만 잊어버렸다. 나중에 당승사제가 경전을 따다가 80 난을 겪었기 때문에 통천하에 가입하여 물에 빠졌다. 이 어려움은 늙은 고등어가 일으킨 것이다.

이 새로운 시련은 관음보살이 조성한 것이다.

원래 막 경회를 마쳤는데, 관세음보살이 부처를 번쩍였다. 이것은 저자가 반드시 설명해야 하는 것이다. 이것은 이전 문장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서일 뿐만 아니라,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다. 당시 당승은 관음보살이 총괄한 것이었기 때문에, 그는 직접 철수 대열을 구성하라고 명령했다.

책의 예술 구조상 당승사도가 경전을 얻어 귀국하는 것도 소설 전체의 결말이어야 한다. 그들이 장안으로 돌아가 당인의 환호를 받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 취경 이야기의 끝이다. 작품은 여기서 예술 전환점이 되었다. 이 점은 지난 문장 이 책의 예술 구조를 묘사할 때도 있다.

여기서 간단히 언급하자면, 그것에 대한 약간의 배려라고 할 수 있다. 관세음보살은 부처에게 말했다. "김조를 받고 동방으로 가서 경을 받으러 간 그 제자는 이제 성공했다. 바로 14 년, 즉 5040 일, 8 일 모자라 숨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부처님께서 성승에게 조속히 동쪽으로 돌아가시기를 바랍니다. 8 일 이내에 너는 반드시 수집을 완성해야 하고, 준제자는 금을 상환할 것이다. "

이 설법은 부처님의 동의를 얻어, 그는 8 대 금강이라고 불렀다. 세상은 언제나 자신의 법칙에 따라 운영되고 있지만, 인류의 각종 사회 실천 활동도 저항할 수 없는 힘을 가지고 있다. 객관적인 사물은 모두 필연성과 우연성을 가지고 있는데, 이 세상은 다원적이고 활력이 넘친다.

바이두 백과-서유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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