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아침 게임
< /p>
일찌감치 상호작용하는 작은 게임이 회사 직원들의 단결과 협력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면, 일찌감치 상호작용하는 작은 게임은 어떤 것이 있을까? 다음은 간단한 조회 게임을 함께 나누겠습니다. 같이 보세요! 간단한 조회 게임 1
조회 대화형 게임-탑 풍선 경기 < /p>
소품: 풍선 1 개, 밧줄 1 개 참가자: 2 조 대결 (그룹당 보통 3 명 ~ 7 명)
협력 능력과 경쟁 능력을 반영하다. (머리만 쓸 수 있고 몸의 다른 부분은 사용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 주세요.) < /p>< P > 일찌감치 상호작용 게임-맥주게임 < /p>
< P > 게임소품: 맥주수병 각 게이머는 빨대 2 개, 투명젤라틴 1 권
<; < /p>< P > 일찌감치 대화형 게임인 영웅 구미 < /p>
팀당 5 명의 여자 선수가 줄을 서서 1 인당 약 2 미터 간격으로 1 인당 앞에 의자 2 개가 있어 고리자물쇠로 잠갔다. 열쇠는 모양이 비슷해야 한다. ) 그리고 팀당 남자 선수 1 명을 뽑는다. 그 앞에 열쇠 6, 7 개가 있다. 그는 한 번에 그 열쇠만 가지고 자물쇠를 열고 미인을 구해낼 수 있다. 반드시 전후 순서로 진행해야 한다. 자물쇠를 열지 못하면 반드시 돌아와서 바꿔야 한다. 어느 팀이 먼저 모든 사람을 구해내는지 봐라. < /p>
일찌감치 대화형 게임인 < /p>
이 게임은 파티 마지막에 적합하다. < /p>
요구 사항: 참가자 수 30 명 ~ 50 명이 좋아 4-5 그룹 < /p>
소품으로 나뉜다. 트레이, 배경 disco 음악, 경품 1 부는 정교한 사탕 (분리 가능) 사회자가 요구할 수 있다 다른 팀원들은 사회자의 요청에 따라 물품을 트레이에 넣는다. 가장 먼저 물품을 모은 팀이 이겼다. 배경 음악이 시작되자 사회자는 물품을 낭독하기 시작했고, 각각 일정한 시간 간격으로 선수들을 준비하고 천천히 속도를 높였다. < /p>
수집품은 안경, 시계, 벨트, 양말, 립스틱, 우리는 한 번 해봤는데, 가장 까다로운 진행선택이 마지막에는 흰머리였다. 결국 사장의 머리에 재앙이 닥쳤다.. < /p>
일찌감치 인터랙티브 게임-장님이 슬리퍼를 신은 < /p>
개요: 눈을 가리고 앞으로 5 보 또는 6 보 슬리퍼를 신은 < /p>
2, 슬리퍼를 시작점 앞 5 보 위치에 놓습니다. < /p>
3, 출발점으로 돌아가 눈을 가리고 세 번 회전한 뒤 출발한다. < /p>
4, 정확하게 5 보 전진할 수 있고, 6 단계에서 슬리퍼를 신고 많이 가르치는 팀이 이긴다. < /p>
참조: 진행 중인 상대방은 잘못된 지시로 교란할 수 있다. < /p>
일찌감치 대화형 게임-이상한 벽 < /p>
요약: < /p>
두 팀은 중간 신문에 걸려 있는 작은 구멍을 통해 탁구공을 상대 진지의 < /p>
방법: < /p>
1, 신문에서 적당한 거리에 선을 긋고 각 소대는 온라인으로 탁구공을 던진다. < /p>
2, 한정된 시간 내에 탁구공을 상대 진지에서 가장 많이 투입한 팀이 이겼다. 간단한 조회 게임 2
[추측 동작]
미리 종이 조각을 준비하고, 위에 다양한 직업이나 스포츠 야외를 적는다. 그리고 모든 사람에게 각각 하나씩 피우게 해서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못하게 한다.
그리고 각각 공연을 하고, 말을 할 수 없고, 다른 사람이 어떤 직업인지 알아맞히게 한다. < /p>
[먹이]
두 줄, 세 그룹 중 두 명은 눈을 가리고 젓가락으로 음식을 먹이고 나머지는 볼 수 있는 그 사람이 지휘한다. < /p>
[영화]
< P > < P > < P > < P >
< P > < P MATRIX, SPIDERMAN, SUPERMAN 모두 재미있어요. 한 마디로 목이 메어 < /p>[BINGO]
< P > < P > BINGO 게임 하나 주세요. 종이 한 장. 100 개 질문 10 × 10. 먼저 한 줄 대답하거나 P>
각 팀에서 선수 두 명을 뽑았는데, 반드시 남자 선수 한 명이 있어야 한다. 경기가 시작된 뒤 남자 선수는 여성가발을 쓰고 코트에서 기다리고 있다. 또 다른 선수는 소품에서 6 개의 밧줄로 가발을 쓴 남자 대원을 묶어 6 개의 땋은 머리를 묶은 뒤 소품으로 뛰어가 앞치마, 머리 꽃, 루즈, 립스틱 액세서리를 차례로 가발 대원을 위해 화장을 하고 있다 (소품: 가발 3, 머리끈 18, 앞치마 3, 머리꽃 3, 루즈 3, 립스틱 3, 긴 테이블 1 < /p>
[유아시대 추억]
(소품: 터번 3, 턱걸이 9, 젖병 9, 생크림 9, 작은 바구니 3)
[닭들이 먹고 봄을 맞이한다]
는 5 분 동안 각 팀에서 선수 3 명, 두 선수 두 명을 뽑았다 (소품: 밴딩 3, 맥주병 3, 작은 대야 4, 작은 그릇 3, 쌀) < /p>
[즐거운 훌라후프]
규칙: 두 사람이 등장하면서 훌라후프를 흔들고 있다 (동그라미, 핀, 플라스틱 끈) < /p>
[동물 대련 쪼그려 앉기]
각 팀이 선수 3 명을 뽑아 동물 머리 장식을 무작위로 추출했고, 음악이 시작된 뒤 사회자가 참가 선수들에게 무작위로 어떤 동물' 모 쪼그려 앉기, 모 쪼그려 앉기' 를 외쳤다 (소품: 동물 머리 장식, 디스코 밴드) 이 게임 기교는 사회자, 특히 지도자가 그라운드에 있을 때 지도자가 가지고 있는 동물의 이름을 여러 번 연속 외칠 수 있어 절대 폭로를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 /p>
[쌍용극 주릴레이]
규칙 걷는 동안 공은 착지할 수 없다! 그 팀이 가장 짧은 시간 내에 여정을 마치는 것을 보세요 (공) < /p>
[풍선 뛰기]
두 사람 그룹 달릴 때 풍선이 땅에 떨어지면 두 사람은 출발점에서 다시 출발해야 한다. 같은 순간 어느 그룹에서 터진 풍선이 가장 많이 이겼습니까?
보통 풍선을 터뜨리는 임무는 모두 선생이 완수하는 것이다. 여성은 이때 가능한 한 빨리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준비해야 한다. 달릴 때 두 팔을 함께 잡는 것이 가장 좋다. 항상 풍선을 끼우는 것이 좋다 < /p>
[동작 접룡]
규칙: 두 사람이 출전해 겨루고 못 받아요, 잊은 사람이 아웃이에요! < /p>
[클램프 구슬]
규칙 (작은 플라스틱 대야, 구슬, 종이컵, 위생젓가락) < /p>
[마음이 텔레파시 성어]
규칙: 두 사람을 한 그룹으로 묶는다. 몸짓이나 언어 (성어 중 어떤 글자도 말할 수 없음) 로 동료에게 힌트를 준다! (종이 A4, 성어) < /p>
[금계독립]
< P > 이번에는 진짜 성어가 용을 잇는다. 하지만 게임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은 발 밑에 신문 한 장 (또는 반 장) 을 놓아야 하고, 정해진 순간에 사자성어를 받을 수 없을 때 발 아래 신문을 접고 다시 일어서야 한다. 사회자는 다시 사자성어를 내놓아 뒷사람이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에는' 금계독립' 이라는 사람이 성어를 데리러 올 것이다. 마지막까지, 발은 줄곧 신문에서 계속된 사람들이 이겼다. 간단한 조회 게임 3
1,' 차차 춤' < /p>
규칙: < /p>
1, 두 명의 우수 선수 (남자, 여자 1 명) 를 선택해 리드한다 < /p>
2, 남성과 여성이 각각 기본 행보를 가르친다. < /p>
3, 남녀 페어링 음악 배경 없이 숙달될 때까지 기본 페이스를 연습한다. < /p>
4, 음악방송' 토끼춤' 의 두 번째 세계 유명 차차차차차차무곡이다. 모두 * * * 함께 춤을 춘다. < /p>
5, 주의사항: 차차 춤은 자태가 우아하고 악곡이 쾌활한 춤종으로 단체 * * * 춤에 적합하다. 그리고 남녀 양측이 스킨십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훈육회에서 공연하기에 더 적합하다. 전체 수강생 * * * 동열춤이 딱 맞을 때, 조회의 분위기도 동시에 고조될 것이다. < /p>
2,' 신체모방쇼' < /p>
규칙: < /p>
1, 진행자는 사전에 쪽지를 준비해서 각각 1-9 의 숫자를 적는다. < /p>
2, 진행자는 5-6 참가자를 초청하고 추첨을 통해 공연 순서를 결정한다. < /p>
3, 진행자는 예정된 순서에 따라 각 출연자가 자신의 추출된 번호를 몸으로 표현하도록 했다. < /p>
4, 현장 관객이 투표해 최우수연기상을 선정했다. < /p>
3,' 눈짓의 감정' < /p>
규칙: < /p>
1, 진행자는 사전에 일련의 말과 그에 상응하는 동작 (재미있을수록 좋음) 을 준비한다. < /p>
2, 3 남 3 녀를 무대에 올려 한 줄로 엇갈리게 배열했다. < /p>
3, 진행자는 1 번 학생을 한쪽으로 불러서 내용과 동작을 가르쳐 주었다. < /p>
4, 1 번 학습자가 익숙해지면 위치로 돌아가 동작을 2 번으로만 하고 설명할 수 없다. < /p>
5, 2 번 학생이 깨달은 후 (더 잘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음), 3 번까지 계속 공연한다. < /p>
6, 마지막 수강생에게 그가 이해하는' 의미' 를 말하고 1 번 수강생까지 순차적으로 앞으로 나아가도록 요청합니다. < /p>
7, 심판에게 뛰어난 연기자 한 명을 선정해 상을 수여해 달라고 요청했다. < /p>
4, "마술-수전노" < /p>
규칙: < /p>
1, 8 개의 손잡이 불투명 도자기 컵을 미리 준비하고 컵 바닥에 색칠을 합니다 < /p>
2, 진행자는 100 원짜리 지폐를 접어서 소매접는 곳에 숨기고 하이파이브를 하며 관객에게 보여 주고 돈이 없다. < /p>
3, 이후 빠른 동작으로 숨겨진 지폐를 꺼내는 것은 마술수법이라고 한다. (게임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사람을 겁주려 한다.)
< /p>
4,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누가 수전노인지 마술적인 방식으로 본다. < /p>
5, 진행자는 8 명의 선수를 무대에 올려 관중에게 서도록 했다. 조력자들은 선수들이 눈을 가리고, 컵을 들고, 동전을 놀리며 소리를 내고, 동전이 있는지 확인하고, < /p>
6, 게임 규칙을 발표하며, 각 선수가 도자기 컵의 동전을 지키는 것을 중점적으로 한다. 사회자의 문제에 따라 그에 상응하는 동작을 하고, 매번 동작할 때마다 먼저 컵 밑부분을 만져서 손으로 컵 입구를 덮어서 끝내야 한다. < /p>
7, 진행자: "코는 어디에 있습니까?" 。 선수들은 먼저 컵 밑부분을 만져보고 코를 만지며 컵 입구를 덮었다. 컵을 흔들어 동전이 (코에 채색) < /p>
8, 사회자: "얼굴은 어디에 있나요? , 선수들은 먼저 컵의 바닥을 만져보고-얼굴을 만져보고-컵을 흔들어 동전이 (얼굴에 채색) < /p>
9 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렇게 여러 번 반복해 결국 최고의 마술사를 선정했다. < /p>
10, 주의사항 < /p>
5, "다음은 누구야?" < /p>
규칙: < /p>
1, 진행자는 각 지구에 3 명의 선수를 선발해 무대에 오르도록 했다 (12 명 이상의 출전 선수가 있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이 좋다). < /p>
2, 진행자는 먼저 선수를 대열 훈련 (멘토를 모방하여 재미를 만들어라) 하고, 번호를 보고한 후 각 참가자에게 자신의 일련 번호를 부여한다. < /p>
3, 게임 규칙을 설명하고, 사회자가 무작위로 어떤 일련 번호 (예: 5) 를 부르고, 그 선수 (5) 가 큰 소리로 대답하고 즉시 대기열 끝으로 후퇴하며, 그 선수 (5) 가 임의로 임의의 일련 번호 (예: 12), 선수 ( < /p>
4,
a, 일련 번호 반응이 둔한 사람. < /p>
B, 일련 번호 오류라고 하는 사람 (예: 자신의 일련 번호 또는 존재하지 않는 일련 번호 등). < /p>
5, 게임 과정에서 끊임없이 실수가 발생할 수 있으며, 5 명 정도가 되면 진행자는 게임이 끝났다고 선언하고 과장에게 나머지 우승자에게 기념품을 발급해 달라고 요청했다. 간단한 조회 게임 4
강조 포위 < /p>
이 게임은 최소 10 명 이상이 필요하며, 사람이 많을수록 재미있다. 먼저, 모든 사람을 두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마다 한 사람을 포위자로 선택하고, 다른 사람들은 원을 둘러싸고, 그 다음 포위망은 다른 그룹의 포위망에서 돌파해야 한다. 그 그룹의 포위자가 먼저 나오면 그 그룹이 이긴다. 때로는 더 재미있는 자극을 위해 남자 동그라미 (서로 손을 잡을 수 없음), 여자 돌파, 허허, 이렇게 관상성이 강하다. < /p>
풍선이 날다 < /p>
각 사람에게 풍선을 보낸 다음 스스로 불어서 모두 출발선에 서서, 소리를 듣고 모두 풍선을 던져야 한다. 그런 다음 손으로 두드리고 발로 차고 입으로 불어서 풍선을 10 미터 떨어진 곳으로 운반할 수 있다 게임 순위에서는 결승점에 도착한 첫 번째 사람이 이길 수도 있고, 결승점에 무사히 도착한 상위 5 명을 제외한 다른 사람들은 모두 처벌을 받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드리블 사이에 풍선이 바닥에 떨어지면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해야 한다. < /p>
풍선이 커질수록 날기 쉽다. < /p>
이쪽을 보세요. 저쪽을 보세요 < /p>
이 게임은 주로 사람들의 반응능력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 /p>
모두 주먹을 안아주세요 < /p>
이 게임은 여러분의 뇌 반응력과 혀 유연성을 시험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은 무 쪼그려 앉는 게임과 약간 비슷합니다.
< /p>
게임 규칙은 첫 번째 사람이 "여러분 사나이 복싱 부탁드립니다" 라고 말한 뒤 일제히 "하" 라고 답했고, 첫 번째 사람은 AA (자신의 이름) 가 BB (다른 사람) 에게 차를 마시라고 말했고, 초대받은 사람은 "BB (BB)" 라고 말했다. < /p>
참 또는 거짓 < /p>
이 게임은 주로 여러분의 연기 능력을 시험하는 것입니다. < /p>
< P > 게임 규칙은 한 팀의 공연이다. 예를 들어 A 팀 4 인 1 인당 앞에 종이상자가 하나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비어 있다면 B 팀은 A 팀에게 각각 종이상자를 들거나 어떤 동작을 하도록 요구할 수 있다. 그리고 어떤 종이상자가 비어 있는지 판단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간단한 조회 게임 5
퍼즐 < /p>
이 게임은' 꿈속의 애인' 과 약간 비슷하지만 게임이 다르다. 사회자는 먼저 화이트보드, 화이트보드 펜, 종이와 펜을 준비해야 한다. 수수께끼를 뽑은 후, 그녀가 화이트보드를 등지고 서게 하고, 당신이 화이트보드에 추측할 글자나 구를 적어라. 관객은 볼 수 있다. 그리고 사회자는' 둘 중 하나' 의 문답으로 전체 게임을 추진한다. 수수께끼꾼이 이 답을 추측할 때까지. < /p>
예: 대답은' 화장실 가기' 입니다. 당신은 그에게 "당신은 매일 이 일을 하고 싶습니까? 클릭합니다 ","이 일을 할 때 당신은 행복합니까, 아니면 불행합니까? 클릭합니다 ","혼자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두 사람이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 ","아침에 하고 싶은지, 밤에 하고 싶은지 "등등. < /p>
분석: 이 게임도 상호 작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두 사람의 게임이 될 수 있다. 관객도 수시로 질문을 할 수 있다. 질문을 하면 분위기를 띄워야 효과를 볼 수 있다. < /p>
노래 경연 대회 < /p>
< P > 이 게임의 규칙은 매우 간단합니다. 참가자들을 두 팀으로 나누면 사회자는 하나의 키워드를 정할 수 있습니다. 노래에 이 키워드가 들어 있거나 그 해음이 모두 가능합니다. 두 팀의 석두 가위로 누가 먼저 시작하는지 보세요. < /p>
예: 키워드는' 아가씨' 로,' 좋은 곳에 좋은 아가씨가 있다',' 아가씨 ... 아가씨 ... 꽃처럼 예쁜 눈이 달을 구부린다',' 내가 몇 번이나 너를 꿈꿨는지' 등 < /p>
꿈속의 연인 < /p>
이 게임은 매우 간단하며 소품 같은 것도 준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 /p>
분석: 이 게임은 주로 "긴 머리를 좋아하세요, 짧은 머리를 좋아하세요?" " , "곱슬머리, 아니면 생머리?" ","운동화를 신으세요, 하이힐을 신으세요? " 등등 < /p>
예: 모든 사람이 준비가 다 되었으니, 사회자는 먼저 질문을 받는 사람에게 "직업복을 입는 것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비직업복을 입는 것을 좋아합니까?" 라고 물었다. 만약 직업복을 입는 것을 선택한다면, 비직업복을 입은 사람은 앉는다. "구두를 신는 것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구두를 신지 않는 것을 좋아합니까?" 구두를 신지 않는 경우 구두를 신은 사람은 앉아서 < /p>
달리는 속도 < /p>
참가자들이 원을 그리며 두 손을 내밀고 왼손은 반 주먹 모양으로, 오른손은 검지손가락을 내밀고, 모든 사람은 오른손 검지손가락을 오른편 왼손에 올려놓는다
< /p>
분석: 이 게임은 주로 여러분의 반응과 종합조화능력을 단련하는 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오른손으로 뛰고 왼손은 잡는 것을 잊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