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온라인 영화가 국산 영화를 구할 정도로 커질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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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 | 여학붕, 주디 < /p>

2017 년 광전총국이 인터넷 영화에 대한 감독을 더욱 강화했다. 6 월 1 일, 총국은' 인터넷 시청각 프로그램 창작 방송 관리를 더욱 강화하라는 통지' 를 발행하여 인터넷 영화 등 시청각 프로그램이 나쁜 풍조를 단호히 반대하고 잘못된 가치관의 전파를 거부할 것을 요구하였다. 지난 6 월 22 일' 용호호형' 시리즈,' 내 룸메이트는 여우선',' 늑대를 때리는 내 목숨',' 거리의 귀신' 등 40 여 편의 인기 인터넷 대영화가 정책 규정에 맞지 않아 퇴장당했다. 6 월 30 일 중국 인터넷 시청각 프로그램 서비스 협회는' 인터넷 시청각 프로그램 내용 심사 통칙' 을 발표하여 무엇을 찍을 수 있는지, 무엇을 찍을 수 없는지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다. < /p>

< P > 일련의 정책 긴축은 인터넷 대기업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엔터테인먼트 데이터에 따르면 2017 년 온라인 영화업계는 투자, 신작, 시장흐름 등 2017 년 인터넷 영화업계가 기온을 떨어뜨리는 추세로 지난 4 월부터 7 월까지 온라인 영화 총 방송량 증가율이 둔화되고 있다. 같은 기간 2016 년 데이터를 비교한 결과, 올해 6 월을 제외한 다른 달의 총 동영상 방송량은 2016 년 같은 기간 수준보다 낮았다. < /p>

새 영화 수 면에서 2016 년 하반기부터 새로운 피크가 등장한 이후 2017 년 3 월 들어서면서 점차 하락하면서 새 영화 수가 계속 하락하고 있다. 한편, 아이치예들이' C 급 독방' 을 내놓으면서 독방 영화 비중이 눈에 띄게 높아졌다. < /p>

이런 모습 아래 온라인 영화 시장을 끊임없이 노래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정말 그럴까요? 다음으로, 오락영군은 자세한 수치로, 어서 타세요 ↓↓↓

프런트 데이터는 적지만, 영화 분권은 오히려 < /p>

온라인 영화 시장이 도대체 좋은지 아닌지를 알려 줄 것이다. 취업자가 돈을 벌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온라인 영화는 영화관 영화보다 상업적인 속성이 더 강하다. 순수 시장의 지도하에 어떤 의미에서 투자자들이 이윤을 얻을 수 있도록 해야 전체 인터넷 영화업계가 더욱 양성된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다. < /p>

아이치예영상플랫폼은 2014 년' 인터넷대영화' 개념을 처음 제시한 이후 완전하고 실행 가능한 분식이익 모델을 점진적으로 탐구하고 실천해 왔다. 6 분을 노드로 온라인 영화의 유효 재생량에 따라 프로듀서와 나누는' 분감 동미' 프로그램이다. 우리는 아이치예소가 발표한 2014-2016 년 연간 TOP20 흥행 수치를 보면 매년 분점 금액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 /p>

2014 년 연간 박스오피스 TOP20 영화 총 박스오피스는 602 만 위안이었다. 2015 년에는 이 수치가 11 배 증가하여 6607 만 명에 달했다. 2016 년 총 매표소는 다시 3 배로 1 억 9800 만 명에 달했다. < /p>

한편, 단일 영화 흥행 분점의 천장도 거듭거듭 돌파되고 새로 고쳐졌다. 2014 년부터 연간 모 놀리식 흥행 기록이 꾸준히 늘고 있다. < /p>

올해의 수치로 볼 때 영화 흥행 분할이 천만 원을 넘는 것도 더 이상 개별적인 현상이 아니다. 아이치예가 매달 발표한 박스오피스 차트에 따르면 2017 년 3 월부터 7 월까지 4 편의 영화가 천만 부를 기록했다.

지난 2017 년 5 월 현재, 아이치예월 새 영화 흥행목록의 10 위 분분분액도 백만 등급을 돌파했고, 여전히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 /p>

전반적으로 2017 년 처음 7 개월 동안 아이치예플랫폼은 백만 부 이상의 영화를 84 편으로 전년 대비 75% 증가했다. 천만이 넘는 영화는 6 편으로 전년 대비 100 대 증가했다. < /p>

새 영화 수의 하락과 관련해 유영군은 온라인 영화의 새로운 심사 정책의 진일보한 시행에서 더 많은 원인이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100 만 원이 넘는 인터넷 영화 (마이크로영화) 와 인터넷 시청각 프로그램 서비스 단위 사이트 (클라이언트) 홈페이지에서 보급할 프로그램에 대해 중점 인터넷 시청각 오리지널 프로그램의' 계획 기록' 이 필요하다. 이에 따라 전체 시장에도 정책 조정에 적응하는 완충 시간 단계가 필요하며, 곧 출시될 많은 영화들은 영화의' 기록 준비' 작업을 위해 온라인 시간을 조정하고 연기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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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달 새 영화 수가 일시적으로 하락세를 보이고 있지만 온라인 영화업계는' 투승불',' 애락여자천단',' 마유기' 등을 대표하는 명품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현재 시장 조건 하에서 대부분의 영화는 특정 플랫폼에서 독방 기회를 쟁취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더 높은 분점 금액과 더 나은 추천 자원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영화에 대한 플랫폼 긍정을 의미합니다. < /p>

는 2017 년 온라인 영화 시장이 부티크화로 바뀌기 시작하면서 단일 조각의 품질과 분금 금액이 크게 높아져 시장의 전체 규모도 꾸준히 높아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 /p>

시장이 거품을 내고 데이터가 더욱 실감나다

2014 년 온라인 영화가 등장했을 당시 한 영화의 투자는 약 10 여만 원 또는 수십만 원 규모였지만 온라인 후에는' 후한' 분점을 받을 수 있었다. 심지어 일부 영화는 반달 동안 온라인 상태였지만, 영화 측은 200 만 원이 넘는 수익을 거뒀다고 주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한동안 온라인 영화는 많은 사람들이 돈을 빨리 건져내는 풍수보지가 되어' 부자 신화 만들기' 를 짜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 /p>

이익별 자본이 계속 유입되고 업계 데이터의 투명성이 낮으면서 온라인 영화업계의 거품이 계속 팽창하고 있다. 한편, 인터넷 대대는 아직 신입생 단계에 있으며, 관리 경험이 부족하여 데이터 규모 등에 대한 통제가 엄격하지 않아 시장이 한때 난장판이 되었다. 표면이 한창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이미 올바른 길에서 벗어났다. < /p>

클릭 브러시 양은 온라인 영화 발전의 큰 난제다. 브러시량은 비정상적 수단을 이용해 단시간에 특정 동영상 콘텐츠를 빠르게 늘리는 방문량을 말한다. 인터넷 영화 발전 초기, 브러시 현상은 매우 심각했다. 어떤 영화든 쉽게 돈을 써서 높은 클릭을 살 수 있어' 히트 영화' 로 변신했다. 당시, 심지어' 온 국민이 모두 솔질하는' 현상까지 나타났다. < /p>

기쁘게도 2016 년 하반기 업계 주관부의 몇 차례 하차 파문을 겪은 후 규범적인 전략이 끊임없이 발표되기 시작하면서 시장도 더욱 건강한 방향으로 발전하기 시작했다. 각 주요 플랫폼은 영화 재생 데이터와 영화 잣대에 대한 규제를 강화했고, 아이치예, 유쿠, 텐센트 동영상 등 플랫폼은 영화의 허위 방송량을 엄격하게 통제하기 시작했다.

2017 년 8 월 11 일, 아이치예는 항저우의 한 정보기술회사의' 브러시' 행위가 합법적인 권익을 침해했다고 판단해 부정경쟁을 구성해 상해시 서환구 인민법원에 소송을 제기하고 피고에게 즉시 침해 행위를 중지하고 경제적 손실 500 만원을 배상하도록 법원에 요청했다 이와 함께 유쿠, 텐센트 비디오, PPTV 등도 브러시 양에 대한 타격을 증가시켰고, 플랫폼 브러시 분량에 대한 영화도 엄격하게 감량했고, 심지어 주간 방송량이 마이너스인 경우도 있었다 (31 주째 유쿠 재생량 마이너스 증가). 35 주째 텐센트 일일일대량감량). < /p>

이런 정비력으로 시장 데이터는 더욱 사실적이고 투명해지기 시작했다. 인터넷 영화가 급속히 성장하는 거품기가 지나면서 시장은 수요에 따라 점차 규범 균형을 이루고 업계도 빠르게 활기를 되찾을 것이다. < /p>

' 더블 셔플' 이후 새로운 관람객이 < /p>

온라인 영화 시장의' 더블 셔플' 을 재구성하고 있다 < /p>

온라인 영화 부티크화는 생산측 온라인 영화 제작, 제작사가 콘텐츠와 제작에 대한 더 높은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며, 일부 거친 온라인 영화는 비디오 플랫폼의 온라인 표준에 미치지 못하면 탈락한다. 전통적인 미디어 산업 창작자의 가입은 온라인 영화 제작사에 더 큰 도전을 가져왔다. 이들은 영화관 영화 제작, 스타방송 드라마의 경험과 기교, 더욱 전문적인 예술적 심미를 갖추고 있다. 이는 온라인 영화 창작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것이다. "물을 거슬러 배를 타고 전진하지 않으면 물러나지 않는다", 온라인 영화사는 자신의 제작수준과 홍보능력을 끊임없이 최적화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곧' 셔플 기간' 에서 시장에서 탈락할 것이다. < /p>

시청자 측에서도 셔플이 등장한다. 인터넷 영화는 2014 년 발전 초기에' 염속',' 도깨비',' 엽기' 같은 장르의 작품들이 많이 등장했다. 실제로 이 유형의 작품들도 안정적인 초기 인터넷 영화 사용자들을 양성하고 확립했다.

하지만 온라인 영화 부티크화와 업계 규제 정책 규범화의 이중적인 작용으로 기존 콘텐츠와 제재가 초기 사용자들의 관람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게 되면서 이 사용자들은 차츰차츰 빠져나갈 수밖에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 /p>

그러나 동시에 끊임없이 최적화되고 업그레이드된 작품 콘텐츠는 동영상 사이트의 다른 시청자 사용자를 끌어들일 수 있으며, 신규 사용자가 시장에 진입하는 과정에서 보존될 수 있을지는 현재 온라인 영화 시장의 최우선 문제와 갈등이 되고 있다. 같은 검열제도 기준에 따라 인터넷 영화가 전달하는 투자량과 제작규모에 따라 어떻게 인터넷 방송사 온라인 영화와 경쟁할 수 있을까? 어떻게 새로 들어온 사용자가 인터넷 영화를 인정하고 보존 사용자가 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까? < /p>

한편' 더블 셔플' 이 온라인 영화 시장에 미치는' 진통' 은 우리가 견뎌야 할 것이다. 이런' 진통' 은 시장이 쇠퇴하는 표현이 아니라 더 지속적이고 건강한 방향으로 나아가는 업계의 자기정화 행위다. 이런 조정을 거쳐 우리가 굳힌 사용자, 남아 있는 작품만이' 지속가능한 발전' 이기 때문에 더 이상 다른 외부 요인으로 인해 충격을 받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 /p>

영화 속성뿐 아니라 자연적으로도' 네트워크 속성' 을 갖춘 온라인 영화. 한정된 웹캐스트라인 영화는 사용자의 영화류 소비 시효성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고, 인터넷 영화는 이 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 < /p>

콘텐츠로 돌아가 시장의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 /p>

콘텐츠는 업계가 계속 발전할 수 있는 핵심 추진력으로, 최근 몇 년간의 발전을 거쳐 온라인 영화는 초기부터 단순한 영리만을 추구하는 상업성에서 오늘날까지 예술성과 관람성을 중시하며 영화 내용에 대한 요구도 높아지고 있다

< P > < P > 2017 년 온라인 영화는 발전 과정에서 영화 질감을 지닌 부티크한 온라인 영화가 많이 등장했다. 영화 유형에서도' 백화제방, 백가쟁명':' 용병의 전쟁',' 중화병왕',' 특전사왕 2 의 사명 선택' 등 전쟁 군사 제재로 웰메이드 제작, 피 끓는 전쟁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용계약',' 마유기' 등 판타지 영화는 시청자들에게 초현실적인 비범한 경험을 선사한다. 지난 8 월 11 일, 아이치예독점적으로 온라인상에 오른 애니메이션 영화' 별여행기의 폭풍 파미라' 는 또 첫 인터넷 유료 애니메이션 영화의 선례를 세웠고, 정교한 제작, 재편된 인설로 많은 신규, 노팬들을 끌어들였다. 영화는 불과 3 일 만에 아이치예 영화 채널과 애니메이션 채널의 누적 방송량이 2000 만원을 쉽게 돌파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온라인 영화 변혁 조정의 새로운 롤오버에서 투기를 거꾸로 하고 인터넷 영화를 통해 빠른 돈을 벌려고 시도하며 영화 내용과 품질 자체를 경시하는 현상이 점차 사라지고 부티크한 작품이 계속 증가할 것이다. 인터넷 영화에 대한 인식은 정확해지고, 인터넷 영화 시장에 대한 이해는 이성으로 돌아간다. < /p>

예술 창작은 일정한 법칙에 부합해야 하고, 온라인 영화의 정품화는 팀의 조화와 콘텐츠 개발을 필요로 하며, 모두 시간이 걸린다. 즉, 우리의 창작자와 투자자들은 외로움을 견디고 예술과 예술 창작의 법칙을 존중할 줄 알아야 합니다. < /p>

2017 년 하반기에 접어들면서 시장 변화에 대한 적응성이 높아지고 영화 제작에 대한 전문성이 높아지고 동영상 사이트가 인터넷 영화 시장에 재배치됨에 따라 온라인 영화 시장은 이번 변화로 인한' 진통기' 를 경험한 후 더욱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 국면을 맞이할 것으로 예상된다. < /p>

신흥 온라인 영화 시장에 직면하여 우리는 성장 과정에서 반드시 겪어야 할 좌절에 대해 더욱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생각을 조정하고, 앞으로 나아가다가 다시 출발하자!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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