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아트 미용실 포스터-네일아트 홍보어 위챗 모멘트 (방문 네일 홍보어)

컴퓨터에 포스터를 만드는 방법은 단계가 필요하다. 먼저 가젯이나 템플릿이 필요합니다. 포스터를 홍보하는 템플릿은 디자인 원고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키워드를 검색하거나 필터링 기준을 보면 됩니다.

템플릿은 많지만, 너는 반드시 어느 것이 너에게 적합한지 알아야 한다. 예를 들어, 이 템플릿 "네일아트 속눈썹 포스터 열기":

포스터 템플릿의 문자를 수정하는 것은 생각만큼 어렵지 않다. 문자를 두 번 클릭하면 된다. 예를 들어' 새 가게 개업 판촉' 을 두 번 클릭하면' 새 가게 개업 행사가 많다' 로 바뀐다. 물론 글꼴을 수정해야 하는 경우 오른쪽 메뉴 막대를 통해 수정할 수 있습니다.

문자를 바꾼 후에는 그림이 자연스럽게 따라가야 한다. 그림을 바꾸는 방법? 실제로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그림을 직접 두 번 클릭하여 교체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그림을 클릭하여 오른쪽 메뉴모음의 힌트에 따라 수정하는 것입니다.

물론, 큐알(QR)코드 변경 방법은 사진을 바꾸는 것과 똑같다. 직접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매우 편리하고 간단합니다.

글과 그림이 수정된 후 포스터는 사실 이미 거의 수정되었다. 다른 질문이나 요구 사항이 없으면 다운로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네일 슬로건 위챗 모멘트 (방문 네일 슬로건) 1, 네일 슬로건 위챗 모멘트.

2, 여름 못 박는 슬로건.

3, 슬로건을 못 박다.

4. 네일아트 표어를 어떻게 써야 사람을 매료시킬 수 있습니까?

1. 손끝은 새롭고 스타일리시하여 큰 차이를 보여줍니다.

2.XX 네일살롱, 당신의 사색옥손가락을 천 가지 자세로 바꿔주세요.

네일아트, 당신의 아름다움을 풀어주세요.

4.XX 네일살롱, 다양한 스타일을 갖출 수 있습니다.

5. 모래옥지, 네일아트의 해석! 옥손가락은 선티를 가리키는데, 매혹적이다.

6. 심우네, 많이 변해요, 만성금갑.

7. 손톱을 밝게 하고 손가락을 보여줍니다.

8. 손가락 끝의 매력에 불을 붙입니다.

9. 네가 네 손에 신경을 쓴다면, 가서 내 갑옷을 사랑해.

10. 휴가를 가자. 네일아트일에 너의 손톱에 마법을 걸어라.

1 1. 탕가, 손가락 끝의 아름다움.

12. 네일아트 갑리방, 매일 예뻐요! 네일아트는 네일아트를 장식하고 미화하는 작업이며 네일아트 디자인이라고도 하며 표현 형식이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3. 네일아트는 손님의 손모양, 손톱 모양, 피부와 의류 색상 및 요구 사항에 따라 손톱을 소독, 청소, 관리, 관리, 손질 및 미화하는 과정입니다.

14. 중국 당대에는 한족 여성들이 이미 염색 손톱에 노출되었다.

15. 사용된 재료는 봉선화이다. 방법은 부식성이 강한 봉선화의 꽃과 잎을 작은 그릇에 으깨서 소량의 명반을 넣어 손톱을 담그는 데 사용할 수 있다.

16. 실크 면도 손톱처럼 얇게 반죽하여 화즙에 넣고 물을 빨아들인 후 꺼내서 손톱 표면에 바르세요. 3 ~ 5 회 연속 함침되어 몇 달 동안 퇴색하지 않는다.

17. 네일아트는 아름다운 상징이자 지위의 상징이다. 중국 고대에 관리들은 장식적인 금속 가짜 손톱으로 손톱의 길이를 늘려 고귀한 지위를 나타냈다.

18. 영국 황실 귀족들은 손톱을 하얗게 유지하는 전통이 있다. 이는 그들이 열심히 일하지 않고 그들의 지위와 권리를 상징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19. 손톱이 길고 화려한 사람들은 대부분 상류 사회에 속한다.

20. 국적과 인종에 관계없이.

2 1. 미에 대한 동경과 숭상심은 똑같다.

22. 끊임없는 추구에서 기술과 방법이 끊임없이 업데이트되고 네일 소재는 더욱 건강하고 친환경적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미용 수요를 만족시키다.

손톱을 손질하다. 속눈썹 가게, 광고어: 1 부는 추석, 경국경절, (2 부 주세요) 1 부는 추석, 경국경절을 맞이합니다.

밑줄, 아름다운 옥손가락, 아름다운 속눈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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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련은

중국 전통 문화

보물,

설 기간에 걸린 대련을 대련이라고 합니다.

춘련

결혼식용 대련을 청련이라고 합니다.

대련은 한자 특징을 이용하여 쓴 민족 풍격으로, 일반적으로 운율이 필요하지 않다 (율시의 대어만 운율이 필요하다).

춘련은 역사가 유구하여 5 대에 시작되었다고 한다.

후촉

Mengchang 6 월. 그는 침실의 문판에 있다.

푸타오 현

비문에 새겨진 비문: "신춘이 도착했고 갑절 수는 장춘이다" 는 말은 "복숭아가 새겨져 있다" ("촉편 참조) 라는 뜻으로 중국 최초의 대련이자 첫 춘련이다. 이 말은 청대의 연련학자 양장거수의 손에서 나온 것이다.

대련어

서편' 을 인용했지만' 연략' 고증에 따르면' 그 말로' 를' 그 말로' 로,' 서편' 원문은 이 연합이 맹편이 아니라 새로운 것으로 보고 있다. 송대의 사료에 따라 이에 대해 의견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저자를 맹창자의 아들로 분류한다. 그래서 이 춘련의 저자가 누구인지는 아직도 현안이다.

산문과 운은 대련의 두 가지 직접적인 원천이다. 커플은 자체 개발 과정에서 흡수되었습니다.

고대 풍격의 시

산문 가사 등의 특징. 그래서 대련에 사용된 문장은 정체시, 문문 외에 고시, 산문문, 연극 모조문도 포함되어 있다. 문장마다 다른 격법이 있고, 다른 관엄도 있다. 그중 율시의 문장은 가장 엄격하지만, 고체운문의 문장은 문장 끝을 제외하고는 다른 위치에 제한이 없다.

대련의 요구

대련은 길이가 다르고 한두 글자만 짧다. 수백 개의 단어까지 자랄 수 있습니다. 대련의 형식은 다양하다. 옳고 그름, 행운수 쌍, 대련쌍, 집구 등가가 있다. 그러나 어떤 대련을 사용하든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어야 합니다.

1. 단어는 대등해야 하고, 단문은 일치해야 한다. 일부러 한 글자의 자리를 남겨 일정한 효과를 얻는 것 외에 상하대련의 글자 수는 반드시 같아야 하며, 많지도 적지도 않아야 한다.

2. 예/평/조화, 말투가 조화롭다. 전통적인 습관은' 상권/평하' 이다. 즉 상련의 마지막 문장의 끝은 상권이고, 하련의 마지막 문장의 끝은/평음/음이다.

3. 품사는 상대적이어야 하고, 위치는 일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가상대 허실, 실대 실실' 이라고 불리는데, 명사대 명사, 동사 대 동사, 형용사대 형용사, 양사를 의미한다.

대수

양사와 부사는 모두 부사이므로 관계어는 반드시 같은 위치에 있어야 한다.

4. 내용과 관련을 맺으려면 위아래로 관통해야 한다. 상하 링크의 뜻은 반드시 서로 연결되어 있어야 하지만 반복할 수는 없다.

첫째, 단어가 대등하다.

한 쌍의 대련은 상련과 하련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아래 문장의 수가 같고, 해당 문장의 글자 수도 같다.

둘째, 품사성 대응물.

위아래 접속사 구문 구조에서 위치가 같은 단어는 같은 품사성 속성을 가지고 있거나 전통적인 대구 유형에 부합한다.

셋째, 구조적 대응.

접속사의 구성, 의미의 조화, 어순의 배치, 허사의 사용, 수사의 운용은 규율이나 습관에 부합하며 서로 대응한다.

넷째, 리듬은 반대입니다.

상하 접속사의 유동 리듬은 일치한다. 리듬은 운율 리듬에 따라' 2 자 1 절' 로 결정될 수 있다. 리듬점은 문장에 사용된 짝수 자 중 한 글자로 한 마디를 차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의미 리듬을 따라 갈 수도 있습니다. 즉, 음률의 리듬과 같은 점이 있습니다. 세 글자 혹은 더 긴 글자는 분할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리듬점은 모두 마지막 글자에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리듬명언)

5./ 평면/맞은편.

리듬에 따라 문장이 번갈아 배열되어 있고, 위아래로 리듬점의/평면/평면/쌍/쌍에 해당한다. 단면 두 개 이상의 문장 연결, 각 발은 순서대로 연결됩니다. /Ping/Bi 사양은 일반적으로 "/Ping/Top/Ping/Bi" 라고 하는 단계별 변환이 필요합니다. 본 통칙 제 10 조의 금기를 위반하거나/평/감사의 문장에 영향을 미치는 조정에 영향을 미치면 관대하게 처리한다. 상반부는 사운드에서 닫히고 하반부는 사운드에서 닫힙니다.

여섯째, 형식은 의미와 관련이 있다.

형식 대비, 의미 연계. 상하대련이 표현한 내용과 주제는 통일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