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나무 읽기 질문에 대한 답이 급하군요

< /p>

죽사 독서문제 답이 급해요 < /p>

죽사 < /p>

가오 홍보 < /p>

① 죽문화는 중국 특유의 문화입니다. 판단이 좋다면 죽문화입니다 대나무에서 선비들은 기질, 풍골, 겸허, 겸손을 보고 있다.' 세한삼우도' 는 이 방면에서 가장 두드러진 전형이다. 송죽매는 이때부터 여러 그릇에서 자주 나타나는 도안이 되었다.

< P > < P > ② 중국 문인 중 대나무와 가장 가까운 당속 촉인 수시 () 는 그의 명언인 "차라리 고기도 먹지 않고 죽도 없이 살 수 없다" 고 말했다. 무육은 사람을 날씬하게 하고, 대나무는 사람을 속속되게 한다. "소동포가 쿨한 대나무의 마음가짐을 깨뜨렸고, 그가 대나무 지팡이의 자세를 취한 것도 이때부터' 느긋하고 서행' 스타일링으로 굳어졌는데, 소동포 옆에 대나무 숲이 비치지 않으면 그의 매혹적인 매력이 크게 줄어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 P > ③ 수남죽해는 이빈에 위치해 있고, 푸른 대나무가 수백 무 () 나 있고, 산에 따라 생산되며, 기복이 심하고, 규모도 파도가 세차게 일고, 특히 높은 곳에서 조감도를 하고, 구름이 몰려오면 그 바다의 기세가 더욱 세차게 솟아나고, 귓가에 파도 소리가 울리는 것 같다.

< P > < P > ④ 죽해에 잠입하면서 동시에 녹해로 가라앉아 은은한 맑은 공기를 마시며 녹색의 산소 공급원이 자신의 폐엽에 입력되는 것을 느끼며 세제처럼 도시 배기가스로 힘겹게 개폐한 폐를 씻어내면 거의 순간적으로 이런 자연의 소중한 선물을 느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감미로운 맛은 목구멍 기관지를 통해 사지의 백해로 흐르고, 뇌와 모든 혈관과 신경으로 흐르고, 눈이 가득 찬 녹색으로 가득 차서, 마치 물고기가 되어 이끼로 가득 찬 오솔길을 따라 대나무 숲 깊숙한 곳으로 헤엄쳐 가는 것처럼, 단맛이 흐트러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 P > ⑤ 죽해의 대나무는 굵은 남죽주를 위주로 쓴 대나무, 자죽, 거북갑죽, 인면죽도 있습니다. 한 죽해 작가와 한담을 나누고서야 대나무도 수컷으로 나뉘고, 모죽순은 죽순이고, 공대나무는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다시 자세히 묻자, 각 대나무의 각 대나무 층이 원래의 대나무 가지에서 태어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이 대나무 가지가 갈라지면 모죽이고, 갈라지지 않으면 공죽입니다. 이렇게 조금씩 구분하고, 간단하지만, 또 대학이 물어본다. 몇 년 전 안후이에 갔던 기억이 납니다. 당산배를 생산하는 장터에서 저도 무심코 비슷한 지식을 얻었습니다. 배는 인간과 같고, 수컷도 나누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배명언) 암배형은 크고 즙이 많고 달콤하며, 공배는 훨씬 손색이 없다. < /p>

⑥ 대나무와 배는 어찌 자웅을 나눌 수 있겠는가, 심지어 자신의 목소리도 있을 수 있다. 최근' 참고메시지' 를 읽다, 영국' 타임스' 라는 제목의' 식물의 마음을 잘 들어라' 라는 제목의 문장, 이 글의 부제는' 꽃을 따며 울며 오이를 따며 비명을 지르는 것' 이다. 그리고 본 대학 응용물리학연구소가 완성한 이 연구결과는 적절한 도청 장치를 갖추면 건강을 구분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한편 본 대학교의 과학자들은 식물이 서로 고통과 통증을 교류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병원 대기실에서 진료를 기다리는 것처럼 서로 직면한 위험을 일깨워 준다고 생각한다. 두보는 일찍이 말했다: "느낄 때 꽃이 눈물을 흘리고, 이별새가 놀라는 것을 미워한다." 이 두 구절은 천 년 후 본 대학 과학자들의 연구를 무심코 인용했다. 시인은 자연의 특별한 기관이다. 위대할수록 걸출한 시인은 더욱 그렇다. 그들은 자신의 내면세계를 경청할 때 자연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왜 이 천년 후의 우연의 일치인가?

< P > < P > ⑦ 촉남죽해의 대나무는 파렴치한 지경에 이르렀고, 담담하게 대나무 부족에서 즐겁게 성장했다. 도시 정원의 분재처럼 벽 구석에 움츠러든 동류보다 행운과 행복이 훨씬 컸다.

< P > < P > ⑧ 물론, 그들이 받는 관심과 시적인 애무도 훨씬 적다. 이것이 자유의 대가다.

⑨죽해 속 대나무들은 분명 자신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공죽과 모대나무는 서로 사랑을 토로할 것이다. 연녹색의 죽순은 빗물과 햇빛을 부른다. 대나무 잎은 대나무 가지에 바람을 맞으며 큰 이슬을 장난스럽게 흔들어 놓는다. 토층 밑의 죽근들은 나들이를 하며 인사하고, 심지어는 서로 일깨워 주기까지 한다. 공중제비를 하며 인사하고, 꽃이 피느라 바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대나무가 꽃을 피우면 생명의 종말을 의미한다.

⑵죽해에서 대나무를 듣는다. 인생의 아늑함과 기회이기도 하다. 초록색으로 영혼을 물들이고 몸과 마음을 관통하는 일종의 세탁이다. 이 순간, 무더위가 점점 몰려올 때' 죽사' 라는 글자를 써내려 청량해서산할 권리로 삼자 ...

< P > 14, 문장 첫머리는 "죽문화는 유문화와 잘 어울리는 문화여야 한다" 고 말했다. (4 점) < /p>

15, 문장 제 3 항 어떤 단어가' 촉남죽해' 가' 바다' 의 특징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는가? ④ 단락에서' 직약화신이 물고기로 변신한다' 는 말이' 직약화신이 새라면' 효과를 어떻게 할 것인가, 문의와 결합해 당신의 견해를 분석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6 점) < /p>

16, 위의 답변과 함께 ⑧ 항 "그들이 받는 관심과 시적인 애무" 가 누구보다 훨씬 적습니까? 아래 답변과 함께' 토층 아래 죽근들' 이 왜' 서로 일깨워 주고, 공중제비를 하며 인사하고, 바쁘게 꽃을 피우지 말라' 고 답한다. (6 점) < /p>

17, 이 글은' 죽사' 라는 제목인데, 전문을 결합하여 작가가 대나무에 대해 어떤 생각을 했는지 말씀해 주세요. (6 점)

< P > 14 또는: 대나무에서, 선비들은 기질을 보거나, 허심, 겸손을 본다. 선비들의 대나무 풍골에 대한 사랑과 추앙은 대나무 문화의 내포를 더욱 풍부하게 했다. (뜻은 대체로 같으면 되지만, 반드시 두 방면을 병행해야 한다. 4 점)

15.' 파도가 세차게 일다',' 파도 소리',' 배',' 푸른 파도' 등의 단어는' 수남죽해' 가' 바다' 라면 직진하면 물고기 한 마리로 변신한다' 가' 직화신이 새 한 마리' 로 바뀌면, 표현효과가 원문보다 좋지 않아 의미상 비논리적이다. 뜻이 맞으면 된다. 6 점, 각각 3 점)

< P > 17. 대나무에 대한 문장 사고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을 가지고 있다. 죽문화는 유문화와 잘 어울리는 중국 특유의 문화다. 죽분공모는 심지어 자신의 목소리를 가질 수도 있고, 강한 생명의지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관심과 애무를 적게 받을지언정 자유롭고 당당하게 성장해야 한다. 죽해에서 대나무를 듣는 것은 인생의 아취이자 기회이기도 하다. (이 질문에 대답하고, 문장 시작 내용을' 죽사' 범위에서 제외하지 말고, 점당 2 점, 3 점을 맞혀 만점을 준다. ) < /p>

몇 가지 버전이 있는 것 같아요 ~ ~ ~ 읽기 질문에 대한 답을 밟습니다. 급해요! < /p>

1①20 년 전,' 나' 는 갓 태어난 단말단으로 밟혔다. ②20 년 후, 단단한 편지는' 나' 로 교사의 일을 계속하겠다는 나의 결심을 굳혔다. 뜻이 맞으면 된다. ) 2 말단 선생님이 되는 것은 나에게서 배우는 것이다. 그는 나를 본보기로 삼고, 아래 말단 편지를 위한 깔개를 깔았다. 3 요점: ① 매우 강한 미신적 인 색채를 띠고 있다. ② 길운에 대한 사람들의 아름다운 소망과 축복을 기탁했다. ③ 어떤 곳에서는 밟으면 재난을 초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④ 현실 생활에서도 어느 정도 긍정적인 의미를 지녔으며, 아이의 성장을 위한 본보기를 세우고, 어려서부터 뜻을 세우고, 분풀이를 할 수 있다. ⑤ 밟거나 밟기를 거절하는 것을 환영하는 것은 모순된 것 같지만, 본질적으로 새로운 생명이 세상에 오는 축복과 인간의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각각 반영한 것이다. 부모와 어른들은 모두 아이가 아름다운 미래를 가질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두 측면에서 중국 생식문화의 두 가지 특징, 즉 생명의 지속에 대한 기대와 생명의 중단에 대한 두려움을 반영한다. 뜻이 맞으면 된다. ) 4 와 첫 번째 섹션은 서로를 돌 봅니다. 고향을 그리워하는 생각과 감정과 고향의 청순함과 소박함, 때를 씻어내고 마음을 정화한다는 생각을 표현했다. 5 나는 그가 여전히' 청빈한 교사' 라는 일을 선택했다고 생각한다. 결말단락에서 알 수 있듯이' 나' 는 말단에 자신이 말단 감화로 교사 일을 계속 선택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결정은' 나' 를 유난히 슈창, 겨울의 추위를 이겨내고 녹색의 봄으로 들어가는 것 같다. (뜻이 맞으면 된다) 심아 독서 질문에 대한 답이 급하구나! < /p>

14. 성장은 식물의 성장, 사람의 기분의 기복, 사랑의 성장을 말한다. 감상이란 "아직도 어떤 사람들은 더 이상 햇빛이 부드러운 잎을 관통하는 경치를 볼 수 없고, 뻐꾸기 울음소리도 들리지 않고, 복숭아꽃과 모란의 향기도 맡을 수 없다" 는 뜻이다.

우리가 춘양 아래서 목욕할 때, 그들은 조용히 지하에서 영면했다.

15. 의인화된 수사법을 활용해 대지춘회만물소생, 풀, 꽃의 생기발랄한 광경을 생동감 있게 기록하며 봄을 향한 저자의 사랑과 찬양을 표현했다. < /p>

16. 문장:--어느 날 당신이 길에서 혼자 다니는 사람을 만나 즐겁게 웃고 있으니 놀라지 말고 그녀를 혼연하게 취하게 하여 봄과 하나가 되게 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점: 대비적인 수법을 써서 사랑하는 사람을 가진 기쁨과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고통을 생생하게 썼다. "기쁨과 아름다움이 사랑하는 사람과 나누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가!" 뒷글을 위해 "주변 사람, 특히 소중히 여길 만한 사람" 을 섬세하고 참을성 있게 대하라. < /p>

17. 세심함-주변 사람, 특히 소중한 사람을 섬세하고 참을성 있게 대한다. < /p>

18. "주변 사람, 특히 소중한 사람을 섬세하고 참을성 있게 대하라" 는 질문에 답했다. 말이 이치에 맞으면 된다. 바이올린 독서답안이 급하네요

16. 소설이 바이올린이라는 제목으로 어떤 역할을 하나요? (4 점)

17. 소설의 주요 줄거리를 요약해 주세요. (5 점)

18. 소설 속 아버지는 어떤 분이세요? 전문분석을 결합해 주세요. (6 점) < /p>

참고 답변:

16. 바이올린을 단서로 삼아 줄거리 발전을 촉진하여 소설 줄거리를 더욱 집중적으로 간결하게 만든다. 바이올린의 상징으로, 문장 () 를 영원히 길게 하다. (4 점, 맞히면 2 점, 뜻이 맞으면 됩니다. )

17. ① 외삼촌은 아픔을 참고 피아노를 팔기로 했다. ② 아버지는 피아노를 팔러 간다. ③ 삼촌은 그것을 "나" 에게 재산으로 주었다. ④ 어머니는 피아노 판매를 꺼린다. ⑤ 나는 피아노를 팔러 간다. 대의가 맞으면 된다. )

18. ① 과감하게 개척하고, 대출은 점포를 개방한다. ② 마음씨가 착해서 사랑하는 사람이 실망할까 봐 걱정이 되었는데, 피아노가 위조품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깨지지 않았다. ③ 낙관적이고 재치 있고 교묘하게 진상을 가린다. (본제 6 점, 점당 2 점, 뜻이 맞으면 됩니다. ) "보모" 가 답을 읽도록 요청하십시오! 급해요! < /p>

보모가 답안을 읽는 < /p>

그날, 바로 비 오는 날이었다 < /p>

소개인은 마수화, 승덕인, 이혼한 사람, 혼자 뛰쳐나온 사람, 부지런한 사람, 이전에 두 집을 해봤는데 반응이 좋다고 소개했다. < /p>

어머니는 3 일 동안 시험해 보라고 하셨다. < /p>

부모는 모두 고위 지식인으로 집안일을 할 시간이 없고, 어머니는 항상 연기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가정부 한 명을 모시는 것이 마땅한 것 같다. 하물며 오빠 집 아이가 아직 어려서 도와줄 사람이 있을 거야. < /p>

그녀는 하루 동안 시험삼아 머물렀다. 그녀는 모든 사람의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부지런했기 때문에, 그녀의 생김새는 기이하고, 겨우 50 대였지만, 얼굴에 주름이 생겼다. 하지만 그녀는 깔끔하고 손발이 깔끔해서 첫날 집을 대청소를 하고, 아버지가 오랫동안 커피 테이블 아래에 쌓아둔 담배를 깨끗이 치우고, 어머니의 옷을 춘하 가을겨울 내내 치우고, 아기의 기저귀를 모두 뜨거운 물로 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 /p>

그녀는 손재주가 좋아서 요리를 할 줄 안다. 그날 밤, 바로 그녀가 내린 주방, 사채 한 탕, 사오갈치 세그먼트, 소사오지, 찜닭 덩어리, 그리고 설리홍무침 하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내 동생이 말했다, "그것은 식당 보다 더 맛 있는 것 같다." " < /p>

그날 그녀는 가지 않고 우리 집에 살았다. 침실이 없어, 그녀는 베란다에 침대를 하나 세울 수 밖에 없었다. 사실 그녀는 나와 함께 방을 하나 살 수 있었지만, 나는 항상 시골 사람이 깨끗하지 않을까 봐 두려웠다. 게다가, 나는 20 대 화이트칼라인데, 왜 보모와 함께 사는지 < /p>

그녀가 들어오자마자, 모두들 그녀가 가정부라고 생각했는데, 단지 가정부일 뿐이었다 < /p>

우리는 그녀를 마이모라고 불렀고, 그녀는 "감히 마일을 할 수 없다. 나를 수화라고 불러라" 고 말했다 < /p>

그래서 철이 없는 우리는 정말 그녀를 수화라고 부른다. 그녀의 남자는 못생겼다고 이혼한 < /p>

그녀가 온 후 우리는 가족이 의지할 것 같다는 것을 알았다.

그녀는 먼저 한 가족의 이불을 모두 뜯어 씻은 후 하나씩 해 보았는데, 이것은 그녀의 몫이 아니었지만, 그녀는 한가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리고 오빠 집 아이들을 위해 작은 옷을 만들어 주는 것은 모두 순면직물이고, 그리고 용수봉과 봉황을 그리는 작은 신발들은 모두 순수한 수공이라고 보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이가 안아준 후 모두들 이 신발과 옷이 정말 예쁘다고 하는데 어디서 샀어요? 우리 형수는 < /p>

< P > 가 항상 우리 옷도 몇십 원이라고 생각해서 항상 뺏어가면 세탁해 주고, 한 번은 내 보태의 검은 치마를 빨았는데, 그 수천 벌의 옷은 원래 세탁소에 가져가려고 했는데, 그녀는 여러 가지 일을 해서 씻었다. 나는 급히 말했다. "마수화야, 이건 수천 벌의 옷이야." 그녀는 듣고 얼굴이 하얗게 질려서 믿지 않고 나에게 물었다. "어떻게 이렇게 비싼 옷이 있을 수 있지? 입으면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p>

그 이후로 그녀는 조심스러워졌다. 빨래할 때 자꾸 묻고 또 묻는다. 이거 씻을 수 있을까? 저거 씻을 수 있을까? 그녀의 모습이 또 나를 불쌍히 만들었다. < /p>

마이모의 부지런함과 착함은 동네에서 유명하다. 그녀는 형수를 대신해서 아이를 보고, 여름에는 모두 잠을 자고, 마이모는 잠을 잘 수 없고, 아이와 함께 놀고, 아이가 더워서 에어컨을 불까 봐, 그녀는 부채를 들고 그녀에게 부채질을 해, 결코 귀찮지 않고, 우리가 잠을 자는 것에 영향을 미칠까 봐, 때로는 큰 점심에 아이를 안고 놀러 나가기도 한다. < /p>

처음에 어머니는 그녀를 안심하지 않고, 늘 스스로 채소를 사러 가셨고, 나중에 그녀가 이렇게 한마음 한뜻으로 우리에게 대하는 것을 보고, 어머니는 그녀에게 돈을 건네주어 사오라고 하셨다. < /p>

노점상의 사람들이 모두 그녀를 알게 되었다. < /p>

한번은 음식을 파는 사람들이 말했다. "너희 가정부는 정말 잘 지낸다. 항상 좌우 흥정을 하고, 가격을 최소화하며, 그리고 그녀는 항상 너희 가족을 칭찬한다." < /p>

그녀가 우리 집에서 하는 일은 5 년이다. < /p>

그녀는 우리 가족의 일원이 되었고, 우리는 더 이상 그녀를 의심한 적이 없다. 그녀는 그렇게 솔직하고 진실하다. 주변 사람들 중 아무도 그녀를 잘 말하지 않았다. < /p>

< P > 부모님은 그녀가 내 아이를 계속 보살펴 달라고 하셨고, 그리고 얼마나 오래 머무를 수 있는지, 늙었고, 우리는 그녀를 키웠다고 말했다. < /p>

이 말을 듣고 그녀의 눈물이 떨어지며 우리 가족이 마음씨가 좋다고 말했다. < /p>

우리는 항상 그녀가 몸이 그렇게 좋아서 우리를 위해 늙어갈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줄곧 우리 곁에 있었는데, 어느 날 그녀가 우리를 떠날 줄은 몰랐다. < /p>

그것은 매우 흔한 가을이었다. 나는 출근하고 있는데, 어머니가 전화를 하셨다. "빨리 돌아와라, 마수꽃이 떠난다." < /p>

"아?" 나는 세상이 어지러울 것 같다고 생각했을 뿐, 직장의 일을 버리고 집으로 뛰어갔다. 집에 도착했을 때 거실에 60 대 가까운 남자가 앉아 있는 것을 보았는데, 그녀는 이미 정리한 물건, 작은 가방 한 개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마수화," 나는 울었다. "너 뭐 하러 갈 거야?" < /p>

원래, 그녀의 남자가 후회하고, 그녀를 고향으로 데려가야 했다. 그녀와 이혼한 그 남자, 그녀를 버린 그 남자는 지금 우리 집 거실에 앉아 있다. 나는 그가 왜 데려오려고 하면 데리러 간다고 말했는데, 그와 함께 가지 않는다. < /p>

그녀는 나를 보고 말했다. "유, 어느 날 부부 백일 은혜, 그는 몸이 안 좋으니, 나는 그를 따라 돌아가자." < /p>

그 남자가 고개를 숙이고, 나는 그녀의 눈에 눈물이 나는 것을 보고, 나는 울음을 터뜨리고, 그녀를 안고 울었다. "마수화, 나는 너를 아쉬워, 나는 정말 섭섭해." < /p>

부모님도 눈물을 흘렸고, 우리는 그녀에게 짐을 싸기 시작했고, 줄 수 있는 모든 것을 주고, 돈은 돈이고, 옷은 옷이고, 어머니는 3000 원을 주셨고, 그녀는 단호하게 거절했지만, 그녀의 남자는 "다른 사람이 줘, 네가 줘." 라고 말했다 < /p>

그녀는 이제야 받았다. < /p>

그들을 기차에 태울 때, 나는 기차를 따라 계속 달렸다. 그녀는 목을 내밀어 말했다. "이봐, 네 남자와 잘 지내라, 도망가지 말고, 만져봐.

"< /p>

" 마이모-"나는 울었다." 마이모-"

기차가 그녀를 데리고 갔다. 나는 땅에 쭈그리고 앉아 절망적으로 울었다. 그녀는 나를 아프게 했다 < /p>

('고전 미문' 에서 선택)

19 그녀의 부지런함을 표현하다. , 주요 사례는 첫날부터 모든 사람의 상상을 초월하는 철저하고 깨끗한 대청소를 했다는 것이다. 둘째, 그녀의' 재주' 를 표현하는데, 주된 사례는 요리를 맛있게 하고, 옷을 만들고, 신발을 예쁘게 만드는 것이다. 그녀의 선량함을 보여주는 세 가지 주요 사례는 아이를 정성껏 돌보고, 우리가 가정을 절약하고, 이혼한 남편을 돌보는 데 동의하는 것이다. (4 점)

20. 이 문장 속' 나' 에 대한 마수화호칭의 변화는' 나' 에 대한 그녀의 감정의 변화를 보여준다. 본문의 내용에 근거하여 아래 그림의 내용을 전부 기입해 주십시오. (4 점) < /p>

호칭 변경: 직호' 마수화' →' 마이모' →' 엄마'

↓ 595;

발췌한 문자 (1 점, 두 개 이상의 오타가 있는 경우) 이점 (3 점, 묘사방법 1 점, 분석 이점 2 점, 합리적인 분석을 통해 적절한 점수를 얻을 수 있음)

작가가 마수화의 못생긴 생김새를 두 번 썼는데, 너는 그 의도가 무엇이라고 생각하니? (2 점) < /p>

마수화의 내면을 돋보이게 하는 아름다움 (못생긴 안감으로) (2 점, 대의가 맞으면 그에 상응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음)

23. 이 문장, 우리는' 마수화' 를 읽었습니다. (4 점) < /p>

< P > 는 물질과 정신의 두 가지 측면을 중심으로' 사랑, 도움, 이해, 존중, 평등대우' 등의 점 중 하나를 설명하면 < /p>

"우비" 를 찾아 답을 읽을 수 있다. 급해요! < /p>

"비옷" 답변: < /p>

1. (w 욕망) (w é I)

< 2a

<; (4 점)

. 제 2 항 소동포를 쓴 명언은 어떤 역할을 합니까? 너는 소동포의 시 명문 몇 개를 더 쓸 수 있니? (5 점)

< P >. 작가는 촉남죽해의 광경과 죽해에 잠입한 느낌을 묘사했습니다. 전문을 결합하여 이렇게 쓴 역할을 분석해 주세요. (4 점)

< P >. 이 글은' 죽사' 라는 제목인데, 전문과 결합해서 작가가 대나무에 대해 어떤 생각을 했는지 말씀해 주세요. (6 분)

1

2. 대나무와 대나무가 상징하는 고귀한 자질을 충분히 보여 문인의 중시를 받는 정도. 사람이 오래오래, 천리 * * * 선후안

3. 촉남죽해가 대나무가 왕성하게 자라는 것을 묘사하고, 강한 생명의지를 가지고, 대나무 바다 느낌에 몰두하며, "도시 배기가스로 인해 힘겹게 개폐한 폐를 세제처럼 씻는다" 는 것을 강조하며 문말 ";

4. ① 죽문화는 유문화와 잘 어울리는 중국 특유 문화다. ② 죽분모, 심지어 자신의 목소리까지 가지고 강한 생명의지를 가지고 있다. ③ 덜 관심과 애무를 하고 자유로이 성장해야 한다. 죽사의 독서 답안

1

2. 대나무와 대나무가 상징하는 고귀한 자질을 충분히 보여 문인의 중시를 받는 정도. 사람이 오래오래, 천리 * * * 선후안

3. 촉남죽해가 대나무가 왕성하게 자라는 것을 묘사하고, 강한 생명의지를 가지고, 대나무 바다 느낌에 몰두하고, "세제처럼 도시 배기가스로 힘겹게 개폐한 폐" 를 강조하며, 문말 ";

4. ① 죽문화는 유문화와 잘 어울리는 중국 특유 문화다. ② 죽분모, 심지어 자신의 목소리까지 가지고 강한 생명의지를 가지고 있다. ③ 덜 관심과 애무를 하고 자유로이 성장해야 한다.

5. 약간. 제 9 칸의 독서 답안 < /p>

< P > 9 칸 러시아 미하일 자도르노프 나는 리가에서 레닌그라드로 15 번 열차를 탈 것이다. 나는 기차역에 도착했고, 나는 제 2 차 표를 샀다. 내가 열차에 가까이 다가갔을 때 처음 세 칸은 전혀 없었다! 마지막으로, 처음 세 대의 객차 표를 산 여행객의 절반은 다른 객차로 배정되고, 반은 다음 열차로 바뀌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결국 모두들 화가 나서 레닌그라드에 도착했다. (((내용 힌트 내용 힌트 내용 힌트 내용 힌트 1111))) 모스크바로 돌아온 후 여노가 가시지 않은 나는' 문학보' 에 풍자소품을 발표했다. 한 달 후, 나는 키예프 독자로부터 편지를 받았다. 편지는 "□ □ □ □ □ (여기서 삭제 ((문장 수 제한 문장 수 제한)))" 나 (((내용 프롬프트 내용 프롬프트 내용 프롬프트 2222)))) 라고 말했다 그는 정말 내가 헛걸음을 하게 하지 않았다. 내가 탄 그 열차가 처음 세 칸이 없었다면, 이 독자가 키예프에서 탄 그 열차에는 뜻밖에도 두 개의 9 칸이 걸려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9 차 표를 산 승객들은 당연히 모두 이전 9 차 칸에 들어갔다. 모든 정상인들이 어릴 때부터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8 차 뒤가 9 차였다. 누가 9 차 뒤인지 9 차인지 누가 생각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9 차, 9 차명언) 열차가 출발한 후, 다음 9 차 승무원은 텅 빈 객차를 보고 영문을 몰라 열차장을 찾아갔다. "내 객차에는 승객이 한 명도 없다!" " 하지만 지휘자는 "매표소가 또 틀렸나 봐요! 클릭합니다 열차장이 말을 마치자 곧 다음 정거장에 제 9 차 표를 팔라고 통지했다. 열차는 다음 정거장에서 3 분 동안 들었다. 9 번째 객차 표를 사는 사람도 모두 생각이 정상인 사람들이고, 차가 안정되자, 모두들 이전 9 차 객차 입구까지 순서대로 줄을 서서 차에 올랐다. 승무원은 이렇게 많은 승객들을 보고 당황스럽게 차 입구를 막고 말했다. "여기 빈 가게가 두 개밖에 없으니 열차장을 찾아가세요. 1 칸에서 모두를 다른 객차에 배치하라고 하세요. 빨리 달리세요. 그렇지 않으면 차가 열릴 거예요!" 분노한 승객들이 큰 가방을 들고 나를 쫓아가서 제 1 객차로 달려갔다. 열차장은 이렇게 멀리 달려온 승객들을 보고 안개가 끼었다. "당신들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 승객들이 말했다. "9 칸에서 왔어요." "그 칸은 벌써 꽉 찼어." "열차장은 지금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인지 연구할 시간이 없다. 그는 즉시 이 승객들을 배치해야 한다. 한바탕의 바쁜 끝에 승객들이 마침내 자리를 잡았고, 그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발차 명령을 내렸다. 이때, 다음 9 차 승무원이 또 왔다. 역시 "내 칸에 승객이 한 명도 없다" 고 말했다. "어떻게 가능할까요? 클릭합니다 이번 열차장은 이 승무원이 분명히 미쳤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열차장은 이 승무원과 함께 객차에 가 보기로 했는데, 이 열차에 두 번째 9 칸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열차장은 이제 마침내 어떻게 된 일인지 알게 되었다. 그는 길게 안도의 한숨을 내쉬고 자신의 상자로 돌아와 다음 정거장을 알렸다. "9 칸을 벗어라!" " 그때는 이미 한밤중이었고, 객차 따기를 담당하는 사람도 정상인이었고, 1 부터 9 까지 셀 것이다.

그들은 이전 섹션 9 객차를 세고, 그것을 떼어내고, 예비도로 끌고, 다시 조립하고, 열차장에게 통지했다. 열차장은 다시 한 번 안도의 한숨을 내쉬고 발차 명령을 내린 후 자기 상자로 돌아가 잠을 잤다. 그런데 다음 섹션 9 번 객차의 승무원이 또 찾아왔어요. "제 객차에는 승객이 한 명도 없어요." 이번 운전 후 열차장이 미쳤는지 모르겠지만, 담배를 피우면서 생각했습니다. "열차가 왜 이렇게 오래 멈췄어요?" " 그리고 그는 창밖을 한 번 바라보았는데, 이제야 앞 뒤의 객차가 모두 자취를 감추었다는 것을 알았다. 반나절은 말할 것도 없고, 사방은 대초원, 벌거숭이, 보름달이 차갑게 비춰져 9 차 객차가 주차된 예비로에 비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급히 모든 승객을 깨웠고, 모두들 겉옷도 입지 않고 가게에서 뛰어내려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그들이 지금 어디에 있는지 추측했다. 그가 여기까지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나는 참지 못하고 하하 웃었다. 결국 이야기를 하는 사람이 떠났다. "나는 전혀 이것이 무슨 재미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의 9 차 객차에 있는 이 여행객들은 불가리아로 여행을 갈 계획입니다! " < /p>

11. 소설 첫편에는' 나' 라고 적힌 한 차례의 승차 경험이 있는데 어떤 역할을 합니까? 제목 분석 제목 분석 제목 분석 제목 분석::::: "자랑" 문제에 속하며 구조, 내용, 수법의 세 가지 측면에서 고려한다. 답안 사고 답안 답안 답안 사고:::: 첫 번째 단락의 역할은 알아야 한다. 특히 소설의 첫 번째 단락의 역할은 먼저' 설명 ...',' 렌더링 ...',' 힌트 ...' 의 세 가지 측면을 고려한 다음, 깔개를 깔고, 아래를 끌어내는지, 수법이 있다면, 손작정에 따라 대답하고, 내포를 파고드는 것이 있다. 생각을 정리하면, 처음 이 글은 아래의 주요 이야기의 내용을 제시하고, 뒷글을 깔아 놓은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독서명언) 그러한 현상의 보편성을 드러낸다. 후문의 주요 이야기와 대조를 이루어 주요 이야기의 서술 효과를 강화하다. 표준답표준답표준답표준답입니다:::: 1, 깔개로 주요 이야기를 이끌어 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표준답명언) 2, 주요 이야기의 내러티브 효과를 강화 (호 일) 합니다. 3, 그러한 현상의 보편성을 강조하십시오. 12. 제 2 항에서' 극도의 독자' 편지의 내용을 보충하다. (50 자 이하) 제목 분석 제목 분석 제목 분석 제목 분석:::: 이것은 "머리" 질문에 속하며, 공백의 컨텍스트를 찾아 빈 칸 채우기 요소를 분석합니다. 답안 사고 답안 답안 답안 생각::::: 공백의 문맥을 찾아 (녹색 글자 참조), 힌트 1 우리는 빈칸에 반드시 시작 이야기와 관련된 내용을 채워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이 편지자는 반드시 비슷한 경험을 언급했을 것이다. 힌트 2 는 빈칸에 있는 내용에 반드시 편지자의 초청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작가는' 딱' 이라는 단어를 쓰지 않을 것이다. 또 빈칸의 내용은 두 문장으로 표시되어 있으니 채울 때 문장 수 제한에 유의해야 한다. 표준 답변 표준 답변 표준 답변 표준 답변 ((예 예:):::::::::::::: 당신의 경험은 저와 아내가 마지막으로 기차를 타던 것에 비하면 전혀 가치가 없습니다. 한 번 와주세요, 분명히 헛걸음을 하지 않을 겁니다! 13. 이야기의 주체 부분은 몇 인칭 서술을 채택합니까? 어떤 효과가 있습니까? 제목 분석 제목 분석 제목 분석:::: 이 질문은 두 가지 질문으로 나뉘며, 첫 번째 질문은 매우 간단합니다. 대답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것은 점수 문제입니다. 두 번째 질문은 과장에 속하며, 제 3 인칭 역할, 즉 객관성을 알아야 한다. 답안 사고 답안 사고 답안 사고::::: 제 3 인칭 제 3 인칭은 분문제를 보내는 것이고, 설명하지 않는다. 두 번째 질문은 제 3 인의 역할, 즉 객관성에 답해야 한다. 또한, 이 문제가 비교적 참신한 점은 모두 통편의 인칭이 아니라 중간 주체 부분이라는 점이다. 이때 문맥을 결합해 차이를 찾아야 한다. 즉, 시작 끝의 첫 번째 사람과 차별화된 해석을 해야 한다. 즉, 시작을 깨고 1 인칭으로' 나' 를 쓰는 것의 한계를 돌파하고, 사건 과정, 인물 심리, 그리고 다른 장소에서 일어나는 일을 더 자유롭게 보여줄 수 있다 표준 답안 표준 답안 표준 답안 표준 답안::::: 3 인칭 서술. 1 인칭으로' 나' 를 쓴 보고 들은 한계를 돌파하며 사건 과정, 인물심리, 다른 장소에서 일어난 일을 좀 더 자유롭게 보여준다. 2. 서술자와 이야기 사이의 거리를 열어 더욱 객관성이 있다. 14. 밑줄 친 부분의 경물 묘사를 감상한다.

제목 분석 제목 분석 제목 분석 제목 분석:::::: "자랑" 문제에 속하며, 주로 환경 묘사의 역할을 자랑하며, 구조, 수법, 내용의 세 가지 측면에서 무엇을 대답해야 하는가. 답안사고 답안사고 답안사고 답안:::: 소설 속 환경묘사의 가장 중요한 구조적 역할은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것이다.' 맨손' 대초원,' 차갑다' 는 보름달이 처량하고 공허하며 황량한 분위기를 렌더링한다는 점을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소설 속 환경 묘사는 내용상 매우 중요하며, 자주 시험하는 역할도 주인공의 어떤 성격이나 심정을 암시하는 것으로, 캐릭터의 무력감을 부각시키고 있다. 한편 이 환경 묘사는 이야기의 끝에 나타나 문장 결말과 특별한 관계가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 여기서는 달의' 원' 으로 인물의 심정, 일의 결말의' 잔재' 로 끝맺힌 수포로 여행과 대조된다. 표준답기준답기준답기준답::: 1,' 벌거숭이' 대초원,' 차갑다' 는 보름달이 쓸쓸하고 공허하며 황량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2. 인물의 무력감을 부각시켰다. 3. 달의' 원' 으로 인물의 심정, 일의 결말의' 잔재' 와 마지막에 출석을 부른 이미 물거품이 된 여행과 대조를 이룹니다. 15. 9 번 객차의 이야기는 당신에게 어떤 생각을 가져다 줍니까? 작품과 결합하여 당신의 견해를 이야기해 주세요. 제목 분석 제목 분석 제목 분석 제목 분석:::::: "머리" 에 속하며 주요 이야기와 결합하여 보내고, 1 점 또는 2 점을 잡고 대화를 시작합니다. 표준답표준답표준답표준답입니다. ((예예:)::::: 1, 관리소홀하고 무책임한 업무스타일은 다른 사람에게 번거로움과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승무원, 열차장, 객차를 따는 사람들은 모두 잘못을 바로잡고 있는 것 같지만, 착오는 점점 커지고 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업무 스타일 문제다. 2. 문제를 판단하는 것은 기계적으로 독단적이지 말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관성적 사고에 의존하지 마라. 두 칸을 잘못 걸어놓은 착오가 지체되어 시정을 받지 못한 이유는 열차장, 객차를 따는 사람과의 사유가 경직되고, 독립사고정신이 부족한 것은 분리할 수 없는 담죽독서 문제 답안 < /p>

1. 이 글에서 어떤 표현 수법을 사용했는가? 작가의 어떤 사상 감정을 토로하였는가? < /p>

2. 문장 주로 담대나무를 쓰는데, 왜 3 ~ 5 항에서 벼, 은행, 플라타너스, 밀레니엄 구정을 썼습니까? 또 왜 제 13 항에서 이백 도연명 정판교 등을 썼을까? < /p>

3. 다음 문장을 감상해 보세요. < /p>

① 벼는 바로 양화그라우팅의 묘령으로 명품 대학생처럼 주저하고 있다. < /p>

② 짙은 먹중채는 한평생, 구름이 옅은 바람도 한평생. 안비무릎은 한평생, 당당하고 소탈한 것도 한평생이다. < /p>

4. < /p>

답변: < /p>

1, 토물언지 (비유인); 저자가 물질적으로 청빈하고 마음이 풍족한 사람들에 대한 칭찬을 토로하였다. < /p>

2, 뒤에서 담대나무를 돋보이게 하는 강건하고 고결하며 담박한 명리의 성격 < /p>

3. 답: ② 언어는 간결하고, 문장은 단정하며, 물질적으로 청빈하고, 정신적으로 부유한 부류의 사람들을 칭찬한다. < /p>

4. 예: 인생은 담죽처럼 강하고, 고결하고, 담박하고, 당당하고, 자유롭고 행복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 되어야 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