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캐스트가 고가로 사람을 파는 현상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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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캐스트가 등장한 이래 각종 생방송 플랫폼이 자본에 사랑받고 있다. 몇 년의 발전을 거쳐 인터넷 생중계업의 구도가 이미 형성되었다. 두어, 호아를 비롯한 몇 개의 큰 머리 플랫폼이 대부분의 시장을 확고히 차지하고 있으며, 호치의 성공과 함께' 중국 게임 생방송 1 주' 의 탄생으로 호아 풍경이 무한하다. < /p>

하지만 영객, 투어 등 플랫폼의 상장 카니발 뒤에서 일부 생방송 종사자들은 생중계업계가 난잡한 문제를 잊어버린 것 같다. 최근 인터넷 앵커가 위약금 거부로 구속됐다는 소식이 인터넷 생방송 업계에 대한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 /p>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번에 구속된 여성 앵커' 입강반짝' 은 촉수 TV 의 인기가 높은 앵커였다. 옛 동네를 떠난 후' 강에 들어가 반짝 빛나다' 는 호랑이 이빨로 옮겨 플랫폼 앵커가 되었다. 아나운서' 입강반짝' 이 구속됨에 따라 인터넷 여론이 사방으로 퍼졌다. < /p>

"실제로 인터넷 생중계업계에서는 아나운서 이직과 플랫폼이 아나운서가 위약금을 지불하는 것을 돕는 것은 새로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위약금 혐의로 구속되는 것은 인터넷 생중계업계에서 처음이다. " 인터넷 아나운서 브로커 업계에 종사하는 백신 (가명) 은 기자에게 호랑이 이가 과연' 입강반짝' 의 위약금에 대해 배상을 했는지 아직 알 수 없다고 말했다. < /p>

인터뷰한 업계 인사들의 눈에는 이번 사건이 전체 인터넷 생중계업계에 경종을 울렸다. 장기적으로 고가로 사람을 파는 것은 더 이상 해결되지 않으면 인터넷 생중계업의 미래 발전을 위한 가장 큰 걸림돌이 될 것이며, 주류 인터넷 생중계 플랫폼의 후속 발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 /p>

왜 그렇게 말하죠? 백신은 기자에게 인터넷 생중계업계가 발전함에 따라 앵커와 플랫폼의 관계에 약간의 미묘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앵커는 여전히 생중계 플랫폼의 최고 품질의 자산이지만 플랫폼은 플랫폼과 아나운서 간의 관계 균형을 잘 잡아야 한다. 아나운서만 올리는 방식은 지속되기 어려울 것" 이라고 말했다. < /p>

생방송 플랫폼은 항상 헤드 앵커에 크게 의존해 왔다. 플랫폼에 막대한 이윤을 가져다 줄 수 있기 때문에 생방송 플랫폼이 서로 사람을 발굴하는 원인이 될 수밖에 없다. < /p>

생방송 플랫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파인대전에서 가장 논란이 되는 주제 중 하나는 앵커가 이직한 후의 천가 위약액이다. 이는' 입강반짝' 구속의 문제이기도 하다. < /p>

"일반적으로 팬들은 고정 플랫폼에서 생방송을 시청하지 않고 자신이 좋아하는 아나운서를 따라 플랫폼을 전환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아나운서를 파는 것은 사용자를 발굴하는 것을 의미하며 플랫폼에 화려한 실적을 가져다 준다" 고 밝혔다 현재 베이징에서 아나운서 매니지먼트 훈련 업무를 운영하고 있는 후운효는 "한 아나운서의 거취는 300 만 ~ 400 만 원의 다운로드량이나 하역량을 가져올 수 있다" 고 말했다. 이들 사용자와 다운로드량은 각 주요 생방송 플랫폼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다. 이렇게 방대한 트래픽과 다운로드량에 비해 아나운서가 수백만 원, 심지어 천만 원의 계약비도 흔치 않은 것 같다. " < /p>

하지만 순리적으로 보였던 일들이 각 주요 플랫폼의 미친 발굴 아래 변하기 시작했다. < /p>

< P > 백신은 기자들에게 과거 다른 플랫폼에서 영향력 있는 아나운서를 발굴해 생방송 플랫폼이 곧 많은 사용자를 확보할 수 있게 되면서 플랫폼 고가로 사람을 파는 행위를 직접적으로 유발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주요 플랫폼마다 사람을 파는 행위가 잦아지면서 아나운서의 몸값은 오르기만 하고, 플랫폼 발굴 아나운서의 비용도 빠르게 오르고 있어 많은 아나운서의 몸값과 효과가 비례하지 않는 경우도 나타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플랫폼, 플랫폼, 플랫폼, 플랫폼, 플랫폼, 플랫폼, 플랫폼, 플랫폼, 플랫폼) "이렇게 되면 고가로 사람을 파는 것이 오히려 업계 독종이 되어 플랫폼 운영 비용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앵커들에게도 매우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 아나운서가 악의적으로 이직하는 것은 제창할 가치가 없기 때문이다. " < /p>

베테랑 업계 관계자는 "생방송 플랫폼이 머리 아나운서 한 명을 키우려면 수백만 원의 시장비용만 내면 된다" 고 밝혔다. 반면 경쟁사의 머리 아나운서를 파내면 8 자리 숫자는 확실히 내려올 수 없다 "고 밝혔다. < /p>

"이렇게 잦은 발굴은 플랫폼이나 업계 전체에게 별로 좋지 않다. 마치 갈증을 가라앉히는 것 같다." 화이트 뉴스 는 말했다. < /p>

"이 난상은 반드시 해결해야 한다. 향후 생중계업계가 진정으로 맞설 수 있는 것은 양성 경쟁력이다. 좋은 콘텐츠와 아나운서를 통해 활발한 사용자를 유지해야 한다.

\ "후진타오 윤 샤오 는 말했다. < /p>

대형 플랫폼 외에도 각종 인터넷 생방송 스튜디오 (일명 가족이나 공회-기자참고) 도 다양한 방식으로 분점 네트워크 생방송 시장을 시도하고 있다. < /p>

"두 가지, 한 가지 선, 한 가지 선 아래. 온라인 스튜디오는 초기 투자가 적고 인건비가 낮으며 경자산 중량의 모델을 채택하고 있으며, 더 많은 경우 약간의 홀랑거림으로 발붙일 수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이런 스튜디오는 초기 투자가 적어 기본적으로 휴대전화 한 대와 컴퓨터 한 대를 구성해 생방송이나 생방송을 즐겨 보는 친구들이 위챗 모멘트 전달을 도와주면 된다. 주요 업무원은 위챗 모멘트, 마이크로상과 비슷한 모델이다. " 백문에 따르면, 이 모델의 장점은 비용이 낮고, 전파량이 빠르며, 지역과 무관하다는 것이다. 하지만 단점도 뚜렷하다. 스튜디오의 아나운서나 중개에 대한 통제력이 약하다. "고지식하게 따라오지 않는 한, 벽을 무너뜨리기 쉽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 /p>

오프라인 스튜디오의 경우 사무실 공간, 광대역 비용, 생방송 인테리어, 인건비 등으로 초기 투자가 적지 않다. 백신의 경험에 따르면 가장 싼 것도 30 만 원 정도가 필요하다. 하지만 오프라인 스튜디오의 장점은 현지 아나운서 면접에 유리하고 아나운서 지원에 대한 자신감과 소속감을 높인다는 점이다. "플랫폼 방문객들의 참관과 시찰, 더욱 유리한 플랫폼 우세 자원 등을 얻는 데도 도움이 된다. 단점은 평소 지출이 많아 자금사슬이 부족할 경우 아나운서를 잃을 가능성이 있고, 관리가 부실할 경우 아나운서 간에 다투어 방을 빼앗는 일이 발생한다는 것이다. 화이트 뉴스 는 말했다. < /p>

업계 인사들은 이 작은 플랫폼들이 살아남으려면 각종 일상에 의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