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자 정원 회화-Qing zhitang 그림 매화 얕은 말했다

겨자원 화전-청재당 화매얕은 설 (a)

화법의 원류

[간자]: 당인은 화훼 이름을 쓰는 사람이 많다. 아직 특별히 매화를 쓰는 사람이 없다. 석에는 설매야 유치도가 있다. 깃털에 들보를 올려 사계절 화도를 널리 만드는 데 쓰인다. 매화는 베고니아 호국화 사이에 뒤섞여 있다. 이약 () 은 선화매 () 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그 이름도 크지 않다. 5 대 텐창 우서희화매가 모두 갈고리로 채색한 서숭사 혼자 뜻을 내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묘사할 필요가 없다. 단 가루로 염색하다. 뼈없는 그림을 그리다. 진부함이 늘 그 법을 바꾸다. 흑백으로 줄기를 쓰고, 색점으로 꽃을 쓰다. 최백 전용 수묵. 이정신은 복숭아와 이부염이 되지 않는다. 일의로 매화를 쓰다. 물가의 숲 아래 깊이 있게 되다. 그래서 혼자 특기를 잘한다. 매화 방출 huihong 과 비누 껌으로 잉크 얼룩 을 해제. 생사선풍기에 적혀 있다. 사진을 찍는 것은 흡사 매화 같다. 후세 사람들은 그 성작으로 묵매를 만들었다. 미원장 () 이 보충하다. 탕숙아. 샤오 펭 전문. 장덕기. 모든 전문공은 먹만 쓰고 양만 보필하면 잉크 얼룩을 쓰지 않는다. (서양속담, 일속담) 동그라미법을 만들다. 쇠끝이 꿋꿋하게 서 있다. 담백하게 수분을 하다. 후계자. 서우공. 조자고. 왕원장. 오중규탕중이 인제를 석방하고 있다. 인제는 40 년 동안 심혈을 기울였다고 자칭한다. 화환을 만들고 귀를 둥글게 하다. 또한, 마오 ruyuan. 정야당. 주도면밀하다. 눈 덮인 비탈. 조천택. 우지에 감사하다. 송원 사이에 매화 유명한 사람을 쓰다. 여원세는 전문가라고 부른다. 우우 () 는 푸색 () 이 짙다. 조창을 배워도 그 묘함을 얻지 못한다. 명대 제공. 특히 더 좋은 이. 실파를 나누지 않았다. 제각기 제멋대로 하다. 너무 바빠서 입찰할 겨를이 없다. 당송 이래. 화매의 파이는 네 가지가 있다. 갈고리 색칠자가 제일 먼저 온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 법은 석에서 텐창우에 이르기까지 널리 보급되었다. 서희의 시작은 매우 묘했고 색점염자를 뼈없는 그림으로 사용했다. 서숭사 () 를 창설하다. 계승자. 대인에서 진상일까지 또 그 법을 바꾸는 사람이 적지 않다. 잉크를 주문하는 사람. 최백에 창설하다. 그 법을 석중인미 제군을 연기하다. 서로 효과가 있어 바람이 되다. 한때의 성권이 꽃머리를 꺾다. 색칠 안 하셔도 됩니다. 양보를 창조하다. 오중규. 왕원장. 그 법을 밀다. 정말 횡절하다. 화매를 시험하는 법. 그 원류도 아니더라도 거의 실시한다.

화매 체격법

[간체]: 글자처럼 겹겹이 꽃을 쌓는다. 가지치기를 또 글자처럼 하다. 나무를 노송 자처럼 건네다. 끝을 맺는 것이 글씨와 같다. 꽃이 많으면 꽃이 많지 않다. 가지가 가늘고 부드럽다. 가지도 이상하지 않다. 가지가 많고 꽃이 적으면 그 기개를 다 말할 수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가지가 늙고 꽃이 크다. 말솜씨가 건장하다. 가지가 연하고 꽃이 가늘다. 언변이 미미하다. 높은 존엄과 비천한 차이가 있다. 크고 작은 귀천의 구별이 있다. 밀도가 높은 코끼리가 있다. 넓은 동정을 위한 용도가 있다. 가지는 병행해서는 안 된다. 꽃은 함께 낳을 수 없다. 눈을 맞추지 못하다. 나무는 함께 받을 수 없다. 가지에는 문무가 있으면 부드럽게 어울린다. 꽃은 크고 작은 군신이 마주하고 있다. 부자의 길이가 다르다. 부부와 음양이 상응한다. 그 원인이 일치하지 않다. 유추하다.

겨자원 화전-청재당 화매얕은 설 (2)

[간자]: 메이의 유상. 제기에서도. 꽃은 양속에 속하지만 하늘과 같다. 나무는 음산하고 코끼리 같다. 그 이유는 각각 다섯 가지가 있다. 그래서 홀수 및 짝수 변경 하지 않습니다. 티자가 쓰는 곳. 태극으로 한 가지 정령이 있는 것 같다. 집사람이 화려하게 자신을 드러내다. 마치 세 가지 재능으로 하는 것 같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그래서 세 가지가 있다. 혜자가 꽃을 피우는 곳. 코끼리는 오행이다. 그러므로 오엽이 있다. 필요한 자의 꽃은 스스로 이루어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마치 칠정인 것 같다. 그래서 일곱 줄기가 있다. 사자꽃의 소소를 스스로 연구하다. 극수로 회답하다. 그래서 아홉 가지 변화가 있다. 이 꽃의 소출은 저절로 나온다. 모두 양성으로 성행하다. 모두 기이하다. 뿌리자 매실의 시작. 마치 두 가지 의례로 하는 것 같다. 그러므로 이체가 있다. 목자매의 소굴. 코끼리 4 시. 따라서 4 방향이 있다. 가지와 매실의 소소는 스스로 이루어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코끼리 여섯 위안. 그래서 60% 가 있습니다. 끝을 맺는 자는 매 () 의 소유물을 스스로 준비한다. 가십을 쓰는 것 같다. 그래서 8 매듭이 있다. 나무꾼 매실의 자전. 코끼리 족수. 그래서 열 가지가 있다. 이 나무는 저절로 나온다. 모두 음산하여 성행하다. 모두 짝짝이다. 이것만은 아니다. 꽃이 피고 있는 자의 형규. 둥글다는 코끼리가 있다. 꽃이 피는 사람. 그 직사각형. 지측의 이미지가 있다. 가지의 아래. 그 모양이 굽어보다. 복기의 코끼리가 있다. 가지의 위로. 그 형양. 짐을 실은 코끼리. 수염에도 마찬가지다. 정개자. 노양의 코끼리가 있다. 그것은 일곱 이어야 한다. 고마운 사람은 노음의 코끼리가 있다. 6 이 되어야 한다. 반개자. 소양의 코끼리가 있다. 그것은 세 가지가 필요하다. 고마운 사람. 음상이 적다. 그것은 반드시 4 가 되어야 한다. 꽃봉오리. 천지가 분리되지 않은 코끼리가 있다. 몸은 반드시 이치에 맞지 않는다. 따라서, 땡 2 점 이있다. 세 점을 더하지 않는 사람. 천지가 갈라지지 않았다. 그리고 사람들은 매우 서 있지 않습니다. 화혜자. 천지가 정하기 시작한 코끼리. 음양이 나뉘다. 성쇠가 서로 바뀌다. 뭇사람의 코끼리를 감싸다. 모두 제멋대로이다. 그래서 8 결 9 변이 있다. 10 가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 딩

[간자]: 그 방법은 정향 모양이어야 합니다. 가지를 붙이고 태어나다. 하나는 왼쪽, 하나는 오른쪽. 함께 할 수 없다. 조금이라도 반드시 끝자락이 힘있어야 한다. 편파적이지 않다. 땡 부분 즉 꽃 부분 캐리 입니다.

이체

[간자]: 메건도 그 법근은 외동으로 나눌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크고 작은 것. 음양을 구별하다. 하나는 왼쪽, 하나는 오른쪽. 분향으로 등을 돌리다. 그늘은 더할 수 없다. 작지만 크게 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품위를 위해.

세 점

[간자]: 그 방법은 T 자처럼 비싸다. 상하가 좁다. 양쪽이 연이어 정정하다. 양각 중간자를 향하다. 중간에 일어나다. 티비는 서로 만나지 않으면 안 된다. 또한 분리될 수 없습니다.

4 방향

[간체]: 그 법은 하향식이다. 상향자가 있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가는 사람이 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는 사람이 있다. 천을 좌우로 위아래로 가져가야 한다.

다섯 아웃

[간체]: 그 방법은 뾰족하지 않고 둥글지 않아야 한다. 수필을 편파하다. 꺾이는 것은 꽃이 피는 7 점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전부 드러내다. 반개처럼. 그 반을 만나다. 정개자. 그런 다음 전체 를 참조하십시오. 차이가 없어서는 안 된다.

여섯 가지

[간자]: 그 법에는 곁가지가 있다. 가지를 덮고 가지를 따르다. 가지를 가르고 가지를 꺾다. 무릇 가지를 만들 즈음에. 원근과 위아래가 맞아야 한다. 그리고 슈 는 또한 사업 이있다.

겨자원 화전-청재당 화매얕은 설 (3)

일곱 가지 필수 사항

[간자]: 그 방법은 힘이 강하고 영영 없는 것이어야 한다. 옆 여섯 줄기는 짧고 고르지 않다. 연장자는 결자의 수염이다. 그래서 영어를 하지 않는다. 감히 신맛이 난다. 짧은 자는 그 자의 수염이다. 그래서 영점을 더하다. 감히 쓴 맛.

8 결

[간략]: 그 방법은 긴 끝 짧은 끝이 있다. 연한 끝에 끝을 접다. 끄나풀 끝을 내다. 끝을 나누어 이상한 끝을 맺다. 반드시 형세를 취하여 이루어야 한다. 가지와 함께 맺다. 마음대로 하면 된다. 체격도 없다.

구변

[간자]: 그 법은 단번에 싹튼다. 꽃봉오리. 혜가 점점 멀어지다. 점점 멀어져 반으로 접다. 반쯤 접어서 바로 놓다. 한창 놓아서 흐물흐물하다. 흐물흐물하고 감사하다. 감사의 뜻으로 신맛을 추천하다.

10 가지

[간자]: 그 법에는 고매신매가 있다. 번매산매. 소매야매. 관매강매. 원매 분매. 그 나무는 다르다. 다른 것도 없어서는 안 된다.

화매 전결

[간자]: 화매는 비결이 있어요. 뜻을 세우는 것이 먼저다. 필치가 빠르고 병이 나다. 미친 듯이 덜컹거리다. 손이 날으는 전기와 같다. 절대로 지체하지 마라. 지코가 빙빙 돌다. 또는 직선 또는 곡선. 먹물에 담근 농도. 더 이상 채울 수 없다. 뿌리가 무겁지 않다. 꽃 끝은 번잡함을 피한다. 새 가지가 버드나무와 같다. 낡은 가지류 채찍. 활 끝의 뿔. 현처럼 곧게 해야 한다. 활체로 젖히다. 낚싯대를 회답하다. 기가 막히지 않다. 뿌리는 바로 하늘을 가리킨다. 마르면 눈에 띄어야 한다. 조조는 입지 마라. 가지가 십자가 아니다. 꽃이 완전하지 못하다. 좌측 가지가 쉽게 펴진다. 우왕좌왕하다. 모두 새끼손가락에 빌다. 진영을 보내 반을 인도하다. 가지가 비어 있다. 그 사이에 꽃을 피우다. 반을 더하다. 화신이 스스로 끝나다. 가지도 연하고 꽃도 독특하다. 가지와 꽃이 무성하다. 연하지도 늙지도 않다. 꽃기운이 감돌다. 노련하고 법에 의거하다. 신구년을 나누다. 학이 무릎을 구부리고 폭로하다. 용비늘의 오래된 반점. 가지가 몸을 감싸야 한다. 끝이 온통 흐트러지려고 한다. 혜는 세 가지가 있다. 티와 연합할 때. 정혜 5 시. 동그라미를 등지다. 마르고 무거운 눈이 없다. 굴곡이 너무 둥글다. 꽃이 팔면으로 나뉘다. 옳고 그름이 있다. 엎치락뒤치락 감사의 뜻을 전하다. 웃음을 머금고 불구가 될 것이다. 여러 쪽을 기울이다. 풍매엽기부. 소란을 피우면 쓸데없다. 장소를 소홀히 하다. 꽃 속에 특이하다. 그윽한 옥연. 두 꽃이 독특하다. 높은 꼭대기에 안착하다. 채찍이 가시와 같다. 배 끝이 연 같다. 돈에 눈이 멀다. 꽃 머리끝을 그리다. 꽃은 반드시 일곱 줄을 서야 한다. 호랑이 수염처럼 건강하다. 중간 긴 쪽이 짧다. 깨진 포인트가 끈적끈적하다. 피망게눈. 꽃을 틈타 연구하다. 필치가 경중을 나누다. 먹을 많이 쓰다. 티비 깊은 잉크. 이끼가 짙은 연기를 좋아하다. 연한 가지 끝이 옅다. 숙가지를 가볍게 삭제하다. 고목 고체. 반묵반건조. 결원을 찔러 채우다. 비늘이 절로 펼쳐지다. 봉오리가 여러 명 있다. 꽃도 마찬가지다. 몸을 잃지 않고 딸을 잃지 않다. 굽이굽이 돌다. 이 모범을 따르다. 경이로운 일을 해야 한다. 끝없는 뜻을 만들다. 정엄에만 있다. 스리랑카는 표격이다. 가볍게 전해서는 안 된다.

겨자원 화전-청재당 화매얕은 설 (4)

화매 가지 비결

[간자]: 먼저 메건을 여자 글자로 나누세요. 큰 가지 작은 줄기 마디가 허술하다.

꽃 머리는 여러 가지로 허실을 메운다. 담묵 행근이 잉크 끝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일을 적게 하고, 머리를 적게 하고, 일을 하다. 꽃이 부족한 가지에 다시 묘사를 덧붙이다. 공기가 하늘로 치솟다. 절대로 꽃의 뜻을 더해 스스로 말하지 마라.

화매 4 귀결

[간자]: 비싸고 복잡하지 않다. 비싸고 날씬하며 비싸지도 않다. 늙고 노련하지 않다. 귀함도 비싸지도 않다.

매이파 노하우 그리기

[간자]: 메이오요를 써요. 먼저 일을 하다. 하나는 체고가 있어야 한다. 둘째, 이상한 일을 해야 한다. 굵기가 빙빙 돌다. 셋째는 가지치기를 해야 한다. 최계가 잇닿다. 넷째, 끝이 건강해야 한다. 귀하고 견고하다. 다섯은 기이한 것을 써야 한다. 반드시 매혹적이어야 한다. 매이는 꺼리는 바가 있다. 붓을 들어 붓을 들지 않다. 선열의 정론. 꽃이 붙지 않다. 마른 가지에는 눈이 없다. 곁가지를 치고 잠도 없다. 나무가 연하고 가시가 많다. 가지와 꽃이 모이다. 가지에 사슴 뿔이 없다. 몸에 체면이 없다. 노래가 무정하다. 꽃가지가 번잡하다. 연한 가지에 이끼가 끼다. 끝이 보통이다. 옛것을 보지 못하다. 연하고 신선하지 않다. 밖이 분명하지 않다. 안이 분명하지 않다. 펜이 대나무를 멈추다. 조문에 걸치다. 화기애애하다. 게눈이 다시 연결되다. 마른 눈이 가볍다. 몸이 여안이 없다. 나뭇가지 끝이 어지럽게 흩어져 있다. 몸을 굽히지 않다. 바람이 영영 떨어지지 않는다. 꽃을 주먹처럼 모으다. 꽃은 이름이 없다. 드문드문 고르다. 그 병범. 모두 보기 부족하다.

화매 36 병결

[간자]: 가지가 꼬여 있다. 붓을 내리고 다시 채우다. 붓을 멈추고 절을 하다. 붓을 들어 붓을 들지 않다. 가지에는 장사가 없다. 가지가 없으면 먼저 한다. 가지가 늙고 가시가 없다. 가지가 연하고 가시가 이어져 있다. 낙화다작. 달을 그려 원을 그리다. 나무가 늙고 꽃이 번잡하다. 곡가지가 겹치다. 꽃은 등을 돌리지 않는다. 가지에는 남북이 없다. 눈송이가 전부 드러나다. 눈이 들쭉날쭉하다. 경치를 쓸 때 경치가 없다. 연기가 나고 달이 있다. 늙은 간부는 잉크가 진하다. 새로운 가지와 먹빛이 가볍다. 가지치기에 꽃이 없다. 죽은 가지에는 이끼가 없다. 두루마리를 골라서 강대하다. 동그라미가 너무 둥글다. 음양을 가리지 않다. 손님은 무정하다. 꽃이 복숭아처럼 크다. 꽃이 이처럼 작다. 잎에 꽃을 쓰다. 얼른 트집을 잡다. 나무가 가볍고 가지가 무겁다. 꽃을 피우고 금기를 범하다. 양화범이 적다. 음화를 과도하게 취하다. 두 꽃이 함께 피다. 두 권을 병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