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pt 강둑의 포플러

모네 [프랑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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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화는 일종의 외래회화로, 그것은 긴 발전 과정을 거쳤지만, 진정으로 완전한 유화 예술을 형성하는 것은 15 세기에 있었다. 일찍이 동진 시대에는 중국도 기름과 물감을 배합하는 기술을 생산했지만, 일부 서방 학자들은 식물성 기름 물감 배치 기술이 중국에서 서방으로 전해졌다고 생각했지만, 중국 유화는 발전하지 않아 결국 유화 예술이 유럽에서 형성되었다.

14 세기에 유럽에는 아직 유화 예술이 없었다. 처음에는 왁스와 동물 접착제가 그림에 사용되었습니다. 왁스는 불로 녹을 수 있기 때문에' 열화' 라고 불린다. 중세 수공업의 발전에 이르러 회화 기술도 개선되어' 젖은 벽화' 기술이 생겨났다. 나중에' 천부라' 그림으로 발전했는데, 분채화, 달걀가루 그림이라고 합니다. 14 세기 말 15 세기 초까지 네덜란드 화가 반 아이크는 반복적인 실험과 비교를 거쳐 아마씨유와 호두유가 이상적인 조화제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런 기름으로 그림을 그릴 때, 획은 매끄럽고, 물감은 화면 위에서 건조하는 시간이 적당하며, 그림 과정에서 여러 번 덮고 수정하기 쉬우며, 그림을 그릴 때 쉽게 연결되어 풍부한 색채와 광택을 형성한다. 건조 후, 페인트는 부착력이 강하고, 벗겨지지 않고 퇴색하기 쉬우며, 색깔이 안정적이다. 이러한 장점은 선조들이 갈망하는 기술 비밀이다. 이상적인 기술로서, 이 새로운 방법은 빠르게 전 세계에 전파되어 근대 세계에서 중요한 그림이 되었다.

유화는 투명한 식물성 기름 혼합 물감을 사용하며 천, 종이, 널빤지 등의 재료에 예술적 이미지를 만들고 모양, 선, 명암, 품질, 공간, 색채 형식으로 작가의 사상, 감정, 심미를 표현한다. 유화는 강력한 표현력과 예술적 효과, 풍부한 색채 변화, 투명하고 두터운 수준의 대비, 획의 끝없는 변화로 인한 질감, 그리고 탄탄한 지속성을 가지고 있어 유화가 거의 모든 회화 유파를 포괄하게 한다.

유화를 감상하는 법

유화는 서양 회화 예술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며, 거의 모든 회화 대가들이 정교한 유화 작품으로 예술의 숲에 우뚝 솟아 있다. 이 정교한 작품들은 역사의 장하 중 찬란한 별과 같이 인류 문명의 여정을 환히 비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유화를 어떻게 감상합니까? 이것은 간단하고 심오한 문제이다.

우선, 우리는 유화의 발전에 대해 대체적인 이해를 가져야 한다. 서양화의 기원은 기원전 3 만 년의 선사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부터 큰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다.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에는 경제문화의 중심인 피렌체에 중요한 회화 유파가 형성되었는데, 이것이 바로 플로렌스 화파이다. 자산계급 휴머니즘을 지도로 해부학과 투시학의 성과를 그림에 적용하고 중세의 평면장식 스타일을 집중 투시, 명암 효과, 입체표현의 회화 방법으로 바꾸는 것은 큰 혁신이다. 그래서 많은 유명한 화가들이 생겨났다. 이탈리아 르네상스 초기의 가장 위대한 화가는 틀림없이 산드로 보티첼리였다. 그의 작품은 시적이 풍부하고 재미있는 곡선으로 가득 차 있다. 그의 유명한 작품으로는' 봄' 과' 비너스의 탄생' 이 있다.

피렌체의 쇠퇴와 함께 고대 피렌체 화파의 작업장에서 배양된 천재 견습생들이 잇달아 로마로 향했다. 다빈치는 그중에서 가장 오래된 것으로, 그의 그림은 인물의 내면의 정신세계를 드러내는 데 치중하며 명확한 윤곽이 없다. 그의 휘황찬란하고 떨리는 분위기, 인물 표정의 생동감 있는 이미지, 그리고 부드러움으로 재현한 인물의 피부의 부드러움이 그를 지금까지의 예술 숭배의 대가로 만들었다. 라파엘은 전통 주제에 대해 새롭고 완벽한 표현을 할 수 있는데, 그는 모든 이야기를 어떤 변화도 하기 어려운 지경으로 묘사했다. 미켈란젤로의 그림 이미지가 두드러져 권력의 광기에 이르기를 갈망하는 그의 선배 화가를 매료시켰다. 따라서 다빈치, 라파엘, 미켈란젤로는 르네상스 시대의 "3 대 걸출한 인물" 이라고 불린다.

이 시기에 자신의 스타일을 발전시킨 유일한 도시는 베니스였다. 조엘 조네, 티향, 딩토레는 열정, 기쁨, 색채가 가득한 베니스 화풍을 창조해 세 대사의 이성적인 그림과 뚜렷한 대조를 이뤘다.

르네상스 시대의 이탈리아 예술가의 위대한 업적과 발명은 알프스 산 북쪽의 사람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딜러와 호르베인 한스는 이 시기에 가장 위대한 독일 화가였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처럼, 딜러는 세계의 모든 측면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게르만 정신은 그의 예술의 중심 주제이다

엘 그레코는 최초의 세계적인 스페인 회화 대가이다. 그의 그림은 신비주의적인 색채로 가득 차 있는데, 이것은 유럽 회화계의 어떤 변화의 충동을 보여 주는 것 같다.

유럽 그림의 중심으로서 이탈리아는 수백 년 동안 유럽을 통치했다. 학원주의는 유럽 그림에 대한 그녀의 마지막 공헌이다. 카라치 형제가 설립한 볼로냐 대학은' 절대이성' 을 취지로 완전한 예술 교육 체계를 형성했다. 학원파는 절대적인' 고전 스타일' 이다.

17 세기부터 프랑스 회화가 부상하면서 점차 유럽 회화의 주도력이 되었다. 푸산은 고전 스타일로 이 시기 가장 위대한 프랑스 화가가 되었다. 18 세기 초 프랑스 왕 루이 14 세의 옹호로 가볍고 감성적이며 즐길 수 있는 로코코 스타일이 화단의 주류가 되어 유럽 전체의 그림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이 학파의 주요 대표 인물은 부쉬이다. 프랑스 대혁명이 도래함에 따라 신고전주의와 낭만주의가 일어나기 시작했다. 신고전주의는 혁명 정부가 정치적 이상을 표현하는 데 사용하는 효과적인 형식이다. 대혁명이 깊어짐에 따라 당대 제재에 대한 수요가 날로 절실해지고 있으며, 이전에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했던 고대 제재는 자연히 회화 세계에서 물러나게 되었다. 현실주의는 65438 년부터 2009 년까지의 20 세기 30 년대부터 쿠르베와 밀러를 대표하는, 특히 겐스보로의' 서정적 산수화' 로 신선하고 시적이고 낭만적으로 기억에 남는다.

1860 부터 유럽 예술은 매우 미묘한 시기를 시작했고, 많은 새로운 예술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프랑스 인상주의와 후인상주의는 나중에 서구 예술의 발전에 가장 두드러지고 결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인상주의의 빛과 색채는 당시 화단에 신선한 공기를 가져왔다. 당시 서구 화단의 대략적인 상황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인상파가 왜 이렇게 큰 영향을 미쳤는지 이해할 수 없고 인상파 화가의 거친 획을 제대로 감상할 수 없다. 후인상파는 세상, 고경, 반 고흐 등 유명한 대가가 생겨 피카소, 달리, 현대화에 큰 영향을 미쳤다.

서양화의 발전은 광대한 역사이므로, 그것을 깊이 이해하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여기서, 우리는 단지 서구 그림의 발전에 대한 간단한 회고를 할 뿐, 당신이 그것을 감상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둘째, 저는 저자 자신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작품은 작가의 생동감 있는 자서전이라고 할 수 있으며, 작가의 생활태도와 심미가치의 구체적 표현, 즉 이른바' 그 사람처럼 그린 것' 이라고 할 수 있다. 라파엘은 르네상스 시대의 세 가지 걸출한 인물 중의 하나이다. 그의 아버지는 궁중 화가이다. 그는 어려서부터 법원을 왕복했다. 이런 특수한 배경은 그를 형식미에 매우 민감하게 했다. 그의 아테네 대학은 그의 거의 모든 인문 사상을 대표한다. 서양 예술사학자들은 라파엘이 르네상스 시대의 예술 형식을 가장 고전적이고 철저하며 완벽하게 표현했다고 생각한다. 데이비드는 태어나서 프랑스에서 가장 격동적인 시대에 성장했다. 가족의 영향으로 그는 처음에는 로코코 스타일로 기울어졌고, 그는 정치에 대해 극단적인 열정을 보였다. 그의 말라의 죽음과 나폴레옹의 대관식은 모두 다윗의 정치적 취향을 보여준다. 널리 알려진 반 고흐는 우여곡절을 겪었고, 그의' 성월야' 는 화가의 내면의 광기를 생생하게 표현했다. 아내, 아이, 가족에 대한 사랑을 글로 쓴 화가들도 있다. 작가의 생애를 모르면 그의 작품을 정확하게 이해하기 어렵다.

셋째, 창작 배경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다. 우리는 많은 명작이 오늘 보기에는 별다른 것이 없을 것 같다는 것을 발견했다. 많은 장인들이 대사의 작품을 모사하고 심지어 원작을 능가했다. 그러나 대가는 대가이고 장인은 장인이며, 양자의 차이는 십팔천리이다. 다빈치가 위대한 이유는 그 이전의 모든 화가들이 경직된 동작과 경직된 선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다빈치만이 인물을 인간화시켰고, 그의 작품에는 부드러운 분위기가 있었다. 이후 화가들조차도 비교할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밀러와 쿠르베는 모두 현실주의의 대표적 인물로, 농민들을 일부러 묘사했다. 그들이 처한 시대는 바로 프랑스의 격동기였고, 농민에 대한 묘사는 시대의 요구였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창작한 농민 제재작품은 여전히 매우 다르다. 이는 그들의 각기 다른 성격과 성장 환경에 의해 결정된다. 인상파 작품은 오늘 별로 특별한 점이 없는 것 같지만, 당시 화단은 학원파 고전 작품에 의해 주재됐고,' 살롱' 의 요구에 맞지 않는 어떤 작품도 거부되고, 서양화단은 생기가 없었다. 바로 인상파의 빛과 색채가 화단에 맑은 공기를 불어넣어 사람들의 활발한 사고를 불러일으키고, 나중에는 많은 유파의 국면을 깨우쳐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수라의 회화 기교상의 혁신도 그를 현대 회화의 대가로 만들었다. 그 작품의 배경을 모르면 그 작품의 독특한 정교함을 깊이 이해할 수 없다.

넷째, 책을 많이 읽는 것은 감상 능력을 높이는 중요한 과정이다. 예술에서 아름다움은 1 위이다. 아름다움이 없으면 세상의 모든 것이 초췌하고 시들어 버릴 것이다. 따라서 어떤 작품을 이해하든, 우리는 먼저 그 아름다움을 볼 수 있어야 하고, 예술을 감상할 때' 아름다움' 을 파악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바로 그것의 무한성과 풍부함 때문에 예술이 유난히 충만하고 매력적으로 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자신의 예술적 수양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작품을 많이 읽는 것은 감상 능력을 향상시키는 간단한 방법이다. 비교해야만 우열을 가질 수 있다. 책을 많이 읽으면 자연히 자신의 체험이 있을 것이다. 미식가처럼 많이 먹으면 미식가가 된다.

한 폭의 그림을 감상하는 것은 간단해 보이는 과정이다. 감상자가 가진 지식은 유화 자체를 고아한 예술로 만들었다. 예술의 전당에서 아름다움이 1 위다. 그림에서 아름다움을 보고 공감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감상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감상은 인견지란 것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바로 개인차가 예술을 번영하게 하는 것이다. 그러니 마음껏 감상하고,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한, 모든 눈으로 감상하세요.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사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