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빔 얇은, 수근영, 설린파삭 파삭 한 향, 웃음 단랑, 오늘 밤 원사 베개 시원한 전체 단어는 무엇입니까?

출처: 송대 이청조' 추노아 늦게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시 전체는 다음과 같다:

늦게 바람이 불고 비가 와서 염증을 깨끗이 씻었다. 리 basheng 스프링, 하지만 링 꽃 희미한 메이크업.

살얼음 근육이 반짝 빛나고, 눈이 느끼하고 바삭바삭하다. 웃음 단랑: 오늘 밤 원사 주방 베개 감기.

번역:

저녁 무렵,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낮에 핍박하는 더위를 씻어내고, 날씨가 시원해졌다. 스프링이 끝나면 또 거울에 얇은 저녁 화장을 바른다.

누빔 새빨간 투명한 잠옷이 몽롱하고, 하얀 피부가 어렴풋이 드러나면, 취인의 그윽한 향기가 간간이 밀려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미소를 지으며 가볍게 입을 열었다. "랑군, 오늘 저녁 죽석은 정말 시원해요."

확장 데이터:

상반궐, 처음 두 마침표는 계절을 분명히 했다. 염광: 더위. 저녁 무렵 돌풍이 몰아쳐 여름의 더위를 깨끗이 씻는다는 뜻이다. 세 번째 문장, "리바 스프링": 승천은 여와가 창조한 일종의 연주 악기라고 한다. 음악은 고대에도 사랑의 최고의 매개체였으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이런 역할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여와의 그 시대의 주된 역할은 남녀가 교외에서 랑데뷰 할 때 연주하여 감정을 높이고 부락이 번식하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그래서 이 단어가 여기에 쓰이는 것은 상당히 애매하다. 마름모에 은은한 화장': 마름모꽃은 거울을 가리키며, 고대에는 구리 거울이었고, 햇빛을 받은 후 굴절된 빛은 마름모꼴의 꽃처럼 생겼는데, 거울을 마름모꼴이라고 자주 부르기 때문이다.

상반궐은 환경을 묘사하고 인물에 대한 묘사를 통해 애매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하반궐, 첫 문장,' 살얼음근영': 누빔은 붉은색이다. 예를 들어, 어패명은 누빔 입술을 가리킨다. 아야: 견직물. 상반궐은 이미 여름 저녁이라고 설명했는데, 이 말은 자신이 입은 옷이 얇아 은은하게 깨끗한 피부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두 번째 문장은 여전히 자신의 피부를 극언하며 매끄럽고 섬세하다. 세 번째 문장, 단랑: 이전 문장 역시 판안의 작은 글자를 언급했는데, 여기서는 남편 조명성을 대표한다. 마지막 문장, 사셰프: 자기 뜻의 주방이 아니라 사채 주위의 침대라고 할 수 있어요.

이청조의' 취화음' 은' 옥베개사 셰프, 한밤중 서늘한 초침' 이라고 적혀 있다. 베갯잇: 베개와 돗자리. 이 마지막 문장은 오늘 밤 베개와 돗자리가 모두 차갑다는 뜻이다. 이 적나라한 것은 남편에게 환희를 초대하는 것이다.

수천 년 동안, 이 단어는 줄곧 이가 없고, 품위를 기다리기가 어려웠지만, 나는 이 단어가 화려하고 속되지 않고, 고대에는 글을 춤출 수 있었던 재녀가 얼마나 많은지 모르지만, 감히 규실 정취를 천고의 절대 희귀한 기린각으로 적어서 이청조 () 는 재녀 () 가 아니라 기이한 여자 () 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이두 백과-추노아 늦은 바람 겸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