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장례식 막후 제작.

다투어 전해지는 일화.

프로듀서 딘 자누크의 8 년간의 꾸준한 노력 끝에' 나의 장례식' 은 마침내 자신의 목소리를 찾아 거의 완벽한 방식으로 팬들 앞에 나타났다. 이 영화는' 두 병사' 로 오스카 베스트 라이브 단편 영화상을 수상한 아론 슈나이더가 연출했고, 대본 개정과 개정에 적극 참여했다. 전체 이야기의 영감은 미국에서 매우 유행하는 민간 이야기에서 비롯됐다. 지난 수십 년 동안, 그것은 이야기를 할 재능이 있는 한 사람에 의해 반복적으로 구두로 전해졌다. (존 F. 케네디, 이야기명언) 외연과 범위는 매우 넓지만 영웅주의로 가득 찬 진정한 전설을 피할 수 없다. 이상한 은둔자로서 필릭스 부시가 갑자기 은둔에서 나왔다. 그는 자신을 위해 성대한 장례식을 준비하고 싶었다. 비록 그의 몸은 여전히 강했지만. 전체 이야기는' 내 장례식' 이 말하는 모든 것을 직접적으로 이끌어내는 또 다른 차원으로 발전하고 있다. 이 민간 전설의 뒤에는 한 남자의 삶의 마지막 구속에 대한 호소가 풍부하고 다채로운 연극 상상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많은 고전적인 미국 일화와 마찬가지로, 펠릭스에게 일어난 모든 일은 사실 실제 이론에 기반을 두고 있다 ... 정글에 사는 이 괴짜는 1930 년대 테네시 킹스턴에 살았는데, 그는 훌륭한 남방 가정에서 태어났지만 펠릭스는 독보적 행동 규범과 야생적인 성격으로 인해 색다른 가정이 되었다. 여러 해 동안 그는 독거로 은거한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사랑하는 노새를 제외하고는 누구의 초청과 동행을 거절했다. 그런 다음 펠릭스는 갑자기 죽기 전에 자신의 장례식을 목격하기로 결정하고, 그가 죽은 후에 사람들이 그를 어떻게 평가했는지 궁금해했다. 그래서 그는' 살아있는 장례식' 을 개최하는 미친 생각을 가지고 있어 곧 전국의 관심을 끌었다.

이 예사롭지 않은 작별식은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였으며, 현장은 표를 팔아야 장례식에 참석할 수 있을 정도로 뜨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마지막으로, 1938 년 6 월 26 일, 전체 장례식에는 미국에서 최소 14 개 주에서 온 12000 여 명,' 생활' 잡지의 사진작가 및 기타 뉴스 매체의 기자들이 수용된 것으로 알려졌다. 펠릭스는 이렇게 하기로 선택했다.

그날부터 이 이야기는 드라마' 광고광인' 의 주창작가였던 크리스 프로벤자노 (Chris Provenzano) 가 추수감사절 식탁에서 다시 한 번 이 재미있는 일화를 듣게 될 때까지 다른 사람들에게 들려왔다. 이번에는 그의 친한 친구인 스콧 세크 (Scott Seeke) 가 다시 한 번 들었다. 그러나 시크의 할아버지는 은퇴하기 전에 기업가였다. 당시 그는 펠릭스의 전설적인 장례식에 직접 참석했는데, 이는 수십 년 동안 수시로 자랑할 수 있는 기이한 경험으로 여겨졌다.

분명히, 크리스 프로벤사노가 이 이야기를 처음 들었을 때, 그는 단순히 그것을 매우 재미있는 대화로 여기지 않았다. 그는 곧 이 황당무계한 소문에 반했고, 동시에 그는 전체 사건의 중심에 여전히 해결되지 않았거나 토론할 만한 문제가 많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가 알고 싶었던 것은 펠릭스가 왜 그랬을까요? 그는 무엇을 찾고 있습니까? 어떤 무섭고 고통스러운 비밀이 그로 하여금 정상적인 생활을 포기하고 외진 숲 속에 숨게 했는가? 그는 생명의 끝에서' 산 죽은 사람의 장례식' 을 거행하는데 어떤 자극을 받았습니까?

크리스 프로빈사노 (Chris Provinzano) 가 이야기를 듣고 제기한 질문으로 극본' 나의 장례식' 의 핵심 내용을 정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로비자노 외에도 또 다른 시나리오 작가 C 가 가브 미첼 * * * * 이 시간의 홍수에 가려진 사실을 발굴해 전체 내용을 더욱 극화시켰다. 펠릭스는 자신의 진정한 동기에 대해 입을 꼭 다물고 있었지만, 그는 결코 얻을 수 없는 여자를 사랑했다는 세부 사항을 언급했다.

진실과 허황된 민간 이야기

이 펠릭스와 관련된 이야기의 배경 환경을 구상하는 과정에서 크리스 프로빈자노와 C 가브 미첼은 실생활에서' 살아있는 죽은 사람의 장례식' 의 사회자인 찰리 잭슨 목사와 같은 대표적인 역사적 인물들을 선택했다. 물론 장례식장 사장 프랭크 퀸과 매혹적인 인물들을 포함한 완전히 허구적인 인물들도 많이 끼어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장례식장, 장례식장, 장례식, 장례식, 장례식, 장례식, 장례식, 장례식, 장례식, 장례식, 장례식, 장례식, 장례식) 그들의 과거와 펠릭스 사이에는 알 수 없는 비밀이 있었고, 결국 결론이 나지 않았던 살인사건의 수수께끼를 풀었다. 이 인물들은 단 한 가지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즉, 그들은 모두 펠릭스가 이 장례식을 설계한 진정한 목적을 알고 싶어한다. 그들도 이렇거나 그런 이유가 있다. 그들은 답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한다.

펠릭스 본인에 관해서는, 그는 부유하고 성숙한 노인의 이미지로 나타났다. 그의 몸에는 너무 많은 비밀과 아쉬움이 가득했다. 그는 인내심 있고 저속하고 완고한 개인주의자이다. 그는 세상과 단절된 정글에서 혼자 살았기 때문에 초자연적인 풍격을 지켰고, 이는 그의 진실한 생각을 추측할 수 없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모든 이야기 이남 방특의 관용은 각종 이상하고 기이하며 슬픈 캐릭터, 과거에 일어났던 잊을 수 없는 수수께끼들을 포함해, 결국 막힌 사랑, 처벌받지 않은 죄, 재판에 대한 갈망과 관련된 화제를 발전시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프로듀서 딘 자누크 (Dean Zanuck) 가 이 극본을 처음 봤을 때 문학적 민감성과 독특한 남방 스타일 때문에 빠져들었다. 자누크는 "내가 본 것은 매우 독특한 이야기라는 것을 깨달았다. 내가 전에 본 것과는 완전히 다르다. 내용부터 주인공 펠릭스에 이르는 모든 것이 절대적으로 매력적이다. 알다시피, 내가 더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대본에서 추구하는 화해와 용서의 주제이다. "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다른 영화 프로듀서도' 나의 장례식' 대본인 알란 슈나이더, 재능 있는 사진작가를 사랑하게 되면서 줄곧 적절한 영화 소재를 찾아 그의 감독 데뷔작이 되었다. 그의 리얼리티 단편 영화' 두 병사' 가 오스카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키면서 슈나이더도 관심의 초점이 되었다. 그가 필요로 하는 것은 같은 강력한 에너지의 좋은 이야기로, 다시 한 번 자신의 재능을 증명하는 것이다.

알란 슈나이더가 극본을 다 읽었을 때, 그는 마침내 그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기회를 찾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슈나이더는 이렇게 설명했다. "내가 본 것은 나를 깊이 느끼게 하는 이야기이다. 나는 나의 진실한 경험을 읽었다. 내가 보기에, 한 감독은 반드시 작품에서 인맥을 발굴해야 한다. 그래야만 영화가 제작 과정에서 전문적인 관점을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감정의 확장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나에게' 나의 장례식' 은 바로 이런 영화다. 나는 이야기의 일부 화제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는 것이 사람들의 생활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포함한다. 사랑과 포용을 다시 얻어야 슬픔을 완전히 풀 수 있다. "

알란 슈나이더와 딘 자누크가 만났을 때, 그들은 곧 그들이 이런 이야기에 대해 비슷한 관점과 상상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슈나이더가 말했다. "우선, 나는 자누크에게 내가 내 장례식의 최고의 감독이라는 것을 납득시킬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나는 그가 나의 이해력을 즉시 이해했다고 믿는다. 왜냐하면 나는 이 영화에 대해 정말 독특한 개인적인 관점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알란 슈나이더는 연극 충돌에 대한 통찰력과 선견지명도 딘 자누크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는 이렇게 시인했다. "처음에는 한 동료의 추천을 통해 슈나이더를 알게 되었는데, 나중에 나는 그의 감독의 단편 영화를 보았다. 석간, 나는 슈나이더가 대본을 보고 싹트는 개념과 생각을 주의 깊게 듣고 곧 매우 명확한 판단을 내렸다. 슈나이더의' 그의 장례식' 에 대한 열정은 분명하고 전염성이 있다. 꿈을 이루기 위한 그의 노력은 정말 고무적이다. "

내 장례식' 의 제작계획이 질서 정연하게 진행됨에 따라, 몇몇 영화 제작자들은 연기 기교와 창의력이 높은 배우를 찾아야 할 때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야 펠릭스라는 캐릭터가 더 극적이고 활기차게 될 수 있었다. 비록 그가 외진 숲 깊숙한 곳에 살고 있다 해도 그는 여전히 진실하고 활기차게 보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곧 그들은 로버트 두발에서 그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찾았다. 미국에서 가장 존경받고 사랑받는 베테랑 배우 중 한 명인 두발은' 브루스 벨스포드의 자비' 에서 뛰어난 연기로 오스카상을 받았다. 두발은 항상 결함이 있고 복잡한 캐릭터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대본을 보고 주저하지 않고 필릭스 출연에 동의했다 ... 사실 두발은 이런 영화가 자신이 출연한 또 다른 고전작' 알갱이 한 마리를 죽이라' 를 떠올리게 해 좋은 추억이 가득한 것을 인정했다. 지평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