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가 스시는 어떤 음식을 먹어 본 적이 있습니까?
스시는 동파팔꿈치, 동파두부, 동파어환, 동파다리, 동파아, 동파모 잉어, 동파떡, 동파수, 동파두부, 동파육을 맛본 적이 있다. 두부는 옥처럼 하얗고 부드럽고 상쾌하다. 그것은 중국 채소의 주요 원료로 예로부터 사람들에게 환영을 받았다.
소동파는 두부를 위해 시' 삶은 콩크림수' 를 만들어 정제된 언어로 두부의 제작을 형상화해 두부가 음식의 에센스임을 정확히 설명했다. 수시는 우리나라 역사상 현상급 문인이다. 그는 거문고와 서화, 의식주 생활에 모두 정통하여 자신의 사업을 이루었다.
문학, 시, 단어, 서예, 그림 등 문학예술 분야에서 비범한 성과를 거둔 것 외에도 식품 생산과 의류 디자인 분야에서도 비범한 성과를 거두었다. 음식으로는 동파탕, 동파육, 동파팔꿈치, 동파두부, 동파어 등이 있고, 옷에는 동파모 등이 있습니다. 이 모든 발명품들은 스시의 총명함과 지혜를 구현했다.
수시의 음식에 대한 사랑은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완전히 가난 때문이 아니라 음식에 대한 그의 사랑에서 비롯된 것이다. 다만 이 시기 스시가 연구한 음식은 지금의 말로 흔히 고급 식재료로는 간단한 요리만 하면 된다. 이때, 수시는 민간의 질고를 생각해 본 적이 없고, 단지 맛있는 음식을 위해 맛있는 음식을 연구할 뿐이다.
스시의 역사적 평가;
수시는 문학과 시사 세 방면에서 모두 조예가 매우 높아서 송대 문학의 최고 성취의 대표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스시의 창작 활동은 문학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서예, 그림 등의 분야에서 그의 업적은 뛰어나며 의학, 요리, 수리 등의 기술에도 기여했다. 수시는 송대의 문화 정신을 전형적으로 구현하였다.
문학사의 범위에서 볼 때, 수시의 의의는 주로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수시의 인생 태도가 후세 문인들이 추앙하는 패러다임이 된다는 것이다. 즉, 진퇴가 자유롭고 굴욕도 놀라지 않는다. 스시는 봉건 사회 학자들의 두 가지 태도를 같은 가치 척도에 통합했기 때문에, 그는 냉정을 유지하고 최선을 다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