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은 모두 몇 가지입니까? 각각 어떤 춤이죠?
예술은 각기 다른 예술 품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예술 중의 하나인 춤도 마찬가지로 매우 넓은 천지이며, 또한 다양한 종류, 다른 스타일, 다른 스타일의 춤으로 구성되어 있다. 춤의 역할과 목적에 따라 춤은 생활무용과 예술무용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생활무용은 사람들이 자신의 삶의 필요를 위해 하는 무용 활동이다. 예술춤은 관객들에게 감상할 수 있는 춤을 공연하기 위한 것이다. 생활무용에는 풍습춤, 종교제사춤, 사교무용, 오락춤, 체육무용, 교육무용 등이 포함된다. 축제, 의식 춤이라고도 하는 풍습춤은 우리 나라의 많은 민족이 결혼, 장례식, 재배, 수확 및 기타 축제 축제에서 거행하는 다양한 대중적인 무용 행사이다. 이런 무용활동에서는 각 민족의 풍속 습관, 사회 풍모, 문화 전통, 민족 성격 특징을 표관하였다. 종교, 제사춤은 종교와 제사활동을 하는 무용 형식이다. 주로 신의 축복, 재해 제거, 흉화길, 가축의 번영, 오곡이 풍성하거나 신의 은사에 감사하는 데 쓰인다. 제사춤은 선조에게 제사를 지내는 일종의 의례적인 무용 형식이다. 과거에 사람들은 선조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거나 선조와 신불이 자신에 대한 가호와 축복을 바랐다. 사교 댄스는 사람들이 사회적 교제를 하고, 우정을 증진하고, 감정을 연결하는 무용 활동이다. 일반적으로 무도회에서 추는 각종 사교 댄스를 가리킨다. 또한 우리나라의 많은 소수민족이 각종 명절에 진행하는 대중적인 무용 활동은 대부분 청년 남녀가 사회교제를 하고 배우자를 자유롭게 선택하는 사교 활동이기 때문에 각 민족의 사교 춤이라고 할 수 있다. 스스로 춤을 즐기는 것은 사람들이 스스로 즐기는 것을 유일한 목적으로 하는 무용 활동이다. 춤으로 자신의 내면의 감정적 충동을 표현하고 토로하여 심미 즐거움의 충분한 만족을 얻다. 스포츠 댄스는 춤과 스포츠를 결합하여 예술적 심미로 몸을 단련시켜 심신이 전면적으로 건강하게 발전할 수 있는 새로운 무용 품종이다. 각종 헬스댄스, 율율 체조, 중장년 디스코, 빙상춤, 수상춤, 우리나라 전통 무술의 무검, 무도, 상징시뮬레이션 동물, 특정 이미지를 상징하는 상형권, 오금극 등이 있습니다. 교육무용은 학교, 유치원 등 심미교육을 하는 무용활동, 그리고 개설된 무용수업을 말하며, 사람의 사상감정, 도덕정서를 도야화하고 미화하고, 사람의 단결과 우애를 키우고, 예의를 강화하고, 심신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쓰이는 무용수업을 말한다. 모두 잠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예술 무용은 전문이나 아마추어 무용가가 사회생활에 대한 관찰, 체험, 분석, 집중, 개괄, 상상을 통해 예술을 창조함으로써 주제 사상이 선명하고, 감정이 풍부하고, 형식이 완전하며, 전형화된 예술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소수의 사람들이 무대나 광장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감상할 수 있는 무용 작품을 만들어 내는 것을 말한다. 예술 무용의 품종이 다양하기 때문에, 각기 다른 예술적 특징에 따라 크게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제 1 종, 춤의 각기 다른 스타일 특징에 따라 클래식 댄스, 민간 무용, 현대무용, 현대무용, 발레가 있습니다. 고전 무용: 민족 민간 무용을 기초로 역대 전문 종사자들이 정제, 정리, 가공 창조를 거쳐 비교적 장기적인 예술 실천의 검증을 거쳐 전해 내려오는 것으로, 어느 정도의 전범적 의미와 고전 풍격의 특징을 지닌 춤으로 여겨진다. 세계의 많은 나라와 민족들은 각기 독특한 풍격을 지닌 고전 무용을 가지고 있다. 유럽의 고전 무용은 일반적으로 발레를 가리킨다. 민간 무용: 많은 인민 군중이 장기 역사 과정 속에서 집단적으로 창조하고, 끊임없이 축적하고 발전시켜 형성되며, 군중 속에서 널리 퍼지는 일종의 무용 형식이다. 그것은 인민 대중의 사상 감정, 이상, 소망을 직접적으로 반영한다. 각 국가, 각 민족, 각 지역 인민의 생활 노동 방식, 역사 문화 심리, 풍속 습관, 자연 환경의 차이로 인해 서로 다른 민족 스타일과 지방 특색이 형성되었다. 현대무용: 19 세기 말과 20 세기 초에 유럽과 미국에서 일어난 무용유파이다.
그 주된 미학적 관점은 당시 고전 발레의 낡은 관습, 현실과 동떨어진 생활, 단순히 기교를 추구하는 형식주의 경향에 반대하는 것이다. 고전 발레의 지나치게 경직된 액션 프로그램의 속박에서 벗어나 자연 운동의 법칙에 맞는 춤 동작으로 사람의 진실한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무용 예술이 현대 사회 생활을 반영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당대 무용 (새로운 창작 무용): 이 세 가지 풍격과는 다른 새로운 스타일의 춤으로, 항상 표현 내용과 인물의 필요에 따라, 한 가지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각 무용 유파의 각종 풍격, 각종 무용 표현 수단, 표현 방법, 그리고 표현 방법을 모두 받아들여 내가 사용하는 것으로, 이미 형성된 각종 무용 스타일과 다른 독특하고 새로운 스타일의 춤을 창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춤명언) 발레: 궁궐을 통과한 프로 무용가 정제 가공과 고도로 양식화된 극장 춤이다. 발레' 라는 단어는' 춤' 또는' 춤' 을 의미하는 프랑스어' 발렛' 의 음역이다. 원래 의미는 다리와 발을 운동 부위로 하는 동작의 총칭일 뿐이다. 프랑스 궁정의 무용사들은 고시, 음악, 춤을 하나로 융합하는 연극 이상을 재건하기 위해' 발레' 와 같은 춤 동작, 마임 제스처, 얼굴 표정, 연극복, 음악 반주, 문학대본, 무대 조명, 세트 등 다양한 성분을 하나로 통합한 종합 무용극 형식을 만들어 서방 극장 무용예술에서 300 위까지 지배했다 1958 년 베이징 무용학교가 러시아 발레를 도입한 지 40 여 년이 되었다. 둘째, 댄스 표현의 특징에 따라 독무, 듀엣, 삼인춤, 군무, 조무, 가무, 가무극, 무용극 등이 있습니다. 독무, 한 사람이 연기한 하나의 주제를 완성한 춤은 인물의 사상적 감정을 직접 표현하고 인물의 내면세계를 드러내는 데 많이 사용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무, 독무, 독무, 독무, 독무, 독무, 독무) 듀엣 댄스, 두 사람이 * * * * 함께 한 주제의 춤을 완성한다. 인물의 사상 감정을 직접 표현하고 인물의 관계를 보여주는 데 많이 쓰인다. 세 사람이 춤을 추고, 세 사람이 합작하여 한 주제의 춤을 완성하다. 그 내용에 따라 단일 정서와 표관 일정 줄거리, 인물 간 연극 갈등 표현 등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군무, 무릇 네 명 이상의 춤은 모두 군춤이라고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어떤 개괄적인 정서를 표현하거나 집단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경우가 많다. 무용대형, 화면의 변화, 변화와 속도, 강도, 폭이 다른 무용동작, 자세, 조형의 발전을 통해 깊은 시의 의경을 창조할 수 있으며, 비교적 강한 예술적 감화력을 가지고 있다. 조무, 몇 단락의 춤으로 구성된 비교적 큰 무용 작품. 이 중 각 춤은 상대적 독립성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 * * * 같은 주제와 완전한 예술 구상 속에 통일되어 있다. 가무는 노래와 춤이 결합된 예술 공연 형식이다. 그 특징은 노래와 춤이 서정적이고 서사에 능하며, 인물의 복잡하고 섬세한 사상 감정과 광범위한 생활 내용을 표관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가무극은 노래와 춤을 주요 예술 표현 수단으로 하여 극적인 내용을 전시하는 종합 공연 형식이다. 무용극, 춤을 주요 예술 표현 수단으로 삼아 음악, 무대미술 (의류, 세트, 조명, 소품 등) 등을 종합해 일정한 연극 내용을 표현한 무용작품. 5. 춤감상무용감상은 사람들이 무용공연을 관람할 때 생기는 일종의 정신활동이며 무용작품에 대한 느낌, 체험, 이해의 전 과정이다. 그래서 본질적으로 일종의 인식 활동이다. 그러나 그것은 일반적인 인식 활동과는 달리 무용작품에 대한 특별한 인식 활동이다. 무용감상은 관객이 무용작품에서 형성한 무용의 이미지로, 그것이 반영하는 사회생활, 인물의 사상감정, 그리고 무용작가가 이런 생활현상에 대한 심미평가를 구체적으로 이해하는 것이다. 관객들은 무용작품을 감상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생활경험과 연계해 감정적인 * * * 소리를 내며 기억에 관련된 인상과 경험을 자극하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일련의 상상력, 연상 등 이미지 사고 활동을 통해 무용작품 속 무용이미지를 풍부하게 하고 보완하여 더욱 완전하고 생동감 있고 선명하게 한다. 무용작품을 보는 과정에서 더 넓은 생활내용과 깊은 사상적 의미를 느낄 수 있다.
사람들이 춤을 추며 이런 무용을 감상하는 심미 활동은 우선 어느 정도의 주관적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즉, 어느 정도의 춤 지식, 춤 감상 수준, 인식 능력을 갖추어야 춤 감상 활동이 정상적이고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마르크스가 말한 바와 같이, "당신이 예술의 즐거움을 원한다면, 당신은 그 자체로 예술적 수양이 있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 "음악만이 사람들의 음악적 감각을 자극할 수 있다. 변음률이 없는 귀에 대해 말하자면 가장 아름다운 음악도 무의미하고, 음악은 그것에 대해 대상이 아니다. ...... "그래서 우리는 무용예술의 특성, 춤과 다른 예술의 관계, 무용의 이미지로 구성된 각종 요소, 그리고 그에 따른 과정 등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앞서 살펴본 바와 같이 춤은 정제, 조직, 미화된 인체 동작을 주요 표현 수단으로 사람들의 감정과 사상을 표현하고 사회생활을 반영하는 예술이다. 무용작품이 감상자의 감각적 특징에 호소하는 것을 보면 청각 (시간성) 과 시각 (공간성) 을 결합한 공연예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