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의 일부 규칙
농구 규칙
제 1 장 경기
제 1 조 정의
1.1 농구 경기
농구 경기는 두 팀이 참가하여 팀당 5 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각 팀의 목표는 상대 농구에서 득점을 하고 상대 팀의 득점을 막는 것이다.
농구 경기는 심판, 기록대 인원, 기술 대표가 관리한다.
1.2 볼 바구니: 본/상대
모 팀에 의해 공격당한 농구는 상대의 농구이고, 모 팀에 의해 수비된 농구는 본측의 농구이다.
1.3 경기의 승자
경기 시간이 끝날 때 득점이 많은 팀이 경기의 승자가 될 것이다.
(중국 농구 심판망 판권 전재)
제 2 장 경기장 및 장비
제 2 조 경기장
2.2 경기장
경기장은 평평하고 견고하며 장애물이 없는 표면이어야 한다 (그림 1). 그 사이즈는 길이 28 미터, 너비 15 미터로 경계선의 내변에서 측정됩니다.
국가연맹은 개최와 경기를 위해 최소 크기가 26 미터, 너비가 14 미터인 기존 경기장을 승인할 권리가 있다.
2.2 선
모든 선은 같은 색상 (가장 좋은 흰색) 을 적용하여 폭이 5cm 이고 선명하게 보입니다.
2.2.1 경계선
경기장은 두 개의 끝선 (짧은 쪽) 과 두 개의 변선 (긴 쪽) 으로 구성된 경계선으로 한정되어 있다. 이 선들은 경기장의 일부가 아니다.
어떤 중국 장애물 바구니의 방해물 심판에는 그물을 포함해 판구권대 자리에 앉은 인원이 경기장으로부터 최소 2 미터 떨어진 곳에 있어야 한다고 판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포츠명언)
2.2.2 중심선, 중앙원 및 반원
중심선은 양쪽 선의 중간점에서 표시해야 하며 양쪽 선에 평행해야 합니다. 각 경계 바깥쪽으로 15cm 확장됩니다.
중권은 경기장 중앙에 표시해야 하며 반지름은 1.80 미터 (원주의 외곽에서 측정) 입니다. 가운데 원 내부를 음영처리하는 경우 경계 영역 내의 색상과 같아야 합니다.
반원은 반경이 1.80 미터 (원주의 외곽에서 측정) 인 경기장에 표시해야 하며, 원의 중심은 두 벌구선의 중간점에 있어야 합니다 (그림 2).
2.2.3 페널티 라인 및 제한 구역
페널티 라인은 각 끝선과 평행하게 그려야 한다. 끝선 내변에서 그것의 최외곽까지 5.80 미터여야 하며 길이는 3.60 미터이다. 그것의 중점은 두 끝선의 중간점을 연결하는 가상선에 있어야 한다.
제한 구역은 경기장에 표시된 지면 영역으로, 끝선, 페널티 라인, 두 개의 시작선 (선의 바깥쪽 모서리가 끝선의 중간점에서 3m 떨어진 선) 으로 제한됩니다. 끝선을 제외하고 이 선들은 모두 제한 구역의 일부이다. 경계 영역 내부는 음영처리될 수 있지만 중간 원의 색상과 같아야 합니다.
페널티 킥을 할 때 선수들에게 남겨준 제한 구역 양쪽의 리바운드 위치는 그림 2 에 따라 표시해야 한다.
2.2.3 3 포인트 슈팅 영역
한 팀의 3 점 슛 구역 (그림 1 과 그림 3) 은 상대 농구 바구니 부근이 아래 조건에 의해 제한되는 지역을 제외한 전체 경기장의 지상 지역이다. 이러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끝선에서 끝선에 수직인 평행선 두 개를 끌어내고, 바깥쪽은 각각 상대 볼 바구니의 중심 수직선과 지면의 교차점에서 6.25 미터 떨어져 있다. 이 교차점은 끝선 내부의 중간점으로부터 1.575 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 위에서 규정한 같은 점을 중심으로 반지름이 6.25 미터 (호 외곽까지 측정) 인 반원이 두 평행선과 교차한다.
2.2.5 팀 좌석 영역
구단 구역 (그림 1) 은 기록대와 팀이 같은 쪽에 있는 장외에 표시해야 한다.
각 영역은 끝선에서 2 미터 이상 바깥쪽으로 확장되는 선과 중앙선에서 5 미터 떨어져 있고 경계에 직각이며 최소 2 미터 길이의 선으로 제한됩니다.
구단 구역 내에는 코치, 중보국팀 농구공, 심판대 망인판권 사용을 위한 14 석이 있어야 한다. 다른 사람은 팀 좌석 뒤에 적어도 2 미터 있어야 한다.
2.3 레코드 테이블 및 교체 의자 위치 (그림 4)
제 3 조 장비
다음 장비가 필요합니다.
* 블록 포함:
-리바운드
--압축 바구니와 바구니가 포함 된 농구 바구니;
--리바운드지지 프레임 (붕대 포함).
* 농구.
* 경기 시계.
* 기록판.
*24 초 장치.
* 일시 중지 시간을 위한 스톱워치 또는 적절한 (보이는) 장치 (경기 시계 아님).
* 두 개의 독립적이고, 분명히 다르고, 매우 큰 신호.
* 기록표.
* 팀 파울 표지판.
* 팀 파울 표지판.
* 대체 소유 표시기.
* 경기 바닥.
* 경기장.
* 충분한 조명.
농구기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농구기재 부록 (FIBA)' 을 참조하십시오.
제 3 장 팀
제 4 조 팀
4.1 정의
4.1.1 팀 구성원이 경기 조직 부서의 규정 (연령 제한을 관리하는 절차 포함) 에 따라 한 팀의 출전으로 인정되어 자격을 갖춘 출전 팀 멤버다.
4.1.2 한 팀 구성원의 이름이 경기 시작 전에 기록표에 등록되어 있고, 그는 경기 실격도 5 번의 반칙도 없이 출전할 자격이 있는 팀 멤버다.
4.1.3 경기 시간 중 한 팀 멤버:
* 그가 경기장에 있을 때 경기에 참가할 자격이 있을 때 선수이다.
* 그가 경기장에 있지 않았지만 경기에 참가할 자격이 있을 때 대체 선수이다.
* 그는 이미 5 번의 반칙이 발생했고 더 이상 출전할 자격이 없을 때 추방된 선수이다.
4.1.4 경기 휴식 기간 동안 경기에 참가할 자격이 있는 모든 팀 구성원은 선수로 간주된다.
4.2 규정
4.2.1 각 팀은 다음 요구 사항에 따라 구성되어야한다.
* 12 명 이하의 출전 자격을 갖춘 팀 멤버, 캡틴 1 명 포함.
* 코치 한 명, 팀에 필요할 경우 보조 코치가 한 명 있을 수 있다.
* 최대 5 명의 전문직 종사자가 팀에 앉을 수 있습니다 (예: 리더, 의사, 물리치료사 통계원, 통역사).
4.2.2 경기 시간 동안 팀당 5 명의 선수가 그라운드에 있어야 하며 대체될 수 있어야 한다.
4.2.3 한 명의 교체 선수가 되고 한 명은 교체 선수가 된다:
* 심판이 대체 선수를 불러서 경기장에 들어갔을 때.
* 등록이 일시 중지되거나 경기 휴식 기간 동안 교체 대원 한 명이 기록대에 교체를 요청했을 때.
4.3 의류
4.3.1 팀 구성원의 복장은
* 조끼 앞뒤의 메인 색상은 같습니다.
모든 대원들은 그들의 조끼를 그들의 경기 반바지에 넣어야 한다. 일체의 복장은 허용된다.
* 라운드 네크라인 셔츠 (스타일과 상관없이) 는 조끼 안에 입어서는 안 됩니다. 단, 의사가 서면으로 동의하지 않는 한. 이런 허가가 있다면 라운드 셔츠의 색상은 조끼의 주요 색상과 같아야 합니다.
* 반바지 앞뒤 주요 컬러는 같지만 조끼 컬러와 같을 필요는 없습니다.
* 반바지보다 긴 타이트한 팬티를 입을 수 있습니다. 반바지와 같은 색이면 됩니다.
4.3.2 각 팀 구성원은 앞뒤 번호가 있는 조끼를 입어야 하는데, 그 명확한 단색 번호는 조끼의 색깔과 뚜렷한 차이가 있다.
번호는 명확하게 표시되어야 하며
* 등 뒤의 번호는 적어도 100 센티는 되셔야 합니다.
* 앞가슴의 번호는 최소 10cm 이상이어야 합니다.
* 번호는 최소 2cm 이상이어야 합니다.
* 팀은 1 부터 15 까지의 번호를 사용해야 한다. 국가연맹은 대회를 개최하기 위해 최대 두 자리의 기타 번호를 승인할 권리가 있다.
* 같은 팀원은 같은 번호를 착용해서는 안 된다.
* 모든 광고 또는 로고는 번호에서 최소 5cm 이상이어야 합니다.
Dk; 43.3 $ 팀에는 최소한 두 벌의 조끼가 있어야 하고
부 * 질서책 10 위 1 팀 (홈팀) 은 연한 색의 착심 (최고의 흰색) 을 입어야 한다.
E* 질서책 10 명의 2 팀 (원정팀) 은 짙은 색 조끼가 풍부해야 한다.
* 하지만 경기에 관련된 두 팀이 동의한다면 조끼의 색깔을 바꿀 수 있다.
44 X 장비
441 대원이 사용하는 모든 장비는 반드시 경기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대원의 높이나 도달 범위를 높이거나 다른 방법으로 부당한 이익을 얻도록 설계된 장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442 대원은 다른 대원을 다치게 할 수 있는 장비 (물품) O
를 착용해서는 안 된다* 다음 품목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손가락, 손, 손목, 팔꿈치 또는 앞 엉덩이의 보호대, 금형 또는 보호대는 가죽, 플라스틱, 부드러운 플라스틱, 금동 또는 기타 단단한 물질로 만들어졌으며, 표면에 부드러운 붕대가 있더라도 마찬가지입니다.
-긁히거나 찰과상을 일으킬 수 있는 물건 (손톱은 짧게 잘라야 함) O
하나하나의 머리 장식, 머리카락 장식품, 보석 장식품.
* 다음 항목에 허용:
어깨 하나, 허벅지, 종아리 부위의 보호장비로, 그 재료가 충분히 싸여있으면.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제대로 싸여있는 무릎 보호대.
열한 번의 코 보호기, 즉 경질재로 만들어졌다.
-다른 선수들에게 위험한 안경을 만들지 않습니다.
1 대당 최대 폭은 5 석 10 개로 찰과상이 발생하지 않는 단색 면, 부드러운 플라스틱 또는 고무로 되어 있습니다.
443 이 기사에 구체적으로 언급되지 않은 다른 모든 장비 Z 장비. 반드시 국제농구연합 기술위원회의 비준을 받아야 한다.
5 F5 $ 선수: 부상
51 선수 부상 사건에서 심판은 경기를 중지할 수 있다.
Gs.2 부상시 철이 활구인 경우, 심판은 트랙을 통제하는 팀이 이미 을 던지고, 제어구를 잃거나, 공격을 멈추거나, 공이 이미 사구가 될 때까지 호루라기를 해서는 안 된다. 만약 부상자를 보호해야 할 필요가 있을 때, 심판은 즉시 경기를 중단할 수 있다.
D53 부상당한 선수가 즉시 (약 15 초) D 에서 경기를 할 수 없거나 치료를 받으면 교체되어야 하며, E 팀은 5 명 미만의 선수로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D54 코치, 보조 코치, 교체 선수, 동반 팀 M 은 심판이 경기장에 입성할 수 있도록 허락하여 부상자 두술 전에 그를 보살펴 주었다.
D53 의사가 부상자가 즉각적인 치료가 필요하다고 판단한다면 의사는 심판의 허락 없이 경기장에 들어갈 수 있다.
DS 스톤 경기 기간 동안 피를 흘리거나 상처가 있는 팀은 A 대원으로 대체되어야 할까 봐 걱정이 된다. 이 대원은 출혈이 멈췄고, 환자부나 상처가 완전히 안전하게 싸매진 후에야 경기장으로 복귀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같은 결표 기간 동안 어느 팀이 등록을 요청한 잠시 4 시에 부상대원이나 피를 흘리거나 상처가 있는 선수가 회복되면 그 선수는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57 부상 선수에게 페널티 킥을 수여한 경우, 반드시 그의 교체 선수가 OW 교체 선수를 집행해야 하며, 시합에 참가하여 다음 경기까지 시계 운행 단편까지 교체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58 이미 코치에 의해 경기 시작 시 출전하는 선수로 지정되었다. 만일 부상을 당하면 교체될 수 있다. 이 경우 상대방도 같은 수의 선수를 교체할 권리가 있다.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하고 싶다면.
6 $ 선장: 책임과 권한
61 대장은 그라운드에서 그를 대표하는 팀의 선수이다. 경기 중에 그는 심판에게 연락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렇게 하는 것은 예의가 있어야 하며, 공이 데드볼과 경기 시계가 멈출 때만 할 수 있다.
62 대장은 코치를 맡을 수 있다.
63 팀이 경기 결과에 항의하고 기록표에 "구단 항의대장 서명란에 서명하면 대장은 경기가 끝날 때 즉시 주심에게 통지해야 한다" 고 표시한다.
제 7 조 코치: 책임과 권한
71 적어도 예정된 경기가 시작되기 전 Q 분, 각 코치나 그의 대표는 해당 경기에서 합격한 팀 구성원의 이름과 해당 번호, 팀의 대장을 불러야 한다.
코치와 보조 코치의 명단을 기록원에게 넘겨주다. 기록표에 이름을 기입한 모든 팀 구성원은 경기가 시작된 뒤에야 도착할 수 있다.
72 경기 최소 10 분 전, 각 코치는 기록표 L 에 서명해 이미 채워진 팀 구성원의 이름, 해당 번호, 코치들의 이름을 확인해야 한다. 동시에 그들은 경기가 시작된 5 명의 선수를 지적해야 한다. A 팀 코치는 먼저 이 자료를 제공해야 한다.
73 은 코치와 보조 코치 (그리고 대체대원과 수행원) 등이 이 규칙에 별도로 규정되어 있지 않는 한 그들의 구단 구역에 남아 있을 수 있도록 허용했다.
74 코치나 보조 코치는 경기 기간 동안 기록대에 가서 통계를 얻을 수 있으며, 공이 데드볼과 경기 시계가 중단된 경우에만 할 수 있다.
73 코치만 경기 기간 동안 서 있을 수 있도록 허용했다. 경기 중에 그는 팀원들과 이야기할 수 있는데, 그가 그들의 구단 구역에 머무르기만 하면 된다.
76 조 코치가 있다면, 그의 이름은 시합이 시작되기 전에 기수 기록표 안에 있어야 한다. (그는 서명할 필요가 없다.) 만약 강사가 어떤 이유로든 일을 계속할 수 없다면, 그는 코치의 모든 직책과 권력을 책임져야 한다. D
77 캡틴이 경기장을 떠날 때 코치는 심판이 경기장 대장을 맡는 대원의 번호를 통획해야 한다. 1
7 석 코칭스태프가 없거나 코칭스태프가 일을 계속할 수 없고 기록표에 경인 보조 코칭스태프가 없는 경우 (공후자가 계속 일할 수 없음) 대장은 코치를 맡아야 한다. 만약 장이 경기장을 떠나야 한다면, 그는 계속 코치를 맡을 수 있다.
그러나, 만약 그가 시합 실격 반칙을 한 후 반드시 떠나야 한다면, 혹은 그가 부상으로 코치를 맡을 수 없다면, 그를 대신해서 팀 재료의 교체 선수로 그를 대신해서 코치가 되어야 한다.
79 규칙이 페널티 선수를 확정하지 않은 모든 경우, 리
연습원은 페널티 선수를 지정해야 한다. D
제 4 장 경기 통칙
8 번째 경기 시간, 스코어 등점, 결승호
(플러스 시즌
Sl 경기는 4 절로 구성되며, 각 절은 10 분입니다.
82 섹션 1 과 섹션 2 (절반) 사이
3 절과 4 절 (M 30 시) 사이, 그리고 결승제어마다 2 분짜리 경기 휴식 기간이 있어야 한다.
83 반 경기 휴식 기간은 15 분이어야 한다.
84 경기가 예정대로 시작되기 전에 20 분간의 경기 휴식 기간이 있어야 한다.
85 게임 휴식 기간 시작;
* 경기 예정 시작 1 분 전;
* 섹션을 마친 게임 시계 신호가 울릴 때.
86 게임 휴식 기간 종료;
* 섹션 1 의 시작 부분에서 공이 점프공에서 한 점프선수에게 합법적으로 맞았을 때.
* 다른 모든 축제의 시작 부분에서, 공이 던지기 인계에서 K 대원 한 명을 만지거나 양상대원에게 합법적으로 닿았을 때 O
87 4 쿼터 경기 시간이 끝날 때 스코어가
라면잠깐, 무승부를 타파하기 위해서는 1 ~ 5 분 동안 눈을 휘둥그렇게 뜨고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무승부, 무승부, 무승부, 무승부, 무승부) D
88 경기 종료 시간의 경기 시계 신호가 울릴 때 또는 마침 이전에 반칙이 발생하면 경기 시간이 끝나는 병은 최종 페널티 킥을 집행해야 한다.
89 이 페널티킥의 결과로 결곡기가 필요하다면 경기 시간이 끝난 후 발생한 모든 반칙은 경기 휴식 기간 동안 발생한 것으로 간주되고, 결승기가 시작되기 전에 페널티를 집행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
Gf 를 사용하여 구입 또는 섹션의 시작 및 종료 l
Gi 는 점프공에서 공이 한 명의 점프선수에게 합법적으로 맞았을 때 1 쿼터부터 시작한다. 1
92 공을 던진 후, 공이 한 경기장 선수에게 닿거나 경기장 선수에게 합법적으로 닿았을 때 다른 모든 축제가 시작되었다. G
93 한 팀이 코트에서 경기를 준비하는 선수가 5 명 미만이면, 경기를 시작할 수 없다 al
94 대 모든 경기, 질서책에 이름을 붙인 제 1 팀 (홈팀) 은 경기장을 향한 기록을 좌측 구석과 그 본방농구 O
에서 보유해야 한다.그러나, 만약 두 팀이 동의한다면, 그들은 팀석과 H 를 교환하여 농구로 돌아갈 수 있다.
9.5 1 절과 3 절 이전에 팀은 상대방의 농구가 있는 하프타임에 경기 전 준비 활동 a
를 할 권리가 있다9 석은 2 반 때의 경기를 진행하기 위해 팀은 공 B 를 교환해야 한다.
97 모든 결승호에서 팀은 제 4 절 Z 가 같은 농구 바구니를 향해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9 석 경기 종료 시간의 클럭보다 신호가 울릴 때, 1 절, 결승기 또는 경기는 끝나야 한다.
10 번째 다구의 상태
101 공은 활공이나 사구일 수 있다.
102 달러 생존구,
* 점프공에서 공이 한 팀 선수에게 합법적으로 맞았을 때.
* 페널티 킥에서 페널티 선수가 공을 처리할 수 있을 때.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 볼 인계에서는 볼 인계 선수가 공을 처리할 수 있을 때.
103 달러 성사 뮤, 때:
* 슈팅이나 페널티킥을 할 때.
* 공은 살아있는 공입니다, 심판님?
* 한 번의 페널티 킥에서 공은 분명히 골대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거물
페널티 킥 후;
-또 다른 (여러 번) 페널티 킥 때.
한 단계 더 벌칙 (페널티 킥과 L 또는 던지기 인계)
참고 자료:
응답자: 농구 챔피언-동생 1 급 10-3 16: 03
-----------------은
질문자의 답에 대한 평가:
Url 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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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답에 대한 의견
한 마디로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여기서 나는 반칙만 할 뿐이다. 주로 공간 정의, 원통 규칙입니다. 다른 사람의 영공을 너의 사단은 침범해서는 안 된다. 나라와 나라와 마찬가지로, 중국의 영공, 미국은 마음대로 비행기를 타고 갈 수 없다. 하프 타임 규칙은 전체 필드 보다 더, 전체 필드 규칙 이외에, 또한, 안티 볼 컨트롤 3 점 라인. 득점 후 득점자가 서브하다.
리뷰어: 펭 레이-수습 기간 수준
-----------------은
플러스 5 점 보상 포인트, 1 * * * 는 25 점입니다.
해설자: 농구 챔피언-보조 2 급
-----------------은
20 점을 추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설자: 농구 챔피언-보조 2 급
-----------------은
기타 답변 *** 12 개
스스로 수색할 수 있어요. 여기 올 필요 없어요.
응답자: yanggen111-마법 견습생 1 급 9-26 20: 08
-----------------은
바이두로 가는 곳마다 검색해도 돼, 너무 길어서 복제하기 힘들어! !
응답자: LQ 그림자 애버딘-견습마법사 2 급 9-26 21: 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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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령 말해도 너는 단번에 흡수할 수 없으니, 나는 이 농구 교과서를 찾을 것을 제안한다!
자세히 한쪽을 보고, 실천을 더하고, 천천히 이해하고, 흡수하고, 소화하세요! !
참고 자료: 개인 경험 ~ ~ ~ ~ ~ ~ ~ ~ ~ ~ ~ ~ ~ ~ ~ ~
응답자: zhuzhengkang-수습 기간 레벨 9-27 02: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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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구 경기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경기, 2. 사이즈와 기재 3. 심판. 기록대 인원과 기술 대표와 그들의 책임, 4. 팀, 5. 경기 통칙, 6. 위반 (선수 아웃 및 공 아웃; 드리블 공을 가지고 가다 3 초; 엄밀하게 수비된 대원; 8 초; 24 초; 공이 뒷장으로 돌아가다. 간섭 점수와 공에 대한 간섭), 7. 파울 (접촉; 반칙을 범하다 쌍방이 반칙을 범하다. 스포츠 도덕을 위반하는 반칙 경기 자격을 취소하는 반칙 행동 규정 기술 반칙 싸움), 8. 일반 규정. 자세한 내용은 중국 농구 협회의 심의를 볼 수 있다.
광명일보 출판사에서 출판한' 농구 경기 규칙' 은 열심히 공부하면 된다!
응답자: limglu-수재 2 급 9-27 10: 11
-----------------은
너무 복잡해서 한 문장으로
를 말할 수 없다응답자: 석양 x1-동생 1 급 9-27 15: 56
-----------------은
농구 규칙
(a) 경기장
표준 농구 경기장, 크기는 28 미터 길이에 15 미터 너비와 부드러운 널빤지 또는 석지여야 한다.
(b) 농구 보드
농구장의 최종선에는 각각 1 시 8 미터에 1 시 5 미터를 곱한 농구판 크기가 있고, 골판에는 바구니와 바구니가 있다.
바구니는 금속으로 만들어졌으며 오렌지, 지름은 45 미터이다.
농구망은 골대에 걸려있어 사람들이 골인 여부를 명확하게 볼 수 있다.
바구니는 농구공이 장외에서 날아가는 것을 막기 위해 리바운드에 못 박혔다.
(c) 게임 의류
기본 경기 옷은 스포츠 조끼와 짧은 트레이닝 팬츠입니다.
각 선수들의 셔츠에는 반드시 번호가 매겨져야 한다. 숫자는 보통 4 일부터 15 일까지, 조끼 앞의 번호는 10 미터, 뒤에는 20 미터 높이여야 한다.
(d) 운동화
운동화는 운동선수에게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운동화를 고를 때는
에 유의해야 한다1. 운동화는 가볍고 사이즈가 맞아야 합니다
2. 고통이나 쇼트슈즈 가능
캔버스 또는 부드러운 가죽으로 제작
4. 밑창은 충격과 유연성을 피할 수 있는
입니다5. 미끄럼 방지
(e) 농구
가죽, 연고무 또는 레이온으로 고무 에어백을 감싸고 있는 구체로 원주는 74.9cm 와 78cm 사이, 무게는 567g 와 650g 사이
(a) 24 초 규칙
1. 한 선수가 장내에서 활구 제구권을 획득한 후, 그 팀은 24 초 이내에 을 시도해야 한다.
2. 24 초 타이머의 신호는 이 제어팀이 24 초 안에 을 쏘지 못했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규칙 위반은 위반입니다 ..
3. 공이 상대에게 닿았는데 원통제팀이 여전히 제구권을 가지고 있다면 24 초를 재계산해서는 안 된다.
4.24 초 타이머는 중지해야 하지만 다시 설정해서는 안 됩니다.
(1) 공은 원래 통제팀 선수가 아웃바운드를 한다.
(2) 팀 부상을 당한 선수를 보호하기 위해 직원들은 경기를 종료했다.
(3) 경기는 팀의 어떤 동작을 통제해서 중단되었다.
주석
1. 을 할 때 공이 공중에 있는데, 이때 24 초 타이머가 오우: 공이 어떤 팀 선수에게 닿지 않고 중바구니에 들어가면 점수를 계산해야 한다.
2. 어떤 팀 선수가 합법적으로 공을 만지거나 공이 분명히 바구니에 들어갈 수 없을 경우, 사구가 되어 점프공을 선고해야 한다.
(b) 8 초 위반
공격측은 반드시 8 초 안에 공을 전장으로 가져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이라 해도 된다. 일단 공을 전방으로 돌리면, 후방으로 돌아갈 수 없고, 그렇지 않으면 위반이라고 할 수 있다.
(c) 5 초 위반
공방은 5 초 안에 파울볼을 던져야 하고, 그 이후에는 위반이다.
(4) 3 초 위반
공방 어떤 선수도 수비 금지 구역 내에 3 초 이상 머무를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이다.
(a) 경기 시간은 다음을 포함해야한다:
1. 4 절은 30 분마다 20 분, 섹션당 10 분입니다. 1 절과 2 절, 3 절과 4 절 사이에 휴식 시간은 2 분입니다.
2. 미드필더의 휴식 시간은 10 분 또는 15 분입니다.
(b) 선수는 5 번의 파울
1. 4*1O 분 경기제에서 선수는 5 번의 반칙을 범했는데, 침략과 기술반칙의 총 횟수를 포함해서 그 선수가 꽉 찼다는 것을 알리고 자동으로 퇴장해야 한다.
4X10 분 경기 시스템은 1 ~ 5 회 ..
(c) 농구 플레이
1 농구는 양손으로 하는 경기이다. 공을 가지고 뛰고, 발로 차거나 권투로 치는 것은 모두 위반이다.
2. 공을 차는 것은 무릎이나 무릎 아래의 다리, 발로 공을 차는 것, 공을 막는 것을 의미한다. 일부러 공을 차는 것만이 위반이다.
3 발이나 다리가 실수로 공을 건드리는 것은 위반으로 간주해서는 안 된다.
(d) 점수와 결승기
1. 후반기 종료 점수가 같으면 한 번 이상 5 분
을 계속해야 한다승부가 나올 때까지 결승기 ..
2. 1 차 결승기 전에 바구니를 다시 선택해야 합니다 ..
3. 매번 더 늘어난 결승기마다 농구공을 교환해야 한다.
4. 매번 결승기마다 2 분짜리 휴식 시간을 주어야 한다 ..
5. 매번 결승기마다 미드필더에서 점프해서 경기를 시작해야 한다 ..
(e) 일시 중지 요청
A. 설명
구단은 일시 중지를 요구할 때 다음 규정에 따라 한 번에 1 분씩 시간을 주어야 한다.
2. 4x10 분 경기제에서는 팀당 (2 절) 내 2 회 일시 중지 요청 허용, 결승기일 2 회 일시 중지 요청 가능.
3. 일시 중지 팀이 일시 중지 시간이 끝나기 전에 경기 준비를 마쳤다면 심판
회원은 즉시 경기를 시작해야 한다 ..
4. 일시 중지 기간 동안 선수들이 경기장을 떠나 선수석에 앉을 수 있도록 허용
B. 절차:
1. 감독이나 보조감독은 유예를 요청할 권리가 있지만, 직접 기록원에게 가서 전용 수호에 처해야 하며, 유예를 명시해야 한다.
2. 기록원은 반드시 사구를 하고 경기 시계를 중지할 때, 가능한 한 빨리 신호를 보내 직원 모 팀에게 일시 중지 요청을 통지해야 한다.
3. 기록원은 경기를 계속하기 전에 직원 모 팀에게 일시 중지를 요청하고, 직원이 반칙을 선고하면 기록원은 반드시 재직해야 한다는 신호를 보내야 한다
직원은 이미 기록대와 반칙 등록 수속을 마친 후 신호를 보냈다.
4. 다음과 같은 경우 코치 또는 코치에게 일시 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팀 슈팅 점수가 팀 요청 일시 중지 후, 슈팅 선수 볼이
를 떠난 경우그 전에 그 팀은 이미 보류에 등록하였다.
C. 제한 사항:
첫째, 첫 페널티킥이나 단 한 번의 페널티킥으로 경기를 계속할 때, 일정 기간 후
까지 팀 요청을 보류할 수 없다.다시 데드 볼이 될 때만 일시 중지가 허용됩니다.
둘째,
인 경우 등록을 일시 중지할 필요가 없습니다부상당한 선수는 아직 없다
관찰 치료를 받았고 즉시 (약 15 초) 비교
에 참가할 준비를 할 수 있다경기 ..
B. 부상당한 선수는 가능한 한 빨리 교체되었다.
C. 다섯 번째 반칙이나 권력 탈취 반칙을 선고받은 선수는 30 초 만에
를 완성했다교체.
D. 직원이 허용하는 지연.
셋째, 사용하지 않은 일시 중지는 하반기 또는 결승기로 옮겨서는 안 된다.
다음은 요청 일시 중지에 관한 각 점에 대해 코치와 기록원에게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1. 보류는 먼저 요청한 감독의 이름으로 등록해야 한다. 반칙이 발생하지 않은 상태에서 팀에 슛을 던지는 경우가 아니라면.
2. 구단 요청 정지 후 기록원이 일시 중지 신호를 보내기 전까지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선수 역할 설명
득점 수비수 (Shooting Guard 또는 Off Guard)
그 글자의 의미에서 우리는 그가 그라운드에서 득점을 주요 임무로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그라운드에서 작은 공격수에 버금가는 두 번째 이별이지만, 그는 작은 공격수처럼 단식을 연습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그는 항상 팀원들이 그를 도와 빈 공간을 찾아 을 하는 것을 도와주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그의 외선 준두와 안정성은 매우 좋아야 한다.
포인트 가드
제구수비수는 구장에서 공을 가장 많이 잡을 수 있는 사람이다. 그는 후방에서 전방으로 안전하게 공을 가져가서 다른 팀원들에게 패스해야 다른 사람들이 득점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만약 작은 공격수가 연극의 주역이라면 제구수비수는 이 연극의 감독이다.
스몰 포워드
스트라이커는 팀에서 가장 원시적인 득점자이고, 스트라이커의 가장 근본적인 요구는 득점을 할 수 있어야 하고, 비교적 먼 거리의 득점이다. 스트라이커가 공을 받자마자, 첫 번째로 생각하는 것은 어떻게 공을 바구니에 집어넣고, 득점하고, 득점하고, 다시 득점하는 것이다.
파워 포워드
팀에서 맡은 임무는 거의 고된 노동을 위주로 리바운드, 수비, 카드 위치도 빼놓을 수 없지만, 을 던지고 득점을 해야 하는데, 그는 항상 마지막이다. 그래서 공격수는 농구장에서 가장 보잘것없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
센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바로 한 팀의 중심 인물이다. 그의 대부분의 시간은 금지 구역에서 노동력을 팔고 몸매를 파는 것이다. 그는 수비를 공격하고 있다. 모두 팀의 피벗 버튼이기 때문에 미드필더라고 불린다.
참고 자료: http://www.jwit.edu.kw/~ physical/PE-teacher/teach _ data/documents/PE
응답자: beyondcy-보조 레벨 9-27 17: 12
-----------------은
국제농구연맹 농구 규칙 FIBA2000 제 7 장
제 7 장 규칙 위반
제 42 조 파울
42.1 반칙은 규칙 위반으로 상대 선수와의 신체 접촉 및/또는 스포츠 도덕을 위반하는 행동을 포함하고 있다.
42.2 규정
위반자에게 반칙을 등록하고 이어서 규칙에 따라 처벌한다.
제 43 조 접촉
43.1 정의
43.1.1 농구 경기에서 10 명의 선수가 제한된 공간에서 빠르게 움직였다. 신체 접촉은 불가피하다.
43.1.2 그러한 접촉을 처벌할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심판은 각 사례에서 다음과 같은 기본 원칙을 중시하고 고려해야 한다.
* 규칙의 정신과 의도, 그리고 경기의 완전성을 견지할 필요가 있다.
* "이익/이익 없음" 개념의 일관성을 사용하십시오. 심판은 불필요하게 경기의 유창함을 방해하여 부수적인 신체 접촉을 처벌하려고 해서는 안 되며, 게다가 이런 접촉은 책임 있는 선수에게 이익을 주지 않는다. 그의 상대 선수도 불리에 처하지 않았다.
* 각 게임에서 상식의 일관성을 사용하십시오. 경기에서는 선수들의 능력과 그들의 태도와 행동을 기억해야 한다.
* 경기 통제와 경기 유창함 사이에서 균형 잡힌 일관성을 유지한다. 참가자들이 무엇을 하려는지, 그리고 무엇을 선고하는 것이 경기에 옳은지,' 느낌' 이 있어야 한다.
제 44 조 침해 반칙
44.1 정의
44.1.1 침입 반칙은 선수 반칙으로 상대 선수와의 불법적인 접촉을 포함하고 있다. 볼이 활구든 사구든.
대원들은 그의 손, 팔, 팔꿈치, 어깨, 엉덩이, 다리, 무릎, 발, 그리고 몸을' 비정상적인' 자세 (그의 원통 너머) 로 구부려서는 안 된다. 어떤 거칠거나 맹렬한 동작도 방종해서는 안 된다.
44.1.2 차단은 공을 잡거나 공을 잡지 않는 상대 선수의 행진을 막는 불법적인 신체 접촉이다.
44.1.3 충돌은 상대 선수의 몸통을 밀거나 움직이는 볼이 없는 신체 접촉이다.
44.1.4 등 뒤에서 불법 수비는 수비수가 상대 선수 뒤에서 벌어진 신체 접촉이다. 수비수만 공을 빼앗으려 한다는 사실은 뒤에서 상대 선수와 접촉하는 것이 정당하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한다.
44.l.5 라인은 상대 선수의 이동의 자유를 방해하는 신체 접촉이다.
이런 접촉은 몸의 어느 부위에서든 발생할 수 있다.
44.l.6 불법 엄호는 공을 통제하지 않는 상대 선수가 경기장에서 도착하기를 희망하는 위치에 도착하는 것을 불법적으로 연기하거나 막으려는 시도다.
44.1.7 불법 손은 수비수가 수비 상태에 있을 때 발생하며, 공을 잡거나 공을 잡지 않는 상대 선수에게 손을 얹고 접촉을 유지하여 행진을 막는다.
44.1.8 추인은 선수가 몸의 어떤 부위로도 강제로 움직이거나 통제 또는 통제되지 않은 상대 선수를 이동하려고 할 때 발생하는 신체 접촉이다.
44.2 벌칙
모든 상황에서 위반자는 한 번의 위반자 반칙을 등록해야 한다. 또한:
44.2.1 을 하지 않은 선수에게 반칙이 발생하면
* 반칙이 아닌 팀이 가장 가까운 곳에서 파울볼을 던지고 경기를 다시 시작한다.
* 반칙한 팀이 팀 전체의 반칙 처벌 상태에 있을 때는 제 55 조 (팀 반칙: 처벌) 를 적용해야 한다.
44.2.2 촬영 중인 선수에게 반칙이 발생하면
* 슛 성공, 득점 발생, 페널티킥 1 회 수여.
* 2 점슛 영역에서의 슛이 성공하지 못하면 페널티킥 2 번을 수여해야 한다.
* 3 점슛 영역에서의 슛이 성공하지 못하면 3 번의 페널티 킥을 수여해야 한다.
* 어느 한 섹션이나 결승기가 끝나는 경기계시계 신호가 울리거나 딱 울리기 전이나 24 초 장치 신호가 울릴 때 선수가 반칙을 당했는데, 이때 공은 여전히 그 선수의 손에 있다. 그 후 에 성공하여 득점을 해서는 안 된다. 페널티킥 2 ~ 3 번을 수여해야 한다.
44.3 원통 원칙
원통 원칙은 지면에 서 있는 선수가 가상의 원통 안의 공간을 차지하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여기에는 선수 위의 공간이 포함되며 다음과 같이 제한됩니다.
* 앞에 손이 달린 두 손.
* 뒤쪽은 엉덩이로 되어 있고
* 양쪽 팔은 두 팔과 두 다리의 바깥쪽에 있습니다.
두 손과 두 발은 몸통 앞에서 뻗을 수 있고 팔꿈치의 두 팔은 두 발의 위치를 넘지 않으므로 두 앞과 두 손을 들어 올려야 한다. 그의 두 발 사이의 거리는 그의 높이에 비례해야 한다.
44.4 수직 원칙
44.4.1 농구장에서 각 선수는 상대 선수가 이미 차지하지 않은 어떤 경기장의 위치 (원통) 를 차지할 권리가 있다.
44.4.2 이 원칙은 대원들이 차지하는 지상 공간과 그가 이 공간에서 수직으로 뛸 때의 위 공간을 보호한다.
44.4.3 일단 선수가 그의 수직 위치 (원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