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인터랙션 디자인 전공에 대한 종합 소개
디자인 전공에 대해 들어본 사람은 많지만, 인터랙션 디자인이 무엇인지 들어본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아래에서 이 전공을 소개하겠습니다. 인터랙션 디자인 인터랙션 디자인
약어는 IxD이며 인간-컴퓨터 상호작용으로도 이해될 수 있습니다. 인간-기계 상호작용 디자인은 디자인을 통해 전자 제품, 디지털 제품, 환경, 시스템 및 서비스를 더 좋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이는 인간의 사용 법칙과 일치합니다. 인터랙션 디자인은 휴먼 디자인을 중심으로 인간의 감성, 생리, 심리 등을 고려하여 보다 합리적인 디자인을 진행합니다. 인간의 청각, 시각, 후각, 촉각, 미각, 언어 의사소통 및 기타 요소는 모두 상호 작용 디자인에 대한 중요한 과학적 참조 요소입니다. 인터랙션 디자인은 예술, 디자인, 과학, 공학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학문입니다.
인터랙션 디자인의 5가지 차원.
1D 단어 언어
언어는 상호 작용의 가장 기본적인 부분입니다. 사람 사이의 기본적인 의사소통은 언어를 통해서 이루어진다. 사람은 언어를 통해 기계와 소통하기도 합니다. 여기서 언어는 텍스트 형식, 말하기 형식, 행동 형식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아이패드에서 시리(Siri) 시스템은 음성인식을 통해 작동하는 대표적인 시스템이다. 컴퓨터 프로그래밍에 사용되는 C++, 자바스크립트 등의 언어도 인간과 기계의 상호작용에 채택된 언어 소통의 한 형태이다. 인터페이스에서는 일반적으로 사용자에게 다음 단계로 안내하기 위해 언어와 텍스트를 사용합니다.
미국에서는 좋은 인터랙션 디자이너와 좋은 카피라이터가 되기 위해서는 언어 소통과 글쓰기 능력이 좋아야 합니다.
2D 시각적 표현 시각적 표현
시각적 표현은 작동 인터페이스를 통한 사용자와 기계의 상호 작용을 의미합니다. 여기의 인터페이스에는 레이아웃 디자인, 아이콘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등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인터페이스 디자인 교육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대학으로는 School of Visual Arts, Temple University, Pratt Institute 등이 있습니다.
3D 물리적 객체 또는 공간 물리적 상호 작용 또는 공간적 상호 작용
사용자와 상호 작용하는 3차원 객체 또는 공간은 인터랙션 디자인의 중요한 세 번째 부분입니다. 최근 인기 있는 연구 방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Tangible Design 촉각 상호 작용 디자인, 제작 하드웨어 프로토타입 개발, 물리적 컴퓨팅 엔터티 상호 작용 등은 모두 사용자가 3차원 객체 또는 공간과 상호 작용하거나 3차원 객체 또는 공간에서 상호 작용하는 연구 사례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연구를 수행하는 데 매우 성숙한 대학: Carnegie Mellon University(인터랙션 디자인의 창시자), 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 Parsons the New School for Design, University of Washington, University 신시내티, 애리조나 주립대학교 등
4D 시간 시간
시간이라는 개념은 사용자가 인터페이스와 상호작용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의미하며, 시간의 변화에 따라 내용도 변화하는 디자인으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 사운드 디자인, 실험적 비디오 또는 애니메이션 등을 포함합니다.
유명한 Parsons the New School for Design의 인터랙션 디자인과 디자인 + 기술 부서에는 시간 여행이라는 작은 연구 분야가 있습니다. 학생들은 주로 시간의 해석을 통해 자신을 표현합니다.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와 Art Center College of Design 모두 강력한 인터랙티브 미디어 디자인 전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5D 행동 행동
행동은 인터페이스와 상호 작용하는 사용자의 행동과 사용자가 인터페이스에 반응하는 방식을 나타냅니다.
MIT Interaction Institute의 유명한 여성 심리학 교수인 Sherry Turkle은 인간 행동이 인터랙션 디자인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는 선구자입니다. Turkle 교수는 뛰어난 심리학자이자 인간 행동 연구 과학자이며 인터랙션 디자인 분야의 선구자입니다. 그녀의 유명한 저서인 "The Second Self: Computers and the Human Spirit"과 "Alone Together: Why We Expect More from Technology and Less from Each". 기타》
위에서 언급한 인터랙션 디자인을 연구하는 유명 대학 외에도 California Institute of the Arts, Rhode Island Rhode Island School 등 인터랙션 디자인과를 추가하는 대학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디자인 등을 위해 Xiaodandan의 통계에 따르면 인터랙션 디자인 대학원 과정을 제공하는 미국 대학은 30개이며, 이 전공 학부 과정을 제공하는 미국 대학은 35개입니다.
대학마다 연구 방향이 다르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학교를 지원할 때 학교의 평판 외에도 인터랙티브 디자인 프로젝트의 평판, 교수진 등이 있다. 학생들은 또한 자신의 연구 방향이 자신의 연구 관심 분야와 일치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로드아일랜드 디자인 학교의 인터랙션 디자인학과는 순수 예술 설치와 인터랙티브 공간에 대한 연구에 더 중점을 두고 있는 반면, 캘리포니아 예술 대학의 인터랙션 전공은 프로젝트 연구 기반입니다. 대신에 학생들이 스스로 연구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지도교수의 지도 하에 연구를 수행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과학 및 공학 분야의 전통적인 박사후 학술 연구 형태와 유사합니다.
미국 인터랙션 디자인 전공의 정의와 기관의 도입
디자인 전공 분야에서는 일반 그래픽 디자인 외에 그래픽 디자인, 패션 디자인, 미술 최근 몇 년간 중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비교적 좋은 발전을 이룩한 신흥 전공으로 관련 분야 전문가와 창조산업에 관심이 있는 많은 학생들의 관심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상호 작용 디자인. 다음은 인터랙션 디자인 전공에 대한 간략한 분석입니다. 이 글이 인터랙션 디자인을 공부하기 위해 미국에 가는 학생들에게 지침이 되기를 바랍니다.
인터랙션 디자인(영어 Interaction Design, 약칭 IxD 또는 IaD)이라고도 알려진 인터랙션 디자인은 인공 시스템의 동작을 정의하고 디자인하는 디자인 분야입니다. 인공물은 소프트웨어, 모바일 장치, 인공 환경, 서비스, 웨어러블 장치 및 시스템 구성과 같은 인간이 만든 항목입니다. 상호 작용 디자인은 아티팩트가 동작하는 방식("상호 작용", 즉 특정 시나리오에서 아티팩트가 반응하는 방식)과 관련된 인터페이스를 정의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인터랙션 디자이너는 먼저 관련 분야와 잠재 사용자에 대한 사용자 조사를 실시하고, 인공물의 행위를 디자인하며, 유용성, 사용성, 감성적 요소 등의 측면에서 디자인 품질을 평가합니다.
인터랙션 디자인은 제품을 사용하기 쉽고 효과적이며 즐겁게 만들기 위한 기술입니다. 타겟 사용자와 그들의 기대를 이해하고, 제품과 상호 작용할 때 사용자의 행동을 이해하고, 사람들 자신의 심리적? 그리고 행동 특성. 또한 다양한 효과적인 상호 작용 방법을 이해하고 이를 강화하고 확장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인터랙션 디자인에는 다양한 분야와 배경을 가진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과 다양한 분야가 포함됩니다. 제품의 인터페이스와 행위에 대한 인터랙티브 디자인을 통해 제품과 사용자 사이에 유기적인 관계를 구축하여 사용자의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인터랙션 디자인의 목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