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을 부르는 방법

A가 노래하는가? C가 노래하는가? G가 노래하는가? 등의 화음부터 살펴볼까요? 조화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어 조성이 없거나 조성이 상쇄되지 않으면 조화는 기능적 의미를 잃게 됩니다.

화성의 색은 다양한 코드 구조, 화성 위치, 질감 쓰기 및 화성 진행의 음향 효과를 말합니다. 화성의 색은 화성의 연주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이며, 성악에서든 무성음악에서든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확장된 정보

메이저 및 마이너 모드의 장기적인 영향을 깨고 다양한 중세 모드, 펜타토닉 모드, 특정 인종 그룹의 특수 모드 및 배음 음계(증강 4도, 단7도 등 포함) 주요 모드), 온음 음계, 12음 음계 및 기타 다양한 특수 모드 및 음계가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모달 스케일은 메이저 모드와 마이너 모드와는 다른 조화로운 처리를 위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코드 구조 측면에서는 전통적인 3도 중첩 원리를 깨고, 기존에 불협화음과 거칠다고 여겨졌던 화음 효과를 추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반음계를 기반으로 한 높은 수준의 3도 중첩 코드, 4도 중첩 방법의 사용, 조밀한 2도 사운드 그룹, 다양한 추가 사운드 및 가능한 모든 조합을 통해 하모닉 수직 사운드를 날카롭고 긴장감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화와 복잡성.

바이두백과사전-하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