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들이란 무엇인가요?
현재 이해되는 핸들에는 다음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프로그래밍을 의미하고, 두 번째는 Windows 프로그래밍을 의미합니다. 이제 대부분은 프로그래밍과 프로그램 개발을 언급합니다.
핸들 설명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첫 번째 설명: 핸들은 특별한 스마트 포인터입니다. 애플리케이션이 다른 시스템(예: 데이터베이스 및 운영 체제)에서 관리하는 메모리 블록이나 개체를 참조하려는 경우 핸들이 사용됩니다.
두 번째 설명: 핸들은 전체 Windows 프로그래밍의 기초입니다. 핸들은 애플리케이션의 다양한 개체와 동일한 유형의 다양한 인스턴스를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고유한 정수 값, 즉 4바이트(64비트 프로그램에서는 8바이트)의 긴 값을 나타냅니다.
예: 창, 버튼, 아이콘, 스크롤 막대, 출력 장치, 컨트롤 또는 파일 등 애플리케이션은 핸들을 통해 해당 객체의 정보에 접근할 수 있지만, 여기서 핸들은 포인터가 아니며, 프로그램은 핸들을 사용하여 파일의 정보를 직접 읽을 수 없습니다. 핸들이 I/O 파일에 없으면 쓸모가 없습니다. 핸들은 Windows가 응용 프로그램에서 생성되거나 사용되는 개체를 식별하는 데 사용하는 고유한 정수입니다. Windows는 개체를 식별하기 위해 핸들을 광범위하게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