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RPG 의 작은 문제
슈퍼마스터가 질문에 대답하는 시간 =. =
1 공격 유형 혼란 모든 갑은 100 일반 중갑은 150 천자, 무갑은 150 다스 경갑은 125 공성 공격건물과 무갑은 모두 200 마법 중갑은 200 경갑은 150 영웅 공격성갑은 50 이고 나머지는 70 영웅갑이 보통과 혼란스러운 100 의 상처를 입었고, 나머지는 모두 70 이 신성갑이 혼란공격을 제외한 다른 상해는 5 대 BT 의 갑옷 유형
에 불과하다는 것을 잊어버린 것이다2 회피는 속성과 관련이 없습니다 지형과 관련이 있습니다. 낮은 곳에 서서 높은 곳에 서 있으면 25 의 회피
가 있습니다그리고 이동속도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당신이 빨리 달릴 때 자주 당신을 때리는 병사는 미스에서 나올 것입니다. 이 설정은 병종의 사정거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3 마술은 100 마법을 공격할 수 없다. 피할 수 있다. 공격할 수 있다. 하지만 피할 수 있다. 마치 공격이 무효인 것 같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기절한 장비를 가지고 있다면 여전히 기절할 수 있다. 그가 중독되는 것도 마찬가지다.
4 이 분열은 겹칠 수 없는 흡혈이다. 가면과 후광은 겹칠 수 있지만 2 개의 가면이나 2 개의 고리는 겹칠 수 없다
5 관계 없음 저자의 취미
6 분열은 부채꼴 스퍼터링의 범위다. 원 스퍼터링은 여러 가지로 나뉜다. 만약 네가 대전하는 워크래프트를 하면 빙룡치멜라 그리핀 각종 투석차 소포 악마의 변신 화염 영주의 세 번째 기술을 스퍼터링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계산도 매우 복잡하다. 악마가 변신한 스퍼터링이 가장 BT 이면 된다.
7 헤일로 물리적 상해는 상쇄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수트를 무시하지만 상해값은 고정되어 있다
8 갑옷은 백분율 상쇄로 민첩성과 관련이 있다. 이것이 바로 많은 투애자일 영웅들이 후기가 되면 전혀 다치지 않는 이유다. 마법 공격에 저항할 수 없다
9 구체적인 그림 구체적인 분석은 기본적으로 3 시 민첩함 +1 시 갑옷 일부 그림 변태에서 10,000 시 민첩함 +1 시 갑옷입니다. 。 。 。 。
10 예를 들어, 1000 포인트 상해괴괴를 줄이는 공격은 100 입니다. 그렇게 이상하게 때리면 다치지 않습니다. 만약 2000 공격이라면, 당신은 1000 을 받고 갑옷에서 뺀 부분을 뺀 상처를 받게 됩니다.
11 마법 방패는 이번 마법을 너에게 무효로 만드는 것이다
12 속성과 무관 질문 2 개 답안과는 반대로
13 이것은 기술이 성장성이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진다. 예를 들어 이 기술의 상처는 1000 이다. 만약 상해가 기술등급 x 지능 x 영웅 등급이라면 같은 기술의 성장은 힘이 민첩하다는 것과 관련이 있다. 작가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 하하
14 너 이렇게 하는 게 많니? 워크래프트에 대한 제 연구는 노트북 한 권에 200 페이지가 넘습니다. =
15 세, 하지만 경찰은 그 자리에서 K 를 할 수 있습니다. 그는 가장 많은 방위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목숨은 이미 죽었습니다. 그래서 정말 강도질하거나 경찰을 찾지 마세요.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