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강과 호수 볼트 마법 기술과 잠재력을 추가하는 방법! ! 상세하고 유용한 것을 구하다! @! !
< /p>
< P > 하나, 복마기능 추가: 여러분, 한 명씩 복마의 기술을 살펴보자. < /p>
1. 복마의 첫 번째 기술은 레벨 10 에 나타난 첫 번째 공격류 기술인' 깨진 별' 으로 복마의 첫 번째 공격기술이자 초심자 유일한 공격기술이다. 레벨 60 까지 계속 추가해야만 초심자 복마가 선행 원격 당도할 때 구비할 수 있다 이 기술은 2 연격에 해당하며, 한 번의 공격 조작 내에서 적을 두 번 빠르게 공격할 수 있으며, 상대를 부상 상태로 만들 가능성이 있으며, 60 급 이전에는 복마의 선호 출력 기술이 될 것이다. 60 급 이후에는 서서히 강호에서 빠져나올 것이다. 이 기술의 페이드 아웃 시간은 다른 기술에 대해서는 뒷부분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 /p>
2. 복마념? 레벨 20 에서 복마는 두 번째 기술이자 첫 번째 수동 보조 기술이다. 총류 무기 공격 능력을 높이다. 이 기술은 최고 10 급이고, 만급에 도달할 때 속성은 공격 적중률 증가입니까? 135, 회심일격치가 50, 일반공격이 165 증가했다. 이 속성을 보면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이 기술은 복마의 평생에 꼭 필요한 기능 중 하나이며, 전면적으로 가산된 속성이며, 복마의 시작 능력도 많이 향상되었고, 앞으로 어떻게 씻어도, 어떻게 변경하든, 이 기술은 가득 채워야 합니다. 결국 이런 전면적인 가산은 30 급 복마든, 100 급 복마든 모두 매우 유용하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3. 건곤정? 30 급에서 복마도 마침내 두 번째 주동적인 기술을 내놓았고, 유일한 제어성 기술이었다. 스킬 설명: 헌원전 중급 기능, 스퍼트 상대, 상대 정립. 이 기술 레벨 10 은 만급이고, 포인트 10 의 속성은 최대 3 개의 목표에 동시에 영향을 미치며, 85 의 확률이 2 초 동안 고정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기술 냉각 시간은 6 초입니다. 이 속성을 보면 이 기술도 반드시 가득 채워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단독으로 고르든 군전이든, 건곤을 합리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당신이 휘황찬란한 전적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요인이 될 것이며, 통천탑 활동에서 얻을 수 있는 비적 잔재는 70 급 복마비적을 이 기술에 대한 보조 강화로, 복마가 건곤정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항상 스퍼트 시간과 스퍼트 거리를 증가시키고, 스프린트 과정에서 면역 부상, 지연, 현기증, 정신, 정신, 그리고 거의 백독불침의 견본지와 비슷하다. 이 기술에는 복마가 필요한데, 점만만 시키면 되는 것이 아니라, 끊임없이 연습하고 재사용하여 PK 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다른 작은 기교를 터뜨렸는데, 이 기술은 복마가 길을 재촉하는 첫 번째 기술이기도 하다. 탈 수 없는 FB 나 달리기 과정에서 목표를 선택하지 않고 먼 땅을 향해 마우스를 클릭하며 이 기술을 사용하면 매우 빠르게 날아갈 수 있다. 6 초의 냉각으로 계속 날 수 있다. 많은 시간을 절약하세요. 프로. 건곤정을 사용할 수 있는 복마가 반드시 좋은 복마는 아니지만, 좋은 복마는 반드시 매우 능숙하게 건곤정을 사용할 것이다. < /p>
4. 복마심경? 40 급에는 또 두 번째 보조기능인' 복마심경' 이 등장했는데, 이 기술은 항상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많은 사람들이 조금씩 혹은 전혀 가지 않고, 어떤 사람들은 만급에 다다르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먼저 기술 묘사를 살펴보자: 헌원전 중급심법, 생명가치 상한선 증가, 중독 사건 단축. 1 급에서는 10 명의 생명을 증가시켰고, 이후 1 점당 1 급은 2 명, 20 급은 만급이었다. 마강의 게임 설정으로 모든 기술을 다 채울 수 있는 직업은 없기 때문에 일부 기술을 희생하는 선택을 해야 한다. 피를 늘리는 기술로서, 또 20 개의 귀중한 기술점이 있어야만 풀 수 있는 기술로서, 광대복마아동화 아래 칼의 첫 번째 선택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게임에서 복마가 추구하는 것은 높은 출력과 낙심, 일격을 추구하는 필살, 짧은 시간 안에 상대를 일파할 수 있기 때문에 기술점이 공격 출력을 높일 수 있는 기술에 잇달아 더해지기 때문이다. 그리고 혈액 상한선은 비적의 기술 가산, 장비의 가산, 요정 아기 기술을 통해 증가할 수 있다. 그래서이 기술은 모든 사람들이 조금 주문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런 다음 귀중한 기술 포인트를 다른 기술에 남겨 둡니다.
< /p>
5. 파월? 50 급은 복마에게 비교적 중요한 분수령이며, 공격 기술은 더 이상 유일한 10 급 산산조각 공격 기술이 아니다. 레벨 10 공격 기술의 강화와 승화판으로서 한 번의 공격 작업에서 상대를 세 번 빠르게 공격할 수 있으며, 상대를 부상 상태로 만들 확률과 오행상격의 속성을 크게 높였다. 동시에 10 급 기술의 공격에 의해 가산될 것이다. 향후 90 급 기술에도 상당한 효과 이득이 있다. 복마의 중류 기둥에 속하는 기술. 항상 가득 채우고 유지해야 합니다. 이 기술 만급은 20 급이고, 가득 채운 후의 속성은 일반공격이 182, 오행상그램 250, 일반공격 441-539 로 부상확률 40 을 초래하며, 동시에 90 급 기술에 30 의 효과를 가미하는 것이다. 이러한 속성들을 보면 중기 단계에서 복마의 주요 출력 수단이 10 급 깨진 별에서 50 급 파월로 서서히 옮겨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 여기서 한 가지 문제를 중점적으로 언급해야 한다. 캐릭터 캐릭터가 60 급에 도달하면 문파 손바닥문으로 돌아가 기술점과 속성점을 포함한 무료 세탁점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후 들어갈 때마다 금 한 장을 묶은 입장권 300 장이 필요하고, 세 번째는 두 번째보다 한 장 더 필요하고, 최대 5 장의 티켓이 필요하다. 캐릭터 60 급이 되면 실제로 자신의 상황에 따라 10 급의 깨진 별 스킬을 씻어 모두 파월에 추가할 수 있다. 레벨 10 의 깨진 별은 조금만 주문하면 됩니다. 물론 이 시간도 자신의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꼭 60 으로 세탁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등급이 올라감에 따라. 10 급 기술은 조만간 1 시로 씻어야 한다. 이를 통해 이후 기술 선택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 /p>
6. 돌충격 < /p>
아이고. 。 두 눈은 모두 눈물이구나. 。 집주인이 여기까지 써서야 마침내 큰 소리로 목청을 외칠 수 있었다. 복마의 봄이 마침내 왔다. 。 복마의 신기는 마침내 주문할 수 있게 되었다. 。 60 급. 복마의 진심 어린 봄이 드디어 왔다. 복마의 최고 신기로서 한 명도 없다. 이 기술은 모든 복마가 반드시 가득 채워야 하는 기술이자 가장 중요한 기술이다. 스킬 설명: 복마의 생명이 25 로 떨어지면 아무런 피해도 받지 않고 공격능력을 높인다. 이 기술 만급은 10 급이고, 점만후의 효과는 생명이 25 로 떨어질 때 트리거효과가 80 이고, 4 초가 다치지 않는다는 것이다. 명중 비율이 150 으로 증가했고, 한방에 300 이 증가하여 부상 확률이 160. 15 초 동안 계속되었다. 이 신기 냉각 시간은 30 초입니다. 스킬 설명에서 알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니마의 무적이다! +난폭해! . 연대전에서 좋은 복마는 이 기술로 한 사람이 상대방의 무리 사이로 돌진할 수 있다. 사방을 대살하다. 4 초의 무적과 15 초의 난폭한 상태에 의지하다. 무수한 머리를 가져가고, 한 가닥의 공로와 이름을 남기지 않고 가벼운 공을 가지고 날아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 이 기술은 복마가 사람을 죽이고 물건을 넘길 수 있는 첫 번째 기술이다. 꼭 요점을 꽉 채워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 앞서 말한 60 급 이 기술이 나올 때 깨진 별을 씻어내는 것도 이 기술을 주문하기 위해서다. 이럴 때 한 단계마다 이 기술과 50 급의 파월 기술을 주문해야 하기 때문에 기술점에 대한 수요가 커진다. < /p>
7. 김고철마? 70 급 복마는 첫 번째 능동적인 보조 기술을 가지고 있다. 팀원에게 가할 수 있는 유일한 공격 보조 기술이기도 하다. 이 기술은 20 급 만급이니, 요점을 가득 채울 것을 건의합니다. 점만후의 속성은 자신에게 회심값 24, 일반공격 210 증가, 부상 확률 65 입니다. 동료에 대한 회심값 17, 물리학과의 일반 공격 60 으로 부상 확률 37. 지속 기간 300 초 (5 분) 입니다. 5 분 안에 210 을 늘리는 일반 공격이 복마의 공격 출력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팀 동료들에게 일정한 출력을 가할 수도 있다. FB 와 PK 모두에서 많은 역할을 합니다. < /p>
8. 천호전사기? 80 급 복마 수동 보조 기술. 헌원전 읍파 절학으로 묘사되어 공격 효과를 높이고 생명회복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다. 이 기술은 전체 수준이 20 급이다. 등급 때문에. 집주인은 현재 15 급 효과로 공격 명중 비율이 86, 허약할 확률이 125, 생명회복효과가 16 씩 증가한다. 이 기술은 레벨 100 이전에 더 많은 점을 제안합니다. 명중은 항상 복마가 비교적 짧은 판의 속성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현재 기술점이 비교적 충분한 경우 (복마심경을 버리는 경우) 이 기술을 좀 더 많이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이 기술을 버리고 마법의 심경을 가득 채우고, 일품 녹색 손목과 아기 기술에 의지하여 명중을 메울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일반 선수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 /p>
9. 유성이 달을 쫓는가? 90 급 복마의 궁극적인 공격 기술. 현재 서버는 최대 100 등급까지 개방되어 있는데, 이 기술은 바로 복마의 현재 궁극적인 공격 기술이다. 여전히 10 급, 50 급 공격 기술의 강력한 강화판이다. 한 번의 조작으로 빠른 공격 4 회. 그리고 이전과 달리 이 기술은 이전 세 명의 적을 공격할 수 있다. 1 급 유성이 이상한 것을 닦고 있습니까? FB 에서 < /p>
눈에 띄는 효율성은 레벨 50 보다 큰 20 포인트 파월 기술이다. 하지만 막 90 급에 이르렀을 때는 50 급 파월 기술을 먼저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90 급 기술부터 5 급 정도에 이르면 파월 기술을 완전히 포기할 수 있다. 。 하지만 깨진 달을 씻지 마세요. 파월은 유행에 큰 가산이 있기 때문이다. < /p>
서버가 현재 레벨 99 만 개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100 급 기술에 대해 다른 신들이 지원해야 한다. 또 신포임무에서 얻은 신포령은 기술점과 바꿀 수 있다. 1 인당 5 개를 얻을 수 있다. 여러분, 꼭 기억하세요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