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튕기는 것 외에 바삭하고 부드럽고 입구가 바로 녹는데, 또 어떤 단어가 음식을 형용할 수 있습니까?

문/통통한 새우

이를 치는 것은 광둥어이다. 네가 먹는 음식은 산뜻하고 신축성이 있어, 조금도 물기가 어렵다는 뜻은 아니다. 이것은 이빨을 가지고 노는 데 쓰인다. 음식의 인성은 이를 깨물는 것과 비슷하지만, 음식을 감상할 때 그렇게 말하지 않는다.

어묵과 육포환을 먹을 때, 너는 이를 치는 쾌감을 경험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식신" 에는 "오줌싸개 쇠고기 알약" 이 있습니다. 영화는 소고기볼의 신축성이 매우 뛰어나 탁구공 대신 라켓을 쓸 수 있다고 묘사한다. 신축성은 엄청납니다. 현실에서 진짜 수공 미트볼은 1 미터에서 바닥으로 떨어질 때10 ~15cm 를 튕길 수 있다.

만약 네가 미트완자를 탄력 있게 만들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원자재-고기를 잘라서는 안 된다. 평소 패티를 만드는 것처럼 칼로 고기를 자르면 고기의 섬유가 완전히 부러지고 최종 제품은 씹기가 부족할 것이다. 신선한 고기를 선택하는데, 이 고기는 점성이 있고, 성형하기 쉬우며, 식감과 맛이 모두 좋다. 막대기나 망치로 두드려도 고기를 자르지 않는 섬유.

다진 고기를 냉장고에 넣어 냉장 1 시간 이상 보관한 다음 꺼낸 후 휘젓는 것이 좋다. 얼지 않으면 바삭하지 않다는 것이 미트볼을 상쾌하고 탄력 있게 만드는 비결이다.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젓가락을 내려놓고 소리치면 안 됩니다. 맛있어요! 어디가 맛있는지, 어떻게 먹어야 진짜 대식인지 꼭 말해야 한다. 하지만 우리가 이렇게 많은 불필요한 형용사를 쓸 필요가 있을까?

강희가 왔다' 에서 대만성의 음식을 자주 언급한다. 진한전은 매번 밥을 먹기 전에 채강영이 물었다. "요즘 음식에 어떤 좋은 단어가 쓰이는지 생각해냈어? 더 이상 탄력있는 치아가 없습니다! 결국 진한전은 한 입 물었지만 그는 좋아하지 않았다. 그는 머리를 쥐어짜며 한 마디를 참았다. 그 맛은 매우 진하고 입구는 바로 녹는다. 등등.

탄치' 는 식품업계의' 삼풍' 중 하나이며, 또 다른 두 가지' 바람', 즉 바삭하고 부드러운 찹쌀풍과 인스턴트 바람이 있다. 한 네티즌이 웨이보에서 토하고 있다: 미식축제 프로그램 여주인, 그녀는 한 글자밖에 없다: 입구가 바로 녹는다. 그녀는 두리안 반기를 먹으면 입에 녹고, 도넛을 먹으면 입에 녹는다. 오늘 그들은 불 위에서 당나귀 고기를 삶았고, 그녀는 또 입에서 녹았다. 어쩌면 그녀는 입구가 바로 변하는 입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녀는 그녀의 남편을 아까워한다.

남편: 나하고는 상관없어요. 이봐! ) 을 참조하십시오

먼저 네티즌에게 비판을 받은 사회자가 가난한 단어인지 아닌지는 말할 필요도 없고, 이 세 형용사는 정말 세계 유일의 음식인가요?

민국 때 장동치에는' 백문방' 이 있었고, 마상흥' 남문외 미간 멸치' 를 썼다.

"소위 미국 간, 즉 오리 뱃속의 췌장을 채취하는 것. 선택이 매우 깨끗하고, 요리가 적절하기 때문에, 그 품질은 부드럽고 맛도 좋고, 비길 데 없다. 유명인의 미용간이기도 하다. 멸치의 방법은 새우의 윗부분을 껍질을 벗기고 아랫부분을 남기는 것이다. 폭파할 때 위는 흰색이고 아래는 붉은색입니다. 마치 봉미와 같습니다. 그것은 또한 아주 잘하고, 아주 맛있지만, 사람들은 그것을 멸치라고 부른다. 나는 작년에 외국 손님들이 빗속에서 그들을 시내를 나와서 거기서 맛보도록 초대한 것을 기억한다. 길이 질퍽거렸지만 괜찮아. "

신선하고 맛있고 맛있으면 맛이고, 친구와 함께 비를 무릅쓰고 시내를 나서서 맛을 맛보는 것이 진정한 식사행위다.

서국지의' 타이페이 간식노트' 는 새 가게' 대면' 여드름을 적었다. 겨울 저녁에 한 그릇을 마시니, 얼마나 편한지 말할 필요도 없다. 그는 이런 구진은 집에서만 발견된 응급식품과 매우 비슷하다고 말했다. 너무 맛있고 위장에 친절하지만, 바깥의 상점은 그것을 팔기가 매우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음식명언)

서국지는 친구에게 이 여드름에 대해 어떤 느낌이 드는지 물었고, 친구들은 대부분 "나는 여드름이 제일 좋아!" 라고 대답했다. -정직하고 간단한 대답. 슈 씨는 배터 같은 것이 사람들에게 복부에서 봄과 양의 조화를 느끼도록 가르쳤다고 말했다.

이런 느낌은 물질적이면서도 형이상적이다.

미식가 두 명과.

왕증기는 피클에서 문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말했다:

"음식의 관점에서 볼 때, 태자단 () 이 가시진 () 에게 무엇을 먹도록 요청하는 것보다는' 봄이 늙지 않다' 는 것을 추구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초사에서' 휘청' 을 연구하는 것은 호남 콩고랑을 맛보는 것보다 못하다. 문신 베트남 사람들이 조개를 어떻게 먹는지 추적하기보다는 말린 요리 한 그릇을 쪄서 황주 두 잔을 마시는 것이 낫다. 우리가 소설에서 표현한 문화는 우선 현재적이고 생생하다. 이어 어제, 얼마 지나지 않아 없어졌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보고, 만지고, 맛보고, 깊이 생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채란 채승도 있습니다. 채란은 맛있는 것을 말했는데, 나는 좋아하거나, 아니면 내가 아주 좋아한다고 말했다. 아무것도 맛있지 않다. 나는 그것을 싫어한다. 나는 더 이상 먹지 않을 것이다. 언뜻 보면, 그것은 부기 초등학생 같지만, 자세히 검사한 결과 채란에는 풍부한 경험이 있고, 전생에 누가 같은 음식을 가지고 있는지 한두 마디로 설명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를 깨물다',' 혀끝에 입화화' 와 같은 호언장담은 없지만 채승은 관람객들이 손가락을 빨아 천진을 삼키게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 그만둘 수가 없다.

채란은 오늘도 밥을 잘 먹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의 책에서 그는 맛있는 단락을 사물 자체보다 더 매력적이라고 묘사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긴자 바에서 술을 마시고 거리에서 나왔다. 나는 또한 좁쌀떡을 보고 정사각형으로 썰어 성냥갑처럼 두껍게 숯난로에서 굽는 것을 볼 수 있다. 즉시, 그것은 작은 거품이 구워졌다. 이때 간장을 뿌렸는데, 타는 냄새가 섞여 매우 향기롭다. 김조각으로 싸서 먹으면 입구가 되고 중독될 수 있어요. "

감언이설은 없지만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한다. 일본인은 엄격하고 자제하며 음식 앞에서도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 그들이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마다 극중 인물들은 불가피하게 입을 벌리고, 눈을 감고, 눈살을 찌푸리고, 그들의 손을 잡고 "무슨" 이라고 외쳤다. " 인간의 맛, 세세한 맛, 마음으로 음미하고, 아무리 화려하고 기름진 형용사도' 맛' 이라는 단어에 비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