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빙은 면심에 대해 30 자를 다 썼나요?
"마사" 는 중당 시인 이하가 창작한 오언절문으로 총 23 곡이다.
시는 말의 운명을 찬양, 찬양 또는 탄식하여 인지사의 천재, 원대한 포부, 감정, 분노를 표현하는데, 그 표현은 구상체에 속한다.
이하 (기원 790-8 16), 당대의 부창 (오늘 하남 익양) 사람들은' 먹구름이 도시를 무너뜨리고 싶다',' 닭이 천하를 울린다',' 하늘이 정이 있으면 하늘이 늙는다' 등의 천고를 남겼다 스무 살 때 이하는 수도 장안에 가서 진사 시험을 보았다. 아버지의 이름은 김기장이고 진사 발음과 같기 때문에 아버지의 기분을 상하게 했기 때문에 실격되었다.
나중에 문학공명이 높기 때문에 풍립랑의 비천한 작은 관직을 맡아 베이징에 머물렀다. 이하는 원래 야심차고 오만했지만, 지금은 이렇게 하인 같은 작은 관리가 되었다. 그는 창피해서 관직을 그만두고 복창의 고향으로 돌아가 은거했다.
확장 자료 사막의 모래는 눈처럼 보이고, 연산월은 갈고리처럼 보인다.
골머리를 쓰지 말고 청추를 밟으러 가자.
이 시는 말에 관한 것 같은데, 사실 말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고 시인의 천부적인 재능을 표현하며 통치자에게 인정받지 못하지만, 시전 포부를 갈망하여 나라를 위해 공을 세우는 것이다.
이 문장 는 좋은 말 은 유명한 장소, 광대 한 국경, 앞으로 용감하게 갈 수 있다고 썼다, 단지 주님의 이름을 알고있다. 그가 맡다' 라는 단어는 희망을 나타낸다. 이하생활의 시대, 정진 할거는 전란이 빈번하다. 작가는 말 한 필을 비유하여 그가 천성적으로 재능이 있지만, 유용한 곳도 있지만, 그래도 재능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이호마시의 기본 의도이다. 그의 짧은 일생 동안, 이하는 줄곧 공을 세우고 사업을 세우는 마음을 품고 있다. 이를 위해, 그는 심지어 군대에 가는 것을 선호한다. 그러나 이 이상은 영원히 실현될 수 없기 때문에, 그의 시에는 항상 비통한 기운이 있다.
이 시는 남원과 마찬가지로 군 입대, 평정진, 국가에 보답하려는 간절한 소망이다. 그러나' 남원' 은 마음의 직접적인 표현이다. 이 시는 우화체나 비유체에 속한다. 자신의 마음을 직접 표현하는 것이 더 자극적이다. 그리고 대조적으로, 당신은 우아하고 흥미로운 느낄 것입니다. 시의 첫 문장과 두 번째 문장에서 설유사, 갈고리로 달을 비유하는 것도 비교이다.
하나의 특색 있는 풍경부터 서정을 이끌어내는 것도 즐거움이다. 짧은 20 개의 십자에서 대비 속의 재미를 볼 수 있고, 재미에는 비교가 있어 시의 표현력이 크게 풍부하다. 통사론적으로, 마지막 두 문장은 단숨에' 내가 어떻게 해야 할까' 라는 질문으로 시작해 무한한 기대를 강하게 전달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청추를 밟다" 라는 단어는 의기양양하고, 단어의 조화는 참신하다. 그것은' 청추' 풀과 황마 비료로 덮여 있는데, 그것은 단지' 빨리 가라' 라는 글자에 의해서만 움직인다. 이미지는 말의 아름다운 멋을 뜻하며, 딱 알맞게' 욕망도 없고, 공허함도 없고, 정말 생사의 가치가 있다.' 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샤오 탱 (Xiao Teng) 은 "(du fu" 방 군인 카오 호마 ") 를 위해 만호 (wanhu) 를 그렇게 했다. 따라서 문장을 만드는 연습도 이 시의 예술적 표현에서 무시할 수 없는 성공 요인이다.
참고 자료:
마스 바이두 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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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시의 시성
"마사" 는 당대 시인 이하의 오언절이다. 시 전체는 다음과 같다: 사막은 눈처럼, 연산월은 갈고리처럼 보인다. 골머리를 쓰지 말고 청추를 밟으러 가자. 시적인 의미: 평사가 사막을 덮고, 명월이 높고 연산이 갈고리처럼 걸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언제 이 상쾌한 가을에 금실을 입고 전속력으로 들판을 뛰어다닐 수 있을까? 간략 분석: 이 시는 비유의 수법을 사용하여 영마를 통해 천재의 이질성, 원대한 포부, 시기적절하지 않은 인민의 감정과 원한을 표현한다. 시의 처음 두 문장은 평사를 통해 눈으로, 달이를 갈고리로 묘사한 묘사로 조용하고 심원한 광경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마지막 두 문장은 말을 채찍질하는 것을 상상하며, 공로를 쌓고 싶지만 인정받지 않겠다는 의도를 강하게 전달해 감탄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58 4132017-12-28 찾아보기
이호마시의 시성.
오대 기이한 마당 리와 모래는 눈과 같고, 연산명월은 갈고리와 같다. 골머리를 쓰지 말고 청추를 밟으러 가자. 연산 사막 (여기 인터텍스트), 달은 은갈고리, 달빛 아래, 먼지는 눈송이 같다. 언제 내 철갑 속마를 타고 청추에서 제멋대로 질주할 수 있을까?
1703 찾아보기16132017-10-/kloc-
말의 시는 시적이고 간결하다.
마사사막의 모래는 눈 저자와 같다. 이하대막은 눈처럼, 연산명월은 갈고리 같다. 골머리를 쓰지 말고 청추를 밟으러 가자. 평사의 만리는 달빛 아래에서 흰 서리와 눈처럼 보인다. 연이은 연산산맥에서 밝은 달이 공중에 떠 있는 것이 갈고리와 같다. 언제 황제의 인정을 받고, 이 좋은 말에게 금으로 만든 굴레를 씌우고, 가을의 전쟁터에서 질주하고, 공을 세우고, 사업을 시작하게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379 찾아보기10102017-08-31
마사의 시 23 곡
이가, 시귀의' 마시 23 곡' 입니다. 오늘날 모든 사람은 시귀의 이름을 알고 있지만, 시귀의 작품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오늘날 중국 교육의 거대한 폐단을 은폐하는 것이 얼마나 아깝냐! "마사" 라는 23 편의 독특한 시는 축하의 걸작이다. 마시는 얻기 쉬우나, 주해는 찾기 어렵다. 한 멩 (Han Meng) 의시는 글쓰기가 어렵고, 언어 다국어가 있으며, 내 나쁜 시보다 더 나쁩니다. 결국 나는 억지로 두피를 한 곡 한 곡 읽어야 했다. 용마의 털무늬는 동전과 같고, 은발굽이 하얗게 질주하는 것은 마치 구름을 밟는 것 같다. 그러나 아무도 금수를 짜지 않았고, 또 누가 그것을 위해 금사슴 한 마리를 주조할 것인가. 첫 번째 용자는 이 말이 심상치 않다고 썼다. 그것은 이상한 외모를 가지고 있고, 등에 금전적인 도안이 있다. 은발굽이 연기를 밟는 체격이 건장하니, 의심할 여지 없이 좋은 말이다. 좋은 말이지만, 아무도 감상하지 않는다. 비단을 짜서 금채찍을 주조해도 소용이 없다. 슬프다! 겨울의 겨울에는 풀뿌리가 달다. 북경의 길에는 눈이 소금 같다. 나는 내 입이 딱딱한지 부드럽는지, 엉퀴를 만지러 가는지, 엉퀴를 먹으러 가는지도 모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섣달 그믐달에는 풀을 먹지 않고 풀뿌리만 말하고 허기를 채우지만 소금과 눈 아래 깊이 파묻혀 있다. 배고파, 어느 파이프 입구가 막 부드러워. 이런 상황에서 풀뿌리조차도 달콤해졌지만, 그것이 여전히 가시가 있는 엉겅퀴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말의 굶주림은 여전히 인간의 배고픔이고, 말의 곤경은 여전히 인간의 곤경이다. 갑자기 황제의 아들 주무왕이 생각났고, 호탕하게 옥산에 올랐다. 추를 따라 놀이공원을 떠나면 홍길은 하늘가로 질주할 수 있다. 나는 주무왕이 서역에서 옥기를 가져갔다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 적수가 마침내 풍원놀이공원을 떠났다. 그곳에서 그는 신력을 과시하는 곳이 있었다. 부러워요, 기대해요? 이 말은 평범하지 않지만, 방흥은 정수이다. 가는 뼈를 앞으로 두드리면 동음이 들어옵니다. 방흥, 마흥도. 이 말은 비범하고 천마, 마흥 주혼이다. 세 마디 중의 얇은 글자는 특히 생동적이다. 뼈만 앙상하게 마른 뼈 아래서도 여전히 쩌렁쩌렁 앞으로 나아가며, 놋방울 소리를 띠면 말의 정신이 눈에 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부분의 시에서 두 번째 문장은 모두 택성이 별이다. 다만 가끔 한 곳을 볼 뿐, 다행히도 나도 이런 오류를 의심하지만, 듣기 좋은 단어로 하는 것이 더 적절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막의 모래는 눈처럼 보이고, 연산월은 갈고리처럼 보인다. 골머리를 쓰지 말고 청추를 밟으러 가자. 사막, 눈, 달, 산맥은 넓고 약간 한기가 있다. 명마가 많이 나는 이 양희추에서 마량은 자연히 외로움을 달가워하지 않고 금뇌를 달고 한 공간을 질주하고 있다. 어떻게 해야 할지, 어떻게 빨리 해야 할지, 긴박성이 갑자기 종이에 올랐다. 배고픈 뼈는 이를 멈추고, 굵은 털은 꽃을 입는다. 구슬이 색이 빠지고 머리카락이 부러져서 톱이 저리다. 말의 모양이 너무 무섭다! 현실에 대한 무력감, 미래에 대한 두려움, 아니면 일종의 경각심과 경고인가? 서목주가 멎을 것이고, 동왕미는 이미 말라 버렸다. 만약 국왕이 삼켰다면, 누가 샤프트를 끌겠습니까? 술집이 마르고, 국왕이 삼키고, 말이 축을 끌다. 국왕의 말은 비범한 말이지만, 좋은 말 한 필은 이런 상황에서는 한 축의 기름통일 뿐, 누가 고함을 질렀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 말, 빨강, 소용없지만 여포 탈 수 있어요. 나는 작은 곽새우나, 예쁜 소년이 통제할 수 있다고 들었다. 과마는 높이가 3 피트여서 과수에서 내려오는 데 쓸 수 있다. 기군의 말은 억지를 부리지 않는 사람은 통제할 수 없고, 아래의 말도 야만족에 의해 조종될 수 있다. 이것은 기군 인민의 자랑스러운 말이자 여포 지향이다. 유 () 를 기르기 위해 용주 () 는 이미 황급히 세상을 떠났고, 아무도 재배를 하지 않고 영용을 중용했다. 추운 밤의 서리가 마구간을 짓밟았고, 서풍 속의 말의 등줄기는 이미 부서졌다. 주 삼촌은 용, 애룡, 용에게도 좋다. 지금 외삼촌은 황급히 떠나셨고, 말은 잃어버렸고, 서풍 서리가 내리고, 흉벽이 무너져 갈라졌다. 옛날에는 용마가 8 피트 이상이었다. 말이 용보다 공포가 더 고통스럽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독촉은 우강을 건너고, 신들은 바람을 울린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왕은 오늘 칼을 풀고 어디에서 영웅을 쫓는가? 패주가 없어져서 영웅은 구하기 어렵다. 신은 바람이 불 때 울었고, 영웅을 쫓는 관대함 속에서 영명한 주님에 대한 기억에 감사했다. 마네는 궁인에게 은삽으로 기린을 찔렀다. 정오에 소금이 탁자 위에 앉아 먼지를 문지르고 있다. 염한본은 천리마라염차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궁녀에게 기린과 은삽을 추가할 수 있고, 예쁜 음식도 먹을 수 있어 대우가 더욱 좋다! 천리마는 한낮의 햇빛 아래 서서 소금 냄비를 짓밟고 먼지로 죽었다! 대비가 강하고 의경이 뚜렷하다. 대나무 배치의 시작 부분에서 복숭아꽃이 상체에 올라가지 않았다. 그는 반드시 배열을 휘저어서 장군에게 이를 빌려야 한다. 죽초 배치, 복숭아꽃은 상체가 없고, 말은 가볍고 준랑하다. 휘젓는 용도가 있다면 장군의 조그마한 힘을 도울 수 있다. 보군의 집은 협의의 성격으로 유명하다. 금을 쌓고 군골을 사서 추 양양왕에게 보냈다. 레인저, 보물 하나, 협의의 향기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만약 당신이 딸을 가지고 있다면, 잘생긴 뼈로 바꾸면,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나의 조왕의 꿈을 이루고 싶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하시에서는 오초정이 자주 나오는데, 이는 고당이 흩어져 있는 꿈의 체험과 이곡이 같은 묘미를 느낄 수 있다. 향기롭고 향기롭고 용은 눈살을 찌푸리고 있다. 남방을 돌아보는 낯선 사람, 누가 봄을 만나지 못할까? 그윽한 향기와 단아함, 새로운 단어, 눈살을 찌푸린 단어, 더욱 럭셔리하다. 마음 남쪽 자랑 해안, 말 fengchun! Huan 의 사냥 에서, 어떻게 압도 할 수 있습니까? 도랑에서 나와 구름을 보다. 만약 네가 궁형을 따르지 않는다면, 너는 어떻게 위대한 성과를 거둘 수 있니? 어느 날, 나는 산골에서 날아가서, 너에게 비운의 웅장한 자태를 보여 줄 것이다. 부러움, 원망, 어쩔 수 없는 자신감, 나는 잘 말할 수 없다. 당감은 수공을 자르고, 털은 태종에게 돌아간다. 너무 무겁지 말고 바람을 잡아라. 당감은 수공을 자르고, 전마는 주인에게 돌아간다. 반짝이는 갑옷이 너무 무거워요? 나는 단지 한숨바람이 너무 느려서 내가 그것을 쫓기를 기다리고 있을 뿐이다. 백철이 녹색 알갱이를 쓸고, 가는 모래가 모루 사이에 떨어진다. 세상 사람들은 목이 가늘고, 금은 이가 나는 것을 두려워한다. 백철이 푸른 알갱이를 쓸고, 가는 모래가 모루 사이에 떨어지니, 인생은 가시덤불이 울퉁불퉁하다. 한탄청춘은 이미 세상을 떠났고, 세상은 풍화정무의 작은 목만 사랑하고, 늙어서 몸이 쇠약해지고, 긴 이가 점점 드러나고, 금추에서 활을 쏘며 질주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백락이 올라와서 보니, 이것이 바로 천리마인데, 털이 복부에서 자란다! 지금 부두에서 그 여물을 지불하고 있는데, 언제 이륙하여 청산을 넘을 수 있습니까? 백락, 말을 잘 대해라. 뱃속에서 빙빙 돌고, 말도 있다. 그러나 백초는 마른 풀처럼 점수를 공제해야 한다. 말 한 마리가 만리길을 걸어도 어떻게 청산을 넘을 수 있단 말인가? 소사는 말을 싣고, 원은 주로부터 온다. 공중에 좋은 물건이 있어서 장을 읽을 수 없다. 양무제는 불사를 지었고, 소자운에게' 소사' 라는 책을 한 권 쓰라고 명령했다. 후세 사람들은 또 이 불사를 소사라고 부른다. 장대, 진왕부. 주홍 말, 비어 있고 좋은, 이미 실렸으니, 장을 할 겨를이 없다. 포위는 연미와 같고 칼은 어장과 같다. 천리를 행하려면, 먼저 눈속임부터 골라야 한다. 제비꼬리 포위망, 장군은 어장검을 가지고 있지만 천리마의 도움이 필요하다. 장군님, 여기를 보세요. 제 눈에서 반짝이는 빛을 보세요. 잠마, 선우색 건물. 고주에 무슨 일이야? 불후의 자는 이미 갔고, 황탱은 일시적이다. 관원을 구하려면 옥을 채찍질해야 한다. 황색으로 올라가지 않겠어요? 고주로 내려가야 하나요? 왕가에 도착하자, 화해와 루안 모두 깨어났다. 네가 바다에서 질주할 때, 너는 녹색 노새라고 여겨진다. 한 황제 시대, 연금술사 리 가 죽은 지 100 일 이상, 어떤 사람들은 그가 푸른 노새를 타고 물가를 걷는 것을 보았다. 무제는 듣고 관을 열었는데, 안은 비어 있었다. 청노새는 생전에 루안 () 과 동행했고, 선인은 출세한 후 간판을 내걸었다. 무제는 신선을 좋아하고, 금을 태우고 자담배를 피운다. 마구간은 전부 육마여서 하늘을 모른다. 한무제는 신선몽에 미련을 두었고, 연단은 단 한 가닥의 보라색 연기만 얻었다. 그는 마구간에서 기르는 것은 모두 육마와 보통 말이어서 승천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다. 이하의 아버지는 김소이고,' 금' 과' 금' 은 해음이다. 이하는 아버지를 피해 진사를 감히 언급하지 못했다. 재능이 넘치고 야심만만한 이런 장면은 원망이 상상할 수 있다. 23 곡의 말에 관한 시는 독특하고 우울한 의미가 그 속에 관통되어 있다. 불공정한 가운데 강한 기대가 있다. 불공정 한가운데에는 세상에 대한 조롱이 있다. 불공평한 것도 한 선비의 자랑이다. 말 한 마리밖에 없고, 방식이 다르고, 23 곡이 있는데, 귀신의 매력은 텅 비어 있지 않다. 예전에는 시귀의 이름만 알았지만, 시귀의 실제 상황은 몰랐습니다. 나도 몰라, 그래서 나는 신비한 색채를 가지고 있어. 그중 두세 곡, 그리고' 이평시',' 한대 금동선가' 를 보니 정말 비범하다. "23 마시" 도 그의 대표작이지만, 시간관계 때문에 그는 갈 겨를이 없다. 이른바' 시간이 없다, 곰곰이 생각해라' 는 것은 모두 변명이지만, 사실은 개인의 게으름일 뿐이다. 그래서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나는 매일 밤 내 취향을 살폈다. 어렴풋한 가운데, 종종 한밤중 두 시를 모른다. 결국 낮에는 어지럽고 피곤했지만, 이때 마음도 위안이 되었다. 그러나 정확한 놀이는 고정적이다.
6 찾아보기 182520 16-03-29
마사의 시를 찾다
마시 23 곡, 돈을 가지고 용마루, 은발굽으로 담배를 덮었다. 그러나 아무도 금수를 짜지 않았고, 또 누가 그것을 위해 금사슴 한 마리를 주조할 것인가. 겨울의 겨울에는 풀뿌리가 달다. 북경의 길에는 눈이 소금 같다. 나는 내 입이 딱딱한지 부드럽는지, 엉퀴를 만지러 가는지, 엉퀴를 먹으러 가는지도 모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갑자기 황제의 아들 주무왕이 생각났고, 호탕하게 옥산에 올랐다. 추를 따라 놀이공원을 떠나면 홍길은 하늘가로 질주할 수 있다. 이 말은 평범하지 않지만, 방흥은 정수이다. 가는 뼈를 앞으로 두드리면 동음이 들어옵니다. 사막의 모래는 눈처럼 보이고, 연산월은 갈고리처럼 보인다. 골머리를 쓰지 말고 청추를 밟으러 가자. 배고픈 뼈는 이를 멈추고, 굵은 털은 꽃을 입는다. 구슬이 색이 빠지고 머리카락이 부러져서 톱이 저리다. 서목주가 멎을 것이고, 동왕미는 이미 말라 버렸다. 만약 국왕이 삼켰다면, 누가 샤프트를 끌겠습니까? 그 말, 빨강, 소용없지만 여포 탈 수 있어요. 나는 작은 곽새우나, 예쁜 소년이 통제할 수 있다고 들었다. 독촉장은 우강 [1], 신선이 우는 바람을 통과했다. 왕 [2] 오늘 어디에서 영웅을 쫓는가? 마네는 궁인에게 은삽으로 기린을 찔렀다. 정오에 소금이 탁자 위에 앉아 먼지를 문지르고 있다. 대나무 배치의 시작 부분에서 복숭아꽃이 상체에 올라가지 않았다. 그는 반드시 배열을 휘저어서 장군에게 이를 빌려야 한다. 보군의 집은 협의의 성격으로 유명하다. 금을 쌓고 군골을 사서 추 양양왕에게 보냈다. 향기롭고 향기롭고 용은 눈살을 찌푸리고 있다. 남방을 돌아보는 낯선 사람, 누가 봄을 만나지 못할까? Huan 의 사냥 에서, 어떻게 압도 할 수 있습니까? 도랑에서 나와 구름을 보다. 당감은 수공을 자르고, 털은 태종에게 돌아간다. 너무 무겁지 말고 바람을 잡아라. 백철이 녹색 알갱이를 쓸고, 가는 모래가 모루 사이에 떨어진다. 세상 사람들은 목이 가늘고, 금은 이가 나는 것을 두려워한다. 백락이 올라와서 보니, 이것이 바로 천리마인데, 털이 복부에서 자란다! 지금 부두에서 그 여물을 지불하고 있는데, 언제 이륙하여 청산을 넘을 수 있습니까? 소사는 말을 싣고, 원은 주로부터 온다. 공중에 좋은 물건이 있어서 장을 읽을 수 없다. 포위는 연미와 같고 칼은 어장과 같다. 천리를 행하려면, 먼저 눈속임부터 골라야 한다. 잠마, 선우색 건물. 고주에 무슨 일이야? 왕가에 도착하자, 화해와 루안 모두 깨어났다. 네가 바다에서 질주할 때, 너는 녹색 노새라고 여겨진다. 무제는 신선을 좋아하고, 금을 태우고 자담배를 피운다. 마구간은 전부 육마여서 하늘을 모른다. 작품 감상: [1] 우강: 강동에게 주는 작품. [2] 왕: 우선, 내 왕이 되라. [3] "볼륨" 을 "울" 으로 변경하십시오. 이 말은 평범하지 않지만, 방흥은 정수이다. 가는 뼈를 앞으로 두드리면 동음이 들어옵니다. 이 말에 관한 시는 질이 좋지만, 결코 좋지 않다. 사물을 모방하여 사람과 그들 자신을 묘사하는 것은 우아한 글쓰기 방식이다. 첫 번째 말은 단도직입적으로 말하고, 솔직히 말하면, 시에서 매우 우수한 말이 나타났다는 것을 긍정하고 강조한다. 문장이 곧아서 정말 시가 많지 않다. 두 번째 문장' 스타는 스타다' 언뜻 보면 첫 번째 문장의 뜻을 반복한 것 같다. "집 별" 은 말을 가리킨다. 집 별은 원래 하늘의 별이라는 뜻이다. 즉 이 말은 속물이 아니라는 뜻이다. 만약 이 말의 뜻이 이것으로 제한되어 있고, 첫 문장과 거의 같다면, 다시 반복하는 것은 잘못이다. 시는 네 문장밖에 없다. 첫 번째 문장은 밋밋하고, 두 번째 문장은 반복한다. 그러면 시의 반은 밋밋하고, 아무런 가치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 시, 시, 시, 시, 시) 하지만 자세히 씹으면 두 번째 말이 독특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진서 전" 에는 "방 중 4 성, 일명 천마, 주운전" 이라는 말이 있다. 방이 밝으면 왕도 밝을 것이다. 그것은' 궁성' 과' 왕' 을 직접 연결시킨다. 즉 말의 상황이 어떠한지 왕의 명암, 국가의 혼란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말의 질이 좋고 나쁨이기 때문에, 그렇다면 왕은 무명이고 정사는 아랑곳하지 않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이것은' 침투법' 으로, 우여곡절을 통해 그 표현의 실질적 의미를 문자 그대로의 의미보다 훨씬 능가하게 한다. 말의 모양과 품질에 관한 서너 개의 문장을 써내다. 처음 두 문장이 판단추리를 위주로 하고 생생한 이미지가 부족하다면, 마지막 두 문장은 정반대로 생동감 있게 전해져 이미지와 표정으로 자신의 생각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이하는 시를 쓰고, 이미지를 잘 포착한다. 이 두 문장이 바로 두드러진 예이다. 깡마른 몸매는 말의 상황을 설명한다. " 구리 소리 "는 말의 품질을 반영합니다. 이 말은 뼈만 앙상하게 여위어서, 분명히 상황이 좋지 않다. 일반인의 눈에는, 그것은 단지 지친 평범한 말일 뿐이다. 진정으로 말을 사랑하고 말을 잘 보는 사람만이 그것을 평범한 말로 여기지 않을 것이다. \ "노크 하기 전에 얇은 뼈, 여전히 구리 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황이 좋지 않아 고생을 당했지만 여전히 동음이 있다. "동음" 이라는 단어는 풍부하고 무겁고 입체감이 있다. 그것은 또한 많은 의미를 담고 있다. 구리의 음악은 악기의 정교함을 보여 주고 말의 힘과 힘의 우수한 품질을 생생하게 표현하여 내면을 냄새, 가시감, 감각감, 알 수 있는 물체로 보이게 한다. "질" 은 매우 추상적이고, "소리" 는 종잡을 수 없다. 모두' 빈' 물건이다. 빈말을 쓰는 것은 정말 쉽지 않다. 빈말을 현실로 바꿔야 한다. 시인은 단 다섯 글자로 해냈고, 시각화된 기교는 난로가 푸르러질 정도에 이르렀다고 할 수 있다. 특히, 시는 말에 대한 묘사를 통해 내 관계의 깊은 경지를 만들어 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의 재능은 만족을 얻지 못하고 처지가 참담하다. 마치 이 마른 말처럼. 그가 말을 쓸 때, 그는 단지 그의 억눌린 마음속의 원한을 우아하게 표현했을 뿐이다. (주세영) 사막은 눈처럼, 연산월은 갈고리처럼 보인다. 골머리를 쓰지 말고 청추를 밟으러 가자. 마사는 말의 운명을 찬양, 찬양 또는 탄식하여 재능, 야망, 감정, 분노를 표현하는데, 그 표현 방법은 구체적인 풍격에 속한다. 그러나 이 시는 비유 수법의 운용에 있어서 독특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첫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은 독특한 변강 전장 풍경을 보여준다. 한 번 보면 부법의 운용이다: 연이은 연산산맥에서 밝은 달이 공중에 떠 있다. 평사의 만리는 달빛 아래에서 흰 서리와 눈처럼 보인다. 이 일반인은 슬프고 추운 전쟁터 장면만 느낄 수 있어 보국에 뜻을 둔 사람들에게는 심상치 않은 매력이 있다. "연산월은 갈고리와 같다" "소월은 옥궁을 걸어 커튼을 만든다" (남원 제 6). 갈고리는 칼을 베는 것이고, 둘 다 무기이다. 그것은 밝은 초승달에서 온 무기의 이미지와 연결되어 있어 전투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의미한다. 작가가 생활하는 진원, 원, 시기는 읍이 극도로 패기가 있는 시기이고,' 연산' 이 암시하는 유주 () 문 일대는 읍이 유린 시간이 가장 길고 재해가 가장 많은 지역이기 때문에 시는 상당히 사실적이다. 전쟁에 대해 생각하는 것도 타깃이다. 사설이 평탄한 전쟁터는 한기가 핍박하지만 영웅이 발휘할 수 있는 곳이다. 그래서 이 두 문장은 서정적이고 유형적이다. 서정 서정 3 ~ 4 문장: 언제 가을이 높고 상쾌할 때 위풍당당한 안장을 달고 전쟁터에서 질주하며 웅도를 크게 펼칠 수 있을까? "마사" 구름: "용은 쇠에 묶여 있고 은발굽은 연기로 덮여 있다. 태피스트리가 없는데 누가 금채찍이냐? " "아무도 비단이 없다" 와 "내가 어떻게 해야 할까" 라는 탄식이 있다. 같은 뜻을 표현하는 것은 좋은 말을 좋은 말로 사용하고 싶다는 것이다. 김나뇌',' 비단',' 금채찍' 은 모두 귀중한 안장에 속하며 말의 중요성을 상징한다. 분명히, 이것은 저자가 성적을 내고 싶어하지만 감사하지 않는 외침이다. 이 시와 \ "남원 (남자가 왜 오갈고리를 취하지 않는가) \" 는 같은 종류의 군, 평정진, 나라를 위해 공을 세우려는 열망이다. 그러나' 남원' 은 마음의 직접적인 표현이다. 이 시는 우화체나 비유체에 속한다. 자신의 마음을 직접 표현하는 것이 더 자극적이다. 그리고 대조적으로, 당신은 우아하고 흥미로운 느낄 것입니다. 시의 한두 문장에서 설유사, 갈고리로 달을 비유하는 것도 비교이다. 하나의 특색 풍경부터 서정을 이끌어내는 것도 즐거움이다. 짧은 20 개의 십자에서 대비 속의 재미를 볼 수 있고, 재미에는 비교가 있어 시의 표현력이 크게 풍부하다. 구문적으로, 마지막 두 문장은 단숨에 이루어졌고,' 내가 어떻게 해야 할까' 라는 질문으로 시작하여 무한한 기대를 강하게 전달하고, 일종의 감탄이 있다. "청추를 밟다" 라는 단어는 의기양양하고, 단어의 조화는 참신하다. 그것은' 청추' 풀과 황마 비료로 덮여 있는데, 그것은 단지' 빨리 가라' 라는 글자에 의해서만 움직인다. 이미지는 말의 아름다운 멋을 뜻하며, 딱 알맞게' 욕망도 없고, 공허함도 없고, 정말 생사의 가치가 있다.' 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샤오 탱 (Xiao Teng) 은 "(du fu" 방 군인 카오 호마 ") 를 위해 만호 (wanhu) 를 그렇게 했다. 따라서 문장을 만드는 연습도 이 시의 예술적 표현에서 무시할 수 없는 성공 요인이다. 무제는 신선을 좋아하고, 금을 태우고 자담배를 피운다. 마구간은 전부 육마여서 하늘을 모른다. 이것은 흥미진진한 풍자 작품이다. 시인은 과거를 사용하여 현재를 묘사하고 유머러스하고 매운 필묵으로 엄숙하고 깊은 주제를 표현했다. 처음 두 문장은 무제가 정단을 통해 장생을 구하는 것을 말한다. 무제는 불로장생하고 싶어, 연금술사가 연금단 모래를 금으로 정련하여 먹는 데 많은 비용이 든다. 결과는 어떻습니까? 나는 보라색 연기 한 가닥만 보았다. "득자" 라는 글자는 평범해 보이지만, 매우 무게가 있다. 그것은 무자비하게 채찍질과 풍자를 통해 정단 구선의 황당한 행동을 통해' 한 글자' 의 멋진 표창을 얻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말을 하는 것으로, 시구를 꽉 채운다. \ "마구간 은 모두 고기 말, 하늘 을 이해하지 못한다. 승선에 급급한 한무제는' 구름을 불다',' 바람을 잡는다' 는 천마를 키우지 않고 쓸모없는' 육마' 를 마구간으로 가득 채웠다. "육마" 로 말의 평범함과 저열함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정확하다. "어마" 이기 때문에 먹고 사는 조건은 모두 우월해서, 한 필씩 살찌고 육중하다. 이런 말이 땅에서 뛰는 데는 모두 어려움이 있는데, 어떻게 하늘을 탈 수 있단 말인가! 이 두 문장은 한 무제의 천낮의 꿈이 곧 깨진다는 것을 암시하고, 당시 식견이 있는 사람이 버림받았다는 것을 암시하고, 평범하고 무능한 사람은 한 사람이 승진되어 고위직을 훔치고 조정에 임임임임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나는 묻고 싶다: 어떻게 하면 이 사람들에게 의지하여 나라를 부강하고 청명의 정치적 이상을 실현할 수 있을까? 이 시는 당시 최고 통치자의 미신과 졸용을 풍자했는데, 이는 리가의 작품에서 흔히 볼 수 없는 것이다. (주세영)--하지만 금수는 짜지 않고 누가 그것을 위해 금덕을 주조할 것인가. 참고: 1: 용등에는 돈이 붙어 있다: 두석: "누와는 말, 특히 용등성이를 가리킨다. \ "심지어 돈, 동전 같은 패턴. 2. 은발 흰 연기. 한' 마천가': "은모루 얼음 가득. "흰 연기를 밟으면 먼지가 흰 연기를 밟는 것과 같다. 아무도 브로케이드 심벌즈: 심벌즈, 소리 지점, 캄 심벌즈. 4. 누가 금채찍을 주조할 것인가? 첸 shenyong "청소년 여행" 구름: "금을 쫓기 위해 뇌 주조 금 채찍을 착용하십시오. "둘째, 섣달 초근향, 하늘의 눈은 소금과 같다. 입안이 딱딱한지 엉겅퀴를 먼저 사용하려고 합니다. 참고: 1: 천거리 눈은 소금 같다: 천거리 관도. " 세설' 구름: "셰후르가 설운을 부르다: 소금을 뿌린 시간의 차이는 예상할 수 있다. 2. 엉퀴: 풀의 이름은 모래밭에서 태어났다. 셋째, 갑자기 주황제가 떠올라 옥산으로 차를 몰고 갔다. 추를 따라 놀이공원을 떠나면 홍길은 하늘가로 질주할 수 있다. 참고: 1: 갑자기 주: 주, 도 생각났습니다. 2. 차를 몰고 옥산으로 가다:' 산해경' 구름: "옥산, 태후가 사는 것은 모두 옥이다. 3: 편종: 차마 소리. 4. 적수가 가장 빚졌다:' 무전' 은 "천자의 군은 여덟, 적수, 이적, 삼백의, 사륜, 오산, 육황로, 칠팔팔팔귀" 라고 말했다. \ "넷째, 이 말은 평범하지 않다, 방흥은 스타다. 가는 뼈를 앞으로 두드리면 동음이 들어옵니다. 참고: 1: 정사각형은 별: 오정자운: "하성이 정밀하다. "둘째 여자:" 천국은 천국이고, 방도 마찬가지다. " 참고 구름: "용은 천마이고, 방 4 성은 천공이라고 부른다. 2. 마른 뼈를 두드리며 앞으로 나아가다: 두씨: "후마는 이름이 크고, 앞가장자리는 날씬하다." 다섯째, 사막은 눈처럼, 연산월은 갈고리와 같다. 골머리를 쓰지 말고 청추를 밟으러 가자. 참고: 1: 연산: 양희연. 2. 다나우: 보험; \ "maqi 루오 머리. 클릭합니다 여섯 번째 배고픔은 뼈에 누워 이를 멈추고, 굵은 털은 꽃을 입는다. 진사 색깔이 떨어지고 톱질이 길어진다. 참고: 1: 치과 검사: 엉망진창입니다. 이것은 갑자기 드러난 말의 뼈를 가리킨다. 2. 주색락:' 산해경' 구름: "개나라 문명마, 주씨에게 묻혀있다." 장마: 말머리를 만들어요. 말이 닳아서 감긴 머리는 부러지면 톱질해야 한다. 일곱째, 서모주가 멈추고 동왕미는 이미 말라 버렸다. 만약 국왕이 삼켰다면, 누가 샤프트를 끌겠습니까? 참고: 1: 서목주가 멈춘다. 안요지잔치도 열린다. 2. 동왕미는 이미 고갈되었다: 동왕' 태평광기': "김모, 서왕모도; 목공, 동도. 이런 이중존이란 음양의 부모, 천지의 기원, 만령의 전환, 다품의 양육이다. 무공은 남신선의 스승이고 김목은 여신선의 스승이다. 선인은 하늘을 날고 승천할 때 먼저 금모를 경배하고, 뒤이어 목웅을 경배하고, 다시 삼청 () 을 경배하고, 상조 () 를 경배한다. " 그 팔적토끼는 쓰지 않고, 여포 타는 것은 꼭 탄다. 나는 작은 곽새우나, 예쁜 소년이 통제할 수 있다고 들었다. 참고: 1: 적토끼 사용 안 함: 루브는 적토끼라는 좋은 말을 가지고 있어 도시를 날 수 있다. 사람들은 여포 사이에, 붉은 토끼는 말 사이에 있다고 말한다. 2. 과일하마:' 위정' 이 말했다: "과일은 말에서 떨어져 나라로부터 온다. 한나라가 봉헌할 때 과일나무에서 떼어낼 수 있다. " 구숙이가 가는 급해서 지금도 용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는다. 추운 밤의 서리가 마구간을 짓밟았고, 서풍 속의 말의 등줄기는 이미 부서졌다. 참고: 1: 전욱이 황급히 갔는데, 지금은 용을 기다리지 않는다:' 좌전' 구름: "옛날에 전욱의 아들이 말했다." 동부는 정말 좋은 용이다. 네가 그에게 먹고 마시라고 할 수 있다면 용은 반드시 갚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것은 동물을 방해하여 순을 시중드는 것이다. 순자씨 동씨, 그는 말했다: "나는 용이다. \ "전욱, 국호, 또한 군숙의 이름이다. 지금은 희가 안녕을 가는 것으로, 전욱이라고 불린다. 2: 스택: 안정적입니다. 10 은 독촉장이 우강을 지나고, 신선이 우는 바람에 대한 것이다. 왕의 해검은 영웅을 쫓아서는 안 된다. 참고: 1: 우강을 통과하는 독촉장: 싱글, 중상, 배. " 초사 9 장: "오기당이 소멸되었다. \ "항우가 우강을 건너고 정자가 배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다. 나는 이 선배를 알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다섯 살 때 이 말을 타고, 천하무적으로, 하루 죽이고, 대중을 증여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깃털 말 이름이 전욱이다. 열한 번째, 말은 궁인에게 선물을 주고 은삽으로 찔렀다. 정오가 되자 소금이 탁자 위에 올라와서 먼지가 깨졌다. 참고: 1: 마네: 궁정의 말. 2. 은창이 턱을 찔렀다. 태백시: "은안장이 백마를 비추다." 가시, 가시무늬. 3. 오염한본:' 전국책' 에 포함: 백락은 천리마를 보고, 소금차를 타고 태행외한으로 갔지만, 음의 가시를 연장하여 갈 수 없었다. "4. 액셀러레이터를 밟다: 길을 잃었다. 5: 안: 이아. 대나무 열두 무리가 이삭을 모으기 시작했지만 복숭아꽃은 상체에 올라가지 않았다. 그는 반드시 배열을 휘저어서 장군에게 이를 빌려야 한다. 참고: 1: 대나무 배치 초기 이삭 수확: "상마경" 구름: "이삭은 대나무를 베는 것과 같다. 두시: "대나무는 귀가 있어요. "2. 복숭아꽃: 황백색 잡색, 복숭아꽃마도. 그 13 보물은 누구의 집입니까? 그것은 협의의 성격으로 유명하다. 금을 쌓고 군골을 사서 추 양양왕에게 보냈다. 참고: 1: 누구의 보군: 배군, 반지처럼. 고대인들이 대신을 쫓을 때 작작을 주었는데, 가의에 따라 결정되었다. 용문협골향: 태백악부: "협골향으로 죽어도 세상을 모욕하지 않는다. "3. 김매마골 쌓기:' 전국책' 구름:" 곽원은 연소왕이 말했다: 옛사람들은 천리마에게 천 달러를 물었다. 3 월, 산인은 천리마를 원한다. 말이 죽었다, 그는 500 금으로 그 뼈를 사서 너에게 보답했다. 6 월 분노는 말했다: 당신은 말을 구했고, 죽은 말을 구하기 위해 500 금을 기부했습니까? 권자가 말했다: 죽은 말을 사는 것이 말을 기르는 것보다 낫다? 말이 오늘 여기에 있다. 그래서 나는 천 마일을 걸었다. \ "이 구름 추 왕 시앙, 또는 비 인간 을 의미한다. 14 개의 향향, 반룡비늘이 구겨져 있다. 남방을 돌아보는 낯선 사람은 누구도 봄을 만날 수 없다. 참고: 1: 향: 향, 안장으로 덮는다. 2. 판룡저울: 정공이라고 합니다. 구리, 구리 금, 금실 자수도 있습니다. 다섯째, Huan 의 사냥 에서, 어떻게 압도 할 수 있습니까? 도랑에서 나와 구름을 보다. 참고: 1: 환공에서 사냥하지 않고, 어떻게 후웨이를 제압할 것인가: "관": "환공이 말을 타고 호랑이가 내려다보았다. 종열: 반박마를 타고 태양을 보러 갈래요? 공은 말했다: 자연. 종악: 코끼리를 반박하고 호랑이를 먹고 표범을 먹는다고 반박해서 호랑이가 의심스러워요 안환의 목소리가 감돌지 않는다. 십육당감은 수공을 자르고, 주먹모는 태종에게 돌아간다. 너무 무겁지 말고 바람을 잡아라. 참고: 1: 주먹은 Taizong 에 속한다; 당태종이 유흑루를 공격하는데, 명마 한 마리와 주먹 사자 한 마리가 있다. 두시: "첫 번째는 당태종의 곱슬머리마입니다. 。 "2. 포풍: 회오리 바람을 쫓다. 그것의 17 개의 흰 알갱이는 녹색 알갱이로 평평하고, 가는 모래는 모루 사이에 떨어진다. 세상 사람들은 목이 가늘고, 금은 이가 나는 것을 두려워한다. 참고: 1: 화이트병: 잔디 칼도. 2. 가는 모래가 모루 사이에 떨어진다: 가는 풀이 도마 사이에 잘렸다. 1: 세상은 작은 목을 불쌍히 여긴다:' 상마경':' 큰 머리는 작은 목이 벌거벗었다. "엘야" 는 말했다: "작은 지도자는 승냥이를 훔쳤다. \ shiyun 는 말했다, "칼라 목 도. "2. 송곳니 두려워: 희가 나땅을 말로 사고, 돈이 가득 차면 금개라고 한다. 이봐, 울타리도 마찬가지야. 치아, 말은 쉽게 화를 낸다. 18 개의 백락이 앞을 내다보며 그의 복부 사이에서 그의 머리카락을 돌렸다. 오늘만 풀이 하얗고 녹색 산이 녹색이 될 것이다. 참고: 1: 복내회전모:' 엘야' 참고: "복내회전모는 천리마입니다. 구름처럼 복부 사이에 회전이 있을 때 말 스트럽 회전이라고 합니다. "2.8: 역시 버클입니다. 3: 모: 텐월. 열아홉 샤오 사원 짐바리 말, 주로부터 위안. 공중에 좋은 물건이 있어서 장을 읽을 수 없다. 참고: 1: 소사는 유교 경전을 담고 있다: 소연조사, 사찰을 가리킨다. 한명제는 백마로 경서를 싣고 돌아와 백마사를 지었다. 2. 장대에 갑니다: 공명을 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20 둘레는 연미와 같고, 그 칼은 어장과 같다. 천리를 행하려면, 먼저 눈속임부터 골라야 한다. 참고: 1: 포위: 쌍옥띠 허리도. 2. 칼은 어장 같다: "오월 춘추" 구름: "오야주 오검, 네 번째 칼은 어장이라고 합니다. 전욱이 오왕 관료를 찔렀다. "3. 눈의 빛: 눈은 크고 광채가 나고 말도 좋다. 21 일 잠마, 이선독은 채색루에 올랐다. 옥인을 채찍질해야 하는데, 그게 무슨 일이야? 참고: 1: 잠마: < > 구름: "자, 한때 노란색, 황황, 또는 고황, 청록색, 여우 등 모양, 쌍각이 있어 천세였다. 크리스마스 공무원: 노예도 말입니다. 위주: 오늘 무명입니다. 유배지도. 그의 스물두 번째 땀과 선혈이 왕가에 왔을 때, 그와 걸은 진동했다. 네가 바다에서 질주할 때, 너는 녹색 노새라고 여겨진다. 참고: 1: 피땀달왕가: 한서: "무제가 대완을 정복하면 혈마 한 마리를 얻는다. 2. 루안: 루안, 천자가 가마를 타다. 코우: 말 액세서리도 마찬가지예요. 4. 해상승마:' 신선전' 에서 말했다: "리가 죽은 후, 누군가 그가 청노새를 타고 하동 푸사카에 있는 것을 보았다. \ "황제 는 관 을 보내, 아무것도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