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희재 야회도 색채와 기법의 특징?

색채가 아름답고 우아하며 층층이 풍부하다. 주홍, 주사, 석청, 석록, 백분 등을 여러 곳에서 채택하여 대비가 강하다.

작품의 조형은 정확하고 정교하며, 라인은 정교하고 매끄럽고 색채가 현란하고 청아하다. 상이한 물상의 필묵 운용은 변화무쌍하다. 특히 색칠이 풍부하고 조화를 이루고, 벼슬녀의 수수한 화장복은 남자빈의 청검은 옷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한희재야잔치도' 는 색공이 우아하고 계층감이 풍부하다. 주홍, 주사, 석청, 석록, 백분 등을 여러 곳에서 채택하여 대비가 강하다. 그러나 또 많은 현란하고 찬란한 색채 속에서 간격이 큰 먹색으로 통일되어 흑백회색 분포가 질서 정연하고, 색묵이 상응하며, 기색이 사람을 감동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특히' 밤' 에 대한 암시는 화가가 하늘을 너무 많이 묘사하지 않고 단지' 붉은 촛불' 의 상징수법으로 사람들이 이 연회가 야간에 진행되었다는 것을 분명히 이해하게 했다. 그림 속 인물의 복장 색깔의 분배를 자세히 평가하니 더욱 감탄을 자아낸다. 벼슬녀의 소화장염복은 남자 하객의 청검은 옷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붉은 녹색은 서로 산재 해 있고, 대비와 호응이 있으며, 색이 많지 않지만 풍부하고 통일되어 보입니다. 벼슬녀들의 옷을 자세히 보면 중채색 체크로 채운 무늬를 볼 수 있다. 털끝 하나 없이 가늘고, 전체적이고, 매우 섬세하고, 매우 섬세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의상에 대한 묘사는 화가의 넓은 면적과 전체적인 렌더링에도 반영되어 있다.

국부적인 장식을 제외하고 의류의 겹침과 관절의 전환점에 대해 화가의 교묘한 후광 기법으로 화면이 허실하고 질서 정연하며 통일되고 전체적으로 독자가 되새길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예술명언) 또 그림 속 여러 곳에서 분리 역할을 하는 침상 등 진한 검은색 가구의 색색을 보면 깊고 고아하며, 화면에서도 묵직한 색덩어리의 조화 역할을 한다.

벼슬녀의 치마, 커튼, 장부는 느리고 베갯자리의 도안도 현란하고 다채롭다. 서로 다른 색채의 대비가 들쭉날쭉하고 서로 어우러져 전체적인 색채가 화려하고 현란하며 고아하고 수수한 품격이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중 첫 단락의 청악 장면에서.

화가는 비파를 연주하는 벼슬녀를 허실 변화가 있는 회흑산수 배경 속에 배치했다. 그래서 인물의 치마, 머리 장식, 악기 등의 색채는 특히 내견스러워 보였고, 그녀의 몸에 회색, 빨강, 녹색의 색색의 리본은 그녀를 매우 매력적으로 부각시켰다.

확장 데이터:

구 () 중은 독특한 수법으로 한부의 야연 장면을 묘사하며' 한희재 야연도' 를 다섯 부분으로 교묘하게 나누며 각 부분마다 독립적이고 일관적이다. 당나라와 후세의 기법에는 전후를 계승하는 역할이 있다. -응? [5]? 이 그림은 미술사에서 매우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어 고대 공필의 중채 최고 수준을 대표한다.

한희재야잔치도' 는 5 대 시대의 사실성이 강한 대표작 중 하나로 가구, 악무, 옷차림, 예절 등을 포괄하는 내용이 풍부해 5 대 시대 의상, 장식 등 예술풍격을 연구하는 중요한 참고물로 중국 고대 회화, 전통 의상, 민족 음악, 고대 인문생활 예술을 연구하는 데 매우 높은 참고가치를 가지고 있다.

바이두 백과-한희재 야잔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