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 디지털선생' 을 연기하며 숫자만 읽고 눈물을 글썽이는 그의 연기는 도대체 얼마나 강한가?

펑샤오강 감독의' 북차남원' 이 방영될 때 감독들이 세계 각지에 와서 대형 브랜드가 운집해 관심이 자연스럽게 낮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그중 황보 역을 맡은' 디지털선생' 이 포인트다. 그는 신선한 고기들에게 영화제 연기 황보 수업을 해 준 것은' 북차남원' 의 주인공이 아니라 4 회 카메오 역할일 뿐이다. 게스트쇼의 이 부분일 뿐, 그의' 고문' 은 줄어들지 않고, 거물, 연극, 디지털씨 등 비도덕적인 사람들이 모두 그를 위해 안배했다.

란잉잉 가 공연 예술 을 꿈꾸고 있을 때, 그 는 황보 를 만났는데, 그때 그는 여전히 공연 예술 에 종사하는 노인 이었다. 이 황 선생님은 공연 전에 극본이나 극본을 읽지 않았고, 대사는 그의 조수에 의지하여 바닥에 누워 판지로 그에게 일깨워 주었다. 기분을 좋게 하고, 지난 일을 회상하는 감정극을 상연하기 시작했다. 처음에 그들은 할 말이 없어서 분위기가 가득했다. 황보 발언 차례가 되었을 때 그는 고개를 숙이고 비문을 한 번 보았다. 결국 조수는' 첫 말에는 7 자' 의 범위만 내놨고, 즉석에서 즉흥적으로 발휘하며, 란잉잉 들에게 자신의 표정을 보여주며,' 하나 둘 셋 넷 5' 라는 7 자 대사를 천천히 말했다. 이 사진은 매우 감정적이지만 대사는 매우 재미있다. 이 감정적인 디지털 전쟁은 이제 막 황보 속 대사의 두 번째 말을 시작한 지 27 자가 왜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나타나지 않았는지 설명해야 한다.

그는 숫자를 다시 한 번 읽었지만, 이번에는 아주 빨리 읽었다. 소리를 끄는 것은 마치 초조하게 상대방에게 대사를 설명하는 것과 같다. 비록 고정된 숫자이지만, 황보 성능은 진보적이다. 그가 세 번째 대사를 읽었을 때, 그의 눈에는 눈물을 머금고, 란잉잉 어깨를 움켜쥐고, 그의 감정이 변동했지만, 그의 입은 관련이 없는' 하나, 둘, 셋, jqk' 를 외치고 있었다. 마지막 부분에서 황 선생님의 대사의 자유로운 발휘는 숫자 읽기에만 국한되지 않았다. 여주인을 꼭 껴안고 흥분해서 얼굴이 붉어지며 중국, 일본, 한국 네티즌들이 황보 연기의 매력을 한탄하는 금구를 말했다. 대사가 엉뚱했지만, 그들은 자신의 연기로 숫자를 일정한 외국어 수준으로 외웠다는 것을 이해하기가 어려웠다. 모두가 반갑지 않은 언어로 영화를 보고 있는 것 같아 반항하는 느낌이 없다.

황보 연기 기교는 의심할 여지가 없고, 그와 대결한 란잉잉 역시 칭찬할 만하다. 대사가 황보 못지않게 웃긴다면, 그녀는 웃지 않고 신속하게 연극을 받을 수 있다. 두 사람의 동화극은 이 미친 연극을 더욱 믿을 수 있게 했다. 배우의 신앙감은 이 연극에서 확실히 신기한 물건이다. 펑샤오강 역시 직접 나타났다. 그의 풍자적인 칭찬은 이 회 전 구석구석' 디지털선생' 에 존재하고 송단단의 줄거리가 있어 많은 인기 흐름을 언급했다. 연예계의 이런 현실은 역설적이다. 사실 감히 연기를 할 수 있는 사람이다. 연예계에 대한 부분은 많지 않지만 팬들을 찢고 숫자를 읽는 등 줄거리 배치가 매우 활기차다. 이런 터무니없는 상황은 확실히 서클에 존재하는 대사다. 송단단은 연기로 직접 얼굴을 때렸다. 극중 "어떤 사람들은 디지털 대사를 하지만 연기가 있다" 고 말했다. 현실에 비해 많은 사람들이 디지털 대사를 하는데, 연기가 없어도 황보 역시 우습다. 대사는 잘 할 수 있다.

현재 대부분의' 배우' 를 촬영할 수 있다. 사실, 많은 오래된 연극골에 있어서, 대사의 도움이 없어도 미묘한 표정으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건국대업' 의 장궈리, 표현방식은 미묘한 변화일 뿐, 이런 연기로 자부심과 충격을 완벽하게 해석하고 있다. 설령 대사의 숫자를 읽어도 우리는 그렇게 불합리하지 않다. 하지만 노극골은 자신의 연기를 고려해 촬영을 엄격히 요구할 때 하루 앞당겨 암송하고, 대본 없이 촬영장에 가서 배우들을 위해 대사를 외우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