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의' 쇼 영화' 는 무슨 뜻인가요?

쇼 영화 어제

1958 년 쇼 브라더스 영화사가 홍콩에 설립되었다. 이후 30 년 동안 쇼 브라더스 영화는 중국 영화계의 기묘한 꽃으로 성장했다. 중국 영화를 언급할 때마다 쇼 형제 영화는 피할 수 없는 화제다. 1960 년대와 1970 년대는 쇼 영화의 황금시대로 홍콩 영화계에서 지배적인 위치에 있어서 누구도 이길 수 없었다. 중요한 것은, 그것의 영향이 홍콩이라는 탄환지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쇼 영화의 팬들은 동남아시아의 중국 공동체에 널리 퍼져 있다.

지난날의 영광

소씨의 역사는 1950 년대 말부터 60 년대 중반까지 소씨의 개척시기로, 이한상을 대표해 그의 황매파 영화가 소씨의 주요 유형이 되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1960 년대 중반 이후 장처의 대대적인 제창 아래 소씨는 무협 영화를 휘황찬란한 시기로 데려왔는데, 그 중 무협 영화는 두 파벌로 나뉘었고, 하나는 장처가 주창한 신무협 영화였다. 다른 하나는 초원인데, 그는 고룡과 함께 초현실주의 무협 작품을 찍는 데 능하다. 불행히도 이한상과 장처는 각각 1996 년과 2002 년에 우리를 떠났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한 것은 좁은 소씨 영화일 뿐이다. 쇼 최초의 역사는 사실 1925 쇼 형제가 상해에 천일 스튜디오를 설립했을 때로 거슬러 올라간다.

1980 년대 중반, 초전 촬영이 중단되자 초전 후광이 가라앉기 시작했다. 물론 초전 영화가 팬들이 결코 포기하지 않을 보물이라는 것을 아무도 부인할 수 없다. 우리는 그것의 귀환을 기대하고 있다. 아니면 낡은 영화의 복구와 재개봉, 혹은 쇼 스타일의 새로운 시대의 발전과 혁신을 기대하고 있다. 요컨대, 우리는 그것이 다시 눈부신 빛을 발산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편집자

이한상

황매파 영화

쇼 영화에서 중국 고장영화는 줄곧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해 왔으며, 이한상은 로맨틱 고장영화 촬영의 대가였다. 이한상은 쇼 씨의 창업 단계에서 회사에 입사했다. 당시 그는 황매조 영화 촬영을 주장하며, 1958 개봉 당시 홍콩 국어 영화의 흥행 기록을 즉각 깨뜨린 데이린을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이 성공은 쇼 사장의 이한상에 대한 자신감을 증강시켰다. 회사의 격려로 이한상은 이후' 강산미인' 을 촬영해 제 6 회 아시아영화제 최우수영화상을 수상했다. 이한상 황매파 영화는 점차 쇼 영화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1960 년대 중반 이전에 황메이파는 쇼 영화의 주류였고, 이한상은 쇼 당시의 주력 감독이었다. 황매 영화의 이야기는 대부분 민간 이야기에서 취재되어 동남아시아 타향중국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장철후 김천

신무협 영화

이한상의 스타일과 달리 후금청과 장처는 무협 영화 촬영으로 유명하다. 그들의 스타일은 무협 영화의 새 유파로 정의되었다. 이 학교의 개산작이 후금청이 1966 에서 촬영한' 나와 한 잔 하자' 라고 확정했다. 이듬해 장처의' 외팔칼' 이 개봉돼 백만 명이 넘는 첫 흥행 영화가 됐고, 장처의' 백만 감독' 이라는 칭호도 그때부터 시작됐다.

장처의 영화에서 남자 배우가 정말 주인공을 이겼다. 황매파의 과거 작품에서 남자 배우는 배장 역할만 했지만 장처는 달랐다. 그의 영화에서 대부분의 남자 주인공은 개성이 뚜렷한 협객이다. 그들은 매우 독립적이며, 다른 사람을 대하는 기준이 있다. 그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남자 간의 우정이지만, 사랑에 빠져서 왕왕 2 선으로 물러나 영화의 주요 노선의 보조가 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후진타오와 장처는 같은 시기의 감독이자 신무협 영화의 창시자이기도 하다. 그러나 그와 장처는 약간 다르다. 후진타오는 스크린에서의 액션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며, 장처처럼 잔혹한 아름다움과 동작의 민첩성과 진실성을 추구하지 않는다. 또한 후금청의 캐릭터는 장처의 캐릭터만큼 강경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캐릭터는 미묘하다.

초현실적 괴이한 무협 영화

초원의 스타일은 후금청과 장철과는 다르다. 이에 비해 후금청과 장처는 더 현실적이고,' 초원리' 는 초현실주의에 속하며, 이는 그의 영화 대부분이 고룡소설을 기초로 한 것이다. 그의' 유성 나비검' 과' 천애악명칼' 은 이런 초현실적 무협 영화의 대표작이다. 이런 영화 속의 캐릭터는 대부분 매력적이고 방탕하여, 그들은 세계 각지에서 어슬렁거린다. 때때로 불합리한 줄거리가 나오는데, 이것은 구룡소설의 특징이다.

초원 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배우는 적룡. 당시 사람들은 초원, 구룡, 적룡 등을 철삼각형이라고 부르는 데 익숙해졌다.

소사단 무문여두패

텍스트: 데이린

이 4 회 아시아영화 이후 30 대 때 자신의 삶을 마치고 자신의 휘황찬란함을 간직하며 팬들에게 무한한 야유와 감개감을 선사했다. 그녀는 1934, 광시에서 태어났다. 그녀 15 세에 홍콩에 정착했고 16 세에 연예계에 진출하기 시작했다. 쇼 (Shao) 기간 동안 아름답고 매력적인 밍크 매미와 연애할 수 없는 것은 그녀에게 최고의 여배우의 영예를 안겼다. (그녀가 다시 최고의 여배우를 획득한 것은' 김병매' 때문이었다. 이 영화는 전기모에서 촬영한 것이다.) 1964 년, 그녀는 자살을 위해 미완성 작품' 블루블랙과 보라등' 두 편을 남겼다. 그녀의 복장은 특히 매력적이다. 그녀는 쇼 로맨스 영화 유행기의 최고 여배우이다.

오: 정패패.

데이린과는 달리, 정패패 씨는 쇼 씨의 무술 배우이다. 그녀는 쇼 (Shao) 에서 23 편의 영화를 찍었는데, 그리 많지는 않지만 거의 모든 부서가 인상적이어서 쇼 (Shao) 에게 모든 에너지와 시간을 바쳤다고 느끼게 했다. 그녀가 처음 데뷔했을 때, 그녀는 후금청 감독의 영화' 나와 술을 마시러 왔다' 를 촬영했는데, 이 영화는 그녀를' 협녀' 로 유명하게 만들었다. 1970 년에 그녀는 은퇴 후 남편과 함께 미국에 살았다. 이안' 와호장용' 을 촬영할 때 연기력이 여전히 뛰어난 정패패' 파란 눈 여우' 의 일원이 됐다. 이제 그녀는 속편인' 나와 술을 마시러 왔다' 를 쓰고 있다. 그녀는 현재 딸 세 명, 1 아들이 있다. 큰딸 오리지널은 현재 연예계에서 발전하고 있다. 그녀는 오리치와 그녀의 세 번째 딸인 마사가 속편인' 나와 술을 마시러 왔다' 에서 그녀와 협력할 수 있기를 바랬다.

그들은 쇼 출신이다.

오사원

오사원은 쇼 남국 무용지도팀의 훈련을 받아 쇼 씨의 그림자를 피하기가 어려웠다.

오사원은' 홍콩 영화 대부' 라고 불린다. 그는 1944 년에 상해에서 태어났다. 1966 쇼 형제유한공사 남국 실험화극단 안무부에 합류했다. 졸업 후 그는 쇼 회사에 남아서 기자와 부주임으로 일했다. 쇼 를 떠난 후, 그는 쇼 쿵푸 영화의 정수를 잊지 않았다. 나중에 그는 자신의 사원 영화회사를 설립하고' 로마 납치' 나' 홍콩 대부' 와 같은 쿵푸 영화를 계속 연출했다. 현재 오사원은 자신이 연출할 뿐만 아니라, 그의 사회적 명성을 발휘하여 홍콩 영화 전체의 근무 환경을 경선하고 있다.

오우삼

오사원과 마찬가지로 오우삼은 화남 실험극단 무용과를 졸업했다. 그는 장처가 가장 좋아하는 학생이다. 장처는 죽기 전에 오우슨을 몹시 만나고 싶었지만 결국 뜻대로 되지 못했다.

오우삼은 65438 년부터 0946 년까지 광동성에서 태어나 4 살 때 홍콩으로 이주했다. 그는 25 살 때부터 쇼 브라더스 영화사에서 조감독으로 일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는 쇼 (Shao) 에 오래 있지 않았고, 나중에 그는 카바 (Cabo) 와 신의성 () 에 가입했다. 영웅본색',' 열혈 남자',' 유랑 세계',' 혈색 거리',' 영웅본색 II',' 터프가이 스카우트' 등 영화들이 모두 그의 대표작이다.

오우슨은 할리우드에 진출한 뒤' 최종목표',' 단화살',' 얼굴 변경/이륙',' 풍어자' 를 연출해 동양액션영화 스타일을 할리우드로 이끌었다.

이채를 재연하다

쇼 영화업은 1980 년대 영화 촬영을 중단했고, 그 영화시티는 방송국으로 옮겨져 드라마를 촬영했다. 쇼 (Shao) 는 중국 영화 서클에서 과거의 장점을 점차 잃어 가고 있지만, 어쨌든 쇼 (Shao) 의 영화가 중국 영화 서클의 보물이라고 의심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1999 에서 흥미진진한 소식이 전해졌다. 말레이시아의 Usaha Tegas Sdn Bhd 컨소시엄은 쇼 760 여 편의 영화 저작권을 매입한 뒤 쇼 풍부한 영화라이브러리를 이용해 홍콩에 천영오락회사를 설립했다. 천영오락은 3 년 전 설립된 이래 쇼 영화의 과거의 휘황찬란함을 회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첫째, 디지털 기술을 통해 영화의 오래된 필름을 복구하는 데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 복원된 작품들을 시장에 내놓아 쇼 씨의' 우리 생활의 날' 을 다시 볼 수 있게 했다. 소일프와 화성 합자기업 장군 호주 영화성이 내년에 완공된다. 그 때 쇼 씨는 연예인에게 새 영화 촬영에 재계약을 할 예정이다.

천영오락은 쇼 브랜드를 내세웠다.

기자의 조사에 따르면 천영오락은 쇼 영화 라이브러리, 천영채널, 천영제작, 천영오락의 네 부분으로 나뉜다. 이 네 부분 중 세 부분은 쇼 영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우선 자연은 쇼 영화 라이브러리의 이 부분이다. 이 영화창고의 자원은 말레이시아 재단이 1999 로 인수한 쇼 영화 760 편의 저작권에서 나온 것이다. 이 영화들이 인수된 후 천영오락은 이 영화들의 이미지를 회복하기 위해 막대한 자금을 투입했다. 이 라이브러리는 천영오락을 위한 강력한 콘텐츠 지원을 제공한다. 천영오락 중국 수석대표 왕지웅 씨는 기자들에게 "우리가 지금 가지고 있는 이 영화들 중 상당 부분은 아직 개봉되지 않았다" 고 말했다. 그 중 일부는 이미 출시되었지만, 텔레비전 네트워크에서 방송권을 획득한 방송국은 없다. 우리는 반드시 초전 이 고전들을 잘 활용할 것이다. 그들 중 일부는 35mm 필름을 사용하여 화면에 다시 나타날 수 있으며 홈 비디오 제품과 유료 TV 도 사용할 것입니다.

또한 천영 채널과 천영 엔터테인먼트 시청각도 쇼 영화와 깊은 연원을 가지고 있다. 천영 채널은 유료 영화 채널이다. 현재 이 채널에서 방송되는 영화의 대부분은 쇼 스튜디오에서 직접 나온다. 천영오락의 주요 방향도 쇼 영화다. 왕지웅 씨는 "우리는 VCD, DVD, 비디오테이프로 쇼 영화를 시장에 출시할 것" 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현재 760 벌의 쇼의 작품을 가지고 있으며, 매달 65,438+00 ~ 20 벌을 발행할 계획이다. 2007 년까지 우리 손에 든 모든 영화가 상영될 것으로 예상된다. "

복구된 영화는 새로운 것이다.

수년간의 세례를 거쳐 쇼 씨의 영화는 필름에서 점차 흐려졌다. 천영오락에 있어서, 그들이 성립한 후의 주요 업무는 바로 이 퇴색한 필름을 수리하는 것이다. 천영오락은 최첨단 디지털 장비와 기술을 사용하여 색상 조정, 얼룩 제거, 손상 복구, 스크래치 등을 비롯한 쇼 오래된 영화를 복구했다고 합니다.

그럼, 수리한 쇼 영화의 효과는 어떤가요? 정패패 들은 수리된 영화에 대해 높은 평가를 내렸다. 그녀는 과거에 자신의 영화를 보고 싶다면 총기 CD 의 비디오테이프만 살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이 매우 흐릿해서 많은 사진이 여전히 불완전하다. 하지만 지금, 수리된' 나와 함께 한 잔 하자' 를 보고 그녀는 흥분해서 "수리된 버전은 새것처럼 옷의 색깔까지 진실하다" 고 말했다. 정말이에요. 원래 쇼 영화는 우리가 생각했던 흑백이 아니라 이미 컬러로 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동남아 관객들은 먼저 눈복이 있다.

이런 식으로 팬들은 쇼 씨의 고전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두 가지 채널이 있는데, 하나는 천영 채널을 보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음상 제품을 보는 것이다.

독수리 채널은 올해 3 월부터 동남아시아에서 방송되며 싱가포르, 브루나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의 관객들이 모두 시청할 수 있다. 쇼 베테랑 배우 정패패 역시 이 채널에서 쇼 브랜드 파일의 인터뷰 프로그램을 주재한다고 한다. 그녀의 직업은 감독, 배우, 비하인드 스태프 등 쇼 (Shao) 에서 일한 사람들을 인터뷰하는 것이다. 그녀는 닝보, 김한, 채란 등지에 가본 적이 있다. 정패패 본인은 쇼 씨의 홍인이었기 때문에 이런 인터뷰를 받는 것이 비교적 쉬울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또한 이 프로그램을 하는 데 몇 가지 어려움을 폭로했다. 그러나 정패패 (WHO) 는 옛 동료들에게 너무 많은 것을 강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단지 가능한 많은 사람들을 인터뷰하려고 했을 뿐이다. 그녀가 얼마나 많은 사람을 인터뷰해야 하는지, 얼마나 많은 에피소드를 할 수 있는지 엄격한 규정이 없다. 모든 것은 운명에 달려 있다. "라고 쳉 페페페가 말했다.

왕지웅 씨에 따르면 이들은 이미 중국 국립방송영화 TV 총국에 천독수리 채널 내지의 착륙을 신청했지만 결과는 아직 나오지 않았다. "9 월 현재 올해 내지에 정착한 채널 신청은 이미 중단되었고, 우리는 이미 신청서를 제출했지만, 현재 국가광전총국의 비준을 기다리고 있어 결과가 어떠한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대륙 관객들이 영화를 보는 것은 허기를 채우기 위해서이다.

본토 관객들은 아직 TV 에서 쇼 영화를 볼 기회가 없었지만 시청각 제품을 통해 이 단점을 보완할 수 있었다. 기자는 광저우 () 홍상 () 음상 제작유한회사 () 로부터 천영오락이 이미 이 회사와 합의를 이루었으며, 홍상사 () 가 중국 내지에서 DVD 와 VCD 형식의 단독 발행을 담당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쇼 영화창고의 비축이 매우 풍부해서 한 번에 모든 영화를 내놓을 수는 없다. 먼저 무엇이 있고 그 뒤에 무엇이 있습니까? 선택 기준은 무엇입니까? 이에 대해 왕지웅씨는 "내륙 지역의 첫 음상 제품은 이미 7 월에 시장에 출시되었고, 두 번째 배치는 적용 중이다" 고 말했다. 기본적으로 영화 선택의 기준은 한 번에 무협 영화를 골라서 로맨스 영화를 고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쇼 씨의 영화는 많고 좋고 나쁘다. 우리는 먼저 좋은 영화를 발행할 것이다. "

우리는 쇼 영화에 뛰어난 감독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들의 영화는 모두 자신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쇼 발전의 여러 시기에 쇼 씨도 황매파와 신무학파와 같은 자신의 주요 스타일을 형성했다. 천영오락이 이들 감독과 파벌에 따라 시청각 제품을 출시할지 모르겠다. 왕지웅은 "우리는 아직 이런 생각이 없다. 지금까지 우리는 약 65,438+000 편의 영화만 선보였다. 65,438+050 편이 넘는 영화를 본 후, 우리는 이런 방식을 고려할 수 있을 것이다. "

소장할 만한 쇼 영화

강산미인

언제 다시 올거야?

붉은 마름의 눈물

사랑의 대가

나타.

소림사

철선공주

도시사랑

꽃 속의 꽃

자신을 달다.

[문학 작품] 서유기

화거리 타임즈

양주.

임차인 72 명

인피 등롱

사랑의 노예

왕오자루의 큰 칼

유성 나비검.

풍류

도시의 빛

황금보살

영원한 전설

경호원

방세옥과 홍희궁

13 태평양 보험 회사

홍콩 야행성.

판사동

초류향.

와 서 나와 함께 한잔.

책과 검

무명영웅

운명

작은 놈

가시나무말

블루 블랙 속편

화천초

여래손바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