훠젠화 주연의 영화' 숨바꼭질' 은 무엇입니까? 기대할 만한 하이라이트는 무엇입니까?

하나

사람 사이, 특히 낯선 사람 사이에는 안전거리가 있는데, 대략 1 미터입니다. 일단 이 한계를 넘으면, 사람들은 불안함을 느끼고 침입으로 여길 것이다. 특히 사람이 적은 폐쇄공간에서는 두려움을 키울 수 있다. 숨바꼭질은 바로 이런 낯선 사람의 침입에 대한 공포이야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숨바꼭질, 숨바꼭질, 숨바꼭질, 숨바꼭질, 숨바꼭질, 숨바꼭질)

-응?

음산한 것도 없고, 터무니없는 것도 없고, 무거운 맛도 없고, 좀비도 없고, 변이도 없고 ... 이 미스터리 스릴러는 어떻게 놀아요?

영화가 시작되자마자 관객들은 정서가 기복이 있고 리듬이 빡빡한 뒤 바로 반전했다. 조심하지 않으면 감독이 정성껏 베푼 함정에 빠진다.

-응?

관중의 신경긴장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수시로 숨어 있는 위험만이 아니다. 실내에 숨어 있는 낯선 사람, 엘리베이터에 숨어 있는 헬멧 남자, 목표가 완전히 노출되었지만 가족이 뿔뿔이 흩어져서 상황이 매우 위험할 때 찢어지는 싸움이다.

그리고 그 세부 사항들. 예를 들어, 훠젠화 역을 맡은 장가웨이는 처음부터 책상을 닦고 컵을 씻고 화장실을 청소하려고 시도했다. 완첸 역을 맡은 평지는 딸에게 동생을 원하는지 물었다. 평지는 딸을 데리고 철거실에서 돌아와 신비한 차량을 따라왔다 ...

영화를 보고 나니 미스터리한 단서가 묻혀있는 것 같다. 장가웨이는 끊임없이 닦아서 장가위가 얼룩뿐만 아니라 머리 속에 숨어 있는 비밀도 닦았다는 것을 암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평지는 딸에게 동생을 원하는지 물었고, 장가웨이의 숨겨진 비밀을 반영했다. 그 뒤를 잇는 신비한 자동차는 심리적 불안과 위험을 예고하고 있다.

둘;이;2

더 중요한 것은, 심리적 투사의 공포가 장가웨이에게 몇 가지 악몽을 꾸게 했다는 것이다. 가장 무서운 것은 그가 한밤중에 히스테리로 깨어나 침대를 후려쳤다는 것이다. 그는 동생이 아내 옆에 누워 있는 꿈을 꿨는데, 동생은 여러 해 동안 마음이 흔들리지 않는 그림자였다.

장가웨이는 사업이 성공적이고 품위 있는 중산층 생활을 하며 아름답고 우아한 아내, 공주처럼 달콤한 딸, 완벽한 세 식구의 집, 고층 건물의 고급 동네에 살고 있지만 마음은 여전히 불안으로 가득 차 있다.

이 도시 때문에, 그것의 고도와는 대조적으로, 여전히 어지러운 곳이 있고, 그의 초라한 형도 살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남의 집에 숨어서' 숨바꼭질' 을 하고, 자신을 비정상으로 몰아가는 사람들 ... 이것들은 사회적 빈부 격차가 도시에 가져온 은우를 반영한다.

이런 걱정은 춘하 노는 노루를 제외하고는 도시의 비싼 집세를 낼 여유가 없어 어쩔 수 없이 몸을 빌려 그곳에 살다가 변태에 의해 신비롭게' 랩핑' 으로 사라졌다. 이런 분화로 중산층도 약자 집단이다. 그들은 표면이 밝고 마음이 불안하다.

셋;삼;3

요즘 인터넷상의 핫검색어' 아만다가 미쳤다' 는 말은 영화에서 아만다가 다른 사람의 집에 숨어서 정신망상증을 앓고 있는 변태 여성을 가리킨다.

공연에 대해 말하자면, 훠젠화, 완첸, 실제 공연에 근접해 인물의 마음속에서 가장 예민하고 미묘한 감정을 모두 표현해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고, 그들의 딸 맹자의 영화 속 표현도 이' 숨바꼭질' 을 더욱 빛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숨바꼭질, 숨바꼭질, 숨바꼭질, 숨바꼭질)

사실, 이 영화는 수법과 긴장된 음향에 서스펜스를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인물의 불안한 내면 세계가 가져온 두려움을 표현하는 데도 초점을 맞추고 있다.

사람들의 마음속에 숨어 있는 공포는 가장 무서운 두려움인데, 이런 공포는 우리 곁에 있는 것 같다.

인물의 심리적 투사에 대한 공포로 시청자들은 현실의 눈과 상상의 눈을 동시에 응시하며 화면 속의 일거수일투족을 열심히 관찰하고 인물의 안위를 걱정하며 일의 진척을 걱정하며 모든 사람에게 자신이 있고 공감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것이 바로 미스터리의 묘미이다.

하지만 실제 사회사건을 각색한 이 사회 스릴러는 한국 동명 영화에서 각색된 것으로 국내에서는 독립 오리지널 작품이 아니다. 다소 아쉬웠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영화의 끝부분에 있는 자막이 좀 쓸데없는 것이지, 미스터리 영화가 아니라는 것이다. 제도를 심사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사회문제를 약화시켰을 수도 있지만, 이런 표현은 강요된 지도에 속하며 복원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