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이 푸르고 싱싱하다
내 머리카락이 내 이마를 거의 덮지 않았다. 나는 꽃을 꺾고, 내 문가에서 돈을 지불하고 있다.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작은 달리기를 하며, 청매를 던진다.
우리는 청칸의 한 골목에 살고 있는데, 우리는 모두 젊고 모두 즐겁다.
열네 살 때, 나는 너의 아내가 되어 부끄러워서 감히 웃지 못했다. (없음: 아직)
나는 고개를 숙이고, 어두운 구석으로 가서, 너의 천백 번의 부름을 거들떠보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열다섯 살 때, 나는 눈살을 찌푸리고 웃으며 먼지가 없으면 우리의 사랑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죽을 때까지 내 자리에서 너를 기다릴게, 고요한 망탑에서, 나는 낙심하지 않을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리고 내가 열여섯 살 때, 너는 멀리 떠났다, 곡당령더미.
그리고 다섯 번째 달이 되자,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었고, 원숭이는 하늘에서 소리를 질렀다. (유인원 소리)
나는 네가 지나가는 곳을 보고 있다. 너는 우리 문 앞의 발자국, 각각 녹색 이끼 밑에 숨어 있다.
이끼 밑에 숨어서 너무 깊어서 쓸어 갈 수가 없어, 첫 가을바람에 낙엽을 더했다.
8 월의 노란 나비, 두 개의 땅이 우리 서원의 잔디밭을 맴돌고 있다.
이 모든 것 때문에, 내 마음이 부러졌고, 나는 나의 밝은 볼이 바래질까 봐 걱정이다.
오, 마지막으로, 당신이 세 개의 Pa 구역을 통과해서 돌아올 때, 미리 나에게 메세지를 보내 주세요! 。
나는 너를 데리러 올 것이다, 거리도 개의치 않고, 모래바람이 날 때까지.
악부, 여성, 사랑, 서사, 인생 번역과 주석 번역이 그립다
하나
머리카락이 이마를 막 가리고 문 앞에서 게임을 하고 있다. 너희들은 죽마를 타고 와서 침대 주위를 돌며 서로 쫓는다. 우리는 한 긴 사무실에서 함께 살았는데, 어려서부터 두 사람 모두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내가 열네 살 때 너를 아내로 삼았을 때, 나는 부끄러워서 감히 웃지 못했다. 그는 고개를 숙이고 담장 옆 어두운 곳에 있었고, 반복해서 불러도 감히 뒤돌아보지 못했다. 열 다섯 살 때 미간을 펴고 너와 영원히 함께 있고 싶다. 나는 영원히 죽지 않겠다는 신념을 계속 품고 있는데, 어떻게 남편을 기대하는 강단에 오를 수 있을까? 열여섯 살 때, 너는 집을 떠나 구당협으로 갔다. 5 월에 물이 불어서 함께 쌓일 수 없고, 양안의 유인원 울음소리가 하늘로 전해졌다. 문 앞에는 네가 집을 떠날 때 유랑하는 발자국이 점점 이끼로 덮여 있다. 이끼가 너무 두꺼워서 정리할 수 없고, 나뭇잎이 떨어지고, 가을이 일찍 온다. 8 월, 황나비가 날고, 쌍쌍이 서원의 잔디밭으로 날아갔다. 이 광경을 보고 나는 매우 괴로워서 슬프고 얼굴도 늙었다. 언제든지 차에서 내려서 집에 가고 싶으시면 미리 집서 한 통을 가져다주세요. 환영합니다. 길길이 두렵지 않아요. 먼지투성이가 될 때까지요.
둘째,
나는 내가 내실에 있을 때 연기와 먼지를 본 적이 없다고 생각했다. 장정한 남자와 결혼한 후, 나는 하루 종일 모래 일등 풍경을 할 수 있다. 5 월 남풍이 불어오니, 나는 네가 하팔릉이라고 생각한다. 8 월 서풍이 불어오니, 나는 네가 장강에서 출발했다고 생각한다. 왔다갔다하고, 얼마나 많이 모이고, 슬픈 기하학인가? 우리는 언제 샹탄에 도착합니까? 요즘 매일 그곳에 큰 폭풍이 있는 꿈을 꾼다. 어젯밤에 또 큰 바람이 불어오는 것을 보고 강두의 큰 나무를 부러뜨렸다. 묘묘, 강물이 캄캄하고 끝이 없다. 여보, 어디 계세요? 나는 뜬구름을 타고 주란 동쪽에서 너를 만날 것이다. 원앙이 푸른 연못을 연기하고, 파랑새가 금스크린을 수놓았다. 자기 연민은 겨우 15 대인데 얼굴이 복숭아꽃처럼 빨개졌다. 상인의 아내와 결혼할 생각을 하니 물과 바람을 걱정해야 한다.
시인 이백이 여성의 생활을 반영하는 작품을 많이 썼는데,' 양여정시' 는 그 중 우수한 작품이다.
창강은 오늘 장쑤 성 남경시에 있는 지명이다. 낙부는 이전에 용간수로, 곽무겸의' 악부시집' 볼륨 72 에 오언사구의 고시 한 곡을 실었는데, 한 소녀가 배를 타고 마름모에 가는 길에 습기를 만났다. 이백과 동시대의 용간로, 최유소장간로, 모두 오언사일의 소악부체로 장강 중하류 청년 남녀의 생활 장면을 묘사한다. 이 시들의 내용은 간단하다. 이백의 장정은 편폭이 더 길고 내용이 더 풍부하다. 창강서에 사는 상업 여성의 자서전 말투로 그녀의 사랑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고 먼 남편에 대한 간절한 그리움을 토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감정이 풍부하고 깊은 이미지를 형성하여 감동적인 예술적 힘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두 곡의 사랑 서사시이다. 첫 번째 시는 상업 여성의 각 인생 단계에 대한 생동감 있고 구체적인 묘사를 통해 독자들에게 생동감 있고 생생한 화면을 보여 주었다. 이미지 활용을 통해 시인은 전형적인 개괄을 했다. 처음 여섯 문장은 한 무리의 민간 아이들의 장난꾸러기 같다. 아래' 열네 살, 나는 너의 아내가 되었다' 라는 여덟 마디는 어린 신부의 결혼 후의 신혼생활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다음 시에서 규각의 이별 슬픔은 진한 필묵으로 묘사되어 시적이 이곳에서 뚜렷한 전환을 이루었다. 이어' 너의 발자국은 우리 집 앞에 있어, 나는 네가 가본 곳을 본 적이 있다' 는 여덟 마디 말로 절기의 변화와 다른 풍경의 묘사를 통해 종이에 먼 남편을 그리워하는 * * * 이미지를 생생하게 보여 주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이백의 독특한 낭만적인 색채를 드러냈다. 이 시의 많은 세부 사항은 모두 두드러져 예술적 효과로 가득 차 있다. 예를 들어, "내 머리카락이 내 이마를 거의 가리지 않는다" 는 다음 줄은 소년 소녀의 순진무구한 게임 동작으로 발랄하고 사랑스럽다. 죽마고우' 는 지금까지의 성어가 되었다. 또' 그리고 나는 고개를 숙이고 어두운 구석으로 향한다. 너에게 도움을 청하지 않을 것이다' 는 말은 여성이 처음 결혼했을 때의 수줍음, 매우 섬세하고 진실함을 묘사한다. 시인은 여러 단계에서 여성의 심리 상태의 변화를 알아차렸지만 단순화하지는 않았다. 또' 나는 네가 지나가는 곳을 보고, 너의 발자국은 이끼 밑에 숨어 있다' 와' 8 월황, 두 마리, 우리 서원의 잔디밭에서 맴돌고 있다' 는 구체적인 경물 묘사를 통해 사복의 마음속 깊은 감정 활동을 보여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두 번째는 첫 곡과 마찬가지로 한 상인 여자의 사랑과 이별을 썼다. 두 번째 시는 첫 번째 곡 중 * * * 처럼 명선을 저어 황사가 가득한 강바닥에서 그녀의 오래간만에 남편을 기다리고 있다. 이 시는 여성의 감정적 맥락을 묘사하는 데 매우 섬세하고 부드럽다. 산속의 맑은 샘처럼, 일파삼할인, 독자들에게 무수한 감명을 남기고, 영원히 내 마음속에 그려질 수 있는 것이 눈에 선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시에서 시인은 여자 주인공의 인생 이야기를 두 마디로 분명히 설명했다. "시집가서 장공이 되고, 바람이 올 때까지 기다려라." " 5 월 남풍기' 는 시 속의 남편의 행방을 설명했다. 어제 바람이 강 위에 있는 나무를 쓰러뜨렸다' 는 것은 남편의 안전에 대한 깊은 우려를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자기 연민 15 여, 색은 도화강이다. 상인의 아내로서' 근심과 근심' 은 * * * 로 인생 체험을 느끼는 방식이 딱 알맞다. 이 시는 남방 여성의 부드럽고 섬세한 감정을 잘 묘사한다. 시 전체가 감정이 섬세하고, 부드럽고, 완곡하며, 걸음걸이가 깊고, 언어가 솔직하고, 음절이 조화롭고, 풍격이 신선하고 영영, 시 예술의 상품에 속한다.
그러나 두 번째 곡은 첫 곡에 비해 약간 뒤떨어졌다. 두 번째 시는 내 마음 속에 영원히 이 주제를 묘사한 다른 시와 마찬가지로 모두 * * * * * 시대부터 시작되었지만, 첫 번째 시는 독특하다. 하필 이백은 이 시의 판에 박힌 인상을 깨고 크게 글을 썼다. 한 쌍의 생활 장면을 그려가며 환경과 분위기를 세심하게 렌더링하여 인물의 이미지를 더욱 신선하고 자연스럽게 만들어 정체성과 독창성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일련의 전형적인 생활 단편과 심리활동에 대한 묘사는 여주인공의 성격 발전사를 거의 보여준다. 이것들은 모두 두 번째 시가 달성하지 못한 예술적 높이이다.
시의 전형적인 언어를 통해 전형적인 상인 여성의 이미지를 만들었다. 이것은 전형적인 형성-전형적인 환경의 전형적인 인물이다. "맑은 물이 부용에서 나오고, 자연이 조각한다" 는 말로 이 시를 찬양하는 것이 가장 적절하다. 대조적으로, 두 번째 시는 약간 평범하다. 첫째, 문장을 만드는 데는 혁신이 없고, 둘째, 그 서사법은 다른 동소재시의 그림자에서 벗어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그것은 애원의 묘사에 더 치중하고, 첫 번째 노래의 마지막 두 문장은 "나는 결국 너를 만나러 올 것이고, 먼 곳까지 개의치 않고, 모래바람이 날 때까지" 봉건 예교에서 조금 해방될 것이다. 그래서 첫 시가 빚은 인물의 이미지가 더욱 생동감 있고 포만해서 독자들이 더욱 좋아하게 되었다.
이백 (70 1-762), 자태백, 당대의 낭만주의 시인은 후세 사람들에게' 시선' 으로 칭송받았다. 본적은 서역 단편엽성에서 태어났다. 네 살 때 그는 아버지와 함께 건남성 면주시로 이사했다. 이백은 천여 편의 시를 가지고 있는데, 그중 이태백집은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그는 762 년에 6 1 을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그 묘는 안후이에 바르고, 쓰촨 강유, 후베이 안루에는 기념관이 있다. 리퍼
뜰 중만풍 조매화. 가벼운 구름이 달을 오가다. 늘 쓸쓸한 가을바람이 너무 일찍 와서 연꽃을 수선할 시간이 없을까 봐 걱정이다. 서풍 술기성, 가랑비 국화의 날. 건물 앞의 버드나무는 몇 차례 가을바람을 겪었고, 사랑하는 사람은 몇 차례 실망과 초췌함을 겪었다. 밤이 되자 남풍이 불고 밀이 누렇게 되었다. 풍효는 나에게 돛을 달라고 재촉했고, 녹색은 봄기슭까지 평평하게 올라갔다. 명절 좋은 상입니다. 청풍국화크림입니다. 청풍명월은 아무도 볼 수 없는 자유, 달빛이 남방에서 불어오는 바람에 녹아 시원하고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앞산의 눈을 쓸어 모든 꽃을 남겨 두다. 가랑비와 사풍이 새벽추위를 만들었다. 가벼운 연기가 유청탄 () 을 소홀히 하다. 가을바람이 만리에 움직이고, 석양이 노랗고 구름이 높다. 사막의 서풍이 분발하고 잎이 황유량하게 날아가다. 파빌리온 바람, 옥 베개가 차갑다. 아교에는 연꽃 향기가 있다. 2 월의 봄바람은 1 년 넘게 일이 많아 버드나무 가지를 노란색으로 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