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섹스! 무슨 뜻이에요?

맹자' 에서 공자는 "포르노성도 인자하고, 내면성도 외적인 것도 아니고, 의인이기도 하고, 외적인 성도 내재성이 아니다" 고 말했다. 원래 맹자는 높은 자태와 논쟁하고 있었지만,' 성도' 라는 말은 높은 자태의 논점 중 하나일 뿐, 이것은 맹자의 관점이 아닌 것 같다. 그런 다음 우리는 종종 이 말을 인용하여 먼저 "성인조차도 말했다" 고 말한다.

높은 자태는 인간성의 좋고 나쁨을 주장하고, 순자의 성악론과 맹자의 성선론은 인간성에 대한 세 가지 이해를 구성한다. 높은 자태' 식성도' 라는 말은 그가 인간성의 악이나 악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이다. 높은 자태는' 천성' 이라는 이론을 제창한다. 즉, 음식과 색깔은 인간의 생존에 필수적이다. 맹자와 논쟁할 때, 맹자는 실제로 높은 자태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이런 견해를 가지고 있다. 첫째, 아래의 변론에서 볼 수 있듯이 맹자는 여기서' 식색' 이라는 단어를 비판하지 않고 외부와 내부에서만 반박했다. 둘째, 우리는' 맹자' 라는 책에서 답을 찾아야 한다. 이를 증명하는 과정은 매우 길어서, 그것을 찾는 과정은 정말 피곤하다! 한참 동안 맹자를 읽고 마침내 증명할 수 있는 말 한 마디를 찾았다. 맹자와 제선왕의 대화에서 이 점을 언급했다. 맹자는 항상 인정의 사상을 선전하는데, 제선왕은 오히려 아이처럼 우스꽝스러운 핑계를 찾아 인정 실시를 거부한다. 예를 들어, 그는 자신이' 좋다' 와' 호색' 이라고 언급했고, 맹자는' 왕과 상품만큼이나 좋고 인민만큼 좋다' 는 첨예한 설득을 했다. 왕과 무슨 차이가 있습니까? " "... 때가 되었다. 안에 원한도 없고, 밖에 남편도 없다. 만약 국왕이 호색하고 인민과 나눈다면, 이것은 그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이에 따라 맹자는 사람의 좋은 물건과 호색이기심에서 벗어나는 것을 주장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공자는 "음식 남녀, 사람의 가장 큰 소망은 무엇인가?" 라고 말했다. 높은 자세는 또한 "음식, 색깔, 성도 중요하다!" 라고 주장했다. 맹자도 사람의 선품과 정욕을 없애는 것을 주장하지 않는다.

포르노성' 의 의미의 이기성은 사람들이 평소에' 포르노성' 이라는 말을 인용한다는 것이 그리 터무니없는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공자가 말한 것' 은 말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너는 "우리의 모든 옛 선조들이 말한 적이 있다" 고 말할 수 있다. 세 사람의 사상이 일치하여 같은 유가 학파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이후의 연구에 따르면, 높은 자세는 유교 제자에 속한다. 그들은 인도주의의 광채를 빛냈지만, 아쉽게도 후세 사람들은 억지로 부회하여 송대의 유교 철학자와 같은 맛있는 국물을 망쳐 버렸다. 비록 그들도 약간의 공헌을 했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늘날 사람들은' 음식과 색깔' 이라는 두 가지 측면에 대해 거의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는 지경에 이르렀고, 사람들은 점점 더 혼란스러운 국면에 빠졌다.

식성' 은 원래 고대 선현이 인간성에 대한 일종의 존중이었으나 후세 사람들이 생각없이 계승하고 발양하여 세계 모든 사람들이 중국 음식을 모를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식성, 식성, 식성, 식성, 식성, 식성, 식성) 오늘날, 이런 관념은 정말 바뀌어야 한다. 보전 지향 사회를 건설하는 것은 국가의 일뿐 아니라 개인의 필수이기도 하다. 사람들은 당연히 음식과 놀이를 추구해야 하지만, 무절제하게 자연을 파괴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