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입시 에세이 만점 "자를 쓴 사람이 누구인지 알려주세요"

말도 안되는 이야기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전자가 퇴행하면 맞고, 후자는 뽀뽀하는 것이 당연하다. 물론이죠.

물론이죠.

우리는 모든 것을 측정하려면 자가 필요하다는 말을 자주 합니다. 실생활에서는 통치자가 가장 공정하다고 말해야하지만, 그것을 다른 사람의 손에 쥐고 다른 사람이 측정하면 다른 결과가 나타납니다. 우리는 어머니가 부엌에서 바쁘게 일하는 것에 익숙하여 항상 하루 세 끼의 시간에 맞춰 맛있는 식사를 했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집에 돌아와서 마른 냄비와 차가운 난로를 마주했을 때 우리는 처음으로 놀랐습니다.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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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을 음식이 없다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다. 답답해 보이자 퉁퉁 부은 모습에 지쳐 있다는 사실조차 완전히 무시하기 시작했다.

더 이상 참을 수 없었고 입에 화상도 입었습니다. 더 이상 물을 끓일 힘도 없지만 아버지는 가끔씩 부엌에 가서 국수를 끓여 주십니다. 온 가족이 매우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관성은 통치자를 유연하게 만들지만 사랑의 깊이를 측정할 수는 없습니다.

각 부대에는 좋은 것과 나쁜 것이 가득하고, 어떤 사람은 일을 잘하고, 어떤 사람은 말썽을 잘 일으키고, 어떤 사람은 말썽을 피우고, 스님들 중에는 항상 생계를 유지하는 대머리 남자가 있습니다. 피><피> 이상한 것은 하는 사람은 늘 하고 있고, 보는 사람은 하면 할수록 실수가 많아지고, 비난도 많아진다는 것이다. 과시할 기회를 활용하면 명성과 부를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문제를 일으키는 사람이 좀 더 예의바르게 행동하더라도 리더와 그룹 구성원 모두가 행복하고 만족할 것입니다. 관성은 우리의 통치자를 편견으로 만들고 더 이상 모든 사람의 힘을 모을 수 없습니다.

북쪽의 작은 마을에서 죽을 포기한 처제를 아직도 기억하시나요? 그녀는 매년 겨울 한밤중에 일어나 뜨거운 죽 세 냄비를 끓여 찬바람에 떨고 있는 청소부와 가난한 사람들, 걸인들에게 몇 년 동안 쉬지 않고 무료로 나눠주었다. 그러던 어느 날 노인이 그 모래 한 알을 먹고 곧바로 형수에게 뜨거운 죽 한 그릇을 부었고, 죽을 받은 사람도 즉석에서

로 나누어진다. 두 진영: 어떤 사람들은 노인들이 난폭하게 행동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고, 다른 사람들은 시누이들이 모래에 섞이지 않는다고 비난합니다. 무관심은 우리의 통치자들을 왜곡시켰고 많은 친절한 마음을 냉각시켰습니다.

개현현에서 19명의 승객을 태운 미니버스가 갑자기 위험에 직면해 깊이 5m의 연못에 빠졌습니다. 현지 주민 진유슈는 차갑고 차가운 물에 뛰어들어 승객 19명을 모두 깨뜨렸다. 하지만 장기간 찬물에 빠져 폐질환을 앓고 몇 달간 치료를 받은 끝에 빚을 지게 됐다. 선택적으로 퇴원하고 집에서 사망했습니다. 생존자 19명 중 누구도 병원을 방문하지 않았고, 그를 배웅하는 사람도 없었다. 진유슈가 죽기 전에 쓴 편지의 첫 번째 문장은 "나는 19명의 생명을 구했다. 이제 누가 내 생명을 구할 것인가"이다.

누구나 마음속에는 통치자가 있다. 우리는 그것을 다른 사람을 측정하는 데 사용하며, 항상 우리 자신을 측정해야 합니다. 이 세상에는 따뜻한 감성, 공정한 이성, 정의로운 법, 그리고 항상 인간미가 넘치는 통치자가 있어야 합니다.

나부터 시작하겠다고 고집하는 한, 조금씩 시작하고, 자신에게 가혹하고, 다른 사람에게 관대하면, 단 하나의 불꽃이 반드시 초원의 불을 피울 것이고, 세상은 결국 햇빛과 사랑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