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재능 소개

이 자습서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재능을 소개하고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신비한 재능

신비한 Subtlety 와 신비한 날카로움

이 천부적인 재능은 올림픽 마법에만 효과가 있기 때문에 사용이 제한되어 있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단지 오술마술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오술마법에는 몇 가지 뚜렷한 효과가 있다. 때때로 일부 괴물들은 고급 사본에서 불을 면역하고, 대부분의 보스 면역빙 (그리고 대부분의 보스 면역빙) 을 면역한다. ) 즉, 올림픽 미사일은 초당 최고의 1 회 상해가 될 것이다. 증오를 40% 줄이면 병사들이 증오를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 다른 장점은 당신이 올림픽 폭파 (AE) 를 석방할 때 엘리트 괴물의 증오를 당신에게서 더 쉽게 옮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 신전의 용, 군인들은 엘리트 괴물을 끌어들일 수 있고, 법사는 올림픽 폭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천부적인 재능은 PVE 의 천부적인 재능 (PVP 에는 증오가 없지만 RP 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 똑똑한 법사는 증오를 통제할 줄 알고, 이 천부적인 재능이 전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시법 등 증오를 멈출 수 있고, 심지어 경험이 있을 때도 언제 증오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지 느낄 수 있다.)

신비한 초점

이 프로젝트에 5 개의 천부적인 재능을 배정한다는 것은 양, 올림픽 미사일, 올림픽 폭파와 같은 마술이 저항할 확률을 낮출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신감명언) PVE 와 PVP 모두 유용하지만, 고급 raid 괴물의 재능에 뚜렷한 차이가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다. (예를 들어 MoltenCoreorOnxyia 의 raid 의 엘리트 괴물은 내가 이 재능을 가지고 있든 없든 큰 저항력을 가지고 있다. 내가 수집한 데이터로도 뚜렷한 차이를 발견하지 못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향상된 올림픽 미사일 개선

올림픽 미사일을 석방할 때 100% 의 확률이 상해로 중단되지 않는다 (즉, 5 시 방향은 상해로 끊어지지 않는다).

이것은 맞아도 해를 입힐 수 있다는 것이다. 부상으로 중단되는 것을 피하고 침묵, 방패, 주먹, 차기, 지진 등 마법을 끊는 기술에 저항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 재능은 여전히 가치가 있다. 당신의 법사가 어떤 학과이든, 이 재능은 모두 최고이며, 다른 이전의 재능은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신감명언) 너는 언제든지 이 재능을 추가할 수 있다.

지팡이 전문화

지팡이 부상이 25% 증가했습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당신의 법사가 지팡이를 자주 사용한다면, 이 재능은 고려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개인적으로 생명값이 낮거나 법사가 없는 괴물밖에 없다. 그리고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지팡이가 자동으로 사격하지 않고 (계속 눌러주면 손이 시큰시큰시큰시큰하다), 폭설도 어떤 수정도 하지 않을 것이다 (곧 사냥꾼폭설에 자동 사격을 가할 사람이 말했다).

신비한 농축

목표물이 상해마술에 맞았을 때, 시법자는 2% 의 확률로 제로시법 소비 상태에 들어갈 가능성이 있다. 즉,

다음 상해마술의 법력 소비 감소 100%

당신이 상해마술을 석방할 때마다, 법사는 대부분의 시간을 시전 출력해 해를 입힌다. 당신은 전문론 상태에 들어갈 기회가 있다. 다음 상해마술은 마법을 소모하지 않고 놓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집중론 상태는 15 초 후에 사라지기 때문에 이 재능은 10% 의 법력 소비를 줄일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저가의 마법을 전문 저서로 석방한 다음, 올림픽 미사일, 불꽃 폭풍, 눈보라와 같은 고비용 마법을 풀어 시전 효율을 높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억압마법을 강화하다

마법을 억제하는 효과가 50% 향상되었습니다

억압마법 자체는 용도가 제한되어 있다. 나는 치료사의 도움 없이 시술 단위를 공격할 때만 사용하거나 단독으로 사용한다. 이 천부적인 재능은 훨씬 더 큰 상처를 주는 괴물을 내려놓지 않는 한 큰 가치가 없는 것 같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이 재능 때문에 마법을 억제하면 마법 부상과 치료 효과가 각각 50/ 100 에서 75/ 150 으로 낮아진다. 암언술: 고통이나 다른 포인트 마법과 같은 주기적인 효과에 대해서는 마법이 어느 순간에도 해를 끼치지 않고 전체에만 해를 끼치는 것을 억제하고 포인트 마술의 효과를 크게 할인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여기는 잘 모르겠으니, 여러분 의견을 좀 주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개선된 폭발

주의 깊은 독자들은 올림픽 폭파의 석방 시간이 1.5 초밖에 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즉, 이 다섯 가지 재능은 올림픽 폭파를 즉시 석방시켜 이동하면서 석방할 수 있게 해 준다. 이 재능은 올림픽 폭파에 매우 유용하다 (싱글이든 팀이든). 이는 괴물이 너를 공격하더라도 상처를 계속 출력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팀이 고급 사본으로 갈 때 흑석 심연에 있는 뤼크온과 같은 기술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이 재능은 불필요하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여기에 작은 흠집이 있다. 시전 시간을 늘리는 음의 buff, 예를 들면 CurseofTongues 나 Mind-numbingPoison 은 AE 를 즉각적으로 석방시킬 수 있다. 설령 네가 이 다섯 가지 재능을 가지고 있다 해도. 작은 버그 또는 오류일 수 있지만 많은 업데이트는 이를 변경하지 않고 변경하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다섯 가지 재능은 어떤 법사라도 성실하게 추가한 것이다.

깨우다

이 마술을 유도한 후 법력이 회복되고 속도가 1500% 향상되어 8 초 동안 지속된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매 10 분마다 마법에 응답하는 천부적인 재능이다. 잠에서 깨니, 갑자기 정신이 진작된 것 같다. 등급이 낮을 때는 거의 만마를 회복할 수 있다. 60 급에서는 현재 장비의 정신값에 따라 40 ~ 75% 를 회복할 수 있다. 냉각 시간이 10 분이므로, 실제로 필요할 때 이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방금 괴물을 죽였을 때, 또 다른 일이 일어났다면, 당신의 마법은 양을 바꾸기에 충분합니다. 양을 놓아주고 깨어나서 괴물을 죽일 수 있습니다. 장기간의 보스 전쟁이나 기습 조난전에서도 유용하다. 전투 상태에서 벗어나 물을 마시고 마법을 회복할 수 없기 때문이다.

주문을 강화하여 카운터 강화에 대항하다.

당신의 마술에 저항하는 것은 100% 가 목표를 4 초 동안 침묵시킬 확률이 있다.

PVP 에서 매우 유용한 재능 중 하나는 4 초의 침묵이 운명을 결정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이다. 목사님과 같은 일부 직업들은 Counterspell 이 초래한 침묵 속에서 완전히 무효입니다. 치료를 중단하고, 10 초는 치료할 수 없고, 4 초는 시술할 수 없습니다. 석방하기 전에 다른 마술을 사용하여, 그들이 당신의 시술을 방해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예: 양이 변하는 것). 성기사의 면역은 주목할 만하다. 물론, 사용할 때는 중단해야 하고, 만날 때는 기억해야 한다. 나는 성기사를 잘 모른다. 모든 저항을 증가시키는 기술인가요? ) 을 참조하십시오

미스터리 에디터

시법할 때 여전히 3% 의 법력 회복 속도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존 F. 케네디, 법명언)

60 급 법사로서 이 재능은 시술할 때 한 번에 10 마법점 (두 번째는 상의할 만하다) 을 회복할 수 있게 해 주며, 자신에게 더 많은 정신장비를 갖추면 효과가 제한적이다. 이 천부적인 재능은 당신의 마법 구유를 약간 연장하는 것과 같지만, 통로 요정을 사용할 때는 전혀 효과가 없습니다 (예: 오술 미사일과 폭설). 왜냐하면 당신은 시술로 여겨지지 않고 영매술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즉, 이 재능 없이 1, 2 초 동안 마법을 완전히 회복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나는 raid 의 만남 중의 마법에만 관심이 있기 때문에, 나는 개인적으로 이 재능보다 [ArcaneFocus] 에 추가적인 재능을 두는 경향이 있다. 즉, 당신의 선택은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주 불을 붙이기로 선택한다면, 이 재능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태연자약하게, 태연자약하다

발효 후 다음 시법 시간이 10 초보다 작은 마술이 순간적으로 변한다.

이 천부적인 재능은 3 분 후에 식혀서 있으면 자주 써야 한다. 나는 종종 그것을 사용하여 양, 아이스하키, 불꽃 타격, 불꽃 폭발을 변화시킨다. 상황을 보세요. 그러나 만약 당신이 올림픽 폭파를 사용하기 전에 이 기술을 사용한다면, 올림픽 폭파가 당신의 마음을 소진할 수 있다는 것을 유의해야 합니다. 설령 천부적인 올림픽 폭파를 통해 즉시 석방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버그가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업데이트는 아직 복구되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무상의 신비

마법 상해와 폭행 확률을 3% 증가시킵니다.

법사는 마법 폭행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더 좋은 방법이 없기 때문이다.

Arcane 파워

발효 후, 당신의 마술은 35% 의 상해와 35% 의 법력 소모를 증가시켜 15 초 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약칭 AP

이 재능으로 법사의 마법 상해의 순발력은 다른 어떤 캐릭터보다 훨씬 뛰어나다.

AP+ 냉정함+화염폭풍+아이스콘+오술폭파+오술폭파로 범위 피해를 입히다.

또는 AP+ 불덩이+마음을 진정시키는 것+염파+화진+빙추올림픽 폭발/올림픽 미사일로 인한 단일 공격은 모두 초고상해의 파괴적인 타격이다. 그리고 3 분밖에 안 되는 냉각은 이 기술을 자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기능은 PVE 와 PVP 모두에 유용합니다. PVE 에서 괴물은 가능한 한 빨리 죽임을 당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예상치 못한 거대한 기차가 매우 효과적일 것이다.

불꽃 재능

재능에 대한 모든 묘사는 재능을 채우는 효과이다. 재능 기반 기술 (예: 폭발 기술) 은 최고 수준의 수치로 설명됩니다.

개선된 불덩어리

불덩이술의 시전 시간을 0.5 초로 줄이다.

이것은 불 덩어리 dps 를 향상시키는 좋은 재능입니다. 저층에서 매우 뚜렷하다. PVP 에서는 필요할 때 바로 석방되는 마법이 전쟁터에서 뒤따르지만, 이는 폭발 기술의 필수 조건이다.

(APPoM 을 사용하고 바로 폭행을 석방하는 올림픽/화계 법사가 필요하다.) 이것은 10- 14 급 마법사가 재능을 발휘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곳일 수 있다.

충격 영향

화계마술은 10% 가 목표 2 초를 기절시킬 확률이 있다.

그것은 PVE 에서 더 유용하며, PVP 에서 기절하는 사람은 그의 시법을 끊고 그의 리듬을 흐트러뜨릴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모든 화계 재능에 대한 좋은 선택이다. 화염 폭풍을 풀 때 많은 사람이나 괴물을 얼마나 효과적으로 기절시킬 수 있는지 상상해 보십시오. 때론 완벽한 순간에 상대를 기절시킬 수 있는데 (예: 상대요법), 효과가 있을 때가 있다.

연소

화계마술로 인한 중격으로 목표물이 불타고 4 초 안에 40% 의 마법 피해가 추가로 발생했다.

당신의 화계가 마법을 강타할 때, 목표는 4 초 안에 마법 상해를 40% 증가시킵니다 (한 점에 해당). 한 번의 타격 후에 40% 의 피해를 더하고, 타격 자체가 50% 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면, 당신의 타격이 90% 의 추가 피해를 입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전화를 걸어 dps 를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다른 상태가 변경되지 않는다고 가정). 재능을 투자하기에 좋은 곳이다. 그가 초래한 상처는 점의 형식이어서 흩어질 수 있다는 것을 주의해라.

개선된 불꽃

화염 방출 간격 1.5 초를 줄입니다.

이 천부적인 재능은 그것의 용도가 있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천부적인 재능을 통해 냉각 시간을 줄이는 경향이 없다. 그것은 8 초까지 냉각할 수 있다. 6.5 초는 주목할 만하지만 (기본적으로 PVP 에서) 5 가지 재능을 투입해야 한다. 차라리 [영향] 또는 [점화] 를 향상시키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FB 냉각을 기다리면서 올림픽 폭파와 같은 다른 마법도 방출할 수 있다. 그래서 개인적인 취향을 보는 선물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그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화염을 내뿜다

화염마술의 사정거리를 6 야드로 늘리다.

이것은 당신의 불덩이와 염파, 시법 거리 4 1 야드, 사냥꾼이 위치시킨 후 게임에서 가장 긴 공격 거리입니다. PVP 는 매우 유용합니다 (특히 장면 밖에서 저격수를 쏘는 경우). 이 6 야드를 사용하면 PVEsolo 에 마법을 더 넣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사본에서 거리를 늘리는 화염 충격파는 도망가는 적을 더 효과적으로 죽일 수 있다.

치명적인 타격의 확률을 4% 증가시킵니다.

불길은 PVP 의 핵심 마술이며, 초조함은 PVP 의 무기일 수도 있다. (분기가 빠르게 방출되어 소모하지 않고 더 많이 방출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 두 마술은 폭행률을 높이는 것이 좋다.

염성 폭발

거대한 화염석을 던지면 12 초 안에 7 16 ~ 890 의 화염 피해와 268 의 추가 피해가 발생합니다.

만약 네가 냉정하지 않다면, 폭발술을 배우지 마라. 손상 기간 15 초, 종종 더 짧습니다. 당신은 종종 양이 될 수 없습니다, 도망, 6 초 폭발, 적군이 다시 되었을 수 있습니다. PVE 에서는 마법 효율에만 관심이 있기 때문에 유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평온한 마음가짐을 갖는 것은 매우 유용하다. 부가적인 상처는 약간의 마법에 속하기 때문에 흩어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화법이라면, 점화 효과를 내기 쉬운 폭발기는 무섭지만, PVP 에서는 6 초 안에 마법을 성공적으로 석방할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APPOM 을 이용한 폭발 기술은 최고의 고상해 마법이다. 적을 쫓을 때 (순식간에 범위 안에서 거대한 불덩이를 번쩍이는 것이 재미있다. 이것이 내가 나의 법사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이다.)

화염 충격을 강화하다

폭행 확률 증가 15%.

BlastWave 는 이 재능이 필요하다. POMBlastWave 를 배우고 싶다면,

먼저 POM+FS 를 누른 다음 파동이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불타는 영혼

화계마술은 65% 의 확률로 시법 시간을 연장하고 해를 끼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나는 좋은 법사가 이 재능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공격 상태에서 법을 시행하고 싶다면, 개선자 미사일이나 불타는 혼이 끊어질 것이다. 100% 를 제공하고 싶다면. PVP 에서는 침묵/권투/발차기 등이 중단되고, 강화 올림픽 미사일이나 소혼이 있어도 끊어진다. 만약 당신이 올림픽 미사일을 가지고 있다면, 괴물이 당신을 때릴 때 영혼을 태우는 것은 소용이 없습니다. 괴물이 당신을 때리기 전에 완전히 타거나 샛별, COC, 그리고 번쩍이는 것을 풀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 나는 [BurningSoul] 이 순화법사에게 고급 괴물을 때리는 데만 유용하다고 생각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올림픽 미사일 100% 중단없이 선택할 의향이 있다. 결론적으로, 쓰레기 재능은 아니지만, 나는 내가 선택한 게임 플레이에 별로 쓸모가 없다고 생각한다. 너에게 어울리는 놀이라면 그를 골라라, 네가 좋아하길 바란다.

향상된 연소 개선 연소

연소 마술은 목표에 25% 의 추가 손상을 입히고 5 초 동안 지속된다.

여기서는 원문에 따라 번역하지 않고, 사람들이 혼동하지 않도록 해명할 뿐이다.

원래 상해마법은 이 재능을 통해 추가적인 dot 상해로 변했지만 폭설의 디자인으로 dot 는 겹칠 수 없어 실제 효과의 절반인12.5% 에 이를 수 밖에 없었다. 그래서 작가는 고치지 않을 때까지 이 재능을 더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화염 보호를 강화하다

반사 화염 보호는 부상의 35% 를 흡수합니다.

이 재능을 보면 기분이 상쾌해진다. 35% 의 상처를 반등하고 모든 법사 적에게 돌려줄 수 있다. 하지만 자세히 살펴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5 급 화계는 320 마나를 소비하고 585 점 피해를 흡수한다. 이것은 네가 204 화계 상해를 반등하지만 320 마나를 소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조금도 가치가 없다. 여기서 너의 재능을 낭비하지 마라.

급소를 찌르다.

화염마술의 치명적인 일격을 6% 증가시킨다.

화계 마법 폭행 확률이 더 높다. (물론 불을 더 많이 붙인다.) 화계 마법을 정련하는 법사에게 좋은 선택이다.

충격파

시법자 주변으로 화염파를 방사하여 폭발 범위 내 모든 적에게 154 부터 186 까지의 화염 손상을 입히고 6 초 동안 현기증이 났다.

이 현기증은 본질적으로 절반의 함정이다. 이 기술은 전쟁터에서 매우 눈부시지만, 45 초의 냉각으로 인해 응용이 매우 제한적이어서 전투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단거리 공격을 당한 후 도망가는 것도 좋다. 1v 1 의 처지라 해도 좋다. 이 재능을 가지고 있다면 AP 를 배울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그래서 불과 불을 지지하는 법사는 불과 불을 지지하는 법사보다 상처를 더 많이 출력할 수 있다. 그래서 이 인재는 여전히 비싸다.

화염 에너지 화력

화계마술로 인한 상해 10% 를 늘리다.

아프면 할 말이 없다.

연소

발효 후 다음 화계마술은 100% 가 폭격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다.

PVE 는 염증성 폭발이나 화염 폭풍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PVP 에서 충격파와 지진을 연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매우 효과적이다.

빙상 천재

모두들' 빙계' 를 사용하는 것에 익숙하지만 직역은 바로 빙상계이다.

재능에 대한 모든 묘사는 재능을 채우는 효과이다. 재능 기반 기술 (예: 폭발 기술) 은 최고 수준의 수치로 설명됩니다.

서리 화살을 강화하여 서리 볼트를 개선하다.

서리의 화살 발사 시간이 0.5 초 줄었다.

강화 불덩이와 마찬가지로 DPS 도 상승할 수 있고, 최고 아이스하키 2.5 초 석방, 1 아이스하키 1 초 석방은 PVP 와 PVE 에서 도망가는 사람에 대항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영구 동토층은 영구히 동결되었다

감기 효과의 지속 시간을 3 초 증가시킵니다.

빙법사가 아이스하키를 연달아 풀어줄 것이기 때문에, 그가 상대를 계속 얼릴 수 있다는 뜻이다. 그래서이 날의 효과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이 재능의 진정한 역할은 폭설을 증강시키는 재능을 증가시킨 후 폭설의 동결 시간을 연장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다음 폭설을 석방하고 목표를 계속 동결할 수 있다.

얼음

서리마술로 인한 폭격 피해가 100% 증가했다.

얼음계 마법 타격으로 인한 상해 100% 를 50% 가 아닌 50% 로 증가시킨다. 즉, 정상상해가 100 이면 원래의 타격피해는 150, 지금은 200 이다. 빙법사의 중요한 재능.

늦겨울의 겨울

차가운 효과를 높이고 목표 이동 속도 10% 를 낮춥니다.

추가 10% 감속은 전투 중인 폭설을 더욱 강화시켰다. 영구 동결 효과와 [동상] 을 가진 눈보라는 적을 움직일 수 없게 한다. 하지만 1V 1 의 PVE 에서 이 재능은 그다지 가치가 없다

개선된 로스노바

아이스 샛별 마술 간격이 4 초 줄었다.

[분쇄] 의 미리보기 재능은 더 많은 Nova+CoC 를 방출할 수 있는 좋은 재능이다.

얼음을 뚫다

서리마술로 인한 피해를 6% 증가시킵니다

이 천부적인 재능은 너의 유형과 모든 사람의 취향에 달려 있어 쓸모가 없다. 그리고 상해보다는 통제에 더 많이 쓰인다.

ColdSnap

발효 후, 모든 서리마술의 간격을 취소하다.

신성과 COC 를 두 번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재능입니다. 만약 네가 빙법사라면, 너는 반드시 그것을 수리해야 한다.

향상된 lizzard

눈보라 마술에 한랭한 효과를 더하다. 이 효과는 대상의 이동 속도를 정상 속도의 35% 로 낮춘다. 8.5 초 동안 지속됩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군상 이기다. PVP 를 원하지 않는 법사는 이 재능을 연습할 필요가 없다.

참고: 폭설은 일반적으로 큰 타격을 주지는 않지만, 서리가 다치면 상대를 얼릴 수 있다.

극한이 북극 기후를 확장하다

서리의 화살, 서리의 샛별, 빙추의 사정거리가 20% 증가했다.

아이스하키는 더 긴 투척 거리 (최대 36 야드) 를 얻었고 COC 와 신성의 유효 반경을 늘렸다. 이 기술은 논란의 여지가 있다. 화염투척 없이 화계 마법에 미치는 효과가 뚜렷하다. 얼음계의 효과가 다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동상] 이 생기면, 아이스하키로 쉽게 얼릴 수 있기 때문에 괴물이 당신을 많이 때리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PVP 에서는 시전 거리가 항상 좋다.

서리를 유도하다

서리마술의 법력 소비 감소 15%.

얼음계의 좋은 재능을 강화하다. 세 가지 재능을 [ImprovedConeofCold] 에 넣고 싶지 않다면 여기에 두셔도 됩니다.

지리멸렬하다

서리마술은 얼어붙은 목표의 폭격 확률을 50% 증가시킨다.

빙법사의 또 다른 중요한 재능은 5% 의 폭행이 있다면 얼어붙은 목표물을 맞을 확률이 55% 라는 뜻입니다 (예: 샛별에 얼어붙는 것). 좋은 빙법사는 이 재능이 상당히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얼음 장벽

너는 얼음 한 덩어리에 싸여 10 초 안에 어떠한 물리와 마법 공격도 면할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공격, 이동, 시술을 할 수 없다.

이 마법은 네가 올림픽 폭파나 팀 PVP 를 석방할 때 매우 좋다. 흩어질 수 없기 때문에 10 초는 무적이다. 만약 당신이 올림픽 충격을 방출할 때, 전사들이 필요한 증오를 끌어들이지 못하거나, 치료사가 현기증을 일으킨다면, 이 마법을 사용하여 시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한 가지 유의할 점은 버튼을 누른 후 1 초가 필요하기 때문에 너무 늦게 마법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나는 WOW 에 50ms 정도 지연이 있는데, 때로는 IB 가 열렸는지, 아니면 죽었는지, 일찍 준비하는 것을 기억한다. 아마도 이것이 PVP 에서 가장 가치 있는 재능일 것이다. 생존이 1 위이기 때문이다. (비록 이 10 초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살아 있으면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여기 있는 버튼을 클릭하면 IB 가 취소됩니다. 열자마자 취소하지 마세요. 결과는 상상할 수 없다.

(번역자 첨부: 내가 괴물로 너를 때릴 거야, 10 초. ) 을 참조하십시오

향상된 아이스콘 개량형 아이스콘

얼음 송곳 마술로 인한 상해를 35% 늘리다

CoC 를 강화하는 좋은 인재. 저는 PVP 를 위해 이것을 선택했습니다. 만약 내가 자주 PVE 에 올림픽 폭파를 사용한다면, 나는 여전히 이렇게 할 것이다.

동상은 서리로 인한 것이다

한기 효과는 15% 가 목표물을 5 초 동안 동결시킬 확률이 있다.

어떤 빙계마술이라도 15% 가 상대를 얼릴 확률이 있고, [산산조각] 이 [산산조각] 이 작용한다. 이것은 빙계마술의 또 다른 중요한 재능이다. 만약 근전에서 얼어붙었다면 재미있을 것이고, 그리고 한 걸음 물러서서 법을 시행할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방빙 냉장고

즉시 보호하고 8 18 상해를 흡수합니다. 1 분 동안 지속됩니다. 보호를 유지하는 동시에 시법은 중단되지 않는다.

최고급 얼음 재능 마술에 실망했지만 솔로는 괜찮았다. 2 분간의 냉각 시간은 신탁의 방패와 겹쳐서는 안 된다. (목사가 신탁의 방패를 사용하면 취소된다. 아닌지 모르겠다.) 그리고 흩어질 수 있다. 그러나 혼자 날 때는 군상 마법을 쓰는 것이 유용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