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2 학년 반영: 붉은 저택의 꿈

고 2 읽기: 홍루몽 1 이상한 인연이 없다면 평생 그를 만날 것이다. 이상한 운명이 있다면, 내 마음은 어떻게 텅 비었을까? 하나는 헛수고이고, 하나는 기우이다. 하나는 물 속의 달이고, 하나는 거울 속의 꽃이다. 나는 내 눈에 얼마나 많은 눈물이 있는지, 내가 어떻게 가을부터 겨울까지 견디고, 봄부터 여름까지 견디어 낼 수 있을까 하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허영심 많은 눈썹'

《홍루몽》은 웃는 비극이다. 홍루몽' 은 한 봉건 귀족 가정이 휘황찬란함에서 쇠퇴에 이르는 3 대들의 삶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봉건귀족 계급의 파렴치한 타락과 타락을 과감하게 고소해 위선, 사기, 탐욕, 부패, 죄악을 지적했다. 이 가족의 피할 수 없는 붕괴와 죽음을 지적할 뿐만 아니라 이 가정이 속한 계급과 사회의 피할 수 없는 붕괴와 죽음을 암시한다. 조설미나리 필법이 빚고 사랑하는 영웅은 죽어가는 봉건 귀족을 감히 심판하는 두 대신과 한간이다. 동정과 애도는 봉건 제도의 희생자이다. 비판과 부정은 봉건 사회의 위선적인 도덕과 불합리한 사회 제도이다. 한편으로는 예전에 목석연맹이었고, 한편으로는 금혼이었다. 한편으로는 봉건 사회가 추구해야 할 명리 고리이고, 한편으로는 사람을 매료시키는 자유체이다. 조설근이 쓴' 홍루몽' 은 우리에게 이런 소리 없는 대결을 보여 주었다. 가보옥과 임대옥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는 이번 대회의 모든 연기를 농축시켰다. "하나는 원랑선파, 다른 하나는 틈이 없는 옥이다." 품질에 대한 추구는 깔끔하다. "봉건예교의 각종 박해와 냉막, 생명의 대가를 치르더라도 품질과 순수에 대한 추구는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우리는 자와 린의 사랑의 비극을 한탄하면서 비극을 초래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를 보았다. 임대옥 숭고한 인격은 당시의 세속 세계와 어울리지 않아 사회와' 하나가 될 수 없다' 는 것이다. 그녀의 열등감은 그녀의 자존심의 구현이자 그녀의 비극의 시작이다.

홍루몽' 에서 그녀는 꽃을 묻는데, 이것이 그녀의 인격의 중점이다. 그녀의 열등감, 자존감, 자기 연민은 그녀의' 상시' 에서 드러난다.' 꽃이 시들고, 꽃이 흩날리며, 향기가 사라지고, 옥이 사라지고, 누가 애석옥을 아끼는가?' " \ "1 년 360 일, 바람 칼 서리 칼 상호 압력, 밝고 밝은, 한 번 배회하기 어렵다. 꽃을 보는 것은 쉽지만, 꽃을 찾는 것은 어렵다. 나는 꽃사람을 계단 앞에 묻을까 봐 걱정이다. 나는 꽃괭이만 훔쳐 눈물을 흘렸지만, 위의 가지 끝에 묻은 핏자국을 볼 수 있었다. " \ "레논은 오늘 날개가 있고, 꽃을 가지고 하늘 끝까지 날아가길 바랍니다. 하루가 끝났어! 향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트릭이 없으면 순수한 땅을 사용하여 사랑을 숨 깁니다.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하는 것이 낫다. 나는 죽을 것이다, 묻힐 것이다, 그러나 나는 레논이 언제 죽을지 모른다. 오늘 꽃을 묻는 사람이 웃고 있는데, 그가 묻을 때 누구를 알까? 봄의 잔화가 점점 떨어지는 것을 보자. 바로 미인이 늙어 죽을 때이다. 나를 위해 슬픈 노래를 부르지 않고, 꽃이 망한 줄 모른다. "

세속적인 사람은 그녀의 생각을 이해할 수 없다. "나는 죽고 묻었지만, 나는 언제 죽을까?" 오늘 꽃을 묻고 있는 사람이 웃고 있다. 그가 그들을 묻었을 때 누구를 알았습니까? 낙화에 직면하여 그녀는 자신이 죽은 후의 정경을 떠올려 마음을 놓을 수 없어 눈물을 흘렸다. 봉건 예교 앞에서 그녀의 열등감은 그녀의 자존심을 불러일으켰다. 보옥이 맞았고, 교묘한 여자는 쌀이 없는 밥 짓는 설보채 때문에 단약을 보내왔고, 훈계의 어조로 보옥에게 잘못을 고치고 바른 길로 돌아오라고 권했다. 봉건 예교 반역자 보옥의 지지자로서 착하고 도도한 임대옥, 그저 울기만 하고 눈물만 복숭아처럼 울었다. 그녀의 울음소리는 결코 미약하지 않다. 그녀는 자신의 특유의 울기를 좋아하는 감정체험으로 보옥을 진심으로 옹호하며 봉건예교에 묵묵히 반대했다. 그래서 최근에야 마음이 통했고, 가장 좋아했다.

"고요함은 꽃처럼 수면을 비추고, 약한 버드나무처럼 움직이고, 마음은 건조하고, 병은 서자가 3 점을 이기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작가는 자보옥의 눈을 통해 우리에게 총명하고 다재다능하며 아름답고 연약한 병적인 아름다움을 그려 주었다. 이런 약한 여자는 세속적인 전통법을 무시하고 도리에 어긋난다. 무수한 파괴를 겪었고, 생명의 끝이 왔을 때 봉건 사회의 험상궂은 면모가 그녀의 향소옥을 가속화시켰다. 홍루몽' 을 읽은 후, 우리는 다이옥이 죽기 전의 광경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그녀가 죽어가고 있을 때, 자연이는 도처에서 도움을 청했지만, 아무도 도와주고 싶어하지 않았다. 노부인은 재앙을 피하기 위해 보옥의 혼사를 다른 곳으로 옮겼다. 한편으로는 결혼의 축제 장면이고, 한편으로는 죽기 전의 슬픔이다. "하루가 끝났어! 향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 다이옥이 꽃을 묻어서 읊조리는 것도 당연하다. 깨끗하고 이상적인 곳은 어디입니까? 내 자신의 이상지는 어디에 있습니까? 가을이야? 내가 지금 살고 있는 현실 사회는 매우 더럽다. 나는 내 자신의 이상적인 곳을 찾고 싶다. 다이옥은 죽을 때까지 자유에 대한 추구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이것에 대해 걱정과 불만을 느낀다. 자유를 추구하는 한 쌍의 젊은 남녀가 봉건주의의 속박 아래,' 너는 어디로 갈 것인가' 에 있다. \ "나를 위해 슬픈 노래를 하지 마라, 꽃은 죽은 사람을 모른다! 클릭합니다 이렇게 다이옥은 보옥의 결혼식 징과 북소리 속에서 세상을 떠났다. 그녀의 달콤함을 가지고 떠났다. 달콤함은 어디에 있습니까? 단 한 사람이 세상을 받아들이지 않고, 세상도 사람을 받아들이지 않는 세상에서 이해와 사랑을 얻는다. 고독한 세상에서 보옥은 그녀의 마음속의 영원한 따뜻함이다. 이 사랑은 찾을 수 없는 세상에서 보옥은 그녀의 마음속의 영원한 고통이다. 결국 그녀는 그 봉건제도의 희생양이 되었지만.

가짜는 진실이고, 진짜는 거짓이며,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곳이 없다. "가짜는 진짜야, 홍루몽의 일은 아무도 알 수 없어. 영혼의 인물로서, 임대옥 () 는 일반인과 다르다. 그녀는 바로 그녀다, 높고 도도하며 나르시시즘이 괴팍하다. 임대옥 열등감은 운명이 주는 것이고 그녀의 운명도 썼다.

홍루몽은 넓고 심오하다. 자주 보고, 자주 업데이트해, 다들 느꼈어. 매번 깨달을 수 있는 것은 불멸의 매력이다.

고 2 읽기: 홍루몽 2 는 가끔 왕몽의' 왕홍루몽' 한 권을 받는다. N 일을 자세히 살펴보면, 이 유명한 작가의 글은 기초가 깊고 문학적 기운이 충만하다. 진상: 홍루몽에 관한 이 책을 읽고 많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작가는 책에서' 천감' 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는데, 그는 그것을' 날조' 라고 불렀다. 이' 날조' 는 정말 적절하다: 신영의 웨이터가 다시 태어나고, 장주초가 눈물을 머금고 은혜를 갚는다. 이것은 신의 사랑이 아닌가? ! 줄곧 홍루몽을 좋아해서 평생 하늘이 준 사랑을 기대한다. 연인 사이의 그런' 묵계' 는 연인 사이의' 묵계' 다. 간디는' 묵계' 를 통해 서로에게 충성하기 때문에 끊임없이 상대방의 감정생활과 표현을 비판하고 보완할 권리가 있으며, 간디는 감정적으로 이 모든 것을 받아들였다. 묵계가 없으면 모든 것이 사라질 것이다. 꽤 고전적인 말이 있습니다: 눈물은 무엇입니까? 눈물은 본연의 정, 가장 본연의 정이다. "하느님" 은 사람을 만들 때 인류가 발달한 눈물샘을 창조하셨기 때문에 사랑은 맑고 씁쓸하거나 뜨거운 눈물로 변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누가 본연의 정을 많이 받고, 누가 눈물을 많이 받고, 많은 눈물을 얻는 사람은 그가 인생을 헛되이 보내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고, 헛되이 가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다정한 일생, 바로 이렇게 통쾌하게 표현했다 ...

이 책의 언어는 거의 구어인데, 위에는 맹과 얼굴을 맞대고 보고하고 있다고 적혀 있다. 홍루를 연구하거나 진지한 학술 토론이 있다면 이 책은 적합하지 않다. 하지만 모두가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하는 책으로 왕몽이 이 이 깊은 홍루몽을 어떻게 해석하는지 들어 보는 것은 읽을 만한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왕희봉에 대한 왕몽의 평가를 비교적 좋아한다 ...

고 2 읽기: 홍루몽 3' 홍루몽' 은 청춘의 웃음과 눈물, 사랑과 원한, 술과 시로 가득 찬 한 무리의 청녀들을 썼다. 인파 중의 일원으로서, 스샹운은 해당화의 상징으로 칭송받았다. 그녀는 임대옥 지능과 성실함을 가지고 있지만, 그녀의 우울함과 편협함은 없다. 그녀는 설보채 재능과 순후함을 가지고 있지만, 그녀처럼 담담하고 위선적인 것은 없다. 그녀는 왕희봉의 흉악함과 매끄러움이 있지만, 그녀의 잔인함과 탐욕은 없다. 그녀는 안팎을 겸비한 미인이다.

첫째, 아름다운 상운은 그 준랑한 외모, 우아하고 정교하여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홍루몽' 에는 스샹운의 생김새를 정면으로 묘사한 것은 없지만, 그녀와 보옥은 측면에서 보는 것 같다. 제 31 회 바오 차이 (Bao chai) 는 "그는 여기에 산다. 그는 보형의 두루마기, 부츠, 이마를 신었다. 언뜻 보면 보형처럼 보이지만 펜던트가 두 개 더 있습니다. 그는 의자 뒤에 서서 노부인을 달래는 것은 바로' 보옥아, 이리 와, 위에 걸려 있는 등귀를 주의해서 먼지를 떨어뜨려라.' 이 책에는 보옥의 얼굴에 대해 "추석의 달, 봄새벽의 꽃 같은 색, 귀밑머리는 깎고, 눈썹은 수묵화, 얼굴은 복숭아꽃 꽃잎, 눈은 추파 같다" 는 묘사가 있다. 조설근이 묘사한 보옥의 모습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상운은 그와 비슷하다. 딸의 아름다움 외에도 그녀는 남자로서도 멋있다.

둘째, 재색을 겸비하다. Xiangyun 재치가 민첩하여 재능이 넘치는 여성 시인이다. 그녀는 시사 건립에 열중하고 있으며, 시 비판 방면에 자신의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단연 사회자 스샹운은 해당화를 많이 그렸고, 떨어지는 시구는 "밤에 잠을 자는 것이 두렵다" 며, 수시가 해당화를 찬양하는 명문이다. 베고니아에 대해 중얼거리고 있는데, 스샹운은 늦게 왔다. 다른 사람이 이미 거의 의미를 다 잃었을 때, 그녀는 뜻밖에도 연속해서 두 곡을 창작하고, 참신하고 독특하며, 색다른 정취를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는 모든 사람의 탄복과 칭찬을 얻어 걸작으로 선정되었다. 대관원의 마지막 시회에서 그녀의 버들개지는 아름답고 신선하다. 다이옥은 보고 웃으며 말했다. "좋아요, 신선하고 재미있어요." 소운시의 정취가 왔을 때 의기양양하여 까맣게 잊고,' 시 미치광이' 로 놀림을 받았다. 설루안은 야채를 먹으면서 시를 쓰느라 바쁘다. 문장은 구슬과 같고, 시는 샘과 같고, 그녀는 대옥, 보비녀, 보금두지용과 싸운다. 임대옥 는 대관원에서 공인된 가장 시적인 아가씨이다. 작가가 여러 차례 그녀가 운운을 찬양하는 시를 쓴 것을 보면, 운운의 시가 확실히 걸출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3 1 회에서는 샹운과 하녀 트리루가 김기린을 집어 들고 음양에 대해 토론했다. 청리와의 문답에서' 주역' 의 원리와 음양학설을 이해하는 것이 보비보다 더 재능 있고 식견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백가쟁명은 모든 것을 다 안다. 바오 차이 (Bao Chai) 의 재능뿐만 아니라 다이유 (Daiyu) 의 지능과 소녀의 활력도 있습니다. 셋째, 진진미 1 위, 그녀의 미소. 홍루몽' 을 본 사람은 아마 왕희봉의 모습을 잊지 못할 것이다. 한 번도 만난 적이 없고, 먼저 그 소리를 들었다. 공교롭게도, 샹운의 등장도 목소리이고, 웃음소리로 등장한다. Xiangyun 은 그랜드 뷰 가든 딸 나라에서 가장 많이 웃는 소녀입니다. 그녀는 자주 "크게 웃다", "손뼉을 치며 웃다", "손수건으로 입을 가리고 웃는다" 고 한다. 때때로 그녀는 웃어서 밥 한 모금을 토할 수 없었고, 심지어 의자까지 기대어 웃어넘길 정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가 어디를 가든 공기가 활발해지고 곳곳에 웃음소리가 가득하다. 둘째, 그녀는 말했다. 이것은 그녀의 말이 훌륭하다고 칭찬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그녀가 한 말을 빨리 말하는 것이다. 그녀의 솔직함을 가장 잘 설명할 수 있는 것은 설보채 생일날 연극을 본 후에 발생했다. 모두가 쇼단이 극중 다이옥처럼 보인다고 추측할 때, 그들은 감히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Xiangyun 웃었다: "린 여동생 처럼. 클릭합니다 지순재는 "모든 것을 남에게 말할 수 없다" 고 평가했는데, 말을 직설적으로 하는 것은 호운호탕한 성격의 또 다른 두드러진 표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Shi Xiangyun 의 정직은 농담 일뿐만 아니라 실제 행동에서도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홍루몽' 은 지난 80 회, 스샹운은 두 번 자고, 한 번 자면 모란이 있고, 술에 취해 잠을 잘 자는 것으로 묘사되었다. 복숭아빛 이불 위에서 곤히 자고, 거침없이 곤히 자다. 보잘것없어 보이는 일상생활 장면은 활기찬 경지, 조화로운 그림, 감동적인 인물을 통해 상운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호탕하고 직설적으로 만들어 사람을 도취시키고 매혹적으로 만든다.

셋째, 사람이 일을 한다. 그녀는 거의 혹은 전혀 자신을 위해 아무것도 계획하지 않고, 무엇을 쟁취하지 않는다. 심지어 보옥에게 책을 읽으라고 권하고 보옥에게 한바탕 욕을 먹은 후에도 다시는 그런 말을 한 적이 없다. 그리고 여느 때처럼 보옥에 겨자가 없다. 그녀는 바로 이런 무정한 소녀이다. Xiangyun 은 임대옥 만큼 씁쓸하지도 않고, 설보채 그렇게 세상 물정도 없다. 그녀는 직설적이고 솔직한 사람이라, 할 말이 있어서 분명히 말해야 하는데, 지금까지 말다툼 때문에 짜증이 난 적이 없다.

특히 주목할 만하게도, 스샹운과 노비의 관계는 특히 친밀하다. 그녀는 평아, 폭행, 향릉, 추이를 똑같이 대하며, 결코 "아가씨에게 돈을 받지 않는다" 고 하지 않는다. 상운의 사상적 성격은 봉건전통에 맞지 않고, 그녀의 개인미의 구현이며, 인간성의 광채를 빛나게 하고 있다. 사향운의 인생 경험은 씁쓸했지만, 그녀는 대옥의 열등감도 없고, 대옥처럼 자기 연민을 느끼지도 않고, 눈물과 한숨으로 자신을 괴롭히지도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녀는 항상 낙관적이고, 무단결석하고, 대범하고, 자신의 불행과 불쾌함을 잊는다. 그런 의존적인 생활은 그녀의 진정한 귀여운 성격을 바꾸지 않았고, 생활에 대한 열정과 활력을 억누르지도 않았다. 농담을 좋아하고, 솔직하고 대범하며, 이것은 사상운의 성격에서 칭찬할 만한 점이다. 결론적으로 개성의 아름다움, 재능의 아름다움, 인격의 아름다움이 모두 독특한 상운에 드러난 것도 200 년 동안 대부분의 독자들이 이 예술적 이미지를 깊이 사랑하고 추앙하는 주된 이유다.

고 2 읽기 완료: 홍루몽 4 홍진이 길다. 기억의 족쇄는 슬픈 사랑을 영원히 봉인하고, 조용히 바람에 날려가 역사의 먼지 속으로 사라지지만, 세상에 의해 비난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종이에는 황당한 말, 쓰라린 눈물이 가득했다. 떠운의 저자는 어리석다, 누가 맛을 알겠는가. "내가' 홍루몽' 을 닫은 후, 이 시는 줄곧 나의 머리 속에 맴돌고 있다. 나는 천천히 이 시를 음미하며 수많은 생각을 하고 있다. 나는 자기도 모르게' 홍루몽' 의 한 인물에게 인생이 연극처럼, 붉은 먼지가 꿈처럼 느껴졌다고 감탄했다. 이 사람은 부드럽고 다정한 자보옥이 아니다. 민감하고 다병적인 임대옥 또한 아닙니다. 매력적이고 매운 것은 왕희봉이 아니라' 홍루몽' 에서 영리하고 철이 드는 설보채.

나는 설보채 진짜 강자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총명하고 철이 들었다. 그녀는 여태껏 다른 사람 앞에서 다른 사람을 난처하게 한 적이 없다. 때때로 그녀는 다른 사람을 돕고, 다른 사람과 맞서지 않는다. 그래서 그녀는 정부에서의 인연이 매우 뛰어나고 인기가 있어서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녀를 사랑한다. 재능으로 볼 때, 그녀는 결코 임대옥 못지않지만, 그녀는 자신의 재능을 과시하지 않을 것이다. 물론, 내가 가장 존경하는 것은 그녀의 성격과 재능이 아니라 그녀가 처신하는 방식과 기교이다. 그녀는 무엇을 말해야 할지, 말하지 말아야 할 것을 알고 있으며, 매우 분수가 있다. 그녀는 여태껏 아무것도 바라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흠잡을 데가 없다고 말할 수 있다. 봉언니 왕희봉에 비해 그녀의 지능은 결코 그녀보다 열등하지 않다. 적어도 왕희봉이 말하는 것은 바오 차이 (Bao chai) 보다 훨씬 못하다. 그녀는 성격이 사납고, 마음이 독하고, 겉으로는 웃는 얼굴로 맞닥뜨렸지만, 뒤에는 칼을 찔렀다. 어떤 장소와 어디에 있든, 그녀는 말을 망설이지 않는다. 이와 관련하여 바오 차이 (Bao chai) 는 Xifeng 보다 강하다.

책 전체에서 보옥과 대옥의 애절한 사랑만 알아차렸을지도 모른다. 어떤 사람은 마음 아파하고, 어떤 사람은 분개하고, 봉건사상의 진부함과 문디의 속박을 통탄한다. 하지만 가장 불쌍한 것은 보옥도, 대옥도 아니라 설보채 사이에 끼어 결혼 사랑의 희생양이 된 것 같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결국 보비녀는 부모의 명령에 따라 중매인의 말에 따라 보옥과 결혼했다. 보옥과 보비녀는 남매일 뿐 남녀는 아니다. 그들도 봉건 사회의 피해자이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더 비참합니다. 보옥은 홍진을 간파하고, 속세를 멀리하고, 출가하여 스님이 되어 불문에 귀의한다. 불쌍한 바오 차이 (Bao chai) 는 임신 중이며 궁전에 머물러 있으며 아름다움은 점차 사라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하늘의 불공정이 이 비극을 초래했다고 말한다. 나는 하나님이 공평하다고 생각한다. 다이옥은 병이 났지만 보옥의 사랑을 받았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행복하지 않지만 어른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았지만 다이유 (Dai Yu) 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다이옥은 자신의 감정을 숨기는 방법을 모른다. 그녀는 자신의 생각을 겉으로는 한눈에 알 수 있고, 다른 자리에서도 말을 할 줄 모른다. 그녀는 하고 싶은 말을 하고 자신의 관점을 제시했다. 이것은 우리가 보기에 매우 캐주얼하지만, 당시의 사회는 철이 없었다. 이것이 어른들이 그녀를 사랑하지 않는 이유이기도 하다. 게다가 대옥이 보옥에 대한 호감을 어른들에게 설명하면 어른들이 생각한 후에 동의하고 이야기를 지어내겠지만, 그녀는 천성적으로 의심이 많아 결국 화가 났다. 그러므로 신은 공평하고 모든 일에는 원인이 있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세상 일을 처리하는 것은 매우 매끄럽지만 위선을 피할 수 없다. 그녀는 매일 사람들에게 미소를 짓지만, 그녀는 결코 다른 사람에게 쉽게 이야기하지 않는다. 그녀는 항상 자신을 숨기고, 자신의 결점을 숨기고, 다른 사람에게 그녀의 완벽한 모습을 보여 주는 것 같다. 그녀가 이렇게 하는 것은 자신을 위해서일 수도 있고, 자신의 지위를 위해서일 수도 있고, 인심을 얻기 위해서일 수도 있지만, 나는 이것이 그녀 자신의 소원이 아닐 것이라고 확신한다. 왜냐하면 아무도 자신을 묻으려 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녀도 어떤 이유로 이렇게 해야 했기 때문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바오 차이 (Bao chai) 는 완벽하지 않다. 그녀는 그녀의 마음을 배신했고, 그녀의 영혼은 불완전하다. 또 뭐가 완벽한가? 아마도 그녀가 원하는 것은 잠시 자신을 폐쇄하고 언젠가는 진정한 자신을 다시 찾는 것뿐이다. 그러나 그녀는 깨진 영혼을 복구하는 방법을 생각하지 않았다; 나는 이미 자신을 잃었고, 어떻게 찾을까. 한 사람이 잠시 자신을 묻히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일반인이 보비처럼 영원히 자신을 묻을 수는 없기 때문에 그녀는 강자가 될 운명이지만, 결국 진정한 승자는 아니다.

지난 일은 마침내 꿈이 되었고, 청춘은 이미 지나갔고, 얼굴은 지나갔다. 나 혼자 침대에 앉아 탄식하자, 나는 놀라서 눈물을 글썽였다. 지난 일은 연기와 같고, 멀리서 닿을 수 없고, 거울 속의 구름이 하얗게 변하고 있고, 방도 텅 비어 있고, 달을 올려다보니, 아무도 마음속으로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눈물만 흐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