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하요소개 및 상세 정보
기본 정보
영화' 황하소문' 은 서안 영화 제작소가 1989 년 촬영한 것으로, 거요우, 위자 등 주연을 맡았고, 텐문기는 강감독, 갈대, 주효평이 극본을 맡았다.
황하소문' 은 주인공 당귀들이 유랑 장식에서 과부를 알게 된 오매를 주로 다루고 있다. 불행히도 두 사람이 도피하는 도중에 오매가 붙잡혀 당귀지가 들켰다. 나중에 당귀는 트레킹 중에 유란 모녀를 다시 만나 당귀와 유란은 정상인의 생활을 했지만 불행히도 유란이 다시 검은 뼈의 손에 넘어갔다. 당귀는 유란 딸을 성인으로 키웠고, 결국 유란은 죽었고, 당귀는 계속 혼자 트레킹하는 생활을 했다. 영화 줄거리 소개
"황하소문" 은 황하안의 한 발이 일생을 트레킹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야기
황토고원에서 한 무리의 아이들이' 꼬집기' 게임을 하다가 상대방에게 뽀뽀를 당했다. 오매는 당귀에게 붙잡히고 당귀벌은 오매에게 노래를 불렀다. 우메이는' 황하를 건너다' 를 갈망하는 동요를 불렀다. 이를 위해 과부인 며느리 우메이는 시어머니에게 매를 맞고 죽은 남편을 위해 혼을 내도록 벌을 받았다. 당귀는 우매를 동정하고, 두 사람은 함께 황하를 건너 나룻배에서 잡혔고, 우매는 계속 생과부를 지켰다. 당귀 () 가 햇볕에 매달려 대중에게 알리다. 가축을 쫓는 방풍 아저씨가 당귀를 구했고, 당귀는 동물 영대를 따라 발가에 올랐다.
도중에 붉은 꽃의 부모는 빚을 피하기 위해 그녀를 희생령대를 외지의 사촌 집으로 데려갔다. 그들은 노래를 할 줄 아는 토비 검은 뼈를 만났다. 검은 뼈가 마침 좋은 모습의 이모인 류란을 이겼는데, 연화 몇 장만 있으면 물건을 빼앗지 않았다. 일행을 거쳐 당귀와 붉은 꽃이 사랑을 만들었지만 붉은 꽃이 사촌 집에 와서 대장장이 캠프 면실판 땔감으로 속았다. 방풍 등은 붉은 꽃을 관 속에 숨기고 대장장이 진영에서 도망쳤지만 검은 뼈에 의해 빼앗겼다. 결혼 잔치에서 당귀 미친 듯이 호루라기를 불고, 붉은 꽃이 샘솟듯 쏟아졌다.
당귀는 이미 장년에 접어들었고, 그와 방풍은 폐허 속에서 궁지에 몰린 유란 모녀를 발견하고 노새의 피로 그들을 살렸다. 원래 유란과 검은 뼈는 딸 세 명을 낳았고, 처음 두 명은 모두 모래우물에 던져져 세 딸을 구하기 위해 유란이 도망쳤다. 나중에 역병을 만나 방풍이 죽었다. 당귀는 유란 모녀를 다시 찾아 그들과 한 가정을 이루었다.
일 년에 한 번 사화를 뚫고, 당귀는 사화를 뚫고, 온 가족이 황하를 건너고, 사화에서 검은 뼈를 만날 예정이다. 유두중은 검은 뼈의 손에 떨어졌다. 검은 뼈가 당귀 쇄골에 쇠고리를 달았다. 이미 연로하신 당귀는 여전히 황하고도위를 걷고 있는데, 이번에는 그가 유란의 딸을 황하를 통해 결혼하게 한 것이다. 황하 나루터는 죄수가 된 검은 뼈를 만났다.
이미 말을 할 수 없는 검은 뼈의 손짓으로 보면 당귀는 유란이 죽었다는 것을 안다. 그는 검은 뼈에 술 한 그릇을 붓고, 검은 뼈는 한 잔씩 마셨다. 벚꽃이 큰 소리로 외쳤다. "크게!" 당귀와 검은 뼈가 동시에 머리를 돌렸다. 검은 뼈가 끌려갔고, 당귀는 그가 떠나는 것을 보고, 얼굴에는 알아차리기 어려운 쓴웃음이 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생의 변천을 겪은 당귀는 높고 울창한 노랫소리 속에서 황하의 옛 길을 계속 걷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배우 표 배우 표
역할
배우
당귀
우뚝 솟은 아들
방풍
조경양
잇꽃
세그먼트ࣦ
검은 뼈
거요우
류란
Chi Peng 직원 테이블 감독 Teng wenji 작가 갈대, Zhu Xiaoping 사진 zhilei 예술 yang gang, Chen Xin 작곡가 Chang yuhong 역할 소개
당귀 배우? 우뚝 솟은 아들?
영화 속 남자 주인공, 이 영화는 당귀가 황하 기슭에서 일생을 트레킹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방풍배우? 조경양?
가축을 쫓는 아저씨는 당귀가 난처할 때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당귀에게 아이디어를 내도록 도와주었다.
잇꽃 배우? 구간현?
영화는 당귀와 사랑을 가졌지만 사촌 집에 도착한 후 대장장이 캠프 면실판 땔감과 결혼해 방풍과 당귀로 탈출을 도왔을 때 검은 뼈로 빼앗겼다.
검은 뼈 배우? 거요우?
영화에서 토비 역을 맡아 젊었을 때는 공연히 악행을 저질렀지만, 황혼의 해는 일생의 원수에게 화해를 표했다.
류란 배우? 뒤늦게?
유란은 토비 검은 뼈의 시모로 토적 소굴에서 도망쳐 붙잡혀 돌아갔다. 음악 어쿠스틱' 황하소문' 들아이
야아악대는 1995 년 2 월 항주에 구성되었는데, 장경 () 소소 () 두 명의 멤버가 있었다. 같은 해 5 월 그들은 출생지인 란주로 돌아와 최근 1 년 동안 서북 민간 음악을 고찰했다. 황하소문' 의 노래에서 팀원들은 그 땅과 황하에 대한 그들의 사랑을 불렀다.
황하의 물이 끊임없이 흐른다
집을 지나 란저우
를 통과했다달이 철교 위에 비치다
나는 황하에 대고
를 불렀다내가 깨어날 때마다
집이 생각나고 난주
가 생각난다길가 아카시아 꽃 향기
내 좋은 여자 생각
황하의 물이 끊임없이 흐른다
집을 지나 란저우
를 통과했다방랑하는 사람들은 끊임없이
를 부른다그 황하요를 부르며 ...' 황하소문' 조목양
조목양, 중국 록 음악 역사상 가장 기억에 남는 전설적인 드러머. 조목양은 2009 년 3 월 6 일 밤 2009 년 전국투어 시닝 역 공연이 원만한 성공을 거두었다. 공연은 우선 리듬감이 강한 드럼에서 서막을 열었고, 이어서 조목양이 삼현을 튕기고 진한 북서풍의 목소리로' 황하소문' 을 불렀다. 공연 도중 조목양이 부른 노래는 모두 오리지널 작품이다. 노래에서 대량으로 운용되는 민가 원소는 서북의 변천을 울듯 해석하고, 의기양양하다.
황하의 물이 마르자 어머니는 울었다.
황하의 물이 말라, 내 마음이 찢어졌다
황하의 물이 마르는 것을 알고 있었다
망할 철교를 고치는 게 뭐지?
동생의 마음이 바뀌었다는 걸 알았으면
망할 연애는 뭘 하는 거야?
뭐해?
뭐해?
뭐해?
뭐해?
아이고, 내가 돌아갈 수 없는 집
엄마와 아빠는 늙었다
황하의 물이여,
를 해치웠다방랑하는 사람아, 돌아왔다
황하의 물이 마르자 어머니는 울었습니다
황하의 물이 말라, 내 마음이 찢어졌다
내 가슴 찢어진 수상 기록
1990 년 캐나다 제 14 회' 몬트루 세계영화제' 최우수 감독상 수상
1991 년 방송영화방송부 1989-1990 우수 영화상 수상
제 10 회 중국 영화 금계상 여우조연상과 최우수사진상 영화 제작 배경 지명
1989 년, 감독이 처음으로 서북 황토고파에 발을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 노란 땅에서 백성들의 생활 여건이 그로 하여금 책임감을 갖게 했다. 강렬한 창작 * * * 이 있어서 영화' 황하소문' 이 생겼다. 제작팀
서안 영화 제작소에서 1989 년 촬영
지뢰 사진영화로부터 미평을 평가하다
"황하소문" 은 주로 빨강, 흰색, 검은색의 세 가지 색이 있다.
빨간색은 가장 활발한 색으로 극 중 5 회 등장했습니다.
실망까지, 절망까지, 붕괴까지,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희망에 불을 붙였다. 이것이 바로' 황하소문' 의 붉은색이다.
……
흰색은 가장 평범한 색이고, 발 아저씨와 당귀는 평생 흰색이다. 그들은 이런 단점이 있지만, 그들은 모두 단순하고 착하다.
……
검은색은 가장 신비하고, 폐인 사장과 토비 검은 뼈는 모두 검은색이다.
……
물론 영화의 바탕색은 노란색, 황토, 황하, 노란 피부로 모두 노란색이다.
영화 마지막, 하얀 당귀와 검은 검은 검은 뼈가 그들의 딸 * * * 같은 딸-붉은 벚꽃을 바라보며 황하고도를 가로질러 노란 땅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남녀명언)
지금 이 순간, 모든 색깔은 노란색으로 포용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노란 에너지입니다. 평가
운명에 대한 강한 관심과 반복적인 영탄은 줄곧 황토 고지대의 영원한 멜로디였다. 인생' 에서' 황지',' 노정' 에서' 홍수수' 에 이르기까지 서부 영화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노란 땅의 삶에 대해 자각적으로 일련의 이성적 사고를 벌이는 것이다. 서영이 새로 내놓은' 황하소문' 은 바로 이런 사고의 연속이다.
서북고원, 황하고도. 모래바람이 자욱하고 거친 가요와 짤랑거리는 * * *: 망망한 대지, 사람의 발자취는 가축의 발자국을 동반한다. 이것이 바로 영화가 우리에게 보여 주는 인생, 천년 변하지 않는 생존 상태이다. 그 정무의 구도에는 인간의 운명에 대한 생각이 녹아 있다. 영화는 처음부터 끝까지 일종의 생명의식으로 가득 차 있다. 동물을 쫓는 발족들은 "평생 걷고, 평생 가난하지만, 운명에 굴복하지 않는다" (문기어) 를 부르며 가요를 부르며 평생을 걸었다.
여기 가면의 상징적인 의미는 상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