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어떻게 구별할 수 있어요?

스피커를 사는 것은 비싸지는 않지만, 단지 적당하다. 다음은 스피커 구입에 대한 오해입니다. 신화 1: 비싼 스피커 음질이 꼭 좋은가요? 일반적으로 스피커의 음질은 가격에 의해 결정되지만, 가격이 고품질의 스피커를 구입하는 유일한 기준은 아니다. 중요한 것은 스피커의 음질이 어떤지, 가격과 음질이 반드시 비례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즉, 두 배의 가격을 지불하고 두 배의 음질을 즐길 수 없다는 것이다. CPU 도 마찬가지입니다. 두 배의 가격을 내도 반드시 두 배의 주파수의 CPU 를 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주파수가 두 배로 늘더라도 성능이 반드시 두 배가 되는 것은 아니다. 이 이치는 스피커에서 쓰는 것이 더욱 두드러진다. 개인적으로 소위' 뛰어난 음질' 은 항상' 매니아' 의 특허였다고 생각하는데, 그 발열 대가들은 음질에 대한 묘사를 저자에게는 이해하기 어렵지만, 일부 스피커는 외관상으로는 그다지 화려하지 않지만, 음질은 작가를 도취시킬 수 있고 가격도 비싸지 않다. 신화 2: 스피커를 사면 광고만 볼 수 없고 실제 효과도 봐야 한다. 현재 시장에 출시되어 있는 멀티미디어 스피커의 브랜드는 매우 다양해서, 제품이 너무 많으면 어룡이 뒤섞일 수밖에 없다. 천지를 뒤덮는 광고와 일부 개념 투기가 불가피하다. 일부 업체들은 자신의 브랜드의 차별화를 극력 강조하고 있으며, 외형 디자인도 변화하고 있다. 사실, 종종 새로운 병에 든 낡은 술이라, 많은 곳이 만족스럽지 못하다. 얼마 전에 본 몇몇 브랜드의 스피커들은 홍보자료에 소개된 기능이 모두 매력적으로 보이지만, 시용 후 많은 문제가 발견되어 홍보자료에서 말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A 전력이 부족해서 볼륨이 반으로 조정되어 왜곡되었다. 스피커를 고정하는 다른 나사에 손상 흔적이 있습니다. 기계가 설치된 것이 아니라 인공적으로 짜여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니, 선전한 스피커를 맹목적으로 믿지 말고, 실수를 피하라. 그때가 되면 후회하기에는 너무 늦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물론, 스피커에 대한 사람마다 청각감이 다르기 때문에 스피커를 선택할 때는 개인적인 느낌을 위주로 하는 것이 좋다. 그래야 당신이 사는 스피커가 당신의 개인적인 취향에 맞을 수 있고, 친구와 상가가 추천하는 것이 반드시 자신의 스타일에 맞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신화 3: 스피커의 흡음면은 등급의 높낮이를 나타내지 않는다. 많은 소비자들은 흡음면이 없는 스피커가 저급 스피커라고 생각한다. 전문가들은 이런 주장이 그다지 과학적이지 않다고 말한다. 흡음재는 스피커에서 두 가지 역할만 한다. 하나는 스피커의 공명과 오염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스피커의 음량을 적당히 낮추는 것이다. 이는 스피커의 등급과는 무관하다. 어떤 사람들은 스피커에 충전제를 넣는 것이 만능약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완전히 틀렸다. 스피커의 박스 디자인이 합리적이고 뚜렷한 공진이 없는 한 충전재 없이도 고품질의 스피커를 만들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크다. 전 세계적으로 스피커 생산 분야에서 많은 성공 사례가 있다. 이렇게 하면 충전재가 필요 없는 스피커 상자의 일시적인 특성에 도움이 됩니다. 세심한 디자인과 세심한 가공을 거쳐 스피커는 공장에서 이미 기본적으로 이상적인 상태에 이르렀다. 이 경우 스피커의 충전재 유무를 마음대로 바꾸면 스피커 재생에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러한 영향은 대부분 부정적이다. 충전이 너무 많으면 소리가 답답하고, 일시적인 특성이 나쁘고, 스피커가 약해질 수 있다. 신화 # 4: 목재 스피커가 괜찮을까요? 전자시장에 들어가면 항상 친절한 판매 아가씨를 만나 추천해주는데, 예를 들면 어떤 목제 스피커로 만들어졌는지, 품질을 어떻게 보장할 수 있는지 등이 있습니다. 스피커를 사는 것은 가구를 사는 것이 아니다. 가구를 구입하면 좋은 목재 가구는 제품의 품질을 측정하는 중요한 기준으로 삼을 수 있다. 좋은 목재 소재는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주인의 취향까지 돋보이게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스피커에는 관계가 크지 않다. 원래 널빤지에는 공감하는 성질이 있기 때문이다. 스피커가 작동할 때, 목재 자체는 소리를 만들어 스피커의 음질 표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그래서 목재 스피커가 좋은 스피커라는 것은 근거가 없다. 오해 5: 외모로 사람을 평가하지 말고 세부 사항을 보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가 스피커를 사는 가장 중요한 것은 제조 공예, 상자 소재, 상자 밀봉, 스피커 구경, 품질, 심지어 분배기까지 거꾸로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스피커의 바깥쪽을 먼저 보면 눈에 띄는 기포, 스크래치, 뒤틀림 등의 현상이 있는지, 이음매가 가지런한지, 상자 안의 일부 플라스틱 제품이 거칠지 않은지, 예를 들어 변주관의 관벽이 두꺼운지, 표면이 매끄러운지 등을 볼 수 있다. 이런 미세한 부분으로부터 종종 전체 상자의 품질 취향을 알 수 있다. 또한 스피커 패널의 이음새에서 상자의 재질을 자세히 구분할 수 있습니다. 이음새에서 볼 수 없는 경우 손가락으로 캐비닛 벽을 두드릴 수도 있습니다. 판자재가 두껍고 밀도가 높으면 소리가 낮아야 하며 눈에 띄는 공동감이 없다. 마지막으로, 방진 커버를 벗기고 스피커의 제조 공정, 특히 스피커 중간에 튀어나온 음권 커버 주변의 제조 공정을 보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접착이 잘 되지 않으면 접착제가 말린 후 남은 흔적을 볼 수 있다. 스피커를 고정하는 나사에 손상 흔적이 있는지 봅시다. 만약 있다면, 기계 설치도 아니고, 품질은 확실히 할인될 것이다. 오디션을 볼 때 최소한 볼륨 키를 3 으로 조정하십시오. 4 곳, 전기가 충분한지, 왜곡이 있는지 보세요. 동시에 손으로 스피커를 만지다. 상자 뒤에 바람이 불어오는 것을 느낀다면 (거꾸로 된 상자 구멍 제외), 스피커 밀봉이 좋지 않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