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의 비디오 게임 사랑은 득보다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10대의 비디오 게임을 좋아하는 것은 득보다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10대들이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득보다 실이 더 많습니다. 왜냐하면 십대들이 비디오 게임에 집착하게 되면 게임을 하면서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게 되고 때로는 눈의 시력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분해되면 신체에 매우 방사능을 가할 것이며 뇌도 어느 정도 자극을 받게 될 것입니다.

게임은 주로 두 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놀고 즐겁게 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지식을 늘리고 지능을 키우는 것입니다. 게임은 신체적 건강과 차분한 사고 훈련을 결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오락 활동과 다릅니다. 전자 게임에는 소리, 빛, 전기, 애니메이션 등이 포함됩니다. 이 첨단 제품이 출시되자 대다수의 젊은 층이 선호하여 내려놓지 못하고 끝없이 플레이했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현대 기술과 지식, 기술 및 사고 탐구를 통합하여 마치 직접 체험하는 것처럼 시야를 넓히고 지식을 향상시킵니다. 기술을 연습하고 두뇌 지혜를 계몽하며 청소년이 참여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일부 초등학생과 중학생은 자제력이 부족하며, 특히 학교 생활과 공부가 만족스럽지 못할 때 게임을 통해 기분을 풀고 시간을 보내기도 합니다. , 이는 그들의 문화 학습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학업 성취도에도 심각한 영향을 미치며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손상시키고 발달과 성장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일부 초등학생과 중등학생의 경우 게임을 하는 것은 득보다 실이 더 많습니다.

컴퓨터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터넷은 휴대폰, 컴퓨터 및 기타 도구를 사용하여 세상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최신 지식과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리소스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의 주요 기능은 자원 공유입니다.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사람들과 자원을 공유하여 비용 절감과 효율성 향상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2. 인터넷은 가상세계를 만들어 외부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 인터넷을 통해 우리는 네티즌과 이야기를 나누고, 고민을 이야기하고, 학업 부담을 줄이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등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우리는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과 소통하고 공통 관심사에 대해 토론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우리는 외부 소통의 시간과 공간을 확장할 수 있고, 소통과 친구 사귀기의 자유화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