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은 나와 함께 있고, 접시는 부드럽게 끝난다.

"태양이 나와 함께 있다" 반유는 마침내 송천과 함께 있었다.

판유는 광고 회사의 인턴으로 심양보다 젊다. 그녀는 애교가 버릇이 있다는 인상을 주기 시작했을지 모르지만, 그녀는 귀엽고 착한 소녀였다. 그녀와 성양, 송아침의 관계는 관중들로 하여금 추측하게 했다. 처음에 그녀는 성양과 소개팅을 했는데, 그녀는 내 비둘기를 놓아서 소개팅을 놓쳤다. 나중에 그녀는 회사에서 성양의 생김새에 이끌려 남자를 쫓는 사랑 이야기를 시작했지만, 성양은 그녀를 어린 언니처럼 돌보았다.

하지만 극이 전개됨에 따라 반유는 성양이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고 묵묵히 그녀를 배려하는 송천을 찾았다. 결국 송천의 행동에 감동한 그녀는 송진과 함께 모여 완전한 사랑을 맞이했다.

"태양이 나와 함께 있다" 고 평론하다

이 드라마는 도시 젊은이들의 현실 생활에서 이야기를 뿌리고, 본연의 애정, 사랑, 우정의 세 가지 서로 다른 감정적 맥락으로 깊이 들어가 생활, 직장 등 장면에서 서로 다른 감정적 관계와 성장 경로를 그려내고 있다. 현재 사회에서 젊은이들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많은 현실 문제를 다루고 있다. 젊은이의 생존 발전 세부 사항에서 이야기를 하고 인물을 형성하며' 최대 공약수 집단' 의 일상생활을 선보이며 생동감 있는 도시 감정 집단의 그림이 서서히 펼쳐졌다.

주선 줄거리 외에도 극중 설과 양산산, 송아침과 판유, 하오 () 와 간쾌함 (), 성화 () 의 감정 측면도 노중청 () 3 대 사람들의 다양한 연령대에서의 정서적 곤혹과 갈등을 다루고 있다. 현실의 시련에 직면하여, 그들 중 일부는 사랑을 껴안는 것에 대해 망설이고, 어떤 사람은 과도한 감정의 리듬에 대해 어찌할 바를 모르며, 어떤 사람은 결혼 일상생활의 자질구레한 일로 인해 감정이 평범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 연극은 입체인물로 그 의미를 형상적으로 해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