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 반 고흐 세샹의 기본 생애, 예술 주장 및 주요 작품
폴 고간 (Paul Gauguin, 1848 년 6 월 7 일-1903 년 5 월 8 일) 은 프랑스 파리 인상파 화가에서 태어났다. 대부분의 예술사가들은 그를 포스트 인상파로 돌렸다.
고갱의 작품은' 원시' 풍격을 지향한다. 그 용색과 선은 모두 비교적 거칠다. 고갱의 작품에는 종종 상징적인 물건과 사람이 가득하다. 현대예술사에서 고갱은 종종 반 고흐와 함께 좋은 친구로 서로의 초상화를 그렸지만, 결국 다른 길로 뒷걸음쳐 좋은 우정을 유지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고갱은 도시 문명을 좋아하지 않고 오히려 무지막지한 생활을 동경하는데, 이것들은 모두 그의 작품에서 볼 수 있다.
고갱은 1848 년 파리에서 태어났고, 그의 아버지 Clovis Gauguin 은 급진적인 * * * 및 제도 사상 정치 신문기자였다. 1849 년' 반군주제' 군사 쿠데타가 실패한 뒤 프랑스를 떠나 페루로 가서 아내 알리네 마리 체자르의 가족에게 신신문을 창간하려고 했지만 해상여행 도중 심장병으로 사망했다. 고갱은 페루에서 7 세까지 살았고, 유년시절 이국적인 기억이 그의 이후 유랑 여행 습관과 큰 관계가 있었다. 고갱은 어머니와 외할머니를 깊이 사랑했고, 그의 어머니는 어려움에 굴복하지 않고, 자신의 두 손으로 한 쌍의 자녀를 키웠고, 그의 외할머니 Flora Tristan 은 유명한 사회주의 개척자이자 페미니스트였다. 이 어린 시절 가문의 경험은 모두 그가 성인이 된 후 예술 창작의 스타일에 영향을 미쳤다.
1855 년에 고갱네 가족은 프랑스로 돌아와 올리언스에 살았고, 1865 년에 선원이 되었고, 몇 년 후 2 위로 올라간 뒤 해군으로 진군해 브라질, 파나마, 오세아니아, 동부 지중해, 북극권으로 항해했다. 고갱은 1871 년에 해군을 떠났고, 그의 어머니는 그가 출항했을 때 (1867 년) 세상을 떠났고, 그의 보호자인 Gustave Arosa 의 도움으로 고갱은 파리의 Paul Bertin 증권거래소에 들어갔다. 1873 년 고갱은 덴마크인 Mette Sophia Gad 와 결혼하여 중산층 생활의 첫걸음을 내디다. 얼마 지나지 않아 첫아이가 생겼고, 앞으로 몇 년 동안 고갱은 직무상의 지위를 서서히 공고히 했다. 10 년 후, 그는 좋은 직장을 가졌을 뿐만 아니라 교외에 집 한 채가 있었고, 현명한 아내와 다섯 명의 아이를 가졌다. 그동안 그는 Arosa 와 증권거래소 동료 Schuffenecker 의 권유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는데, Arosa 자체는 상당히 품위 있는 예술 수집가로 당시 프랑스의 유명 화가들의 작품을 많이 소장했고, Schuffenecker 는 아마추어 화가로 두 사람의 영향으로 고갱은 점차 화가의 길로 나아갔다.
고갱은 Arosa 의 추천으로 당시 극도로 앞선 인상파 화가들을 많이 만났고, 고갱은 적극적으로 그들의 관점을 받아들이고 인상파 창시자인 피사로 (Cammille Pissarro) 의 가르침을 받았다. 1876 년에 그의 작품은 살롱에서 전시되었고, 이후 인상파 전시회에 5 회 연속 참가했고, 고갱은 직업화가가 되는 꿈을 꾸기 시작했고, 1882 년 주식시장이 폭락하여 고갱이 주식브로커로서의 직무의 위험을 느끼고 화가가 되기로 결심했다.
하지만 운수가 좋지 않은 것은 미술시장도 경제경기의 충격을 받아 그림을 팔기가 어렵고 고갱의 예술 창작에도 영향을 미쳤다는 점이다. 1884 년에 고갱의 가족은 리옹으로 이사했는데, 가계 생활비가 줄어들었지만 수입은 여전히 문제였습니다. 경제의 곤궁과 다른 충돌로 고갱은 1885 년 파리로 이사를 갔고, 1885 년 6 월 고갱은 아내와 별거했고, 그가 사랑하는 자연생활에서 자신의 독특한 화풍을 세우려고 시도했다.
1886 년에 고갱은 Schuffenecker 집에 잠시 체류했고, 생계를 위해 포스터 게시원이 되었다. 이때 그는 인상파를 떠나 자신의 창작 스타일을 더듬기 시작했다. 고갱화풍을 변화시키는 가장 큰 이유는 프랑스 북서부 브르타니 지역의 특수한 풍토와 인정이 전혀 저속화되지 않아 화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1886 년에 고갱은 처음으로 브르타니에 왔습니다. 오랜 문화적 전통, 독자적인 언어, 민족 의류, 종교 제사 (브르타니족은 켈트족의 후손) 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어린 시절을 일깨웠습니다. 고갱의 마음속에 이국적과 원시성 예술에 대한 동경이 깊다.
1887 년 고갱과 화가 찰스 라발 (Charles Laval) 이 파나마에 와서 경제원 부족으로 인해 두 사람은 파나마 운하 공사장에 가서 노동을 해야 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파나마를 떠나 마르티니크 섬으로 가는 길에 파나마보다 더 잘 살았지만, 고갱은 설사와 말라리아에 감염되어 어쩔 수 없이 프랑스로 돌아갔다. 여행은 실패로 끝났지만, 고갱은 자신의 예술적 진전에 대해 상당히 낙관적이었다. 점점 고갱은 브르타니의 다른 화가들보다 조금 더 우월해 보였다.
1888 년 10 월 고갱은 반 고흐로부터 프랑스 남부 알의 집에서 겨울을 보내라는 초대를 받았다. 겉으로 보기에 이것은 좋은 계획인 것 같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두 남자 사이의 긴장이 점점 깊어졌다. 12 월 23 일 반 고흐는 고갱을 위협하기 위해 자신의 귀를 자르고 고갱은 파리로 돌아갔다.
1889 년 고갱은 파리 국제박람회를 방문해 먼 나라에서 온 전시품을 보고 깊은 감동을 받았다. 이는 그가 다시 여행에 대한 열망을 불태웠던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여행명언) 이번에 그가 선택한 목적지는 프랑스 식민지 타히티였다. 그는 1891 년 6 월 타히티에 도착했을 때, 타히티에서 "순수한 자연 속에 녹아들어' 야만적' 인 사람들과만 사귀고 함께 살 계획" 을 했으나, 그곳의 첫인상은 그의 기대를 허사로 잡았고, 수도 바비티는 이미 극도로 서구화되었다. 이 나라는 식민지 통치하에 고생하고 있다. 유럽인들이 가져온 질병으로 인해.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갱은 두려워하지 않았고, 그는 마테아의 농촌에서 작은 집을 빌려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현지 생활은 그의 영감의 원천이 되었고, 무성한 식물과 풍부하고 다채로운 주민의 의상이 되어, 그가 사용한 색채를 본래부터 성장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의 걸작 대부분이 이 시기에 완성되었으며, 그중에는 그의 애인인 13 세 소년인 테하마나의 작품들도 몇 장 포함되어 있다.
이 그림들의 광경은 목가적인 아름다움을 보여 주는 것 같지만, 고갱에게는 오래된 문제가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다. 그의 돈은 이미 바닥났고, 그는 썩은 빵과 나무 열매로 만든 가루로 그림을 그려야 했다. 그의 몸에도 문제가 생겼는데, 원주민 여자와의 연이은 성행위로 매독에 감염되었는데, 이 병은 당시에도 불치병이었고, 앞으로의 일생동안 고민했다. 또한 고갱의 전기를 쓴 데이비드 스웨트먼에 따르면, 고갱도 리우데자네이루에서 매독에 감염되었을 가능성이 있다. 당시 고갱은 41 세 (1891 년) 였다. 그는 잠을 잘 수 없게 되어 피를 토하기 시작했고, 하루 기침이 1 리터나 나고, 심장이 튀어나올 것 같은 아픔을 느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1892 년에 그는 바비티의 군병원으로 이송되어 매독성 심장병을 치료했지만 고갱은 매독을 인정하지 않았다. 비록 그가 원하지 않았지만, 고갱은 1893 년에 마침내 프랑스로 돌아가는 신청을 할 수 밖에 없었다. 그러나 이것은 그의 일시적인 후퇴에 지나지 않는다. 파리로 돌아온 고갱은 큰아버지가 증여한 유산을 받아 경제 상황이 어느 정도 호전되었지만, 그 돈은 그를 영원히 프랑스를 떠나게 했다.
1897 년 고갱화는 생평이 가장 큰 고전 작품 (높이 1.5 미터, 너비 3.6 미터)' 우리 어디서 왔지? 우린 누구지? 우리는 어디로 갑니까? 을 클릭합니다.
타계지로 돌아온 고갱은 다시 빈곤과 질병에 시달렸지만 창의력은 조금도 줄어들지 않았다.
1901 년에 고갱은 마크사스 제도에 도착하여 여생을 보냈는데, 그의 종아리는 모두 고름이 나고 더러운 붕대로 싸여 있었고, 그는 지팡이를 짚고 비틀거렸다. 그는 온몸이 아파서 통증을 가라앉히기 위해 모르핀 중독을 복용하고 아편팅크와 압생트를 복용했다. 그의 감정은 점점 조울증이 되어 다리에 상처가 나서 비소를 사용했고 산에 가서 비소를 복용하여 자살한 적이 있지만 독성이 부족하여 구토만 했을 뿐이다. 그는 체력이 빠져나가 밤에도 잠을 잘 수 없어 기진맥진했다. 눈이 감염되어 결막염 일 수 있습니다. 1903 년 5 월 8 일, 고갱은 심장병 발작으로 사망했고, 그의 묘지는 마크사스 제도의 히바오 섬에 위치해 있으며, 지금까지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제사를 하러 간다.
반 고흐 (네덜란드어: Vincent Willem van Gogh, 1853 년 3 월 30 일-1890 년 7 월 29 일), 네덜란드 후인상파 화가. 그는 표현주의의 선구자이며 20 세기 예술, 특히 야수파와 독일 표현주의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성야',' 해바라기',' 까마귀가 있는 보리밭' 과 같은 반 고흐의 작품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널리 알려져 있고 비싼 예술작품 대열에 올랐다.
반 고흐는 1861 년에 교육을 받기 시작했고, 프랑스어, 독일어, 영어를 배우는 데 능숙했지만, 1868 년 3 월에 학업을 중단하고 1869 년 7 월 국제예술품거래상사에서 연수를 받았다. 짧은 교직 생활을 한 후 그는 선교사가 되어 가난한 채굴 노동자들에게 선교했다. 약 27 세가 되어서야 반 고흐는 그의 화가 생활을 시작했다. 하지만 그의 생전 마지막 10 년 동안 약 900 점의 유화와 1100 점의 스케치를 포함한 2 천 점이 넘는 그림을 창작했다. 반 고흐는 파리에서 인상파와 새로운 인상파를 만날 때까지 어두운 색계로만 창작했다. 반 고흐는 그들의 밝은 색채와 화풍을 녹여 그의 독특한 개인 화풍을 창조했는데, 반 고흐가 프랑스 알에 머무는 동안 발전이 성숙해졌다.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대부분 생전 마지막 2 년 동안 창작한 것으로, 반 고흐는 정신질환에 빠져 결국 37 세의 나이에 그를 자살로 이끌었다.
반 고흐의 일생의 핵심 인물은 그의 동생 테오로, 결코 멈추지 않고 사심 없이 반 고흐의 경제 지원을 제공한다. 그들의 평생의 우정은 그들이 1872 년 8 월에 방문한 여러 편지 사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초창기 생활
빈센트 반 고흐, 약 1866 년. (13 세)
빈센트 반 고흐는 1853 년 3 월 30 일 네덜란드 남부 북브라반트 주, 부레이더 근처의 마을 진들트에서 태어났다. 그는 안나 코닐리아 카벤터스와 시어도어 루스 반 고흐의 아들이며, 그의 아버지 테오도르루스는 네덜란드의 정통 교회의 성직자이다. 빈센트는 그의 조부라는 이름으로, 바로 1 년 전에 사산한 형의 이름이기도 하다. 이런 식으로 이름을 재사용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빈센트는 반 고흐 가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름이다. 그의 할아버지 (1789-1874) 는 1811 년 라이튼 대학교에서 신학 학위를 받았다. 할아버지 빈센트는 여섯 명의 아들이 있는데, 그 중 세 명은 또 다른 반 고흐의 삼촌을 포함한 예술품 상인이다. 할아버지 빈센트는 아버지의 숙부, 성공한 조각가 빈센트 반 고흐 (1729-1802) 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 같다. 예술과 종교는 반 고흐 가족을 깊이 끌어들이는 두 가지 직업이다. 그의 동생 테오 반 고흐는 1857 년 5 월 1 일에 태어났다. 반 고흐는 세 번째 동생인 콜과 세 자매인 엘리자베스, 안나, 빌민나가 있다.
빈센트는 어렸을 때 진지하고 침묵하며 신중한 아이였다. 1860 년에 그는 존데트 시골 학교에 다녔는데, 유일한 선생님은 가톨릭교인이었고 약 200 명의 학생이 있었습니다. 1861 년부터 그와 그의 여동생 안나는 집에서 가정여교사가 지도해 1864 년 10 월 1 일까지 네덜란드 제빈버겐에 있는 사립진플로빌리 기숙초등학교에 가서 그의 집에서 약 20 마일 (32km) 정도 떨어진 초등학교에 다녔다.
1869 년부터 1876 년까지 그는 구피 화선 (Goupil amp;) 에서 각각 Cie) 의 헤이그, 런던, 파리지점에 취직해 해고를 당한 뒤 영국의 라엄스카토 (Ramsgate) 로 출국해 기숙학교에서 봉사한다. 그는 1877 년 도드레흐트의 화점에서 조수로 일했다. 빈센트 윌리엄 반 고흐는 1878 년에 에이든으로 돌아와 브뤼셀의 선교사 양성학교에서 3 개월 동안 공부했다. 그는 허가증을 받지 못한 채 위보 레지의 탄광지역에서 선교 활동을 시작했다. 이듬해 브뤼셀 선교본부에서 선교사직을 해임했다. 그는 1880 년에 화가가 되기로 결심했다. 그는 1881 년 에이든으로 돌아와 사촌 언니 케이 (Kee Vos-Stricker) 에게 청혼을 했고 거절당했다. 빈센트 윌리엄 반 고흐는 1886 년 미술학원에 입학했지만 선생님과 대립해 1 개월 후 퇴학하고 파리로 전전하며 동생 테오의 아파트에 살면서 로트렉, 베나, 피사로, 고갱과 같은 화가를 만나 고갱과 좋은 친구가 되었다.
뉴난 (1883 -1885 년)
뉴난에서 반 고흐는 그림에 완전히 묻혔다. 그는 소년에게 새의 보금자리를 찾아오라고 돈을 지불하고 그들의 오두막에서 재빠르게 천을 짜는 새의 모습을 적었다. 1884 년 가을, 이웃의 딸 빈센트보다 열 살 연상의 마고트 베그먼은 반 고흐가 그림에 헌신할 때 줄곧 그와 함께 있었고 반 고흐와 사랑에 빠졌고 반 고흐도 보답했다. 그들은 결혼을 결의했지만 양가 가족의 반대에 부딪혔다. 마고트는 파파라치로 자살을 시도했지만 빈센트는 급히 그녀를 병원으로 보냈다. 1885 년 3 월 26 일 반 고흐의 아버지는 심장병으로 죽었다. 반 고흐는 애통해했다.
감자를 먹는 사람 (1885), 콜롬 밀러 박물관
밀짚모자와 담뱃대의 정물화 (약 1885 년), 클러러 밀러 박물관
처음으로 파리에서 그의 어떤 작품에 관심이 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봄에 반 고흐는 현재 그의 첫 번째 주요 작품인' 감자를 먹는 사람' 을 창작했다. 8 월이 되자 반 고흐는 유화상인 루어스의 헤이그 전시 쇼윈도에서 처음으로 그의 작품을 전시했다. 9 월에 반 고흐는 젊은 농가 모델 중 한 명을 임신시켰다는 혐의를 받았고, 가톨릭 마을 신부는 마을 사람들이 반 고흐를 모델로 삼는 것을 금지했다.
1885 년에 빈센트는 배열 정물화를 창작했다. 밀짚모자와 담뱃대의 정물화' 와 또 다른 동시대의 그림' 뚝배기와 나막신의 정물화' 는 반 고흐의 회화 기교의 숙련함을 충분히 표현했다. 두 그림 모두 부드럽고 촘촘한 획과 세밀한 색채 변화의 특징을 보여준다
뉴난의 기간 동안 반 고흐의 일반적인 색계는 어두운 대지 색조로, 특히 짙은 갈색을 좋아했지만, 그의 이후 유명한 그림 속에서 생생하고 생동감 있는 화풍의 발전 흔적은 찾아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빈센트가 테오가 파리에서 그의 그림을 팔기에 충분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다고 불평했을 때, 테오는 그 색채가 너무 어두워서 오늘날 유행하는 밝은 인상파 화풍에 비집고 들어가지 않았다고 반박했다. ) 그가 뉴난에 머무는 2 년 동안 그는 여러 폭의 그림과 수채화, 그리고 거의 200 점의 유화를 완성했다.
파리 (1886-1888 년)
세느 강 위의 다리 (1887)
반 고흐는 1886 년 3 월 파리로 가서 페르난드 콜먼의 화실에서 공부하며 동생 테오와 함께 살았다. 이 기간 동안 그 두 사람은 의사소통을 할 필요가 없었기 때문에, 그의 현재 생활 세부 사항은 후세에 알려지지 않았다. 그는 세나 강 위의 다리 (애니엘) 와 같은 파리 거리 풍경 작품을 몇 장 창작했다.
파리에 머무는 동안 반 고흐는 일본 부세화 스타일의 조각판 작품을 수집했다. 일찍이 앤트워프에 있을 때, 그는 이런 예술에 깊은 관심을 보이며, 부세의 그림으로 자신의 화실을 장식했다. 그는 이런 그림 수백 가지를 수집하여 자신의 많은 작품에서 이런 스타일을 사용했다. 1887 년 그림' 당주이 아빠' 의 배경에는 몇 폭의 부세화가 있었다.
1888 년 작품' 가지에 살구꽃이 피다' 는 더욱 반 고흐의 일본 예술에 대한 사랑을 강하게 표현했다.
귀 깎기 이벤트
반 고흐 무덤
반 고흐는 1888 년 2 월 프랑스 남부의 알러 체류에 갔다. 그는 집을 임대했고, 고갱은 10 월에 방문했고, 12 월에 떠났고, 그 후 반 고흐의 왼쪽 귀는 1888 년 12 월 성탄절에 절반 정도 잘렸다. 반 고흐는 친구 고갱과의 다툼으로 고갱이 분노하여 그를 떠났다는 것이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반 고흐는 감정이 격해져서 정신 장애를 일으켜 12 월 23 일 밤 칼을 휘두르며 자신의 왼쪽 귀를 베었다. 귀 절단 사건의 경위에 대해 학계에서도 다른 설이 있다. 독일의 예술사 연구학자 두 명은 2009 년 5 월 반 고흐의 왼쪽 귀가 고갱과의 싸움에서 고갱이 칼을 휘두르며 실수로 다쳐서 반 고흐의 왼쪽 귀가 잘렸을 것이라고 제안했다. 두 사람은 사실의 진상을 감추기 위해 우정을 유지하기 위해 경찰에게 귀 베는 사건이 반 고흐가 직접 한 짓이라고 거짓말을 했다. 그러나 이 논점은 논란의 여지가 많기 때문에 이 사건은 현재 아무런 믿을 만한 해석이 없다.
자살
테오는 1889 년 4 월에 결혼했다. 반 고흐는 5 월 세인트 레미 (프랑스어: Saint-Rémy) 의 정신병원에 입원했다. 그는 1890 년 5 월 21 일 파리 북부 마을인 와즈 강변 오웨이에 가서 폴 가셰 의사의 치료를 받았다. 그는 7 월 27 일 저녁 산책을 할 때 권총으로 자살했다. 일년 내내 37 세입니다. 30 일 와즈 강변 오웨이의 공동묘지에 묻혔다. 빈센트를 지지하는 남동생 테오는 1891 년 1 월 25 일에 과도한 슬픔과 정신 장애로 세상을 떠나 그의 형 무덤 옆에 묻혔다.
폴 세잔 (Paul Cézanne, 1839-1906 년) 은 인상파와 입체주의 화파 사이에 있는 유명한 프랑스 화가이다. 그의 작품은 19 세기의 예술관념을 20 세기로 바꾸는 예술 풍격의 기초를 다졌다. 그의 작품은 헨리 마티스와 파블로 피카소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그는 응집력 있는 회화 방식을 사용했고, 그의 작품은 20 세기 미술에 깊은 영향을 미치고 혁신했으며, 특히 1895 년 첫 개인전과 1907 년 작품의 공식 회고전을 혁신했다.
세잔이라는 성은 프랑스 체사나의 작은 마을에서 온 것으로 이탈리아에서 유래한 것으로 여겨진다. 폴 세샹은 1839 년 1 월 19 일 프랑스 프로방스 남부에 있는 프로방스 지역 엑스 (Aix-en-Provence) 에서 태어났다. 2 월 22 일, 바울은 교구 교회에서 세례를 받았고 [2], 그의 할머니와 삼촌 루이는 그의 대부 대모가 되었다. 그의 아버지 루이 아우구스트 세잔 (1798 년 7 월 28 일-1886 년 10 월 23 일) 은 번창하는 은행 창립자이기 때문에 폴 세샹의 생활이 의외로 부족해 동시대의 대부분의 화가들과는 달리 결국 큰 유산을 얻었다.
한편, 그의 어머니 애니 엘리자베스 호노오벨 (1814 년 9 월 24 일-1897 년 10 월 25 일) 의 성격은' 활발하고 낭만적이지만 진취적이다' 고 말했다. 폴은 그녀에게서 생활에 대한 동경을 배웠다. 그는 두 명의 여동생인 메리와 로즈가 있는데, 그들은 매일 같은 초등학교에 다닌다.
카드놀이를 하는 사람' 은 1892 년
에 그려졌다폴은 열 살 때 프로방스 지역 세인트호세 학교에 입학했는데, 그곳에서 스페인 승려 조셉 길버트로부터 그림을 배웠다. 1852 년에 세잔은 버번 대학에 입학했고, 그곳에서 졸라 (Zora) 와 Baptistin Baille (Baptist Inbaille) 을 만나 좋은 우정을 유지했다. 그는 이곳에서 6 년 동안 살았지만, 지난 2 년 동안 그는 일교생이었다. 1858 년부터 1861 년까지 세잔은 아버지의 뜻에 따라 엑스 대학의 로스쿨에 다니고 회화 훈련도 받았다.
아버지는 그가 예술을 향해 발전하는 것을 반대하셨기 때문에, 그는 1861 년에 엑스를 떠나 파리로 갔다. 졸라 강력 하 게 그가 수도에서 잠시 동안 살았던 결정을 내릴 것을 권장 합니다.
결국 그의 아버지는 세샹과 타협하여 그의 직업 선택을 지지했다. 세잔은 나중에 아버지로부터 40 만 프랑 (218, 363.62) 을 받아 모든 경제적 걱정에서 벗어났다
파리 시대
1895 년
에 그려진 정물과 커튼세잔은 파리에서 인상파 화가 피샤로를 만났다. 1860 년대 중반에 피사로 () 와 세잔 () 은 스승과 제자의 관계가 되었으며, 피사로 () 는 젊은 예술가에게 많은 영향력을 끼쳤다. 다음 10 년 동안 그들은 폰투와즈, 루비시안 등에서 함께 산수화를 창작했다.
세샹의 초기 작품들은 많은 크고 상상력이 풍부한 풍경화를 포함하여 경관의 인물들을 주목하는 경향이 있다. 나중에 그의 경력에서, 그는 직접 관찰에 더 관심이 많았고, 점차 빛과 공기가 가득한 그림 스타일을 형성했다.
전시
세샹의 그림은 1863 년 도태작품전 (Salon Des Refus) 에서 처음 전시됐다. 이 전시회는 배심에 의해 받아들여지지 않아 파리 살롱에서 정식으로 전시될 수 없었다. 1864 년과 1869 년 사이에 파리 살롱은 세잔의 전시 신청을 거절했다. 그는 1882 년까지 작품 전시회 신청서를 계속 제출했다. 1882 년, 그의 작품' Portrait of Louis-Auguste Cézanne, Father of the Artist, reading 'l'Evénement' 가 마침내 전시되었습니다.
세잔은 1895 년 이전에 인상파 화가와 두 차례 전시되었는데, 첫 번째는 1874 년 인상파 전시회였고, 두 번째는 1877 년 세 번째 인상파 전시회였다. 두 전시회 모두 선봉 화가 (예: 마티스와 피카소) 에게 큰 충격을 주었다. 앞으로 수십 년 동안 몇몇 개인 그림들이 서로 다른 장소에서 전시되었다. 1895 년까지, Ambroise Vollard 의 도움으로 그는 첫 개인 전시회를 마쳤습니다. 점점 더 많은 주목을 받고 경제적 성공에도 불구하고 세잔은 예술소외성을 높이기로 선택했다. 보통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에서 창작하며 파리 지역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그의 작품은 몇 가지 주제에 집중되어 있으며 정물, 인물, 풍경, 수영객 등 이런 유형에도 정통하다. 세잔 이후의 작품에는 종교적인 이미지가 거의 나타나지 않지만, 그는 여전히 독실한 로마 가톨릭교인이다. "나는 내 그림을 가지고 예술을 판단하고, 나무 한 그루나 꽃 한 송이를 신이 창조한 물체로 본다. 만약 그것들이 서로 충돌한다면, 그것은 예술이 아니다. "
1902 년
에 그려진' 두개골 피라미드'세샹의 그림은 엑스의 광대한 자산계급의 사랑을 받지 못했다. 1903 년에 정치가 헨리 로슈포르는 폴 세잔에서 경매한 그림을 구경하다가 나중에 졸라의 재산이 되었습니다. 그는 나중에 1903 년 3 월 9 일' L'Intransigeant' 에' 못생긴 사랑' 이라는 비판 문장 한 편을 게재했다. 로시폴은 관객이' 초인상파의 세잔' 의 그림을 볼 때 어떻게 크게 웃을지 묘사한다.
죽음
어느 날 세잔은 들판에서 일할 때 폭풍을 만났다. 두 시간 일한 후, 다음 폭우가 쏟아져서, 그는 집에 가기로 결정했지만, 길에서 쓰러졌다. 세잔은 지나가는 운전자에게 집으로 데려갔고, 그의 오래된 집사는 세잔의 팔과 다리를 비벼서 혈액순환을 회복하자 정신을 차렸다. 다음 날, 그는 계속 일할 작정이었지만, 나중에는 기절했다. 그래서 그는 침대에 누워 며칠 뒤 세상을 떠났다 (1906 년 10 월 22 일). 그는 폐렴으로 사망하여 사랑하는 고향인 프로방스 지역 엑스의 오래된 묘지에 안장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