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의 애완동물 설정
플레이어는 애완 동물을 얻은 후에 "훈련" 할 수 있습니다. "훈련" 의 높낮이가 애완동물 충성도의 상한선을 결정한다. 직업마다 훈련 수준이 다르다. "훈련" 보증의 범위를 벗어나면 애완동물의 충성도가 1 급당 4 포인트 떨어진다. 훈련을 통해 애완동물 충성도 상한선을 설정한 후 주인의 매력은 이 범위 내에서 애완동물 충성도의 변화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예를 들어 애완동물의 충성도가 40 미만이면 주인의 매력이 충분히 높으면 애완동물은 전투에서 도망가지 않는다. 한편, 주인의 매력이 낮다면 애완동물은 전투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가능성이 높으며, 더 나쁜 것은 반목으로 원수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훈련과 매력 외에 다른 요인도 애완동물 충성도의 변화로 이어질 수 있다. 충성도 변화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애완동물 업그레이드 +5 애완동물 공격 기술 +0.0 1 공격적중률이 자신의 수준보다 높은 적 +0. 1 애완동물 보혈 +0. 1 애완동물 부활 지원+ 0 주인에 의해 공격 당하고 부상 당했다 -5 주인에 의해 살해되었다-1 사용편 -5 ~+5 애완동물을 키우는 동시에 애완동물 기술의 향상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유능한 애완동물이 주인과 더 잘 싸울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게임 캐릭터와는 달리 애완동물 기술을 업그레이드하려면 고통스러운' 기술 연소' 가 필요하다. 플레이어의 애완동물이 충분한 등급을 가지고 있고, 주인이 충분한 마화를 가지고 있는 한, 각종 애완동물 기술 획득에서 애완동물 기술을 구입하여 애완동물을 위해 다양한 수준의 기술을 "장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위의 참고 자료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