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악태의 사진 스타일

스타일 없는 사진 스타일' 영화 촬영이 반드시 이쁘지는 않다. 가장 중요한 것은 줄거리와 잘 어울리고 극의 장력을 강화시켜 편안하게 볼 수 있게 해 주며, 안에 어떤 촬영 스타일이 있는지 전혀 느끼지 못할 것이다. 일부러 촬영한 스타일이 이미 실패했다는 것을 보여 준다. "

화피' 황악태가 많은 블록버스터를 밀쳤다.' 화피' 는 처량하고 로맨틱한 느낌에 판타지 컬러를 더해 촬영에서 큰 공간을 마련해 줄 수 있다. 선택이 있다면 내가 만지지 않은 영화 유형을 선택해 볼 수 있도록 노력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판타지 영화와 패션 액션 영화에 비해 패션 액션 영화 공간이 그렇게 크지 않다. " 황악태가 말했다.

핑크톤의 수묵화가 어떻게 렌즈로 영화의 환상적인 색채를 드러냈는지는 황악태가 해결해야 할 가장 중요한 문제다. 황악태 () 는 이 연극이 이전에 촬영했던 판타지 영화와는 달리 이야기 속 처량하고 로맨틱한 사랑을 찍기를 원했기 때문에 과거의 대비성이 큰 불빛을 포기하고 무서운 장면을 많이 줄였다고 밝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실제 조작에서 그의 렌즈는 움직임이 많고 구도도 특별하며, 수평이 없는 세계를 건설한다. "렌즈는 모두 비뚤비뚤하고, 균형상태가 없는 판타지 세계다." " 황악태는 웃으며 말했다.

또한 황악태는 많은 혁신적인 수법을 사용했다. "이 연극은 여자 세 명과 남자 두 명을 둘러싸고 있다. 저는 비교적 부드러운 불빛으로 처리했습니다. 효과는 매끄럽고 밝습니다. 수묵화 느낌과 같고, 부드러운 핑크톤도 첨가했습니다. " 황악태는 "'투명상' 은 비교적 강경한 수법으로 전쟁에서 사는 삶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재현해야 한다" 고 말했다. 그리고' 화피' 의 불빛은 부드럽습니다. " 황악태 () 는 주신 () 를 예로 들었다. "그녀는 평소에는 매우 아름다운 여자지만, 때로는 순간적으로 요염하게 행동하기도 한다. 이 극 처리에서 사람과 요괴의 느낌은 줄거리에 따라 더듬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른 사람들이 그녀가 요괴인지 의심할 때, 구도를 찾아 그녀도 진짜인 분위기를 부각시켜야 한다. "

황악태는' 화피' 에서 과거 귀신영화, 공포영화가 많이 사용했던 장르의 영상을 뒤엎고 정교한 유화 질감으로 금빛 온난화로 처량하고 로맨틱한 사랑을 강조하며 공포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대량으로 사용했던 흑홍색과 시각적 충격을 가한 공포영상을 포기했다. 이런 혁신은 시청자들의 인정을 받아 국산 영화의 2 억 흥행 클럽에' 동방신기' 라는 새로운 유형을 추가했다.

일곱 개의 등불이 대낮으로 비치는 것은' 화피' 가 70 개의 연극이 밤극이기 때문에, 불빛의 요구가 매우 가혹하다. 한 편의 연극은 최대 7 개의 샹들리에를 써서 도시 전체를 낮으로 찍었다. 황악태도 감탄했다. 내가 그렇게 큰 장면을 찍는 연극은 일곱 대의 기계를 이렇게 많이 써본 적이 없다. 그리고 밤 지붕 연극, 지붕 하나, 지붕 하나, 지붕 하나, 지붕 하나, 지붕 하나, 지붕 하나, 지붕 하나, 지붕 하나, 지붕 하나, 지붕 하나, 지붕 하나, 지붕 하나, 지붕 하나, 지붕 하나, 지붕 하나, 지붕 하나, 지붕 하나

영화' 투명상' 에서 인물, 디테일, 정서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황악태는 대량의 클로즈업을 사용했고, 종종 100 ~ 200 명을 둘러싸고 클로즈업을 하며, 8 대의 기계로 이런 풍부한 디테일을 포착해 큰 장면을 더욱 생동감 있게 연출할 뿐만 아니라, 시청각 언어를 더욱 리드미컬하게 만들었다.

생생한 디테일에 대해 황악태도 반대 방향으로 큰 장면을 촬영하는 힘으로 촬영할 것이다. 영화' 화피' 에서 소웨이의 운명에 대한 최종 결말은 여우의 전시로 변해 10 미터 고공에서 흔들리는 렌즈를 사용했다. 여우는 제작진이 촬영한 마지막 장면으로 고정렌즈로 구현될 수 있었다. 이렇게 하면 렌즈가 떨어지는 것을 피할 수 있었고 동물은 이미 초점 밖의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었고, 황악태는 주요하게 로커암을 호출했고, 여우에게 높은 발판을 찾아 촬영 중 미끄러지는 것을 막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상대적으로' 화피' 보다' 투명상' 의 영상상의 전복성이 더욱 철저하다. 상업영화사, 발행인의 관점, 또는 전체 중국어 액션영화 영상 풍격의 관점에서 보면 황악태는 더 멀리 가고 있다.

그는 전통적인 홍콩 영화 액션 영상의 우아하고 화려한 스타일을 버리고 거친 구릿빛 톤으로 관객의 마음 속에 있는' 상업 블록버스터' 영상 패러다임에 도전했다.

홍콩 상업체제 하에서 성장한 걸출한 사진작가로서 황악태는 내지와 합작하여' 투명상' 과' 화피' 를 촬영하는 과정에서 내지의 기존 블록버스터 영상 패러다임과 유형 패러다임을 과감하게 뒤엎고, 개인 스타일을 강조하지 말고, 화면 소수와 통일된 스타일을 1 위에 올려놓지 않고, 모든 화면 구성 요소는 배우와 이야기의 심리적 감정 단서와 잘 맞아야 한다.